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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본토의 유명한 성우 왕효연과 한리의 정보를 누가 압니까? 감사합니다

"리아 아트" 더빙 개발의 간략한 역사

문/해리

소개:

오늘날, 요예술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할 것이다. 그런 다음 한바탕 욕을 하거나, "오, 나는 말하기에 게으르다." 소매를 뿌리치고 떠나다. 내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요예의 토론이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포럼에 등장하는 한 대부분 맹종과 욕설로 이성적인 분석이 거의 없고, 호평도 적다. "독수리 전사" 는 이미 2 년이 지났지만, 마치 그들이 이것만 가지고 노는 것처럼 계속 이야기하고 있다. 우리는 요예가 요 몇 년 동안 심각하게 퇴보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지만, 동시에 마음가짐을 바로잡고 이 사실을 올바르게 대해야 한다. 우리는 그 열광적인 애니메이션 팬들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우리의 더빙 팬들은 너그럽게 대해야 한다. 이 예술을 좋아하기 때문에 더빙인의 심정을 이해하고, 그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늘 그렇듯이 그들을 지지하고, 그들이 휘황찬란함을 재현할 수 있다고 믿어야 한다. 나는 이것들이 그들을 위해 변호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다만 여러분이 객관적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리아 예술에 대한 전면적인 인식이 있습니다. 욕은 당사자를 깨우칠 수 있지만, 결국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고, 욕을 많이 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 편의 형편없는 문장 한 편은 만족스럽지 못한 곳이 많을 것이다. 흥미가 있으면 한번 보세요. 만약 네가 불편해 보이면, 그것을 한쪽으로 던져서 쓰레기로 삼는다. 정보는 대체로 정확하고 관점은 순전히 개인이다.

텍스트:

지금 사람들은 모두' 요예' 더빙이라고 부르는 것 같지만, 어떤 사람들은 요예가 무엇인지 모를 것 같다. 현재의 보편적인 해석에 따르면 요예는 요녕인민예술극장의 약칭이다. 요일 () 이라는 단어가 언제 전해졌는지 나도 잘 모르겠다. 물론, 퍼져나가는 것은 반드시 나쁜 일이 아니다, 적어도 그것이 어느 정도의 지명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러나 나는 이전에 이 이름에 익숙하지 않았다. 처음에는' 동예' 더빙이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아예' 요녕 더빙' 이라고 불렀지만, 지금은 나도 대류를 따라' 요예' 라고 부른다. 단지 이름일 뿐, 무엇을 불러도 상관없다. 왜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까? 그러나 소위 역사에 대해서는 좀 더 진실해야 한다. 요예는 고정불변한 것도 아니고, 시종일관' 요예' 라는 이름을 붙인 것도 아니다. 사실 그것의 발전은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으며, 각 시기마다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1 기는' 아동미술창업기' 라고 불리며 시간은 1983 부터 1989 사이입니다. 두 번째 기간 동안 저는' 아동예술 & 인체예술의 황금기' 라고 불렀고, 1990 부터1998 까지 계속했습니다. 3 기, 저는 65438 년부터 0999 년까지' 역수행선의 요예' 라고 불렀습니다. 각 시기의 상황을 상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린이 예술 창업기

이것은 1982 부터 시작해야 한다. 당시 국내에서는 외국 애니메이션 더빙에 낯설었고, 그가 파악한 것도 그리 좋지 않아 코디하기 좀 무뚝뚝했다. CCTV 의 아동목조차도 오늘의 안목으로 보아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당시 동동은 성우 대기업으로 간주되었고, 석연이를 비롯한 성우 그룹의 실력은 만만치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우, 성우, 성우, 성우, 성우) 당시 광둥 () 의 편원은 매우 많아서, 늘 일부 애니메이션을 도입한다. 하지만 그들은 영화의 더빙을 번역하는 데 더 능숙해 보이는데, 항상 애니메이션으로 인해 다소 짓눌려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솔직히 입맛에 맞지 않아 지루한 관중과 함께 보는 것은 재미없다.

