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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1 년 남자 드래곤의 운명, 속 용은 몇 달 만에 태어난 것이 진룡이다

2111 년 남자 드래곤의 운명

시스폐

농촌 독신자 문제가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 년 전, 사람들은 여성에서 폭력에 이르기까지 농촌 독신자가 불안정한 요인으로 가져온 문제에 도착했습니다. 11 년 후, 농촌 총각도 피해자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출산율이 계속 낮아지는 우려로 엉뚱하게 사람을 잘못 몰았다. 농촌적혼남성을 위해 이불을 따뜻하게 하는 것은 여성이 아니라 시골진흥이다. < P > 제 7 차 전국인구조사 결과에 따르면 남성 인구는 72334 만명, 여성 인구는 68844 만명, 남성은 여성보다 3491 만명이 많다. 2115 년 이후 새로 입사한 결혼 연령의 남성은 여성보다 훨씬 많았고, 결혼 압착 문제가 두드러졌으며, 저소득자의 결혼난도 두드러졌다. 한편으로는 인구성비 불균형이 심해지고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농촌 청녀가 성비를 더 넓혀 혼인 계단 끝에 있는 정남 () 이 배우자를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 P > 이 글은 시대마다 다른 경제와 주류 말을 분석해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도시와 농촌의 차이가 이 문제 뒤에 있는 근본 핵심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 솔로아' 스틸사진. < P > 1. 농촌 출생인구의 성별 뒤: 생녀가치가 남자 < P > 농촌총각 문제보다 중요한 이유는 농촌 출생인구의 남녀 비율이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 현재 21 세에서 35 세 사이의 청년들은 1986 년부터 2111 년 사이에 태어났다. 자료인구통계에 따르면 1982 년 우리나라 농촌 인구의 성비는 117.7, 즉 출생당 111 명, 남성 117.7 명에 해당했다. 2111 년에는 122.1 으로 113-117 이라는 공인된 정상 비율보다 훨씬 높았다. 1953-1991 의 처음 네 번의 전국 인구조사 자료에 따르면 전국 총인구 성비는 시종 117 이하로 통제되고 있다. 최근 31 년 동안 농촌 인구의 성별이 현저히 증가한 것은 공인된 사실이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직접적인 이유는 1979 년에 시작된 가족계획이기 때문이다. 이에 앞서 농촌 가정은 지속적인 출산을 통해 남자아이를 얻을 수 있었고, 가족계획 이후에는 인위적인 수단을 통해서만 성별을 통제할 수 있었다. 2111 년 수치는 각각 131.3, 158.4 와 같이 2 태 및 3 태 이상 2 차 성별 증가를 볼 수 있습니다. 전체 인구의 통제가 농촌 성별 불균형을 초래했다. < P > 그러나 우리는 농촌 가정이 왜 남자아이를 선호하는지 더 생각해야 한다. 이에 대한 대부분의 이해는 잔여 전통 중남경녀와 계승 사상의 역할이며, 주류 해석도 이 방면에 중점을 두고 농촌 곳곳에서' 남학생과 여학생 모두 같다' 는 구호를 볼 수 있지만, 그 뒤에는 더 깊은 경제와 관념의 원인이 있다. < P > 중국에서는 농촌 여성의 지위가 남성보다 낮고, 여성의 경제적 이익도 남성만큼 좋지 않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중국은 소농 경제를 바탕으로 한 가부장제 가정경제로, 이상적인 가정은 성별과 세대 간 등급제도, 즉 남존여비, 노인연금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집단경제시대는 여성의 생산 참여 동원, 여성에게 같은 권리 부여, 결혼의 자유, 여성의 보호와 부양화 등을 포함한' 여성' 을 거쳐 여성의 지위를 크게 개선했다. 그러나 가부장제 자체는 깨지지 않고 불평등한 근로제도, 불평등한 일자리 기회, 가사노동의 성분업이 깨지지 않았고, 노동분배는 여성의 특수권익 등을 고려하지 않았다. < P > 전반적으로 당시 남녀평등을 제창하는 것은 경제보다는 여성이 남성과 같은 노동권과 어느 정도 공무에 참여할 권리 (권리) 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객관적으로 여성이 전면적으로 나아가고 노동에 참여하는 것은 여성 경제와 사상의 독립을 위한 토대를 마련한다. 농촌 여성들에게 그들은 이미 농업 생산에 없어서는 안 될 노동력이 되었다. < P > 그러나 농촌 가정의 관점에서 볼 때, 당시에도 출산 소녀의 가치는 여전히 남자아이보다 못하다. 여성이 과중한 농무를 맡을 때, 남성은 종종 협동조합에 의해 마을 밖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는데, 수입은 여성보다 훨씬 높다. 예를 들어, 저수지를 수리하는 일은 하루에 21 점 이상을 벌 수 있고, 이웃 마을에서 관리 업무를 하면 온 가족이 지출할 수 있도록 월급을 벌 수 있다. (Hershatter2111)

