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비밀에 대한 생각 (1): 가장 멋진 셀카, 사진, 친구?
처음 보았을 때, 약간 판타지 현실주의가 느껴졌다. 정말 1 제곱인치의 그림이 무한히 확장될 수 있다면, 이 그림의 과학연구 가치는 예술가치보다 훨씬 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농담을 하고 작품 자체의 설정으로 돌아가다. 초현실주의 개념으로 가득 찬 이 그림은 주인공의 친구들이 남긴 가장 큰 부와 비밀이 되었다. 이 그림을 무한히 확대함으로써 그는' 목소리와 부' 라는 영감과 작품을 얻었고, 그가 죽기 전에 그림 속의 숨겨진 비밀을 깨달았다. 이것은 숨겨진' 자화상' 으로 색채가 영원히 채워지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이것이 가장 멋진 사진이라고 생각한다.
이 그림은 또한 자화상, 사진, 시간과 영혼을 넘나드는 친구 사이의 비밀이다.
감동적이지만 피할 수 없는 또 다른 아이디어-
이 그림은 주인공의 일생에 거의 영향을 미쳤다. 어느 정도는 악몽인가요?
만약 네가 이런 친구가 있다면, 그가 죽으면, 너의 여생은 그의 유산에 가려질 것이다. 이것이 네가 원하는 것이냐?
물론, 이 작품에는 초현실주의 성분이 너무 많아서 책 속의 줄거리를 현실로 생각하는 것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 결국, 마지막 순간에 흑백의 그림이 갑자기 색채로 가득 찼을 때, 오랜만에 만난 얼굴들이 나타날 때 모든 독자들이 예술에 경탄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림의 비밀에 대한 생각 (2): 당신의 그림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 책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에밀은 그의 가장 친한 친구 에드워드를 잃었고, 첫 손실 이후 끝없는 고통이 에밀에 잠기기 시작했다. 에드워드의 집사는 에밀이 유물을 선물로 선택해야 한다는 소식을 가져왔다. 에밀은 그림 한 장을 선택했고, 천천히 그는 그 속의 수상쩍은 점을 발견하고 자신의 암호 해독 여행을 시작했다. 에밀은 이 그림의 세부 사항이 끊임없이 확대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마치 세계의 모든 가능성을 다 써버린 것 같다. 그는 줄곧 원화를 모사하여 그를 유명하게 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에밀은 늙기 시작했고, 친구의 모습을 잊고 그림의 암호 해독도 완료되지 않았다. 마침내 어느 날 그는 이 그림에서 새로운 지시를 발견하여 친구의 방으로 돌아가 마지막 비밀을 풀었다. 미소를 지으며 에밀은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의 옛집에서 그의 생명을 끝냈다.
실패 정보
사람의 죽음은 명확한 경계가 있는데, 죽음은 손실이 그렇게 쉽게 정의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에드워드는 오래 전에 세상을 떠났지만, 그가 남긴 그림은 여전히 에밀과 연락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와 함께 오랜 세월을 보냈다. 결국 에밀은 친구들의 얼굴을 거의 기억하지 못했지만, 이상하게도 그들의 이해와 감정은 이 그림 때문에 계속 깊어졌다. 에밀은 에드워드를 잃었나요? 아니, 에드워드가 죽은 지 몇 년 후에도 에밀은 에드워드와 함께 세상을 탐험하고 생활과 우정의 비밀을 탐구했다. 에밀은 친구를 잃은 소용돌이에 빠진 것이 아니라 친구가 준 단서를 조금씩 지우고 암호 해독 속에서 자신의 영혼의 구속을 완성하며 긴 일생을 무사히 보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마찬가지로,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이 우리가 그들을 완전히 잃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함께 경험한 풍경, 세계에 대한 양측의 견해는 이미 우리 마음속에 있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이해하고, 사랑하고, 존중하며, 사랑의 지원으로 세상을 계속 탐험할 것입니다.
