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합리적인 운동. 나머지 석두 역시 여와가 만든 보태석이다. 그 인자지사들의 재녀들처럼, 그들의 인간성은 의를 지향하며, 그들은 모두 제나라 화합의 뜻을 가지고 있고, 세상을 구제하는 재간이 있고, 인의의 의의가 있다. 이성적인 행사는 도리, 도리, 득도, 성성이다. 남은 석두 폐기는 무용지물이지만, 여전히' 천마가 허무하고, 마음속으로는 기쁨도 슬픔도 없다' 며' 귀신의 경지' 에 만족할 수 있다.
두 번째 시간: 감정 운동. 강청봉 기슭에 석두 한 조각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영령석' 이라고 부른다.' 단련을 거쳐 영성이 지났다' 는 것이다. 주강과 신영은 서구 정신 강둑에서 사랑에 빠졌다. 신영은 매일 단이슬로 주강에 물을 주고, 주강은 성인이 된 후 천정을 헤엄쳐 다니며, 비과를 목마르게 먹고, 목마른 듯 물을 마시는 것은 모두 감정의 단련이다. 정신 강과 정신은 서로 호응한다: 정신도 감성적이다. 영하, 사랑도 심령, 공감. 여와의 손에서 남겨진 정기가 가득한 이 석두, 감정의 단련을 거쳐 그 기운을 바꿔 선악을 이중천으로 부여받은 다정한 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번째 시간: 욕망의 운동. 에덴동산의 신화 속에서 아담과 이브는 금단의 열매를 훔쳐 먹었다. 홍루몽' 에서 금단의 열매를 훔쳐 먹는 것은 석두 한 조각밖에 남지 않았다. 바로 사람의 치정, 희망찬 먼지, 한 스님이 세상에 데려왔다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풍류 친구를 낚아채서 일종의 신기한 인연을 만들어냈는가' 이다. 한 스님이 에덴동산에 있는 뱀의 역할을 맡았고, 영매술의 보옥은 원죄의 성격을 갖게 되었다. 가서는 스님 한 명과 한 단락의 말을 함께 쓰면 글의 뜻을 보충할 수 있다.
이성, 감정, 욕망의 세 번의 단련을 거쳐 나머지 석두 들은 영매보옥으로 변해 완전한 인간성을 얻었다. 영매보옥과 금자물쇠의 상서로운 말: "잊지 않고, 버리지 않고, 버리지 않는다." 결혼 생활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기원한다. "장수 상수, 영영제를 놓아라" 장수를 축복한다. 삼기: "하나는 사악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억울한 병을 치료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선악을 아는 것" 이 핑안 행복을 보우한다.
나머지 석두 은 여와가 만든 보천석이다. 보천의 뜻은 가정을 꾸리고,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정하는 것이다. 그것으로 전환된 영매보옥은 가족 부흥의 위대한 사명을 짊어지고 있으며, 보옥의 결혼, 자녀, 공명에 여러 가지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견도는 "다시 고구, 고구, 아드님의 일을 말하면 이 옥이 신공 보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뒤로 120)
다섯 번째로 영녕의 두 번째 남편은 경찰 마법 선녀에게 "우리 형은 운이 좋다. 손보옥은 성격이 괴팍하고 이상한 감정을 사용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고 말했다. 비록 그는 총명하고 영리하지만, 그는 아마 성공할 것이다. 그를 매혹적인 동그라미에서 벗어나게 하고 바른 길로 나아가게 하다. " 보옥은 단지 규각을 위해 명예를 다투는 법을 아는 것이 아니다. 가족의 경우, 누가 가족을 구하고 집을 재건할 수 있다면, 그것은 보옥이다. 이것은 닝화영이 공동으로 결정한 것으로, 논쟁의 여지가 없는 권위성을 가지고 있다.
"바른길" 이라는 책에서 영녕의 두 번째 남편은 고귀자의 현재 결혼과 가족기업의 부흥을 지적했다. 그래서 경찰선은 보옥에게 "공맹을 중시하고 경제의 길에 힘쓰라" 고 경고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김옥연의 정직한 사람으로서, 당연히 보옥에게 이 바른 길로 가라고 항상 권고해야 한다. 낭만의 보물을 반성할 때가 되면 보옥은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중대한 고비에서 진정으로 가족 부흥의 중책을 짊어질 수 있다. 40 회 후, 보옥은 이 원필을 들었다.
영매보옥은 서유기의 금띠 같다. 그것은 엄청난 마력과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다. 보옥금혼을 축복하고, 장원, 성성, 핑안 행복, 부귀, 계란치, 가족 부흥을 축복하며, 마침 좋은 노래의 명성, 금은, 미모, 자손에 해당한다. 부정적으로 볼 때, 영매보옥은 양날의 검으로, 서유기의 주문과도 같다. 영매보옥과 hooping 주문은 생명의 운명을 상징한다. 모든 인생에는 피할 수 없는 자연의 욕망과 사회적 부담이 있으며, 불가피하게 생활의 부담, 억압, 속박, 족쇄를 구성해 각종 고민과 고통과 스트레스를 낳는다.
선악을 부여받은 연인만이' 모든 방면이 허황된 것' 을 깨닫고 반란을 향해 나아갔다. 보옥은 영매보옥에 대해 불경스러워하며, 늘 옥을 깨뜨리며, 김명에 대한 그의 반항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보비의 반항 정신도 반영했다. 자유, 진실, 이상과 신념을 추구하고 운명, 세속사회 가치관, 명리 규칙에 반항하며 각종 사회적 억압에 반항하는 것이다. 바오 다이 (Bao Dai) 의 사랑이 반석처럼 굳어지고 죽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런 청춘의 반항 정신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세속에서 벗어난 이 반항의 길은 더욱 어렵고 더 많은 시련에 직면해 있다. 영매보옥은 자연의 운명과 사회 규칙에 의해 부과된다. 다이옥과 보옥은 모두 극력 반항했지만 비극이 될 운명이었다. 이상이 환멸될 때, 그들은 생활에 대해 큰 슬픔을 느끼고 증명할 것이다. 예를 들어, 보다이선은 말했다. "(보옥) 이' 이 사람이 그립습니다. 왜 그를 낳았습니까!' 라고 말했다. "나 없이는 하늘과 땅이 모두 깨끗하다!" Daiyu 는 말했다:' 원래 나와 다른 사람들이있다; 사람이 있으면 수많은 고민이 탄생한다: 공포, 반전, 꿈, 그리고 더 많은 장애물이 있다. ""(9 1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