시대가 되자 여성의 지위가 새로운 변화를 겪었다. 엄해용은' 여성' 이 1981 년대 맥락에서 성본성을 잃은 것으로 간주되고, 주류 말은 여성이 가정으로 돌아가' 여성화' 를 회복하고 여성과 가사 사이의 합리화를 요구했다. 농촌 지역의 상황은 더욱 열악하다. 농업이 집단화와 가정청부 책임제의 시행으로 남성은 가족의 절대적 지배권을 회복했고, 여성은 공공 * * * 공간에서 물러나 편협한 가정공간으로 돌아갔다. < P > 당시 가정청부 책임제 하에서 여성들은 과거처럼 강하지 않은 여성도 밭에 나가 일할 필요 없이 집에서 자유롭게 집안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사실, 학자 Kelkar1983 년 무석에서 현장 조사를 실시한 결과, 여성들은 무거운 가사와 부산물 또는 수공업의 이중 부담으로 지친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은 아침 4 시 이전에 일어나 부산물 생산에 11-12 시간 종사해야 한다. 요리, 세탁, 아이 데리고, 소변 주전자도. 남성은 집안일을 분담하지 않는다. 생산거래 수익은 남성의 손에 달려 있다. 여성은 가정과 생산에 대한 통제와 결정권이 없다."

또한 책임제 자체도 남성의 권위를 강화했다. 근로제도가 미미한 후 농민들은 생산을 많이 받을수록 자신이 얻는 원칙이 많아졌지만, 근로제도의 성불평등 (남성은 하루에 11 개의 근로점수, 여성 8 개 근로점) 은 보존됐다. "건전한 여성은 1.6 무 () 의 땅만 도급할 수 있고, 남성은 2 무 () 의 땅을 도급할 수 있다." (켈카 1983) 여성에 대한 차별이 제도화되었다. 개념적으로 농촌 여성들이 공무에 대한 참여도가 거의 1 으로 떨어졌다. 한때 여성들은 농촌 여성의 의식을 높이고 권익을 쟁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회의에 참석했는데, 새로운 경제 하에서 이러한 회의가 중단되었다. "여성들은 아침저녁으로 참석할 시간이 전혀 없다. 클릭합니다 1983 년 전국부녀연합은 가정청부책임제 (그리고 함께 실시하는 가족계획) 가 여성의 일을 소홀히 하고 남성의 권위관념이 회복됐다고 인정했다. (Kelka1983) 이런 맥락에서 농촌 가정이 남자아이를 선호하는 이유는 분명하다. 지위나 경제수익면에서 남성이 가정에 주는 공헌은 여성보다 더 크다. < P > 또한 농촌보장제도가 미비한 상황에서' 육아 노후 방지' 도 농촌가정이 남자아이를 선호하는 이유다. 집단경제시대에 농업협력화가 전개됨에 따라 농촌 집단은 빈곤농민연금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모든 협동조합은 홀로 외로워 노동력이 부족한 사원 (그들을 사회에 흡수해야 함) 과 노동력이 있지만 생활상 매우 어려운 사원을 도와 그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야 할 책임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1956 년 반포된' 고급 농업협동조합 시범헌장' 은 노동력을 잃고 의지하는 노약자와 과부 사원들에게 걱정거리가 없도록' 오보' 제도를 확립했다. 당시 농촌보장과 협동조합보장제도에는 부족한 점이 많았고, 집단경제 자체의 실력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제공할 수 있는 보장은 매우 제한적이었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특히 도시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퇴직 등 보험과 비교하면 차이가 크다. 그러나 농민들은 적어도 집단보장을 누릴 수 있고, 집체제 해산 이후 농민들은 어쩔 수 없이 가정보장에 다시 의존해야 했고,' 아이를 키우고 노후를 방지한다' 는 농촌 가정이 부득이한 방법이 되었다.

