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2 년, 25 세의 제니 베르사체가 밀라노로 이사를 갔는데, 그곳에서 그는 Callaghan, Genny, Compromise 를 위해 첫 기성복 시리즈를 설계했다.
1975 년에 그는 Complice 를 위한 첫 번째 가죽 전시회를 열었다.
1978 년 3 월 28 일 그는 밀라노의 영원한 빌딩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서명을 한 GianniVersaceDonna 를 개최했다.
65438 부터 0979 까지 브랜드 이미지를 중시해 온 베르사체는 미국 사진작가 RichardAvedon 과의 행운의 협력을 시작했다.
1982 년, 유명한 금속복' Oroton' 이 연례 가을겨울 여성복전에서 전시되어' ParisOpera' 에서 빛을 발하며 그의 패션 클래식 특징이 되었다.
3 월 3 1987, 3 1, Bigat 은 스카이라 극장에서' 라이더와 백조' 를 상연했고, 범사철도 이 발레극을 위해 의상을 디자인했다.
1983 년 제니 베르사체가 처음으로' 카티사크' 상을 받았다. (그는 1988 에서 또 이 상을 받았다)
1985 년, 제니 베르사철은 빅토리아와 알버트 박물관에서 영국에서 첫 패션쇼를 개최했고, 제니 베르사철은 연극에 대한 걸출한 공헌으로 SliverMaskAward 상을 수상했다.
제니 베르사체는 1986 에서 뛰어난 디자인으로 표창 상을 받았다. 한편 범사철 10 년 크리에이티브 회고전은 시카고필드 박물관에서, 제니 범사철 패션 렌즈전은 파리 패션박물관에서 열린다. 당시 파리 시장 자크 시라크 제니 범사철 파리 명예 시민 레드메달을 수여했고, 제니 범사철은 이 상을 받은 최초의 디자이너였다.
1988 년 9 월 마드리드에 600 평방미터의 전시장을 개설했는데, 이것은 그가 스페인에 있는 첫 패션가게였다.
1989 65438+ 10 월 25 일 오세이 역 미테랑 부인이 참석한 파티에서' 고급 맞춤형 전문 교육 고급 패션
1990 년 4 월, 범사철은 뉴욕 메디슨 빌딩에 두 번째 패션가게를 열었는데, 이것은 그가 미국에 있는 11 번째 가게였다.
199 1 3 월,' 맞아' 향수가 출시됩니다. 연말에 제니 베르사철은 온몸을 헤아려 슈퍼모델을 T 대에서 그의 가을겨울 시리즈199111992,' 슈퍼모델' 을 선보였다.
199 1 6 월,' 서명' 범사철이 공식 출시되었다.
1992, 제니 베르사체는 팝 가수 엘튼 존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위해 의상과 앨범 표지를 디자인했다.
1993 년 레드와 청바지 두 가지 새로운 향수가 세계에 출시되었다. 같은 해 제니 범사철은 미국 패션디자이너 협회 CFDA 에 첫 미국 패션상인 CFDA 상을 수여받았다.
1994 년 베를린의 유명한 Kurfurstendamm 에 600 평방미터의 의류 전시장을 개설했다. 같은 해 엘리자베스 헐리는 범사철 이브닝드레스를 입고 휴 그랜트가 주연한 영화' 네 개의 결혼식과 장례식' 시사회에 참석했다.
1995 년 제 1 회 베르사철 패션쇼가 뉴욕에서 열렸고 제니 베르사철은 패션과 음악에 대한 그의 공헌을 인정하기 위해 VH 1 패션과 음악상을 수여받았다.
1997 년 7 월 15 베르사체가 미국 마이애미 집 앞에서 강도에게 총에 맞아 숨졌다. 같은 해 8 월 마이애미에서 자살했다. 범사철자 브랜드 아래 전 범위의 상품을 디자인한 여동생 도날라 버사이스가 범사철 브랜드를 인수하여 디자인 감독이 된 반면, 그들의 큰형인 산토는 Santo (현재 범사철그룹 회장) 의 권력을 장악했다. 회사의 후임자는 도나텔라의 딸 알레그라로, 그녀는 회사의 지분 50% 를 소유하고 있다.
당대의 가장 인기 있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어떻게 만들었어요? 그는 가장 핫한 일러스트 화가이다.
패션 최고의 대변인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다운 튼, 데이비드 다운 튼,
1959 런던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큰 것까지,
그에게 가장 좋은 대접은 큰 백지 한 장이다.
