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대기사' 왕조가는 예극' 환성: 많이 원해' 에서 연기한다.

대기사' 왕조가는 예극' 환성: 많이 원해' 에서 연기한다.

최근 촬영한' 오직 예극 환성' 에 대해 왕조가 총감독은' 꾀가 있다' 며' 큰 바둑판' 의 사유로 프로젝트에 대한 레이아웃 변경을 했다. 그녀는 또한 관광객의 시간, 돈, 감정, 마음 등을 포함하여 "많이 원한다" 고 말했다.

예극 환상성만 확실히' 많이' 이고, 크기가 다른 극장은 2 1 집이 있습니다. 연극의 총 길이 (한 번의 반복) 는 거의 700 분, 배우는 1000 명에 가깝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공연 시간이 가장 긴 연극 결제단으로 모두 완성하는 데 거의 3 일이 걸린다.

하지만 예극' 환상성' 만이' 희귀하다' 는 것이다. 연극, 소량의 음식, 문화창조형식, 622 무 면적 중 다른 것은 매우 적다.

꾀, 바둑판, 많든 적든, 관광객의 시간과 마음. 이것들은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예극' 환상성' 의 기본 논리는 일부분에 불과하다. 연극이나 연예 프로젝트가 어떻게 관광지에 붙지 않고 독립 혁신의 목적지가 될 수 있을까?

하남, 극, 환상성, 프로젝트를 이 세 글자로 나누면 그 면모가 더욱 선명해질 것이다. 하남과 중원, 황하, 그리고 그가 대표하는 민족문화가 기지가 되고, 풍부하고 다양한 극사가 전달체가 되었다. 게다가 새로운 건축 공간 장면의 융합으로 완전히 새로운' 환성' 을 건설할 것이다. 환각과 현실, 고대와 현대, 고대와 현대인들은 서로 상호 작용하여 현실에서 역사에 진입하고 역사에서 현실로 돌아올 것이다.

이들은 왕 차오 노래 "트릭" 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이런' 심성' 의 실현은 문화관광이라는 새로운 종에 더 많은 계시를 가져다 문화자신감, 도시화, 도시목적지, 문화관광산업 발전의 중첩 배경에 놓을 것이다.

장면 공간을 재구성하여 실제 환각적인 도시를 만들다.

환성의 첫 번째' 환상' 은 풍경, 모양, 건축에 있다. 예극 환상성 ("하남만") 만이 실체의 "성" 이다.

네모난 흉벽, 네모난 뜰은' 오직 하남' 의 전형적인 특징 중 하나로, 중국 전통의 원형 지방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 중 계획 레이아웃의 56 개 그리드 공간은 크기가 다르고 장면은 다르며 56 개의 서로 다른 세계에 해당합니다. 둘 사이에는 직접적인 동적 설계가 없습니다. 이것은 장면이 풍부하지만 종잡을 수 없는' 환성 미로' 이다. 관광객들은 도시에 들어가 다양한 안뜰로 자유롭게 길을 선택해 차별화된 선택과 미지의 탐구와 체험을 하며 신기하고 몰입적인 체험을 선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더 중요한 것은 265,438+0 개의 영화관이 56 개의 그리드 공간에 분산되어 있어 공간 장면+연극이 더욱 풍부하고 심층적인 몰입 경험을 형성한다는 점이다.

세부 사항 중 하나인' 하남' 은 현관교 체계 구축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시각, 고저 공간, 건물 기복, 장면 다양화,' 환상성' 을 제공한다.

건축은 장면이고, 건축은 문화 전시의 효과적인 실체이며, 건축 설계와 그에 의해 창조된 새로운 공간, 새로운 장면은 지역 문화의 강력한 표현이다. 예를 들어 일방적으로 길이가 328 미터, 높이 15 미터인 달구질 흙벽은 강한 시각적 기호로 볼 수 있으며, 노란색도 도시의 기본 바탕색을 형성하고 황토이며 황하 문화의 건축 기호이다. 도시는 맨 위, 맨 아래, 맨 아래 등 전체 시각적 기호인 황토로 가득 차 있으며, 그리드 공간마다 다른 시각적 기호입니다.

