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과산의 유명한 관광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쑤 연운항 화과산 1
이것은 원작에 가장 적합한 곳인 곽화산입니다. 왜 그렇게 말하죠? 장쑤 연운항 국가 5A 급 운대산 관광지에 위치하여 유명한 해상선산이다.
산에는 희귀한 동식물 종들이 많기 때문에 풍경의 아름다움은 말할 것도 없다. 당승절벽, 수렴동, 72 동, 대성불, 팔계석, 운산안개 해선경 등 명소. 모두 줄거리와 일치한다. 가장 적절한 것은 이 산에 300 여 마리의 활발하고 귀여운 키위, 아마도 대성의 원숭이와 손자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 진정한 화과산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이 관광지는 전문가를 특별히 초청해 논증하고 화과산이 연운항에 있는 8 대 이유를 제시했다. 오공을 현지에 남기기 위해 관광지도 충분히 힘들었나 봐요.
낙양 곽화
이 산은 낙양시 이양현 목책향에 위치하여 3A 급 관광지이다.
주봉의 모양은 마치 닭 한 마리, 일명 석계산이라고도 하는데, 원작의 시작 부분에 매우 가깝다. "금닭이 정상에서 울고, 동굴 안의 모든 용이 드나든다" 는 묘사가 있다.
들쭉날쭉한 산은 삼제자 서천취경의 뒷모습과 같고, 당승은 손잡고 서 있는 스님과 같고, 수렴동에는 석원숭이가 나란히 서 있는 이미지가 있다. 또 산 위의 한 절에는 실제로 손오공을 모시는 절이 하나 있다. 건륭년 동안, 여기에 비석 기록이 있는데, 대성명산이다. 이것은 매우 초기의 증거이다.
3, 산서 곽화루 성가신
현지 산꼭대기에는 명대 석두 쌓은 절이 있는데, 현지는 곽화라고 기재되어 있다. 이 밖에도 증명할 수 있는 다른 관광지는 많지 않다. 하지만 당송 당시 현지에서는' 어마감' 이라는 일자리가 있었는데, 오공이' 비' 에 맞은 이야기와 매우 비슷했다. 손오공은 현지에서' 손대정' 이라는 원형으로 각색된 캐릭터라고 한다.
확장 데이터
많은 학자들은' 서유기' 작가 오승은의 관점에서' 서유기' 중 곽화의 귀속을 연구한다. 오승은은 사실 노신과 후시의 개인적인 관점으로, 근거가 심각하게 부족하다.
민국 이전의' 서유기' 버전의 저자 정보는' 양성숭회주 편집장',' 화양사사',' 양' 등이지만 양의 성격과 생애 경험에 대한 정보는 없다. 주씨의' 남해관음보살 연기 수행전' 을 보면 양성주가' 서유기' 의 원저자일 가능성이 높다.
화과산에도 샘물과 동굴이 있을 것이다. 손오공은 원숭이들을 데리고 샘물을 따라 수렴동으로 왔다. 소설에서 수렴동은 구멍이 작아서 원숭이만 들어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번은 스님이 화과산에 와서 수렴동조차 찾지 못했다. 이 동굴은 매우 크고 매우 깊어서 동굴에서 흘러나오는 샘물이 구멍을 덮고 동해와 연결되어 있다. 동시에 입구는 북향이다 (태백 진싱 두 번 수렴동에 가서 손오공을 구애하는데, 모두 남향이다).
오령산에는 큰 샘이 있어 수자원이 매우 풍부하다. 항상 카올리언산에는 신비한 동굴이 있다고 말했다. 동굴은 원래 석림으로, 형태가 각기 다르고, 자태가 만만하다. 동굴은 구불구불하고 돌림이 20 여 킬로미터에 이른다. 항일전쟁 때 동강종대는 이 동굴을 발견한 적이 있고, 삼림장 직원들도 동굴에 들어가 비를 피했지만, 다시는 찾지 못했다.
\ "dongguan 카운티 \" 는 또한, Daling 산 동굴, 절벽 옆에, 작은 구멍, 오직 한 사람 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동굴 깊이가 몇 마일 이상입니다. 이 말은 서유기의 수렴동에 대한 묘사와 매우 일치한다. 오령산에는 많은 샘물이 쏟아져 나오는데, 이 산은 속이 비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처음으로: "원숭이들은 박수를 치며' 좋은 물, 좋은 물! 원래 이곳은 산기슭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바다의 파도 바로 아래에 있었다. "제 3 회:' 네 원숭이가 말했다.' 우리 철판교 아래, 물이 동해 용궁계에 통한다.' 라고 말했다. 작가는 이 동굴을 찾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여러 차례 산탐험을 조직하여 찾았다. 마지막으로, 대령산진 대척촌촌촌촌촌위원회의 대대적인 지지로 연로한 마을 사람들의 확인을 거쳐 대령산 북파대척촌 호랑이암 저수지 위에서 동굴이 발견되었다.