그러나
다윗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시간이 길어지면 그는 그림으로 생계를 꾸릴 수 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젊었을 때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 화실은 피카소 못지않은 자신의 그림이다.
▲ 당신은' 재미있고 지식적인' 작업대에서 놀라운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는 처음에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그의 첫 작품은 1980 년대 초였다.
컴퓨터 잡지의 표지.
▲ 데이비드 다운튼은 뉴욕의 1998 패션 일러스트입니다. 잉크와 아세테이트 섬유지로 제작되었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크리스틴 라크루아 (Christine Lacroix) 를 위해 촬영한 1998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잉크 상자 용지를 사용했습니다.
예 15 년,
데이비드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는 자유 일러스트레이터의 생활을 좋아한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장 폴 제안 폴 갈티어를 위해 디자인한 패션의 1999 일러스트레이션. 블랙 원피스에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더욱 빛납니다. 데이비드는 케이트 모스를 모델로 유행 스타일로 패션의 고전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 작품은 패션계에서 꽤 유명하며 최근 몇 년간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가장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발렌티노를 위해 촬영한 1999 패션 일러스트. 라크루아, 에릭 등과 마찬가지로 그의 색채는 현대감으로 가득 차 있다.
▲ 데이비드 다운튼 1999 런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팔로마 피카소. 소재는 수분분, 잉크 상자 종이, 아세테이트 코팅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 1999 런던에서 오려내기 병 스티커를 완성해 에만을 모델로 했다. 판통지에는 아세테이트 종이를 바르고 잉크를 발랐다.
데이비드의 작품 라인은 간결하고 매끄럽다.
질감이 있고 스타일도 가식적이지 않아요.
인체의 아름다운 자태를 잘 보여줍니다.
이 독특한 그림 스타일 때문에
누군가 그를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초대하기 시작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카르멘 델 올리피스는 85 세의 신화,
그녀도 다윗의 뮤즈 중 한 명이다.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0 년 뉴욕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했다. 모델은 카르멘 데일 오르퍼스 (Carmen Dale Orpheus) 이고 디자이너는 티예리무그라드 (ThierryMugler) 였다. 이 그림은 먼저 기름화봉으로 판통지에, 초산 섬유소 종이로 덮은 다음 잉크로 그렸다.
▲ 데이비드 다운튼 200 1 유럽의 한 유명 패션 매거진의 편집장인 안나 페기의 초상화. 그는 이 패션 대모의 영혼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과장된 배색, 장난스런 표정, 지독하고 불순한 태도, 거칠어 보이지만 매우 능숙해 보이는 필치 ~ 완벽!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2 년 샤넬의 디자인 이사인 아만다 해리트를 위해 초상화를 그렸다.
그는 라크루아, 안토니오,
에릭, 이 예술가들은 너를 매우 숭배한다.
그래서,
초기 회화 스타일의 색채와 선은 비슷한 점이 있다.
그는 잡지를 위해 고급 패션 전시회의 삽화를 만들었다.
65438 년부터 0997 년까지 그는 파리 고급 패션쇼에서 활동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그는 눈이 부셔서 전혀 준비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파리 패션쇼는 정말
예술가의 영감을 불러일으키다.
파리에는 가장 아름다운 여자와 최고의 디자인 작품이 있다.
이곳의 모든 것이 매우 매력적이다.
모델이 고양이 걸음을 걸을 때,
데이비드는 결코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이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단지 사진을 찍거나 시계를 보고,
모든 감동의 순간을 진정으로 느끼다.
그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다른 기회를 잡았습니다.
모델이 꼼짝도 하지 않는 어떤 순간도 그의 눈을 벗어날 수 없다.
예를 들어, 조립 과정에서
때로는 발표회에서 모델이 쉬었을 때도 있다. ...
▲ 화장품도 그의 도구이다. 펜과 펜 사이에 얽힌 것으로 두 가지 색조가 모두 적합하다.
데이비드는 이렇게 말합니다. "제가 처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무대 위의 패션쇼에 따라 옷을 복원하는 것이 제 책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제가 패션쇼에 처음 참가한 것은 베르사체 쇼에 있었습니다. 케이트 모스가 실종되기 전에 나는 그녀의 팔만 그렸다! 따라서 현재 차종이 보여주는 어떤 세부 사항도 감상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
▲ 오디션도 움직이고 있어요.
데이비드는 가장 중요한 것은 옷 아래 몸의 느낌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다음 배율, 색상 및 기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더욱 어렵다.