우정에 대하여
먹고 마시며 나사로를 먹는 것은 지극히 모든 것을 다 우정을 위해서라고 하는데, 좀 피상적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모든 사람이 다른 영혼을 만지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는 어렵지만, 우정의 기쁨은 상호 이해와 무조건적인 지지에 있다. 한 영혼은 외롭지만, 두 개의 비슷한 영혼은 외로움을 이겨낼 수 있다. 그들이 만나는 한, 한쪽이 죽어도 이런 지원은 여전히 다른 방식으로 존재할 것이다. 이 책에서 에드워드의 그림은 에드워드 정신의 연속이다. 이 그림이 없었다면 에밀은 이 세상에서 얼마나 외롭고 비참했을까? 물론, 이 비밀스러운 그림은 극단적이고 놀라운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우리의 삶에서 친구의 말과 행동이 우리와 함께 하는 것이 더 많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생활에 대하여
평범한 삶, 평범한 삶, 당신이 수동적으로 만나는 모든 것을 감당하고 만족감을 느낀다고 말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진정으로 행복한 생활은 일종의 긍정적인 탐구일 수 있다. 당신 주위의 사람들과 이 세상은 모두 당신이 탐구하는 대상이다. 도중에 너는 몇몇 전우를 잃고 그들의 전리품을 얻을 것이다. 에너지 보존, 모든 감정은 육체가 파괴된 후 다른 방식으로 이 세상에 존재할 것이다. 때로는 아이들이기도 합니다. 때로는 앨범입니다. 때로는 기억입니다. 한 폭의 그림이 한 사람과 함께 길고 행복한 일생을 보낼 수 있다고 누가 믿을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이 책을 다 읽으면 너는 감동할 것이다. 그렇긴 한데 사람마다 그림이 달라요. 자신의 그림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림의 비밀" 반성 (3): 우리에게 가장 가까운 것은 우리에게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다.
"비밀을 말하면 비둘기가 날 것이다. 비밀을 말하면 말굽 연꽃이 피어납니다. 클릭합니다 서천이' 그림의 비밀' 을 다 읽은 후 떠올린 시 한 구절이다.
어느 정도까지, 이 만화는 이런 이상한 성질을 가지고 있다. 주인공의 우정에 감탄하고, 생사와 운명을 생각하며, 예술과 생활의 관계를 생각하기 쉽다.
예술가는 현실 세계와는 전혀 다른 분야에 지혜를 주입할 수 있는 심오한 창작 기교를 습득한 사람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그래서 이런 사람들 간의 교류는 사람들의 일상적인 교류의 범주를 뛰어넘어 새로운 노래 체험을 얻었다. 호기심이나 다른 이유로 시작하든, 그들의 왕성한 창작 욕망과 독특한 상상력은 그들로 하여금 현란한 환상의 세계를 창조하게 했다. 우리 일반인이 약간의 이력을 쌓는 데는 시간이 걸리고, 그리고 창작자의 마음을 추측하기 위해 1 만 가지의 해석을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예술가조차도 창작자의 의도를 빨리 체득하기 어렵다. 이 수수께끼는 방향성의 지침이 없기 때문이다. 그림의 비밀' 에서처럼, 이 수수께끼는 예술가인 친구가 거의 일생동안 알아맞힐 필요가 있다.
모든 것이 무정한 시간의 견인으로 변형되어 모양이 변했다. 누구나 일정 기간 동안 진실에 접근하는 방식을 시도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도중에 여러 가지 유혹이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탐험가들은 종종 목적지로 통하는 기호로 여기지만, 용량이 너무 큰 세상이라는 것을 모르고 여기저기 다니면 수확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민감한 의식이 없다면 자신의 방향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고, 결국 자신이 막다른 골목에 들어섰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것은 수학 분야의 게임과 같다. 매우 심오하고 더 높은 시야를 가질 수 없기 때문에, 몇몇 유명한 정리의 증명 과정은 종종 극으로 가득 차 있다. 증명한 후 뒤돌아보면 우회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증명하기 전에는 이렇게 테스트할 수밖에 없다. 일부 수학자들은 이런 위험을 무릅쓰는 데 수십 년이 걸릴 수도 있다.
이런 대가는 작지 않다. 그래서' 그림의 비밀' 에 나오는 그 사람이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친구의 유산의 모든 부분을 분할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진정한 우정을 읽었고, 가장 소중한 시간을 바칠 수 있는 노력을 했다.