개구부가 북향이다. 30 년 전, 마을 사람들은 이 동굴에 들어가 먼 거리를 걸으며 해상선의 소리를 들었다. 이 동굴은 주강구의 용혈 섬과 연결된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동굴 입구가 무너지면서 탐험대는 동굴 안으로 10 미터 정도 들어가면 전진할 수 없었고, 동굴 밖에는 샘물이 흘러나왔다. 이 구멍은 아마도 수렴동일 것이다.
오령산에 들어서면 손오공이 오령산의 절에 모시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오령산의 관음사, 마산사, 수렴산 고사는 모두 손오공을 모시는 조각상이다. 매년 음력 8 월 16 일, 주강 삼각주 지역의 수천 명의 마을 사람들이 향불과 공물을 가지고 이 사찰에 참배하며 부처님의 탄생을 다투는 것은 국내외 사찰에서는 드물다.
서유기에 따르면 화과산이 있는 나라 이후 중국에 온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올레의 해음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동완에는 금호주 조각상과 금호주탑이 있고, 주강구는 고대에 호주라고 불렸다. 동관 민간 전설에 따르면 여와는 동완에서 석두 82 조각을 만들었는데, 그 중 8 1 블록은 하늘을 보충하는 데 사용되었고, 한 덩어리가 없어졌다. 또 다른 전설은 주강구 용혈도 용왕이 호문에서 정해침으로 한두 마리의 호랑이를 굴복시켰다는 것이다.
신화 소설' 경화연' 은 동관 부근 하원시의 여만호를 배경으로, 동관망우돈진은' 중국 조지문화의 고향' 으로 중국 신화 기원이 광동에 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증명했다.
동관현지에 따르면 황릉산은 영남 제일산으로 성남 35 리에 위치해 있다. 이렇게 보면 영남 제 1 산 황릉산 (황치기봉) 은 동성구의 작은 산이 아니라 오늘날의 고령산이어야 한다. 이것은 서유기의 시작이라는 말과 같다. "해외에는 올레국이라는 땅이 있다. 나라가 바다에 임해, 바다에는 곽화라는 명산이 하나 있다. " 대응.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동관대령산의 특징은 서유기의 유명한 곽화산과 완전히 일치하며 대성조, 석주조맥, 삼도의 명확한 기원이다. 이런 독특하고 중요한 역사 문화 자원과 통일 전선 자원은 우리가 중시하고 개발할 만한 가치가 있다.
예나 지금이나, 화이하의 근원은 대우치수, 반고 개천, 손오공 탄생 등 많은 신화 이야기를 낳고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동백산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반고 신화 발상지이다. "우공" 에는 "여도품, 동백인" 이 실려 있다. " 반고는 하늘을 열었는데, "피는 모독이다." 반고 문화는 동백산에서 역사가 유구하다. 여기에는 반고산 반고동 반고도끼 반고묘 등 세계의 경이로움이 있다.
기원전 22 1 년 진시황 성지 제사 명산대천, 화이, 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당시 동백현 회원진의 회묘가 있었다. 아카시아 옆에 있는 우물은 후애정이라고 합니다. 우물에 정자가 하나 있는데, 호애정정이라고 합니다. 우물 옆에 쇠기둥이 하나 있는데, 기둥 위의 쇠끈은 우물 바닥에 깊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대우치화는 물요마녀를 모두 화이하 우물에 가두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노신은 그의' 중국 소설 사략' 에 손오공의 원형이 무라고 기재했다. 명나라 jiajing 년, 오승은은 신노 (동백에 인접한) 임현령에 있을 때, 일찍이 여러 차례 화이하의 근원을 고찰한 적이 있다. 그래서' 서유기' 의 많은 방언은 동백산어이다. 동백산의 수렴동, 화과산, 통천하, 태백탑, 복숭아꽃 동굴, 방마장, 류사하 등 관광지는 모두' 서유기' 에 묘사된 것과 일치한다. 종교 문화는 동백 문화의 주요 특징이다.
청대 전, 회도사 맞은편 금대산의 금대도관은 남조 4 대 도관의 으뜸이었고, 수렴동은 도교에 의해' 천하 제 41 복소' 로 정해졌다. 청건륭은 49 년 동안 동백산 불교가 흥성하여 자신의 백운산 체계를 형성하여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불교 성지 중 하나가 되었다. 동백산사찰이 많아 태백탑 주변에만 20 여 석이 있어 중주를 위해 일절이다.
바이두 백과-화과산 수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