성외의 100 무 () 의 보리밭도 비교적 넓은 장면을 통해 드러났고, 지역 원소는 정제되고 표현되며, 그 황금색과 황토도 하나가 되었다.

넓은 의미에서 황토는 지리적 대표 문화 요소의 물리적 구성으로 이해할 수 있고, 강화, 중첩, 융합하여 더 강한 시각적 요소를 형성할 수 있다. 동시에' 온도' 를 만들고 있는데, 이런' 온도' 는 시각적인 인상일 뿐만 아니라 지역 경관, 문화와의 강한 연결이다. 그것은 자연스럽고 농축되어 관광 과정에서 관광객의 심리에 부합한다.

하남만' 은 일부러 디자인한 흔적이 있지만 자연도 드러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인터뷰에서 왕조가는 자신을' 걱정거리가 많은 사람' 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한 가지 표현은' 배열' 이' 유우' 를 낸 바둑판 구조다. 하남만' 은 큰 바둑판으로, 각 공간 배치에는 목적이 있다.

왕조가는 두 개의 공간을 언급했다.

56 개의 그리드 공간 중 하나는 허난성에서 도시로, 카운티, 마을, 마을로 이어지는 공간입니다. 전체 명단은 사방의 달구지 벽에 새겨져 증명하였다. 이것은 개별 지명에만 국한되지 않고 하남 지역 역사의 한 토막이다. 지명은 현지 역사와 문화와 강한 연관이 있기 때문에 이름 뒤에는 귀속, 기억, * * * 등이 있다.

왕조가는 한 가지 세부 사항을 언급하는데, 달구질 흙벽은 진짜 황토로 만든 것이지 시멘트가 아니다. 그녀는 한 노인이 달구진 흙담을 만지며 우는 것을 본 적이 있다. "갑자기 이 순간, 나는 갑자기 그리움의 의미를 알게 되었다. 먼 나그네는 고향을 떠날 수 없었고, 보잘것없는 사람은 황토의 작은 흙알에 불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또 다른 공간은' 의자 배열', 실제 의자+가상 관객으로 한 관객이 연극을 보는 장면 공간을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이것은 관광객들이 카드를 찍고 사진을 찍는 핫스팟 중 하나이다. 많은 관광객들이 자신을 의자 배열에 올려놓고 기념촬영을 하며 관광객들이 다시 아날로그 관객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왕조가는 의자 배열에서 누가 배우인지 구분할 수 없다고 말했다. "관중 (관광객) 이 앉아서 남의 공연을 보고 있는 줄 알았는데, 사실 다른 사람이 보고 있었다. 여러분 (관광객) 은 이것에 대해 박수를 치며 웃습니다. 사실 다른 사람들은 네가 왜 웃고 왜 박수를 치는지 보고 있다. "

허실 경계가 모호하고, 가상 장면이 현실의 공간이 되고, 사람의 실제 참여가 가상 장면의 실제 존재가 되고, 장면이 풍부하고 다양한데. 그 자체가 연극 모델이 되었다.

"이런 일이 많다. 내가 꾀를 부릴 것 같니? (하남만) 약간의 배치일 뿐이다. " 왕 차오 노래 는 말했다.

이런' 기획' 의 효과는 여행객들이' 하남만' 에서 끊임없이 * * * 또는 개인화된 장면 공간 카드 촬영뿐만 아니라 문화 이식과 집중 전시에도 반영되어 있다. 건물과 건축된 장면 공간은 카드 촬영의 초급 시각 효과뿐만 아니라 얕은 층의 시각적 기호 표시에만 국한되지 않고 관광객의' 영혼' 에 닿을 수 있다.

왕 차오 노래 "노력"

왕조가는 또 웃으며 그의' 심계' 가 연극 공연에서 더욱 두드러진다고 말했다.