어느 정도 예술 작품을 생각하는 것은 스스로 즐기는 논리 체조이다. 하지만 같은 규모의 연구는 정말 예술 분야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갈 수 있다. 창조된 신세계가 아무리 기괴하더라도, 그것은 인간의 뇌에서 비롯되며, 종종 간과되기는 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중요한 기본 원칙을 따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그런 미묘한 창작 영감을 찾을 수 있다. 마치 어둠에서 온 것처럼 보이는 힘은 상호 감상에서도 일종의 * * * 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이해" 자체는 기적입니다. 그림의 비밀' 에서 화가의 초기 방향은 틀렸지만, 정교하고 섬세한 작품들은 그의 친구들이 평소에 발견하기 어려운 면을 확실히 보여 주었다.
종점으로 가는 길에 운만으로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사람은 거의 없다. 연예인의 세계에는 항상 다양한 힌트가 있어 일반적인 의미의 통관 안내서와는 다르다. 그들은 단지 하나의 단어일 뿐이다. 사람들은 그것들을 여러 번 이해해야 통일된 결론을 형성할 수 있지만, 그 결론은 때때로 구체적인 것으로 수렴되지 않는다. 특히 힌트가 언어로 나타날 때, 다의라는 단어는 필연적으로 의견 차이를 초래하여 계속 추측할 수밖에 없다. 사물을 관찰하는 분류와 이해에 변화와 적응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새로운 해체 방법이 도래하면 완전히 전복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답이 나오기 전에는 곳곳에 험난한 길이 있었다. 당신이 진실에 접근하든 안 하든 시간의 화살은 뒤돌아보지 않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어쨌든 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결국 약간의 운에 의지해야 그 비밀을 풀 수 있다. 그것은 다른 세계 어딘가에서 무너지는 신비한 사물이다. (문장 첫편의 시에서 언급한 바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이 책의 결말은 매우 놀랍다. 일단 우리가 답을 알게 되면, 우리가 그 신비한 그림이 처음 나타났을 때의 장면을 되돌아보면, 우리는 좀 괴로워할 것이다. 근시인 사람은 단번에 그림 속의 비밀의 실마리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그가 마지막 비밀을 알 때까지 아무도 명백한 것을 볼 수 없다. 수수께끼가 가장 매력적인 곳이기 때문에 모호한 지향성은 다양한 가능성을 의미하며, 일단 답을 알게 되면 모든 가능성이 어떤 의미로만 수렴된다.
우리에게 가장 가까운 것은 우리에게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다. 예술품을 해독하는 것은 투영에서 더 높은 차원의 세계를 추론하는 것과 더 비슷하며, 그것을 시각적으로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그림의 비밀에 대한 생각 (4): 비언어적 교류의 비밀: 당신의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첫째, "너의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너를 영원히 떠난 것 같지만, 그는 영원히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주말 아침, 나는 그림책 한 권으로 자신을 깨울 계획이어서 프랑스의 유명한 문학 만화가 마크 앤서니 매튜의 작품' 그림의 비밀' 을 훑어보았다. 마크 앙투안 매튜 (Marc Antoine Mathew) 는 유럽 만화계에서 가장 실험적인 개념 마녀로 여겨지며 카프카의 터무니없는 황당무계함과 데이비드 린치의 명백한 초현실주의를 결합했다. 그림의 비밀' 이라는 책은 매우 강한 공상 과학 기이한 감각을 지녔으며, 매우 따뜻한 독자의 논리를 시험하고 사고를 불러일으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야기는 주인공 에밀의 심복 에드워드의 죽음부터 시작된다. 에밀이 친구를 잃은 슬픔에 잠겨 있을 때, 그는 방금 돌아가신 친구 에드워드로부터 신비한 선물을 받았다. 에드워드는 그에게 열쇠를 주었고, 편지에서 말했다: 운명은 우리를 갈라놓았지만, 나는 너에게 기념품을 남겨 줄 것이다. "자세히 보면, 그것이 너에게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자세히 생각해 본다면, 이 기념관은 당신의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을 영원히 떠난 것 같지만, 그는 영원히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에밀은 편지의 지시에 따라 친구의 평생 소장품을 본 가구 창고를 찾았다. 