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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두의 유래?

일 년에 모이고, 2 년은 성시가 되고, 3 년은 청두가 된다.

청두, 서남 지역의 중요한 도시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문화 축적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청두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동서고금의 학자들은 모두 각종 이론을 제시하여 이 질문에 답했다. 이 글은 각 학파의 이론을 간략하게 소개하여 이 문제의 학술적 연원을 명확히 하였다. 청두라는 단어에 대한 가장 초기의 해석은 송인 음악사의' 태평우주' (권 72) 였다. 청두의 이름은 "주가 양산에서 멈추고, 1 년 성시, 2 년 청두, 따라서' 청두' 라고 생각한다" 고 생각한다. 송인은 무' 성도부도군 승관' 의 명편은' 사서란 3 년 청두의 의미' 라고 생각한다. 이런 견해는 널리 전해지고, 영향이 매우 크다. 이제야 왕문재가 이 관점에 동의했다. 그의' 청두 도시광장시험' 에서 그는 "역사명 순은 1 년, 2 년, 3 년이 되었다" 고 생각했다. 송인은 옛말로 청두의 뜻을 풀 수 있다. 클릭합니다 임나이강 선생은' 청두' 글에서 "왕은 일찍이 여기에 살았는데, 따라서' 청두' 라는 이름은 성공, 성취, 원만함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두우는 "건국 성공이 오래갈 수 있다고 생각했고, 이 도성은 변하지 않을 수 있어 청두라는 이름을 지었다" 고 말했다. 산해경' 의 글에 따르면 이진일 씨와 왕가우 씨는 청두의' 성' 이 오래된 씨족 이름이나 국명으로, 글리프는 E 와 딩의 조합이고, E 는 도끼의 이미지이며, 정비상의 화살이나 화살이 과녁을 맞췄다. 성후는 이 단어를 부족 지도자 권력의 상징으로 사용한다. "다" 라는 단어는 티베트어에서 두 강이 만나는 곳을 가리킨다. 그들의 설명에 따르면, 청두라는 단어의 의미는 성후가 거주하는 곳 (양강이 만나는 곳) 이어야 하고, 문선생은 청두라는 단어가 "촉어 중' 청두' 와 중원 화하어의 번역에 지나지 않는다" 고 생각한다. 그런 다음 발음에 근거하여 "청두가 성공적으로 촉족이라고 부르는 것은 고원인의 의미", "성" 자는 "포북" 자의 번역이라고 추론했다. 학과의 푸미족이 고촉인 조상의 직계 후예라는 사실에 따르면 푸미어에서는 지명의 끝에 있는' 도음' 이' 지방' 과' 지역' 을 의미하므로 청두의' 도자' 라는 글자도 이런 뜻이라고 추정한다. 이로부터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청두' 는 촉어에서 촉인이나 포북인이 사는 곳을 의미한다. 유 선생은 청두 명칭의 유래에 대해 새로운 견해를 제시했다. 그는 청두는 중원촉의 음역이고, 고촉어 중 청두의 발음은 현대중국어에 해당한다. 촉국의 촉자는 고대에도 현대한어의 두로 읽혀졌기 때문에 촉어 중 청두의 발음은 촉도이다. 청두는' 촉나라의 마지막 도성' 또는' 마지막 도성' 을 의미한다. 서하 선생은' 촉국의 연혁과 청두 정착지의 형성' 이라는 글에서도 청두의 이름을 고찰했다. 본문 은 서남 지역 고대 민가 형식 과 명칭 에 대한 분석 을 통해 청두 고대 거주 형식 은 일종의' 우리' 라는 둥지, 청두 의' 성' 자 는 겹친' 우리' 이다. "모두" 라는 글자는 원래 모이는 곳이었다. 고대 청두는 지세가 낮고 연못이 빽빽해서 "모두" 라고 부른다. 특히 진나라에서 진나라와 한 왕조에 이르는 쓰촨 칠기 비문의 진화 순서에 따르면 성-성정-성시-촉현관은' 청두' 라는 이름이 주진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 같고 변화한 것으로 추정된다. 진한 () 시대가 나타나자 진 () 이 앞으로 유행하기 시작했다. "'청두' 라는 단어의 의미에 관해서는 심선생과 황선생은 명확한 설명을 하지 않고,' 화양국지숙지' 에 청두를 옮긴 기록이 있고' 종묘의 주요의 수도' 라고 말했을 뿐이다. 따라서 진한 시대에는 명카이가 수도를 지은 곳을 청두라고 불렀다.