"당신 (관광객) 을 작은 텐트에 쑤셔 넣거나, 작은 집에 놔두세요. 그 사람 (배우) 이 당신에게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내가 다 끝낸 후에 나가서 무엇을 보여줄지, 모두 제가 세심하게 설계한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디자인은 어느 정도' 관객의 감정을 세심하게 설계했다' 는 것이다. "

이것은 실제로 문화 관광 프로젝트에 대한 2 차 토론을 포함합니다. 장면의 강한 차별화와 독특함이 사진 펀치의 전제 요소 중 하나가 되었다. 인터넷이나 디지털 시대에는 자체 전파 트래픽이 높고 건물이나 장면이 이미지에 의해 향상되어 이러한 사진의 전파 효과가 향상되고 확대되어 가상 공간의 트래픽 가치를 형성하고 실제 공간의 새로운 트래픽을 촉진하며 인터넷 유명인 프로젝트의 출현을 촉진하지만, 인터넷 유명인이 부패하기 쉬운 경우도 있다. 오프라인 흐름+온라인 흐름의 열기가 계속 높아지는 것이 관건이다. 핵심 요소는 대략 사람을 끌어들이고, 카드를 찍고, 입주하고, 순환을 형성하는 것으로 요약할 수 있다.

이 순환을 만들어라. 하남만' 은 건축 공간뿐만 아니라 연극 커널도 있는데, 이것은 두 번째' 환상' 이다.

몇 가지 핵심 정보가 있습니다.

실내외 크기의 극장 2 1 집, 그 중 홈시어터 3 개, 작은 극장 18 개

이 드라마는 총 700 분 가까이, 배우는 천 명에 가깝다. 국내 공연 시간이 가장 길고 규모가 가장 큰 극종 결제단으로, 모든 연극을 완성하는 데 거의 3 일이 걸린다.

"황하, 토지, 식량, 전승" 을 주선으로 삼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고아하고 엄숙한 연극 예술 형식을' 소비 주체' 로 삼는 것은 문화관광의' 목적지 작품' 이다. 그것은 관광지가 아니라 관광지에 붙지 않고 독립된 목적지이다.

오직 하남' 의 특징은 이것으로 볼 수 있다.

개방의 시작부터, 한 가지 논란이 있었다. 연극은 범오락에 비해 왕왕 곡조가 높고 과부이며, 일정한 감상 문턱이 있고, 오락성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하남만 있는 연극사가 가능할까요?

왕조가는 이른바 관광오락화는 실제로 관객 (관광객) 에게 라벨을 붙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마음의 수련은 정신적인 충격조차도 우리 자신의 삶을 깊이 살피고, 좋은 음악을 듣고, 좋은 시를 읽고, 위대한 연극을 보고, 우리의 마음을 해방시킬 수 있다. 낮의 불안이나 미래에 대한 기대를 여기에 두자. "나는 이것이 미래의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오디오와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해서 재미를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렇게 하고 싶은 사람은 관객을 과소평가하고 예술에 대한 갈망과 영혼에 대한 강한 열망을 과소평가하는 것 같다. "

사실, 이것은' 하남만' 이라는 제품에 대한 논리적 토대를 마련했고, 극이야말로 핵심 견인력과 차별화 경쟁력이다. 연극의 중심은' 사람',' 문화',' 인문',' 역사' 로 이해할 수 있다. 연극에서 문화에 대한 응축, 장면의 구성, 인물과 그 이야기의 표현은 사람들의 감정과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사람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끌어당기고, 확장하며, 환상과 현실의 교차감이 더 강하다. 이런 깊이 몰입한 체험은 일반 테마파크의 오락 체험과는 사뭇 다르다.

연극의 매력이나 긴장감 중 하나는 각 관객이 같은 연극에 대해 서로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다. 테마파크의 체험 프로그램보다 더 다양하고 개인화되고 계층적이다.