친구가 편지에서 말했다: 심미를 잊어라. 당신이 이 고물 중에서 골라야 할 때,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고르면 됩니다. 당신의 선택도 나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많은 예술 소장품 중에서 에밀은 작은 그림 한 폭을 선택했다. 구도가 너무 충만하고 풍격이 낡은 그림이며 에드워드의 아파트를 그렸다. 에밀이 가져갔어요 그의 오랜 친구 에드워드의 수수께끼에 대한 사랑과 옛 친구에 대한 기억을 이해하기 위해 에밀은 이 그림을 자세히 연구하여 곧 그것이 숨겨진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다! 뒤이어 이 그림에 대한 탐구는 에밀의 일생을 동반하고 그에게 큰 성공을 가져왔다. 에밀은 엄청난 양의 정보로 이 작은 그림을 연구하고 그 세부 사항을 모사하여 매우 유명한 화가가 되었다. 이 그림은 에밀이 사망할 때까지 탐사 과정에서 끊임없는 정보를 제공했다. 둘째, 교류의 비밀 콩판은 이 그림책이 "미스터리와 온정이 가득한 이야기에 운명에 대한 철학적 문제를 주입했다" 고 말했다. 나는 찬성한다. 예술과 생활의 관계, 우정 등 많은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제가 오늘 이 이야기를 통해 논의하고 싶은 것은 소통의 비밀입니다. 며칠 전 나는 "왜 내가 글과 사진을 통해 내 삶을 기록하기 시작했을까?" 라는 문장 한 편을 썼다. 다음 글에는 "당신의 삶을 잘 기록해 주세요. 어떤 글이나 그림이 사람을 슬럼프에서 끌어내는 강력한 손인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라는 글이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며칠 전 친구 수박과 오랫동안 전화를 걸어 그들의 현재 상황, 곤혹스러움, 감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결국 우리 둘 다 걱정이 없고 투명하게 느껴졌다. 동팔구와 서오구는 12 시간의 시차를 두고 있지만 완전히 다른 일을 겪고 있지만 아름다운 목소리를 만들어 서로의 곤혹을 해결하는 신기한 열쇠가 된다. 이 두 가지는 글과 언어를 통해 신분, 지역 간 교류를 하는 생활의 예이다. 의사 소통 방식도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림의 비밀" 에서 에드워드는 에밀에게 일생의 사업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정보를 전달했다. 그러나, 이 편지만이 글을 통해 전달된다. 셋째, 모든 행동은 전파의 가치가 있다. 최근 읽은 책' 소통의 예술' 에서 언어소통 외에 비언어적 소통이 있다고 언급했다. 그림의 비밀' 에서 죽은 에드워드는 비언어적인 방식으로 주인공 에밀과 소통한다. 저는 살인게임 (일명 어둠은 눈을 감고 채팅을 통해 상대방의 신분을 판단하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 의 팬입니다. 거의 매주 오프라인 살인게임을 조직합니다. 살인 게임은 논리적 사고를 훈련시키는 게임이다. 너는 너의 논리로 다른 사람의 신분을 판단하고, 다른 사람이 너의 생각에 동의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이 게임에서, 모두들 가능한' 장외 정보' 를 가져오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른바' 장외 정보' 란 당신이 말하는 것 이외의 정보 (예: 자세, 동작, 표정, 눈빛 등) 를 말한다. 이것들은 모두 비언어적 교류이다. 이러한 의도하지 않은 정보는 종종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는' 알 수 없는 비밀' 이 된다. "전파의 예술" 이 말했듯이, 모든 행동은 전파의 가치가 있다. "우리 각자는 정보의 발신자입니다. 이것은 막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이 정보는 여전히 전달되고 있다. " 그림의 비밀' 에서 그림의 모든 세부 사항은 정보, 그림 속의 물체의 배치를 포함하여 모두 외부와 교류하는 것이다. 넷째, 당신이 보낸 메시지는 개인의 생명이 사라지면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생활에 더 적합한 또 다른 개인 성장 서적인' 커뮤니케이션 성서' 는 영국 동물학자, 작가 드 * * * 앙드모리스의 베스트셀러인' Peoplewatching' 이라는 책을 언급했다. 아마도 너는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지하철에서 차를 기다리는 동안, 당신은 또한 오가는 사람들을 관찰하고 있으며, 그들의 옷차림에 따라 그들의 성격, 직업, 생활, 생각을 추측하고 있습니까? 그들의 옷, 행동, 행동 등. 모두 너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교류를 실현하는 것이지만, 분명히 이것은 그들의 목적이 아니다. 