손화씨의 문장' 청두명 연구' 는 상술한 모든 이론을 반박했다. 손선생은 자신의 견해를 제시했다. 그는 먼저 촉 가문을 옹종 옹성으로 인정했다. 따라서 청두의' 도시' 라는 글자의 의미는 촉의 옛 이름인' 옹충' 이나' 옹성' 과 같아야 하는데, 원래는' 채성' 이라는 뜻이었는데, 나중에는 부계 가문으로 추상화되었다. 청두의' 두' 자에 관해서는, 그는 서중서 선생의 말에 찬성한다. "모두 도시인이고, 목소리는 모두 들린다. 추종자들의 말에는' 수택의 모임은 수도라고도 하고 창고라고도 한다' (수경' 소수주 참조) 와 같은 많은 의미가 있다. 그래서 사람들의 모임은 수도라고 불린다. " 이로부터' 청두' 라는 단어는 성인이 모여 사는 곳, 즉 개명가족 (즉 옹씨 가문과 옹씨 가문) 이 모여 사는 곳을 뜻한다. 명카이 가문이 청두에 정착한 것은 명카이 가문이 정치 경제 문화 센터를 청두로 옮겼기 때문이다. 물론 청두의' 도' 자도 수도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청두라는 단어의 의미는 명카이 가족 (즉 숭영 가문과 영성 가문) 의 수도로 더 해석될 수 있다. " 손선생의 관점은 상술한 이김의씨, 왕가호씨, 문선생의 관점과 유사하며 모두' 성' 을 성으로 하고 있으며, 그는 충옹씨, 영성씨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좀 부족하다. 왜냐하면' 숭용한' 제법이 성립될 수 있을지는 아직 상의할 여지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영석성' 은 송대 시인 로비의' 도사' 에서만 볼 수 있어 사료가치가 낮다. 따라서, 진나라 시대에 정말로 두 개의 부족, 즉 숭용사나 용기가 있었는지는 말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비록 이 두 부족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해도, 그들이 명카이와 같은 가족인지 아닌지는 확인할 수 없다. 그래서 손씨의 이론도 설득력이 없다. 현재 청두명학 연구에 관한 각종 의견이 모두 만족스럽지 않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탐구할 필요가 있다. 필자는 이에 대해 여러 해 동안 흥미를 느꼈는데, 청두이의 기원이 매우 오래되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것은 원래 고촉인의' 성산' 으로 명명되었다. 이 문장 이야기는 대부분 추측이다. 정론은 없지만, 연대가 오래되어 문헌이 부족해서 할 말이 없다. 그래서 본의와 투기를 꾸며내기 위해 청두의 한 사람을 신경쓰지 않았다. 학자들은 최초의 전세 문헌이 한대 사마천의' 사기' 권 29' 수로서' 로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촉수빙, 치즐, 두 강 청두 ()' 이다. " 출토된 문화재 중 늦어도 전국 말기에 청두에서 온 한 가지가 나왔다. 쓰촨 청천에서 출토된 여부웨키는 정면에' 청두' 라는 글자가 있다. 잠호지 진묘에서 출토된 약골에도' 청두' 라는 기록이 있다.' 군통청두, 청두는 상횡서 현' 이다. " 사실' 청두' 라는 이름은 선진고전' 산해경' 에 이미 기재되어 있다. "산해경" 에는 "청두" 라는 이름이 두 군데 기록되어 있다. 하나는 "해중동경" 입니다. "산은 도시 서쪽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말은 피연의' 산해경 신학교' 에 의해 수경의 한 구절로 여겨졌고, 원과는 다시 이용돼 무시할 수 있었다. 다른 하나는' 야북 고전' 이다.' 야외에 청두라는 산이 있는데, 그것은 하늘을 싣고 있다. " 맹선생은' 야경' 이 서주 초년쯤 기록되었다고 고증하면서' 야경' 이 서주 초년쯤으로 추정되지만, 그 기재된 문화유산은 더 먼 것으로 여겨져야 한다' 고 주장했다. 따라서' 청두' 라는 이름의 가장 오래된 기록은 출토된 유물의 기록보다 훨씬 일찍 여기서 앞으로 밀릴 수 있다. 