1982 년 말, 방송영화방송부가 광저우에서 회의를 열었고, 랴오닝 () 성 방송청 부청장 김도광 () 씨도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에서 그는 광둥 () 이 방금 일본 애니메이션에 들어갔다고 들었는데, 원래 스스로 맞추려고 했는데, 애니메이션 더빙을 잘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에 망설였다. 그래서 김 선생님은 즉시 이 기회를 잡으며 "우리 성에 어린이 극장이 있으니, 영화를 우리에게 배합하는 게 낫겠다" 고 말했다. 몇 차례의 교섭을 거쳐 광둥은 마침내 영화를 요녕으로 가져가서 발행하는 것에 동의했다. 이 애니메이션은 랴오닝 아동예술극장인' 똑똑한 휴식' 이다.

어린이 예술단은 더빙이나 스튜디오를 접한 적이 없기 때문에 영화 제작자는 어린이 예술단과 요녕 방송국의 공동 제작에 영화를 넘겼다. 아동예출배우, 요대출설비. 랴오닝 방송국도 이 애니메이션의 첫 방송권을 획득했다. 이때 일은 아직 지도자의 조작 단계에 있으며, 동예의 배우는 아직 무지하다. 요대는 무대에 있는 장정방에 임무를 맡기고 어린이 예술단에 가서 적당한 성우를 고르고 그를 이 영화의 감독으로 임명했다. 장정방, 즉' 1 수' 자막 속 방완은' 요예' 더빙 사상 첫 감독이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나는 먼저 아동예술을 소개해도 무방하다고 생각한다.

"랴오닝 아동예술극장은 7 월 1960 에 설립되었다. 학원이 설립된 이래 대표작극은' 소철골회',' 빙설황후',' 손오공 삼다스백골정',' 소홍군',' 신문동',' 인삼인형',' 엄마의 꿈',' 미남 미녀',' 미남 미녀' 이다 그 중 홍군은 1960 년대 베이징 중남해 공연, 인삼인형 1982 전국 아동극 공연상과 우수연기상, 엄마의 꿈은 전국 아동극 공연상, 미녀는 KLOC-0/992 로 전국 아동극 공연상을 수상했고, 빌라 한 채가 수상했다. 마지막으로, 요녕 어린이 미술과 인예는 원래 한 가족이었다. 나중에 어린이 미술이 분리되었다. (물론 한 화합물에 있지만 두 개의 브랜드가 걸려 있습니다. ) 그러나 1999 년에 그들은 다시 합병했다. 정말 "오래가면 반드시 나누고, 오래가면 꼭 합치겠다" 라고 불린다.