즉, 교류는 목적이 있을 수도 있고 목적이 없을 수도 있다. 이런 이유로 사람들은 첫 데이트의 치마가 예쁘지 않은지, 첫 면접의 셔츠가 깨끗하고 깨끗하지 않은지 주의해야 한다. (교제성경은 구직, 연설, 읽기, 보고서 작성 등 생활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다양한 장면이 있다. ). 또한 사람과 사람 사이에 교류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리고 당신이 보낸 메시지는 개인의 생명이 사라지면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에드워드는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그는 줄곧 다른 방식으로 그의 가장 친한 친구 에밀과 함께 있었다. 5.' 인터넷은 잊지 않는다' 는 현대 판타지 색채를 지닌 영극' 흑경' 에서 극도의 사교적 맥락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담은 에피소드가 있다. 심각한 사교청년인 Ash 가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한 과학기술회사가 그의 애인 마사에게 연락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 발표한 정보에 따라 시뮬레이션된' Ash' 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진짜 재는 이미 사라졌지만, 사람들은 같은 방법으로' 재' 를 만들었다. "전파의 예술" 이라는 책의 말로 인터넷은 잊지 않을 것이다. 네가 오늘 발표한 메시지는 항상 너를 따라갈 것이다. 즉, 기술이 어떻게 발전하든 통신의 비밀은 흔들릴 수 없고, 여전히 낡은 방법을 따르고 있으며, 비트나 바이트 때문에 조금도 줄어들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한 사람을 알게 될 것이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당신의 프로필을 보고 당신을 알게 되었지만, 지금은 고용주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보기로 선택할 것입니다. 당신이 공유하는 사진, 글, 내용이 모두 밖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사람입니까? 6. "우리는 잠시 멈추고, 심지어 빨리 감으려 할 수 있지만, 우리는 결코 후퇴할 수 없다." 교류는 되돌릴 수 없다. 이런 상황은 생활 속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른바' 입이 허술하다' 는 것이 바로 이 이치이다. 그래서' 그림의 비밀' 에서 에밀은 에드워드가 수수께끼를 추측하는 취미를 떠올렸고, 여러 해 후에 옛 친구 집으로 돌아왔을 때 여전히 친근함을 느꼈다. 이것은 에드워드가 살아 있을 때 그에게 준 메시지이다.
그림의 비밀에 대한 생각 (5): 예술의 우정과 비밀-프랑스 애니메이션' 그림의 비밀' 에 대한 논평
이 논평의 원문은 베이징 청년보 20 16 년 3 월 25 일' 청춘독서' 에 발표됐다. 저자가 왔으니, 전재하여 명기하십시오.
화가 에밀의 친한 친구 에드워드가 죽었다. 친한 친구가 남긴 편지에 따르면 에밀은 생전에 친구 방의 신비한 스케치를 받았다. 그는 이것이 단지 평범한 연습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점점 이 작은 그림의 구석구석, 모든 세부 사항이 매우 미묘하고 독특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수수께끼를 좋아하는 에드워드가 분명 다른 마음으로 그에게 이 그림을 남겼다는 것을 알고, 그는 자신의 붓으로 그림의 세부 사항을 확대하기 시작했고, 그림의 비밀을 밝힐 수 있기를 희망했다. 확대된 세부 사항들도 그에게 큰 위망을 불러일으켰고, 그는 자신이 여전히 답을 찾고 있다는 것을 점점 잊고 있었다. 어느 날, 그는 자신이 이 그림의 한계에 닿아 그 안의 모든 내용을 그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외국에서 예전의 집으로 돌아와 그림의 신비를 다시 해독하기 시작했다. 다년간의 모사로 그는 그림에 대해 손금 보듯 잘 알고 있다. 두 친구의 이해로 그는 한 가닥의 단서를 따라 친구가 생전에 살던 집을 찾았고, 집안의 실제 레이아웃과 조명 효과에 따라 이 그림을 그렸고, 결국 수수께끼를 풀었다. 그림 속에는 에드워드의 초상화가 숨겨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에드워드, 에드워드, 에드워드, 에드워드, 에드워드, 에드워드, 에드워드, 에드워드, 에드워드) 에밀은 이때 쓰러졌다. 사람들이 방에서 에밀의 시체를 발견했을 때, 그는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손에 에드워드 사진을 들고 있었다.