보통 단어는 아니지만 청두가 조상의 눈에 보이는' 천사다리' 라는 메시지를 드러냈다. 선인의 눈에는 처음에는' 국어초어' 와 같이' 국어초어' 와 같이' 조호기' 가 여관사의 아버지에게 물었다. 주수가 이른바' 무겁고 고체' 가 무엇이라 천지를 통행할 수 없게 하는가? 그렇지 않다면, 사람들은 승천할 수 있습니까? 위안은 문제가 실제로 인신이 처음에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공자진' 정안사 속편' 볼륨 2' 황촌시 태아의 첫 임신': "생초, 천지가 연결되고, 사람이 연결되고, 하늘이 연결되고, 하늘이 연결되고, 하늘이 사람과 연결되고, 아침에 말이 있다." 이런 상황에 대한 총결산이다. 고대인들은 신이 사람과 교류할 때 의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 간단한 상상을 했다. 이것은 사다리입니다. 사다리 역할을 하는 자연물체는 산과 나무이다. 산을 사다리로 하여,' 산해경' 에는 쿤룬, 소산, 등보, 영산이 기재되어 있다. 나무를 사다리로 삼아 고서를 시험할 수 있는 사람은' 산해경',' 해남경',' 해내경',' 회남자 지형훈련' 에 기재된 간목뿐이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쿤룬 산이다. 청두는 완전히 천사다리 역할을 할 자격이 있다. 왕효염 씨는' 청두재천' 이' 신화 중 하늘이 땅으로 들어와 외딴 수도의 문까지 내려오는 천주' 라고 생각한다. 이른바 천주, 즉 천사다리, 청두와 쿤룬 관계가 있습니까? 둘 다 천사다리입니까? 대답은' 예' 입니다. 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서에서 쿤룬에 관한 기록을 봅시다. "산해경 ·Xi· 산경": "남서쪽 400 리, 쿤룬 언덕, 황제 하두." 곽후안은 "천제는 도시 밑이다." 라고 말했다. 해중서경: "해중쿤론은 북서쪽에 있고, 제하." 쿤룬 결핍은 쿤룬 산이다. 하우행' 산해경주' 는' 설문 바상 보충' 을 인용했다.' 허, 대구, 곤륜산은 쿤룬 허라고 부른다. " 쿤룬은 하계의 천지 도성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곽경의' 산해도' 에 나오는' 곤륜산' 이라는 글은 "쿤룬 달이 가늘고 물령의 집이다" 고 말했다. 유일한 황제는 수도이고, 서구는 서고이다. 영광스럽게도 가운데, 사후 천축이다. " "오월 춘추 군웅이 귀국한 후": "곤륜산은 땅의 기둥이고, 승제천은 우주의 기운을 토로하고, 땅에 내려온다." "하투 인클로저": "쿤룬산은 천축이고, 하늘은 하늘이 높다." 쿤룬의' 승천' 은 청두의' 승천' 과 같다. 천축쿤론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계층 구조이다. "엘야 치우스 10 호" 구름: "구의성돈구, 그 다음은 도구, 용구, 마지막은 쿤룬 산이다." 명산 석문오' 도 "삼할은 쿤룬 산이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수경주 강주": "삼할곤륜산. 쿤룬 은 말했다: "쿤룬 산 레벨 3: 팬 통, 클래스 패스; 둘째, xuanpu, 랭 피크; 상월, 천국은 테디의 숙소이다. 쿤룬 (Kunlun) 의 30% (등급) 구조는 우리 조상들의 마음 속에서 가장 높으며, "번역 린 Bizhi 8 호" 에서 "쿤룬, 스카이 게이트로" 라고 말한 것처럼 천계로 직접 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너는 심지어 이것으로 신이 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화남자 지형훈련' 은 "쿤룬의 언덕, 혹은 두 배의 높이, 량산을 위해 죽지 않는다" 고 말했다. 아니면 두 배 이상, 건들랑이라고 부르는데, 정신이라 바람을 쐬고 비를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배나 되는 자, 하늘의 차원, 신, 태제의 거처. " 다만 이런 복은 일반인이 따라올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산해경 해네시경 () 에 따르면, "쿤룬 () 은 텅 비어 800 리, 만 () 의 높이가 더 높다. 