' 임촌의 이야기' 에서 집체제가 해체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11 대 딸을 데리고 엽을 찾아갔다. "집단 하에서는 그녀와 딸이 모두 품삯을 벌어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여 단이 해산 되는 경우에 무엇? 그녀의 집에는 남자가 없다. 계단식 논을 나누면 쟁기질도 할 수 없다. 그녀와 딸은 어떻게 살 것인가? " (황수민 2112) 엄해용은' 의 농촌, 공허한 주체' 에서 한때 생산책임전이 1991 년부터' 복지전' 으로 바뀌어 장애병 잔여를 흡수했다고 썼다. 사실 농촌 노동력은 농촌으로 돌아가더라도 버려진 농지와 불완전한 사회보장제도에 직면해도' 복지' 가 없다 < P > 2. 농촌결혼지출이 도시를 따라잡고 이중가격 상승으로 악순환을 가져왔다. < P > 남녀와 승려 다죽이 적은 것이 빼빼빼로 집단을 형성하는 객관적인 원인이다. 하지만 우리는 더 나아가, 아무도 묻지 않는 홀아비들이 도대체 어떤 사람인지를 좀 더 조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그들은 아내와 결혼 할 수 없습니까? 주류 말에는 결혼 낭만화에 대한 표현이 넘쳐나고 사랑, 인연, 외모 등을 강조하지만, 중국 농촌에서는 남성의 경제기초가 여전히 결혼 결정의 최우선 조건이다. < P > 언론이 보도한 농촌 독신단체 중 대부분이 가난한 산간 지역의 사례다. 예를 들어, 2117 년' 남방 주말' 이 보도한 구이저우 방방촌에서, 마을 중 282 개의 홀아비가 남성의 1/5 를 차지했고, 온 마을은 거의 산지로, 밭은 2% 미만이었고, 2116 년 1 인당 순소득은 811 여 위안에 불과했다. 반월담' 이 보도한 섬서성 느림미지현의 몇몇 마을들은 대부분 빈곤 구제 중점촌이다. "한 가족도 일 년에 2 ~ 3 천 원을 벌지 못하지만, 며느리를 찾는 데는 적어도 2 ~ 3 만 원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찾을 수 없다" 고 보도했다. < P > 한편, 농민 연봉의 절대치가 수십 년 동안 크게 증가했지만 결혼 지출의 증가율이 빨라 수십 년 동안 결혼 지출이 차지하는 농민 연봉의 비율을 조사하는 것은 놀랍다. 피효통은 지난 1936 년 강촌에서 혼사 비용을 추산한 바 있는데, 약 511 위안이 필요하다. "이 수치는 한 가정의 1 년 지출에 해당한다." 1991 년대 초가 되자 이은하는 중국의 빈민 () 과 부자 () 두 마을, 산시 () 현 남산두촌 () 의 1 인당 연봉 332 원, 결혼비용 3111 원 안팎, 저장동 남양촌 1 인당 연봉 2111 원, 결혼비용은 1 만 5 ~ 2111 원 사이였다. 절대 액수의 차이는 매우 크지만, 차지하는 비율은 비슷하다. 모두 농민 11 년의 수입이다. 손숙민은 2111 년 초 간쑤성 진안조촌에 대한 연구에서 1991 년대 후반 결혼 예식의 평균 지출이 15,111 정도에 이르렀고, 빈곤현 산간 마을로서 당시 조촌 마을 사람들의 1 인당 연간 소득이 711 여 위안에 불과했고, 결혼비용은 한 마을 사람의 21 여 년 수입에 해당했다. 반면 < P > 반면 인구 이동이 빈번하고 결혼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빈곤한 지역일수록 결혼 지출이 농민 연봉의 비중을 차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쌀지촌 호가평촌의 신문신문은 "우리 마을은 길가에 가깝고, 조건은 그런대로 괜찮다. 우리보다 더 편향된 지방조건보다 더 나쁘다. 우리가 여기서 결혼한 며느리는 적지 않다. 그 곳의 남자들이 아내와 결혼하는 것이 더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고, 아내와 결혼하는 것은 아내를 사는 것과 다름없다" 고 보도했다.

여기에는 농촌 지역의 두 가지 악순환이 있습니다. 첫째, 빈곤은 학사로 이어집니다. 빈곤한 지역일수록 여성들이 마을을 떠나는 것을 선호하며, 이로 인해 원래 성별이 높은 농촌에 비해 여성이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리고 일단 여성들이 더 부유한 지역에 가면, 더 이상 이전 마을의 남자를 볼 수 없게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가난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한편, 가난으로 인해 여성들은 결혼을 통해 궁핍한 생활상태를 바꾸길 간절히 바라기 때문에 결혼 비용을 더욱 높였다. 둘째, 홀아비는 더 가난해졌다. 가족 동기 부여와 인생 목표가 부족한 상황에서 일부 홀아비들은 흡연, 술, 등에 중독되어 농지를 차츰차츰 황폐하게 되면서 더욱 소극적이고 가난해진다. 유감스럽게도, 일부 학자와 언론의 해석과 농민의 이해에서 홀아비가 아내를 찾을 수 없는 것은 그들 자신의' 문화 수준이 낮다',' 사상',' 인연 없음' 등이다. 이는 본말이 전도된 표현이자 전형적인' 비난 피해자' (Ryan1971) 이다.