본론으로 돌아가다. 장영방은 아동예술단에 와서 모든 배우에게 테이프 한 판을 녹음해 달라고 요구했다. 녹음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화, 여러 캐릭터가 안에 있고, 다른 어조로 다른 캐릭터를 해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시를 암송, 주제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3. 신문에서 짧은 메시지를 읽습니다. 당시 뜰에는 녹음실이 없어서 모두들 극장의 행정사무실에 가서 녹음을 했다. 당시 배우는 아직 어떻게 된 일인지 몰라서 아직도 어리둥절하고 있었다. 녹음이 끝난 후 장정방은 모든 테이프를 들고 무대로 돌아와 모든 사람의 목소리 특징을 매우 자세히 분석했다. 며칠 동안의 심사 끝에 그는 마침내 8 명의 가장 이상적인 배우를 뽑았다. 이 여덟 사람은 각각 (1 수), 진대천 (대장), 방 (원로), 덩장란 (), 원 (마음에는 위문이 있음), 여덕원 (도라지 가게 주인), 이현연 (미생 양), 푸입니다 장영방은 마당으로 돌아와 성우에 대해 공식적으로 알려 주었다. 한동안 이 일은 극장에서 화제가 되었다. 뽑힌 사람은 당연히 더할 나위 없이 기뻤고, 탈락한 사람은 비할 데 없이 실망했고, 당시 충분한 준비가 되지 않은 것을 후회했다. 요녕성의 더빙 작업도 이때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 여덟 명의 배우를 제외하고 다른 직원들은 모두 요대의 것이다. 이 여덟 사람은 뜰에서 모두 잘 알려진 실력파이지만 스튜디오에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게다가 당시 TV 보급률이 비교적 낮았고, 사람들은 TV 매체와 같은 것에 익숙하지 않았고, 이해력이 좋지 않아 더빙이 어려웠다. 최초의 기쁨은 첫 문장이 기록된 순간부터 완전히 사라졌다. 당시 8 월로 날씨가 유난히 더워서 선풍기를 켤 수 없었고, 방금 성우를 접한 아동예가에게 큰 시련이었다. 캐릭터를 잘 파악하는 것은 문제가 아닐 수도 있다. 결국 모두 아동극에 종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큰 문제는 가짜 노래다. 원래 아래는 충분히 준비했는데 정식으로 녹음하면 느낌이 안 나요. 자주 말을 할 때 감정을 잊고, 감정이 제자리에 표현되어, 입모양이 틀렸다. 정말 골치 아픕니다. 이때에야 배우들은 더빙과 연기가 사실 별개의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너는 무대에서 마음껏 발휘할 수 있지만, 막에서는 안 된다. 상자 안에서만 놀 수 있고, 상자를 낼 수 없으면 집에서 놀아야 한다. 이거 정말 너무 어려워요! 장정은 귀찮지 않고 캐릭터의 성격 특징을 알려주고 다른 사람의 말하는 방식을 분석한다. 더빙은 해 본 적이 없지만, 여러 해 동안 텔레비전에서 경험이 있어서 이해하기도 빠르다. 대구형 이 관문을 통과하기 위해 우물은 모든 사람에게 대사를 외우라고 요구하며, 정식으로 녹음할 때는 절대 본막을 들여오는 것을 금지한다. 이런 극단적인 방법은 앞으로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이 방법이 확실히 효과가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1 회 (20 분짜리 연극) 는 보름이 지나서야 끝났다. 확실히 처음엔 만사가 시작이 어려웠고, 이후 더빙은 1 회보다 훨씬 쉬워졌다. 어쩌면 나는 느낌을 찾았을지도 모르지만, 약 3 ~ 4 일이 걸린다. 당시 감독은 5 ~ 6 번을 먼저 보고 배우들에게 몇 번을 보여 주면서 자신의 캐릭터와 영화 전체의 기조를 중시했다. 각 라인은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입니다. 지금 보기에 방우선생은 확실히 랴오닝 성우 역사상 최고의 감독이다. 물론, 그 당시 영화인들은 지금 이렇게 하루에 세 회씩 어울리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천천히 일을 하고 섬세한 일을 한다" 는 것은 사실이다. 7, 8 회 코디할 때 배우들은 1 회를 보고 집단적으로 더빙을 하면 전혀 들리지 않는다. 이 건의는 시간상의 이유로 채택되지 않았지만 1 세대 어린이 미술 성우 배우의 자질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이후 배우 캐릭터가 부족해 마당에서 석보란 (이혼한 어머니), (공주와 일부 드라마의 서술자), 하오 (부차적인 역할) 등 세 명을 정성껏 골랐다. 이런 식으로, qi Xin 은 4 개월 동안 함께 일했고 마침내 65438+2 월에 모든 더빙을 마쳤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애니메이션은 전성에서 풀려났고, 나의 성선 인물이 화면에 나타나는 것을 보고 나는 매우 기뻤다. 사람마다 120 원의 보수를 받았지만 (이문휘는 조연으로 125 원을 받았음), 그는 개의치 않거나 전혀 개의치 않았다. 미모 외에 그의 마음도 아름답다. 이 얼마나 귀여운 사람들인가. 지금은 그럴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은 많이 한다. 이 영화는 방영되자마자 큰 성공을 거두어 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관객들은 이렇게 좋은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없다. 이런' 만화' 소리를 듣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애니메이션 자체가 말하는 것처럼. 이 버전의' 좀 쉬어라' 는 이미 몇 번이고 방송되었다. 지난번에 텔레비전에서 본 것은 2000 년이다. 그 결과, 어린이 예술은 놀라울 정도로 유명해졌습니다. 많은 방송국들이 그들에게 더빙을 요청했고, 동예는 이때부터 더빙의 길에 올랐다.