표면에 아홉 개의 문이 있고, 문은 깨달은 야수가 지키고, 거기에는 신이 있다. 팔괘암 중 적수가 닥칠 즈음에 비인은 강암에 갈 수 없다. " 즉, 사격수 영웅 후기만이 쿤룬 정상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이다. 쿤룬 3 성과가 가장 높은 이유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선조의 이해에서 3 은 더 많은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우리 조상들의 인지 수준과 관련이 있었다. "오스트레일리아나 남아메리카와 같은 많은 원시 민족들 중에서 숫자는 단 한 명과 두 개의 별도 이름, 때로는 세 개밖에 없다. 그것이 이 숫자들을 초과할 때, 현지인들은' 너무 많다' 고 말할 것이다. " 삼합도' 의 신분은 이후의 중국 문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것이 바로' 삼합도' 의 연결이다. 송영배 선생님은' 고대 문학 문화 및 시스템 의미' 에서 "고대인들은' 3' 과' 만' 의 관계와 내포를 잘 알고 있어' 3' 으로' 만' 을 요약했다" 고 말했다. "화원" 과 "노자" 의 기록으로 "화원": 인연은 1, 2, 3 에 준비된다. 노자: 한 명, 두 명, 세 명, 세 명은 모두 사물이다. 보이는 것은 삼만통이다. 영향으로 볼 때 고서에서' 3 은 실수가 아니다',' 3 은 실수가 아니다' 는 현상은 왕왕 한 개 이상을 가리킨다. 그리고 "추 ci 티안 웬": "쿤룬 카운티 공원, 그 안전은 어디에 있습니까? 증성 9 중, 얼마나 높습니까? 누가 사방의 문입니까? " 왕 이순신 참고: "산 이름 쿤룬, 북서쪽, 기상. 그 탑 명군원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 \ "화이 난 \" 쿤룬 산 9 중, 높이 2 만 2 천 리. "왕진자" 필기집주 "는 10 운이 있다." 곤륜산은 태양과 달보다 더 높은 땅을 가지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산속 9 층은 층마다 만리와 다르다. " 3 층 쿤룬이 9 층 쿤룬이 된 것은 후세 사람들의 성공으로 이미 옛일이 아니었기 때문인 것 같다. 위의 인용문에서 볼 수 있듯이 쿤룬은 황제 이하의 도성으로 전형적인' 30% (등급)' 구조 형식을 가지고 있다. 나는' 청두' 라는 이름이 사실 쿤룬의 두 가지 주요 특징, 즉' 30% 자본' 을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산해경 남산경": "동오백리, 이름은 산, 사방 삼단." 곽후안은 "사람이 제단을 쌓으면 피곤하면 귀가 크다" 고 말했다. "피곤" 은 곽의 주석에서 무거운 것을 의미한다. 초사 초혼':' 층이 피곤하고 정자', 왕일주: "층이 피곤하고 무겁다." 성산의' 사면삼단' 과 쿤룬의 사변 30% 가 똑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성산은 청두로, 쿤론이나 곤산이나 산륜과 같다. "루춘추 맹자량": "사람들은 곤산의 옥, 강한주를 좋아하지 않는다." 전국책' 조책일설곤산의 옥은 나오지 않지만,' 전국수진 가서' 조장왕은 렌산의 옥이 나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한, "Huainanzi 보 젠 훈련": "중산의 옥", 높은: "중산, 쿤룬 또한." " 시계가 우선 순위에서 음의를 얻으면 다시 성공한다. 광야 석사: "성공도 무겁다." 여씨춘추 은초: "90% 의 대", 고: "성상이 무겁다." 그래서 중산도 산이다. 이것은 특히 쿤룬 (중산) 이 청두 (성산) 임을 증명할 수 있다. 이로부터 청두와 쿤룬은 이름이 같지만, 한 산의 이름인 청두가 나중에 한 도시의 이름 청두와 관계가 있는 것 같습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먼저 쿤론이 어디에 있는지 말해야 하는데, 이것은 줄곧 학계를 괴롭히는 난제였다. 