일반 게이머와 비교했을 때, 이 게임 스튜디오에는 게임을 이해하고 게임 버전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고유한 채널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런 뉴스를 이용하여 게임의 장비나 재료를 통합하여 이익을 얻을 것이다. 많은 온라인 게임 소설처럼. 게임 스튜디오에는 제품 정보부서가 있는데, 정보부는 주로 게임 버전에 따라 스튜디오 발전에 적합한 기회를 찾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게임에서 장비 재료의 가격 변동을 포함합니다.
어떤 한 상인은 게임에 대한 친숙도가 작업실보다 못하다. 그러나 너는 조금 있다가 수프 한 모금도 마실 것이다. 일반 캐주얼 게이머와 스튜디오의 가격은 변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나는 예전에 던전앤파이터 안에서 물건을 팔았는데, 원래 상인이 가격을 올리기 전의 가격이었다. 게임 속의 상인, 그는 작은 상인의 재고를 수집할 물력이 있다. 그런 다음 자신의 가격 독점 게임으로 변경하십시오.
DNF 에서, 나는 상인이 가격을 통제하는 행동에 대한 기억이 생생하다. 제가 부업에서 처음 나왔을 때, 저는 NPC 친선을 시작했습니다. 부업에는 매우 높은 이직 보상이 있었습니다. 당시 유색 수정은 유례없는 고가로 볶아졌다. 원래 당시 판매된 컬러크리스탈 100 여 개, 가장 비싼 600 여 개, 가장 싼 블랙 크리스털도 300 여 개.
그래서 게임의 가격은 게임의 상가가 정한 것으로, 게임을 운영하는 운영자와는 무관하다. 하지만 대부분 게임 운영자들이다. 이 점에서 온라인 게임 회사는 여전히 무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