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표 사고' 는 모든 경험이나 보는 사람과 일에 대한 고화 판단을 말한다. 라벨링 사고' 의 한계는 누군가의 집단 정체성만으로 섣불리 결론을 내리면 인지와 현실의 편차를 초래하기 쉽다는 것이다. 이런 현상은 이미 어디에나 있고, 사회의 모든 수준에 스며들었다.
-응? 라벨링의 형성은 아마도 우리 조상들이 필기도구의 불편함 때문에 글을 반복해서 씹어야 했기 때문일 것이다. 각인에서 체력을 떨어뜨렸고, 문인의 위선적인 본성 때문에 보존되어 일종의 표현 습관을 형성했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응? 물론, 언어와 문자의 장점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사고에 초래한 부정적인 것만 분석하며, 사고는 언어와 글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따라서 언어와 글은 사고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응? 우선, 라벨은 사물에 대한 우리의 개괄과 해석이다. 표기된 표현은 왕왕 성어, 속담, 추상적인 개념 등이다. 그는 시간, 장소, 장면 등 객관적인 요인에 의해 제한되며, 표기의 한계는 다음과 같다.
-응? 현재 사회정보의 양이 과부하되고, 새로운 사고 실험과 신개념이 속출하고 있어 사람들이 주목해야 할 것이 많다. 사무를 자세히 생각하는 것은 어렵다. 상담이 발달하면서 많은 큰 커피와 전문가 (이른바' 큰 커피와 전문가' 포함) 의 목소리가 쉽게 퍼지기 때문에 개념의 유행은 필연적이다. 그리고 전문 기초 지식에 대한 무지로 인지 편차가 생길 수 있다.
-응?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문자의 표현 방식은 역사적인 이유로 고대 위조자 등과 같은 변화와 해석을 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중에서도 종종 본의가 아니라 이해의 이유, 방언의 광범위한 응용 등이 있다. , 이해의 모호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응? 예를 들어, 장기적인 고민이 없는 사람은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는' 원초적' 과' 근우' 는 병행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은 것이 바로 그렇다. 사실, 원래 의도는 인과 관계였습니다. 즉, 미래에 장기적인 걱정이 없다면, 이 단계에서 무한한 우려가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예로, 더비 전쟁에서' 더비' 의 원래 의도는 같은 도시의 뜻이 아니다. 우리 삶에서 이런 애매모호한 점들을 생각해 보세요.
-응? 지식의 저주와 같은 또 다른 현상도 단어의 표현이 만족스럽지 못하다.
인과 관계의 간단한 응용도 임의인지로 이어질 수 있다. 현재 연구에 따르면 모든 것은 단순한 인과관계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며,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간단한 인과관계가 있는지 의심하기도 한다.
-응? 역사적인 이유로, 개념은 단계적 상징이 있고, 역사적 개념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과거와 현재를 비교하는 것은 편파적이다.
-응? 우리는 정보의 중복이 개념에 대한 해석이라는 것을 안다. 간결한 문장이기 때문에 중복 정보는 종종 간과된다.
-응? 이미지와 클래스 비교에 대한 생각. 세상에는 똑같은 나뭇잎 두 개가 없다. 우리가 개념을 표현할 때, 수취인은 자신의 이해에 따라 새로운 조합에서 사물을 가공한다. 어떤 개념이든 어느 정도 다른 사람에 의해 소외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응? 사람의 인식은 그의 개인적인 사물에 대한 이해일 뿐, 인지의 한계로 인해 종종 인지의 편협함을 초래한다. * * * 경제적 해석을 즐기는 것처럼, 이전의 천군만마, 기존 * * * 자전거를 즐기는 것은 * * * 의 본질을 건드리지 않은 것 같다.
-응? 사람들은 사물에 대해 알게 된 후, 대부분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적응의 이유를 찾아 이 관점을 공고히 하고 강화함으로써 더욱 설득력 있게 만들고, 또한 자신의 개인적 의미 (인간성, 비하적 의미 아님) 를 나타내기 위해, 개념 유행은 필연적인 현상이기도 하다. 그러나 어느 정도 사람의 감정을 차단할 수도 있다.
-응? 주관적으로는 어떤 관념이 사고를 대체했기 때문이다. 논리는 개념을 "모든 외연을 포함하여 그 내포를 결정하는 것" 으로 정의합니다. " 그러나 우리의 지식체계가 지나치게 세분화되어 사물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이 더욱 부족하다. 정보 유통으로서 개념은 더욱 간결하고 교류에 더 유리하다. 그러나 반드시 중요하지 않은 정보를 버려야 한다. 효과적인 사변사고를 하지 않으면 개념화의 한계가 생길 수 있다.
-계속
생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