몽선생은 매우 통찰력이 있어서, 곤륜산이 민산이라고 생각하는데,' 서경해고사' 는' 강이 곤륜산 북동쪽 모퉁이에서 나와 북쪽으로 간다' 고 한다. 이것은 쿤룬이 황하 남쪽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다른' 북대황경' 연구에 따르면' 목약장 쿤룬 서쪽' (수경, 물이 쏟아지면), 해내경은' 흑수와 녹수 사이에 나무명이 있다면 물이 나오면 어색하다' 고 말했다. 이는 쿤룬이 황하 남쪽뿐만 아니라 약수강 동쪽에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물이 오늘날의 아룡 강, 쿤룬 산, 아룡 강 동쪽, 황하 이남의 산이라면 당연히 민산에 속한다. "그는' 산해경' 의 내부 증거에 근거하여 이 점을 증명했으며, 자연 결론은 상당히 믿을 만하다. 또한 덩소친 씨는 "민은 쿤룬, 고대 지명명은 이중음절과 단음절로 나뉘어 있고, 쿤룬 두 글자는 이중음절에서 단음절로 바뀌는 것은 민이다" 고 말했다. 곤륜산은 민산이다. 즉 청두는 민산이다. 청두나 곤륜산의' 4 대 30%' 라는 특수한 형태는 민산뿐만 아니라 현실 세계의 어떤 산도 가능하다. 청두나 쿤룬은 사실 민산에 사는 원시 선민으로 민산을 원형으로 한' 성산' 이다. 그렇다면 민산을 성산으로 받드는 이 원시 조상은 누구일까? 나는 잠총의 곡문원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처음에 민산에 살다가 나중에 청두 평원으로 이사했다. 넷째' 촉도푸' 와 장교는' 숙현기' 의 구름을 인용했다.' 집은 민산석실에서 살기 시작했다. 단예선생은 잠총 가문이' 하조 전후에 청두 평원으로 이주한다' 는 것이 초기 촉인의 중요한 원천 중 하나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잠총대는 고사가 기록한 최초의 촉왕이 되었다. " "촉왕전" 구름: "촉왕선명은 잠총, 후배는 백련, 후배는 어현이다. 이 3 대는 모두 몇 백 살이니, 모두 신선이다. " "화양국지 촉지" 도 "촉후 잠총, 눈이 왕이다. 두 번째 왕 점프는 백나무이고, 두 번째 왕 점프는 물고기이다. 선생의 말에 따르면, "이 3 대는 모두 몇 백 세의 사람들이다" 고 그는 말했다. "등은 모두 한 세대의 이름이지, 한 사람의 이름이 아니다." " 즉, 양잠은 수백 년 동안 고대 촉을 통치했다. 청두가 처음으로 청두 평원으로 끌려간 것은 분명하지만, 지금은 조상의 성산 이름에서 새집의 성명으로 바뀌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청두, 고대 잠총의 나라' 라고 부른다. "이런' 지명이동' 과' 주인의 복종' 현상은 중국 고대 역사에서 매우 보편적인 현상이다. 땅이 유명하다는 것은 안에 사는 사람 때문에 존재하고, 안에 사는 사람은 이주하고, 이름도 이주하기 때문이다. 잠총 가문이 건립된 후 청두 가문은 후세에 의해 변하지 않았다. 의 씨족에 관해서는 임나강 선생은 창족 () 이라고 생각하고, 단예선생은 디 () 라고 생각하는데, "디는 실제로 창족 () 에서 분화된 후 고지에서 저지대로 농업을 발전시키고 운영하는 씨족 () 이다." 그래서 고창족 () 의 한 가지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지난 문장 동안 우리는 누에가 숭배하는 민산 (즉 청두나 쿤룬) 이 거룩한 산이라고 생각했다. 사실 이것은 결코 고립된 문화 현상이 아니다. 역사 자료 수집을 통해 우리는 여전히 창족의' 신산 숭배' 에 대한 실마리를 볼 수 있다. " "후한서 서창전": "서창족의 근원은 삼묘, 강성은 다르다. 현대학자들은 창족 () 과 강 () 이 같은 글자이고, 남자는 창족 (), 여자는 강 () 이라고 생각한다. 치앙 은 나라를 보면, 그 사람 "이고, 육심씨 나라는 4 월이나 큰 달 이후다. "사기" 권 32 "제태공세가": "여상철, 할아버지, 동해 종사입니다. 그 조상은 사산을 맛보았다. 좌전 잠공 11 년':' 복허함, 대악의 음도. 두예주: "대악, 신농 이후 요사악도." 。 ""연수주 ":"그래서 곽, 성 장씨, 사악 뒤에 있습니다. 좌전 장공 22 년': "강, 대악 이후. 두예주: "장강의 첫 이름은 야오사악입니다." 。 좌전 시앙 공 14 년' 재강소 마윈: "전승에 의하면 나는 사산의 후예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두예주:" 사산 이후 모두 장씨, 성운은 하지 마세요. "시 야 고송": "고송 악웨이, 하늘의 계군. 악웨이는 신으로 내려갔고, 그는 태어나고 축복했다. \ "푸 는 처벌, \" 역사 기록 주본기 \ ",\" 상서 전기 \ ",\" 의식 표 기 \ "및 푸 형벌 과 같은 루 사람이다. 위의 인용문에서, 우리는 강씨 국가, 예를 들면, 모두 사산이나 대악 뒤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씨, 강씨, 강씨, 강씨, 강씨, 강씨) 다른 말로 하자면, 그들은 월신을 조상으로 삼았는데, 이는 강씨 국가의 숭악 신앙을 반영한 것이다. "산해경" 에도 변강이 산으로 된 기록이 있다. " 해내경' 구름: "백이부생서악, 서악생용, 용수생변강, 구걸. 구 지강 씨는' 구걸' 혐의가' 윤' 이라는 위선문으로 두보주' 불성' 과 일치한다. 민족인데, 그들이 다른 강씨 국가와 마찬가지로 예로부터' 악' 숭배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늘날 우리는 창족' 성산 숭배' 의 유적인' 백석 숭배',' 창족 숭배',' 창족 숭배의 많은 신들은 우상이 거의 없지만, 모두 백석을 상징하며 지붕의 탑, 구석의 신전, 화당 위, 들판, 언덕 위, 성림 위에 모시고 있다 이른바' 백석 숭배' 는 사실' 성산 숭배' 의 한 형태다. 위의 고증을 통해 우리는 청두가 최초로 성산으로 명명되었다가 창족 지맥잠총에 의해 청두 평원의 새집으로 반입되어 성명으로 전환됐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산, 성산, 성산, 성산) 우연히도 지명인' 촉' 도 처음에는 성산의 명칭이었고, 나중에는 청두 평원을 중심으로 한 고국 명칭이 되었다. "수술" 이 상대 갑골문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었다는 것을 논증했다. 학자들은' 서' 의 의미에 대해 두 가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설문 석문 삼상충부' 에 따르면' 촉, 해바라기' 에 누웠다. 곤충의 관점에서 보면, 위쪽은 마치 편안한 머리 모양처럼 보이고, 중간은 그것의 몸이 날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시" 는 질투는 어색하다고 말했다. 단락 참고 사항: "해바라기, 솔야가 뽕나무로 인용되었습니다. 클릭합니다 。 "사람들은 촉국이 일종의 누에라고 생각하는데, 심지어 촉나라의 왕잠총과 연계되어 있는데, 촉국의 이름은 원래 양잠으로 인한 것이다. 역시 천잠이다. 하나는' 한비자의 숲 아래' 에 따르면 "황새는 뱀처럼, 누에는 나방처럼. 사람들은 뱀을 보면 모골이 송연해지고 바퀴벌레를 보면 모골이 송연해진다. " "화남자가 순림을 말했다": "오늘 장어는 뱀과 비슷하고 누에는 바퀴벌레와 비슷하다. 고 말했다: "사람들은 장어와 누에를 좋아하지만 뱀과 바퀴벌레를 두려워한다. "촉과 누에는 같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촉은 일종의 독충으로, 상조 통치자의 촉인에 대한 별칭으로, 역대 소수민족의 족명에' 너구리' 나' 벌레' 를 하나 더 더한 것과 일치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전 관점은 후자의 공격을 받을 때 성립될 수 없다. 그러나 후자의 설법은 면밀한 연구도 성립하기 어렵다. 물론 역사적으로 중국 중앙왕조가 사이 소수민족을 개와 곤충으로 대하는 현상은 흔히 볼 수 있다. 그러나 은상시대에, 우리는 이 방면에 대한 직접적인 증거를 보지 못했다. 갑골부사를 보면 상대가 방국명, 지명으로 쓰이는 것은 모두 별칭의 예이며, 촉은 부적절한 예외인 것 같다. 잘 알려진 사고 () 를 예로 들다. 