▲ 오디션도 움직이고 있어요.
데이비드는 수많은 설계도를 그렸습니다.
그런 다음 최고를 선택하십시오.
그림이 비슷해지자 그는 탈락하기 시작했다.
"분해-재구성" 합니다.
그는 계속 그림을 그렸습니다.
자연스러워 보일 때까지 말이죠.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체이다.
예를 들어, "타임스" 와 "독립신문" 은
하퍼 벤야민 (호주판) 등이 있습니다.
패션에 관한 기사를 쓰다.
런던에서 세 번의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그는 또한 뉴욕에서 전시회를 열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홍콩의 쇼핑몰을 위한 시각적 이미지도 설계했다.
"보그" 여성 패션 시리즈의 삽화를 그리다.
▲2004 년 데이비드 다운턴이' 토요일 저녁 포스트' 의 표지를 그렸다. 이 작품은 파리에서 만들어졌으며 수분과 수채화 종이로 만들어졌다.
▲2004 년 9 월 데이비드 다운턴이 탑샵의 패션쇼를 위해 디자인한 광고 포스터. 이 브랜드는 젊은 디자이너의 작품이다.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5 년' 보그' (중국판) 의 의뢰를 받아 ValentionFitting 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맡았다. 잉크, 파우더, 종이, 아세테이트 종이로 만들어졌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2006 년 YSL 을 위해 촬영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재료는 잉크, 수채화 및 종이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2006 년 YSL 을 위해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잉크, 파우더, 목탄, 종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7 년' 부인' 잡지 (독일판) 가 의뢰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이 그림은 먼저 유화봉으로 종이에 그렸고, 아세테이트 섬유지로 덮고, 잉크와 수분으로 그렸다.
▲ 데이비드 다운튼의 삽화는 2007 년 런던 타임스가 의뢰한 것이다. 재료는 잉크, 파우더, 종이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2008 년 그의 잡지' PourquoiPas' 를 위해 삽화를 그렸다. 모델은 타와니즈 (Tita Wantis) 로, 의상은 라쿠엑스 (Lacroix) 가 디자인했다. 재료는 잉크, 수분과 종이이고, 아세테이트 섬유지는 박막으로 덮여 있다.
데이비드가 섹시한 댄서를 잘 그렸나요 ~
노력해야지, 쇠절굿공이를 갈아서 바늘을 만들어라 ~
다른 사람을 초월하는 능력을 갖고 싶다.
극한까지 연습할 수 있을 거야!
가장 인기 있는 패션 일러스트가 여기 있습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헬렌 도니의 작품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오래된 카드의 시각적 전파 매체로서, 새로운 시대에는 발전을 멈추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풍격의 새로운 표현 형식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가장 인기 있고 주목받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와 그 작품을 얼마나 많이 아십니까?
패션 페인팅의 황금시대
초기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 패션 잡지의 협력으로 전성기에 접어들었다. 당시 잡지는 표지부터 내페이지까지 거의 예외 없이 삽화로 사진을 만들어야 했다. 당시 독자들은 정교한 삽화에서 패션, 예술, 품위 등의 정보를 받아들였다. 당시 패션 잡지와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서로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하퍼 잡지 표지
패션 페인팅과 패션 브랜드 간의 충돌
디지털 시대에 사진작품은 이미 잡지 간행물의 시각적 전파의 주요 원천이 되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주요 홍보 매체로 하는 잡지 시대는 끝났지만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업계는 잠을 자지 않고 새로운 방향으로 발전하고 진화하고 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 패션 브랜드의 협력은 현재 발굴된 가장 성공적인 새로운 길이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서, 구찌 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를 찾아 협력한다.
다음의 알록달록하고 시적인 작품들은 모두 일러스트레이터 HelenDownie 가 창작한 것이다. 흥미롭게도, 이 전문적인 일러스트레이터는 사실 가정주부, 비전문적 배경이다. 그녀의 전설적인 경험과 그녀의 그림은 동시에 인터넷에서 인기를 얻었다. 또한 그녀의 화풍은 구찌 제창한 새로운 미학 이념과 놀라울 정도로 비슷해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한눈에 그녀의 작품을 마음에 들어 일련의 심도 있는 협력을 펼쳤다.