\ "당신은 그것을했다! 가장 친한 친구 에드워드
프랑스의 유명한 만화가 마크 앤서니 매튜의 만화 소설' 그림의 비밀' 이 그린 이야기이다.
책 뒤와의 인터뷰에서 저자는 이 작품의 주제가 예술이 아니라 우정이며 존재와 죽음의 이원성이라고 말했다. 책을 다 읽고 나도 같은 경험을 했다.
어떤 사람이 좋은 친구예요?
당신을 알고, 당신의 삶에서 당신의 위치를 아는 사람만이 좋은 친구라고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에드워드는 화가 에밀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에밀에게 한 폭의 그림, 즉 전 세계를 담은 그림만 남겼다. 동시에, 그는 자신의 출발이 에밀의 삶에 돌이킬 수 없는 공허함을 남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이 그림에 수수께끼를 숨겨 에밀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우정은 궁극적인 관심이다. 에밀의 성공은 친구의 선물을 베끼는 데서 나온다. 그는 모사 그림의 세부 사항에 빠져 있었다. 그러나 어떤 예술에 대한 한 사람의 추구는 끝이 없는 것이 아니다. 이런 숨겨진 그림조차도 완전히 발굴될 때가 있다. 이때 그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 그림 속의 수수께끼를 찾아 해결하기 시작했다. 수수께끼가 풀리자 그도 우정에 대한 깨달음을 얻어 미소를 지으며 떠날 수 있었다.
이것은 작품의 또 다른 주제인 존재와 죽음의 이중성을 불러일으킨다. 에드워드는 죽었지만 에밀은 평생을 살았다. 그들의 우정은 그림이나 예술을 통해 계속될 수 있다. 아미르의 모든 작품은 친구에 대한 기념일 뿐만 아니라 친구와의 교류이기도 하다. 에드워드는 그림의 비밀로 친구의 일생을 동행했다. 이런 동반은 마치 살아 있는 두 사람 사이의 우정처럼 서로 함께한다. 에밀에게 에드워드는 줄곧 그의 예술적 길을 인도해 왔다. 에드워드에게 에밀은 그가 세심하게 설계한 이 지능 게임에 휘말렸다.
이 도문 소설의 프랑스어 본명은 Le Dessin 으로, 직역은 그림을 뜻한다. 그러나 나는 한간을' 그림의 비밀' 으로 더 번역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우정은 인류가 공유하는 감정이지만, 생활 속의 구체적인 우정은 사적인 것이다. 친구 사이에는 서로만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있을 것이다. 에밀에 대한 에드워드의 이해는 그로 하여금 그의 마지막 선물을 그림으로 담기로 선택하게 했고, 에밀에 대한 에드워드의 이해는 결국 그로 하여금 그의 친구의 수수께끼를 풀게 했다. 우정은 수수께끼의 형태로 존재하고, 암호 해독의 형태로 실천하며, 예술을 상징하는 그림 속에 숨어 있다. 그림 자체는 아름답지만, 이런 형상상의 아름다움은 평생 추구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한 사람의 일생을 위로할 수 있는 사람은 결국 우정이다.
에드워드가 말했듯이, 예술의 유일한 목적은 삶을 예술 자체보다 더 흥미롭게 만드는 것이다. 이렇게 독창적인 그림은 두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는 수수께끼가 담겨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의미다.