또 다른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하남' 만 622 무 지역, 음식 소매 등 상업시설이 많지 않아 형식도 비교적' 단일한' 것으로 간주되어 연극 종목을 위주로 하고 있다.

왕조가는' 예극' 의 유일한 목적은 관객들이 연극을 보고 연극 형식의 순수성을 유지하는 것이고, 음식은 관객의 먹고 마시는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식당과 문창 () 은 주로 문화 시설로, 그 중국어 창작도' 하남' 과 관련이 있다. 즉, 형식에 대한 통제와 조합은 모두' 하남만' 의 요소를 위해 서비스를 전시하는 것이다.

다시' 하남만' 에 들어가면 중요한 세부 사항이 곳곳에 흩어져 선과 면을 연결하면 더 많은 재미를 볼 수 있다.

위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하남만' 의 극극은 고도로 집중되고 출력되어 경험의 두께를 보장하고 다양화된다.

3 대 주극장: 환성극장은 최첨단 과학기술 수단을 통해 현대인과 문화를 지난 천년의 사람과 문화와 연결시켜 지금과 고대의' 대화대화' 를 실현한다. 기차역극장, 리카존극장 재현 1942 년의 기근은 고난, 인성, 선택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18 소극장: 문명의 빛 (레이저 프로젝션 쇼), 이가존다점, 홍묘학교, 침몰한 세월, 집에 가고 싶다, 제 7 기관차 공장 강당, 전생, 빛과 그림자, 대합실, 천자집 유적지구 구덩이, 노양탕 ( 다른 시대, 다른 이야기, 다른 형태 (이야기, 빛 기술 또는 이야기+빛 기술);

2 1 개 연극, 엄숙하고 무겁거나 가볍고 유쾌하다. 또는 실내 또는 실외; 정좌하거나 행군하거나 정좌+행군할 수 있습니다.

극장은 분포가 밀집되어 있지만 뚜렷한 견인선 설계는 없다. 노선에 따라 다른 영화관 관람 체험을 형성하는 것도 신기하지만 감정은 다르다.

각기 다른 수요에 대응하여 서로 다른 수요 관람 노선을 형성하다: 연극 진정한 사랑 가루, 베테랑 문예 청년, 가족환, 진정한 사랑 하남, 안치당, 각기 다른 연극들은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얕은 사람은 깊지 않고, 깊은 사람은 얕지 않다. 서로 다른 요구, 다른 이해, 연극이 열 수 있는 서로 다른 공간.

사실 왕조가는 "많이 원한다" 고 합니다.

인터뷰에서 왕조가는 "사실 너무 많은 것, 발, 눈, 마음을 감고 싶다" 고 말했다. "나는 모든 것을 둘러싸고 싶다. 욕심, 너는 나에게 너의 돈, 너의 시간을 줄 수 있지만, 너는 나에게 너의 마음을 줄 필요가 없다. " 그녀는 최선을 다해 관중의 마음을 다른 곳으로 가져가서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풀고, 조이고, 천천히 찌르고, 빨리 흔들어라. 어차피 계속 네 맘을 움직여. 끝났어, 내가 손에 들고 돌려줄게, 가도 돼. "

그녀는 관객이 밖으로 나가 뒤돌아 볼 때, 방금 찔려 흔들린 마음의 여진이 서서히 계속되기를 바랬다.

이러한 실현은 이 드라마의 지속적인 시청자 유치와 견인의 관건이자' 하남만' 극사의 지속적인 운영의 핵심이다.

예극 환성의 새로운 계몽만 있다.

예극' 환상성' 만' 철거' 하면

하남: 하남만, 하남뿐만 아니라 하남 문화에 입각한 것도 하남 문화에 국한되지 않는다. 하남 지역 문화 원소는 건축 공간 장면과 연극에서 다차원, 고강도 제련과 전시를 받았다. 하남사, 반중국사, 중원문화는 황하문화와 중화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하남만' 은 황하와 민족의 이야기를 다룬 것으로, 이 드라마의 문화적 기반을 더욱 두껍게 하고, 더 넓은 집단을 포괄한다.