사람과 덕은 천명이라 의심할 여지 없이 의로움이다. 그러나이 두 단어는 오라클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갑골부사에는 쉽고 영광스럽지만, 쉽게' 사람' 이나' 인' 이라고도 불리는데, 사후 호는 아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의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용재가 만든 모양과 방패는 별명이 아니라 의심할 여지 없이 의미다. 촉은 일찍이 서목요일 극 중 하나로 여겨졌다. 반규: "초 () 4 방향 강강 (극), 촉의 보금자리를 잡다. \ "그 중 딩 둥지 는 싼 이름이 아니다, 슈 두려움 도 예외는 아니다. 나는 사이 소수민족에 대한 기초명 사용이 주조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주조 중앙왕권이 크게 강화되어 은상 시절 다른 나라와의 느슨한 연맹이 없었기 때문에 중국인의 이기주의 사상이 그에 따라 팽창해 사이 소수민족을 기명으로 부르는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주의, 이기주의, 이기주의, 이기주의, 이기주의, 이기주의) 촉국은 상대 갑골문에서 처음 발견되었고,' 촉' 자는 벌레를 따르지 않았다. 그것은 서주 시대의 주원 문가에 처음 나오는데, 그렇다면' 촉' 의 본의는 무엇일까? 촉국은 촉산이고 촉국은 민산이다. 광아시산: "촉산은 산이다. 클릭합니다 왕염손 \ "서증 \" 은 \ "설문 \" 을 쓰고, 글자는 민감하지 않다. ...... 촉은 촉으로 읽고, 글자는 모독이다. "사기 선종서" 구름: 독산, 촉문산도. "주" 구름: 민산도 산이다. \ "슈 고대 음악 독특한, 그래서 슈 산 모독 이라고도합니다.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민산, 창족이 숭배하는 성산은 하늘과 땅을 잇는 사다리이며, 자연은 유일무이한 산이다. 민산은 일명 촉산으로,' 유일무이하다' 를 의미한다. 방언 "권 12:" 하나, 촉도. 곽후주: "촉은 여전히 외롭다. "광아석": "슈, 수미도. "쌀" 은 고대 중국어에서 "하나" 라는 뜻이다. " "엘야 석산": "고집쟁이는 촉이다. "모든 것은 촉이 유일한 의미, 즉 촉의 본의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민산은 성산으로 촉산으로 불리는데, 상주 황제가 늘' 한 사람' 이나' 한 사람' 이라고 자처하는 것처럼 지극히 높으신 분이' 한 사람' 이라고 불리며, 지극히 높으신 분은' 촉산' 이라고 불린다. 동시에 민산이 신산이었다는 우리의 이전의 추론도 반증했다. 우리는 사서에서 소위' 촉산씨족' 이라고 부르는 것이 촉산을 성산으로 받드는 부족이라고 생각한다. 임나이강 선생은 촉산이 원래 아강이라고 생각하고 청두 평원으로 들어갔다. 촉사가는 예외없이 촉산 가문이 고촉 가문의 가장 오래된 원천 중 하나라고 하는데, 촉이라는 이름은 그들이 먼저 들여온 것이 분명하다. 촉국의 성씨 중 하나는 성산 (즉 촉산) 이름에서 지명 (즉 국명) 또는 족명으로의 진화를 거쳤으며, 청두가 성산 (민산) 이름에서 성명 (즉 성명) 으로의 진화와 일치한다. 문산은 민산이다. 책:' 민귀는 연예인이다',' 사기 하본기' 는 글로 쓴 것으로 증명할 수 있다. 망자의 혼은 민산으로 돌아가지만, 사실은 고향 성산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민산은 천지를 잇는 성산으로 신이 사는 곳이자 영혼이 가는 곳이기 때문에 청두와 쿤룬 동명의 기록과 일치한다. 산해경 야북경' 은 "야생에 산이 하나 있는데, 이름은 청두 () 이고, 재천 () 이다. 어떤 사람들은 노란 뱀 두 마리를 콰프라고 명명했다. 흙이 태어난 후, 편지는 과보의 출생이다. "하디스에 가 봤어요. 민산은 사실 귀신산이자 어둠의 산이다. " "봄과 가을 이야기 이름 연구" 구름: "사람들은 고체 말한다. 