심오하고 의미 있는 주제와 교묘한 구상이 이 이 만화 소설의 유일한 장점은 아니다. 작가의 비범한 예술 수준과 이미지 서사 능력도 이 작품에서 잘 표현되었다. 일반 일본 만화와 달리 이 작품은 흑백 앞에서만 순백색과 순검은색을 사용하며 회색 전환은 사용하지 않는다. 섬세한 라인은 작품을 디테일로 가득 채우고, 흑백블록은 작품의 판화 같은 두꺼운 질감을 부여한다. 에밀이 수수께끼를 풀고 그림을 완성함에 따라 독자들은 에드워드의 주인인 그와 함께 있는 컬러 초상화를 보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독특한 색깔은 사람을 갑자기 환하게 하고 에드워드에 대해 공감하게 한다.
그림의 비밀' 에는 스크린에 있는 것을 포함하여 재미있는 세부 사항이 많이 있다. 예를 들어, 에밀이 방금 친구를 잃고 외로움에 빠졌음을 보여 주는 액자가 있습니다. 작가는 아미르의 자화상 많은 것을 액자 구석에 두고 고독한 은유로 친구의 첫 장례식 이후 생활의 공허함과 외로운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이 책은 세 장으로 나뉘는데, 이름은 모두 재미있다. 각각 Le Dessin, Le Destin, Le Dessein (의도) 이다. 이 문자게임 자체는 저자가 독자에게 남겨준 수수께끼이다. 마크 앤서니는 이 세 단어가' 과거-현재-미래' 와' 그-나-우주' 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들은 모두 독자들이 독서에서 발견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그림의 비밀' 은 우수한 도문 소설이다. 40 페이지밖에 안 되지만 독자들이 소설의 관점에서 우정을 알 수 있게 해준다. 뒷물결은 원래의 대폭적인 면을 보존하고 인쇄와 번역도 뛰어나 독서 체험을 보장했다. 독자로서, 나는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
저자 소개: 마크 앙투안 매튜, 프랑스의 유명한 만화가, 1959 년 리옹에서 태어났다. 그의 작품 스타일은 판타지, 상상력 판타지, 실험성이 강해 여러 차례 국제상을 수상했다. 중요한 만화 작품으로는' 그림의 비밀',' 3 초',' 몽수',' 하느님 자신',' 방향' 등이 있다. 만화 소설' 그림의 비밀' 이 스위스 셸 만화축제에서' 최우수작품상' 을 수상했다.
그림의 비밀에 대한 생각 (6): 그림 속에는 그림이 있고, 글자 속에는 말, 따뜻한 비밀이 있다!
레드신 그림의 비밀
볼륨 꺼짐 인상:
한 쌍의 눈이 있어 비밀을 탐구할 필요가 없고, 두 눈이 혼란스러울 때가 많다. 누가 알겠는가, 어쩌면 어느 날, 적당한 각도로 알 수 없는 세부 사항이 순차적으로 전개될 것이고, 아무런 예약도 없을 것이다! 원래, 우리의 모든 이야기는 이미 종이에 쓰여져 있어서 바꿀 수 없다!
이것은 총 44 페이지의 그림책으로, 글자 수가 많지 않다. 대부분의 페이지에는 흑백선화만 있지만, 매우 완벽한 이야기가 있어 만화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제 1 부 라이더신 (사진)
이야기가 시작되자 에밀은 방금 돌아가신 친구를 기념하기 위해 에드워드가 남긴 열쇠를 받은 뒤 자신의 전시실에서 아파트의 실제 장면을 그린 만년필을 무작위로 골랐다. 그리고 Ré flection 이라는 이 획은 실제로 고배율 아래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화면이 깊을수록 디테일이 미묘해진다. 에밀은 그림 속의 끝없는 세계를 보고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운명의 두 번째 부분
에밀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돋보기 아래에서 본 모든 세부 사항을 가능한 그의 스튜디오의 그림에 복원하기 시작했다. 한편, Emile 은 자신이 간간이 그린 어떤 세부 사항을 reflection n # 이라고 명명하고 쉽게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점점 에밀은 원치 않는 성공을 거두어 일거에 유명해졌다!