연극: 몰입 체험, 다른 감정 체험, 다른 사람의 생활 체험, 자신과 현실과 교차한다.

환성: 건축 공간 장면의 새로운 구성과 연극 이야기의 새로운 표현일 뿐만 아니라 건축 공간과 연극의 겹침이기도 하다. 연극 공동체는 장면과 연극의 융합과 가봉이다.

넓은 의미에서' 오직 하남' 의 건설은 하남 목적지 문화 관광 상품의 직접적인 새로운 공급과 혁신의 돌파구이다. 하남은 인구가 많고 역사 문화가 두터우며 문화 관광의 새로운 소비, 목적지 문화 발굴, 신제품 건설의 큰 배경과 결합해 필요성과 필연성이 있다.

이 뒤에는 현재 문화 관광 시장의 새로운 맥락도 해당한다.

첫째, 민족자신감과 문화자신감의 높이나 수준이 높아지고, 더욱' 강대' 를 요구하고, 문화와 관광의 전달체 역할도 더욱 두드러진다. 이로 인해 더 많은 민족문화와 지역이 본토 문화를 발굴하고 정제하고, 지역과 대표적인 문여단 융합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될 것이다.

이것은 최근 발표된 문화관광 발전' 제14차 5개년 계획' 계획에서 뚜렷한 주선이다. 하남에 대응하여 거시적인 묘사를 제외하면, 계획의 미시적 묘사는 황하문화산업대를 발전시키고 황하국가문화공원 건설을 추진하는 것이다.

둘째, 도시화가 계속 추진되고, 핵심 도시의 상주인구가 증가하고, 인구와 산업이 이주하고, 도시 면적이 확대되고, 도시의 새로운 핵심 지역도 확대된다. 게다가 지역 도시권이나 도시 집적의 조화 발전까지 더해져 내외 수요가 증가하고 핵심 도시 문화관광의 지역시장도 확대되고 새로운 문화관광상품의 공급과 수요가 자연스럽게 증가할 것이다. 하남만' 이 정주중모현에 상륙하는 것은 전형이라고 할 수 있다.

셋째, 목적지 관광 시장 경쟁이 심화되고, 신규 소비, 신규 객군, 신규 시장이 목적지를 최적화해 관광 공급 체계를 조정하고, 실행 가능한 제품 증가를 만든다. 대외, 전국 시장, 특히 지역 시장 경쟁 태세가 더욱 두드러져 새로운 핵심 차별화 제품이 필요하다.

그 중에서도 인문 경쟁은 새로운 도시 목적지 경쟁의 초점이 될 것이다. 시장의 관점에서 볼 때, 문화관광은 기본적으로' 사람의 사업' 이며, 초점을 잃거나 초점을 잃어서는 안 되며, 문화자원의 인문 요소 발굴도 관건이다. 미래의 도시 경쟁에는 몇 가지 관건이 있을 것이다: 도시 문화의 새로운 발굴, 도시 공간의 쇄신과 건설, 도시 문화와 사람 사이의 새로운 연결과 연계의 수립, 도시 공간과 인간관계의 개조. 신문화 관광 프로젝트는 직접적인 전달체 중 하나가 될 것이며,' 하남만' 과 같은 프로젝트도 대표 중 하나가 될 것이다.

하남만' 은 실제로 목적지 문화 관광 상품의 창조와 신규 공급을 위한 참고 논리를 제공한다.

1,' 강강' 지역 문화의 주선, 핵심 정제

혁신적인 건축 설계 및 장면 공간 재구성;

4. 디지털 시대에는 가상 공간 (온라인 트래픽) 과 실제 공간 (오프라인 트래픽) 을 모두 증설해야 한다.

이런 제품은 도시 목적지와 관광산업 혁신 업그레이드의 새로운 공급 배경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