헬렌도니 공장
어머니임에도 불구하고 천마허의 작품에는 늘 어린 소녀의 천진함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특히 그림 속 인물의 순진무구한 큰 눈은 천기백괴하고 동취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헬렌도니 공장
그러나, 구찌 들이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 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이 브랜드는 또 다른 일러스트레이터 AlexMerry 를 초청해' 예술감' 의 협력을 진행했다.
뉴욕에서 런던까지, 밀라노에서 상해까지, 예술벽이 있는 모든 도시는 거의 하룻밤 사이에 알렉스의 창의적인 패션 일러스트에 의해 점령되었다. 이렇게 거대한 패션 일러스트가 이런 식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기 때문에 예술벽의 사진이 발표되자 곧바로 인터넷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알렉스 메리의 작품
또한 구찌 (WHO) 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제품을 판매하여 관심 있는 모든 소비자가 제품을 찾아 소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환상적인 이상적인 제품들을 현실로 만들었다. 한편, 시청자들은 이런 로맨틱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이 더 이상 단일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알렉스 메리의 작품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 브랜드의 국경을 넘나드는 협력에 대해 필라다를 언급해야 한다. 20 18 남장 춘하 시리즈 쇼, 브랜드의 두 번째 초청 일러스트레이터 JamesJean 이 합작해 작품의 관심도를 알 수 있다.
제임스 진과 올리버 슈라우윈의 작품
이번에는 JamesJean 과 벨기에 그래피티 예술가 OliverSchrauwen 이 공동으로 전시 공간의 삽화를 창작했다. 관람객들은 마치 현장에서 재미있는 만화책 한 페이지를 보는 것처럼 이 장면들을 보고 있다.
동시에 저자는 프라다를 위해 같은 스타일의 그림과 무성한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제임스의 쿨한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프라다의 미래파의 패션 스타일과 결합해 서로 잘 어울린다.
제임스 제인의 작품
같은 해 프라다의 여장쇼에서 이 브랜드도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와 손을 잡기로 했다. 이번 협력에는 StellarLeuna, TrinaRobbins, BrigidElva, JoelleJones, GiulianaMaldini, NatsumeOno, Emma Rios, fios 등 8 명의 여성 일러스트레이터가 초청됐다
전시공간에서 벽면 작품을 창작하는 것 외에도 일러스트 작품을 새 시즌의 패션 시리즈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이들의 만화 스타일 작품은 패션에 활력을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화 가능성도 높였다.
오늘날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더 이상 일상이 아니다. 네가 쓰기를 원하면 누구나 자신의 삽화를 창작할 수 있다.
그라세코딩턴의 작품
선봉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패션 브랜드와의 국경을 초월한 협력 외에도 일부 전문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독립 창작을 고수한다. 그들은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 기법을 익히면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그림 형식을 확장하고 탐구하며 자신의 스타일을 모색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개척자 VelwynYossy 는 일련의 독특한 작품을 그렸다. 그의 작품에서 인물이 매끄럽고 가지런한 선이 과장되었지만 여전히 딱 맞는 전체 비율을 보면 그가 줄곧 모더니즘의 미학 이념을 추구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VelwynYossy 의 작품
또 다른 샛별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ErnestoArtillo 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더 추상적인 방향으로 확장했다. 그의 독특한 시각적 표현 수법은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대중의 전통적인 인식을 깨뜨렸다.
그의 최근 초현실주의 작품들은 동태와 정적, 가상과 현실을 결합했고, 그림의 시각적 충격력은 손으로 그린 것과 콜라주에 의해 무한히 확대되어 정적인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에 약간의 기세를 불어넣었다.
ErnestoArtillo 의 작품
그의 창작작품은 여러 주요 잡지에 오랫동안 실렸을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자주 전시되었다. ErnestoArtillo 는 "내 작품을 볼 때, 나는 긴장을 풀고 흥분을 느끼고 싶다" 고 말했다. 정상적인 생활도 마찬가지다. 나는 균형을 찾고, 어떻게 기존 상태를 깨뜨릴 수 있는지 찾을 것이다. ""
ErnestoArtillo 의 작품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황금시대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여전히 패션 분야에서 자리를 잡고 높은 예술적 가치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과 예술을 완벽하게 결합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산업이며, 현재 추앙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의 출현으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이 계속 전진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제임스 진의 동적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가장 인기 있고 주목받는 패션 일러스트들을 알게 된 후, 여러분은 손에 든 펜을 들어 패션 일러스트의 새로운 길을 탐험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음 인기 치킨은 너일지도 모른다.
멋진 리뷰:
[편집자, 문/진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