이 부분의 가장 좋은 디자인은 에밀이 에드워드 그림의 어떤 세부 사항이 작아 보이지만 확대한 후에는 무한하다는 것을 발견한 것이다. 이야기가 계속 층층이 추진되는 입구일 뿐, 모 회사 훈련에서 하는 화면 시퀀스 게임과 비슷하다. 관건은 네가 이 논리를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제 3 부 ledesein (의도)
마침내 여러 해 만에 에밀은 더 이상 세부 사항을 볼 수 없다고 느꼈고, 원작을 다시 돌아보고, 용기를 내어 에드워드의 원래 아파트를 방문하여 그림을 아파트와 비교해야 했다. 명암의 변화는 그가 이전에 배운 단서' I ad color' 를 호응했다. 에밀은 마침내 옛 친구의 웃는 얼굴이 점차 그림의 화면에 떠오르는 것을 보았는데, 떠나려는 것 같았다. 알고 보니 그는 줄곧 있었다!
이 그림책의 스타일은 약간 매혹적인 미묘함을 띠고 있다. 저자도 유럽 애니메이션계의 실험 귀재로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양장본 대폭면 코팅지 인쇄에도 가산점이 있어 손에 들고 있으면 정말 질감이 있어요.
그림 속에는 그림이 있고, 글자 속에는 이야기, 따뜻한 비밀이 있다!
그림의 비밀에 대한 생각 (7):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보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1 .. 수많은 우연의 일치가 최후의 결말을 이루었다.
2. 인생은 무수히 많은 몫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3. 남의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면, 다른 사람이 비밀을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4. 그림의 비밀은 그것의 궁극적인 의미가 아니라, 네가 추구하고 탐구하는 과정에 있다. 한 가지, 한 가지, 한 가지 대상을 추구할 때 얻는 순간이 가장 행복한 순간이 아닌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과정을 더 즐기는데, 결과는 단지 액세서리일 뿐이다.
가장 좋은 선물은 결코 돈으로 살 수 있는 그런 것이 아니다.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죽은 사람은 그의 친구에게 그가 평생 추구할 만한 직업을 남겼다. 살아있는 사람은 일생의 시간을 써서 죽은 사람의 비밀을 풀려고 하는데, 이것은 죽은 사람에 대한 진정한 그리움과 사랑일 수 있다. 이런 우정은 더욱 귀중하기 어렵다.
그림의 비밀에 대한 생각 (8): 영혼에서 나오는 뒤늦은 화살은 두 세계를 잇는다.
그림의 비밀' 을 보니 얼마 전 베이징 전시관에서 본 사진전이 생각난다. 비슷한 이야기에서 사진작가의 절친한 친구가 사망하여 그는 슬픔에 잠겼다. 그는 생명의 본질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우리가 왜 이렇게 살아야 하는가? 일이 사실입니까?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까? 사진작가는 20 12 부터 새로운 사진 창작을 시도했다. 그는 모든 것을 물에 담았고, 물을 빌려 환상적인 거울을 표현했다. 사진작가가 말했다. "물은 서로 다른 생명형식 사이에 감정을 전달하는 신기한 매체이다. 나는 물 환경에서 다른 사람들을 촬영하기 시작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진실한 이야기이다.
그림의 비밀에 대한 생각 (9): (미완성) 제가 예술과 심리상담과 관련된 책 한 권만 추천한다면, 그게 유일한 책입니다.
나는' 마커 복음' 을 한 번 이상 언급했다. 내가 카파의 노부인 엘리스를 만났을 때, 나는 그녀에게 한 권을 주었다.
예술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예술은 도대체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매튜 만화의 모든 세부 사항은 이렇게 표현된다.
좋은 작품으로, 중요한 측정 기준이 있는데, 다시 읽은 후에도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를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좋은 독자도 중요한 기준을 가지고 있는데, 다시 읽은 후에 다른 발견을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예술은 비밀의 처리이다"
그는 관측 각도에 들어갔다.
그림의 비밀' 의 표지 생활에서 우리가 열심히 쳐다보지 않은 것, 읽을 수 없는 부분은 비밀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 마음속의 비밀, 다른 사람의 마음속의 비밀. 우리 각자의 내면의 발버둥과 고통, 그리고 이 비밀은 우리의 외로움이다. 그리고 우리가 서로의 비밀을 탐구하려고 노력할 때, 우리는 서로 가까이 다가가 외로움에 직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