두 번째 악순환은 결혼할 수 없다-독신자-더 많은 돈을 내야 결혼할 수 있다. 피효통은' 강촌 경제' 에서 농촌 공업이 불황일 때 만혼과' 며느리' 제도가 생겨났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영며느리가 이불을 받았을 때, 남성들은 또 돈을 빌려주고 결혼식 돈을 갚을 힘이 없을 때, 무한한 만혼으로 인해 많은 학사가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리고 학사가 결혼 적령기를 넘으면, 아내와 결혼하고 싶을 때 더 높은 대가를 보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또한 많은 독신들이 나이 많은 문제뿐만 아니라 교육 수준이 낮고, 고정직업이 없고, 신체적 결함, 취미, 고향 외진 등의 문제에 직면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그들은 더 많은 돈을 내야 며느리와 결혼하여 여성이 받는' 손실' 을 보상할 수 있다. 이것은 가난한 농촌 학사에게는 풀 수 없는 제목이 되었다. < P > 결혼지출 상승은 농촌에만 국한되지 않고 고립된 것이 아니라 전체집단화와 경제 전면 시장화의 맥락에서 발생하는 현상임을 유의해야 한다. 류연무는 하남 호남과 구이저우 예샹구이저우의 세 마을을 분석해 경제요인이 홀아비 형성에 미치는 역할은 1981 년대 중반부터 두드러지기 시작했으며, 또 다른 학자인 서안기는 상하이와 하얼빈의 51 년 간 배우자 선택 기준의 변천을 분석해 1981 년대 이후 경제취향이 점점 더 중요해지는 비슷한 결론을 내렸다. < P > 집단경제시대는 도시와 농촌의 차이, 체뇌차이, 공농차이를 없애는 데 주력하고 있다. 농촌의 공분제도 하든 도시의 공기업 체제에서든 개인소득의 차이는 크지 않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물질적 요구는 높지 않지만, 개인 구성 요소에 대한 요소는 때때로 더욱 중시된다. 집단화 후 시장경제 개인의 이익 추진과 물질적 사고의 영향으로 개인의 빈부격차가 벌어져 결혼에 대한 물질적 요구가 끊임없이 상승하고, 심지어' 혼인상품화' 추세까지 있는 것이 바로 고향인' 아내와 결혼하는 것은 아내를 사는 것과 같다' 는 배후의 깊은 의미다. 염운비상은 흑룡강하의 갑촌을 조사할 때 1981 년대 중반부터 현지 채례가 실물에서 현금 (현지' 건할인') 으로 바뀌면서 채색식에 대한 요구가 더욱 고급현대로 바뀌었고,' 목록에는 소파처럼 시골에서 막 문을 연 도시가구까지 포함돼 있다. 고급 침구 4 세트와 같은 일부 요구 사항은 신혼부부의 실제 요구를 완전히 뛰어넘었다. " 한편 < P > 는 도시가 빠른 발전에 접어들면서 농촌 소득 수준이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에서 인구 이동과 통혼권이 커지면서 선진국들의 혼인 지출이 꾸준히 늘더라도 낙후된 지역에서도 급상승하며 농촌의 혼인비가 다시 오르면 도시를 따라잡기 어렵다. 중간에 차이가 있기만 하면 여성이 더 빠져나갈 가능성이 있는 것은' 이중가격 인상' 이다 더구나 오늘날 도시에서는 샐러리맨이 집이 없어서 차가 없어서 결혼할 수 없는 경우도 흔하다. 더욱이 농촌은 말할 것도 없다. 유연무는 농촌 각지를 조사한 뒤 "남방 농촌은 결혼할 때 도시나 현성, 심지어 시내에 가서 분양 주택을 사도록 요구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며 "북방 농촌은 남자가 결혼할 때 마을에 새 집을 지어야 하는 경향이 있다" 고 요약했다. 예식의 절절 상승에 관해서는 남북이 모두 같다. " < P > 1981 년부터 농촌은 현성을 향했고, 현성은 도시를 향했고, 도시에서 집을 사고, 도시의 채례기준을 모방하는 결혼소비 현상은 농촌에서 점점 더 합법성을 갖추게 되었다. 경제구조가 고도로 분화되고 도시와 농촌의 차이가 커지는 상황에서 결혼지출의 기하급수적 상승과 결혼의 심각한 불균형의 이중압압이 농촌 총각 집단의 급격한 증가의 중요한 원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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