서루흥:' 묘인용영',' 논어태버':' 사람이 할 수 있다',' 정죽균' 사람이 보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백성들이 백성 중에서 음의를 얻었기 때문에, 백성은 애매하고 무형이다. 민이는 산에 현혹될 수 있다.' 한서 지리지':' 산의 양은 산에 현혹된다',' 정통 산부':' 산은 민에게 현혹된다. "기절도 어둠의 뜻이다. 민산은 몽산이라고도 하며,' 태평목란' 권 135 인용 죽서기년:' 후벌민산',' 초사전문' 벌몽산' 은 어둠을 가리킨다. 쿤룬은 민산과 마찬가지로 어둠을 의미한다. "진서", "무문효경", "이태후전" 은 이태후가 "길고 검고 궁인은 쿤론이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당송 필기소설에는 쿤룬노에 대한 기록이 많다. 여기서 쿤룬노는 팔린 흑인을 가리킨다. 쿤륜노는 흑노로 쿤룬이 검다는 것을 증명한다. 쿤룬은 암산이고, 그 아래는 그윽한 도시이다. " 박물과 땅': "쿤룬 산북, 땅은 3 천 6 백 리, 8 유현도, 네모난 20 만 리. ""초사 초혼 ":"혼귀, 여기보다 못하다. 현지 아저씨는 약 9 개 정도 했는데, 그의 코너는 조금 모자란다. "여행은 지옥과 유령 나라입니다. 토번은 내세, 즉 명왕이다. 사람들은 조용한 수도로 죽었기 때문에 "박물지 잡기": "노인이 말했다: 모두가 서왕모를 사귀었다. "서왕모는 쿤룬 주신이기 때문에 서왕모도 푸쿤론이다.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민산과 쿤룬 산은 이름이 같을 뿐만 아니라 영혼이 돌아오는 성산으로 쿤룬 산이 민산 1956 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한다. 청두 북부 교외의 양자산에서 고고학자들은 키가 큰 토대 건물, 즉 유명한 양자산 토대를 치웠다. 지면에서 약 10 미터 떨어진 정사각형의 3 단 지구 플랫폼입니다. 토태시대에 임상씨는 그 상한선이 상대 말기나 상주 시대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는 토대의 사회적 기능이 고대 촉나라의 제단이라고 생각한다. 우연히 광한 싼싱두이 유적지 2 호 구덩이에서 출토된 청동 거상 받침대도 3 층 정사각형으로, 양자산과 싼싱두이 제사 구덩이의 토대 방향은 모두 그들을 향한 조상의 촉산 (민산) 으로 측정되었다. 사실 양자산의 계단식 논이든 동상의 받침대든, 그 3 층 모양은 모두 그들의 조상 성산을 모방한 것이다. 그들은 민산 산간 지방에 사는 오래된 부족이었는데, 그들은 민산을' 신산 숭배' 로 여겼다. 그들이 청두 평원에 들어간 후 성산 모양과 같은 높이의 토대를 제단으로 건설한 것을 보면' 성산 숭배' 가 고촉문명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청동거인이 3 층 받침대, 즉 성산에 서 있는 것을 보면 그가 고촉인의 조상임을 알 수 있다. 고촉인은 변강 출신이고 변강은 악 () 신의 후예이기 때문에,' 산해경 해내경':' 서악선생용, 용선생 변강'. "증명했다. 이 밖에도 고촉 왕국이 남긴 문화재 중 눈에 띄는' 석질 유물' 이 하나 더 있다. 천애석, 집집석, 다섯 덩어리의 돌과 같은 기록은 모두 거석으로, 모두 서부 산으로부터 채취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사실 그것들은' 성산 숭배' 의 산물이며 구체적이고 작은 성산이다. 여기까지 쓰면 원래 끝날 수 있었지만, 몇 마디 덧붙이고 싶습니다. 즉, 고대 산스크리트어에서는 중국이 Cina (중국어 번역 Zhina, Zhina 또는 zhina) 라고 불리며 전 세계에 영향을 미쳤다는 학자가 있습니다. 히브리어의 Sinim, 그리스어의 Sinae, 영어의 Seres, China 는 모두 Cina 가 번역한 것이지만, Cina (zhina) 는 사실상' 청두' 의 반대이다. 만약' 지나명이 청두에서 기원한다' 는 말이 거짓이 아니라면, 청두의 의미에 대한 이런 연구의 의의는 바촉 문화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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