이후 편원이 점차 늘어나면서 내용도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번역작, 국산 영화, 방송극 등도 적지 않다. 당시 CCTV 와 랴오닝 방송국이 가장 많이 협력했다. 그 결과, 먼저 휴식을 취한 11 명은 분명히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극장에서 많은' 신인' (더빙 신인) 을 골랐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은 대부분 어린이이기 때문에 아동예술의 여성 목소리는 비교적 강렬하며, 앞으로의 리아 예술에서도 비슷하다. 그러나 남성 목소리의 약점은 영화 번역이 개입한 뒤 점차 드러나고 있다. 원래' 제 1 영웅' 은 진대천연이었지만 그의 목소리는 악역에 더 잘 어울려 주인공이 부자연스러워 보였다. 그래서 더 명확한 남성 목소리를 찾는 것이 급선무다. 1985 년 CCTV 를 위해 번역한 6 회 일본 드라마' 개피리' 가 강눈을 밝혔고, 그의 목소리는 곧 인정받았다. 강 목소리에는 일종의 가슴 * * * 소리가 있는데, 홍종과 같이 포만하고 밝아서 위엄과 기세를 느끼게 한다. 그가 나중에 "마귀 전문가" 가 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개 피리" 에서 또 한 사람이 처음으로 더빙을 했다. 그는 단지 작은 군중 역할일 뿐, 앞으로 아동예술과 리아 예술의 기둥이 되었다. 그가 바로 유이다. 이후' 혈사슬' 은 유천재의 더빙 실력을 보여 그의 지위를 굳혔다. 유 씨의 목소리는 밝지는 않지만 섬세하고 우유처럼 매끄러운 질감으로 목소리가 높다. 크림을 매치하는 것은 조금도 힘들지 않다. 때로는 가벼운 떨림이 그의 목소리에 숨겨진 매력을 느끼게 하고, 당신의 영혼을 가볍게 감동시키고, 은밀히 당신을 감동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더 중요한 것은, 그의 목소리의 변화는 매우 커서 유아와 노인에 모두 협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문휘의 목소리는 빠르게 노화되고 있다. 그녀는 몇 년 쉬고 나서 아이의 목소리에 대처할 수 없다. 그 당시 극장에는 그녀처럼 청순한 여자 소리가 거의 없었다.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왕효연은 중책을 짊어지고 빠르게 성장하기 시작했다. 1988 년 요태는' 똑똑한 휴식' 의 또 다른 부분을 내놓았고, 이번 제비는 쉬는 역할을 했다. 각종 압력으로 그녀는 성우 일을 순조롭게 완수하여 많은 호평을 받았고, 제비는 여자 1 호가 되었다.

나중에 아동예술이 스튜디오를 직접 지었고 더빙도 더욱 공식적이었다. 그들은 끊임없이 신인을 키우고 있고 더빙 팀도 점점 커지고 있다. 80 년대의 모든 성우, 최대 23 명을 기록한 통계 목록이 있다. 여기에 목록을 하나 나열해 보겠습니다.

진대천,, 방, 우진파, 덩장란, 하오, 고보영, 원, 리, 유, 장창이, 우덕원, 손립헌, 장홍근, 강택문, 왕효연, 빈빈, 동봄빛

여기까지 말하자면, 나는 여진파 씨를 언급하고 싶다. 그는 이력이 매우 오래된 배우이다. 일찍이 아동예술원이 설립되었을 때, 그는 회원이었고, 아동예술에 큰 공헌을 했다 .. 80 년대에 한동안 더빙에 참가했다가,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 물러났다. 1998 년 이후 요예 성우 부족으로 다시 산을 나왔지만 나이가 들어서 일년 내내 성우에 참여하지 않아 발음도 다소 모호해졌고 캐릭터에 대한 파악도 좋지 않았지만 그 나이에 그의 성우는 쉽지 않았다. 그는' 아즈텍 독수리 전사' 의 더빙에도 참여했고, 일부 만화평론가들은 유 선생을 무책임하게' 심각한 정신 지체' 로 묘사하기까지 했다. 이는 단순히 인격에 대한 극도의 모욕이며, 노예술가에 대한 가장 큰 불경이다. 이런 평론이 아무리 잘 써도 언급할 가치가 없다.

아동예술 창업기' 의 성우는 모두 아동예술가이다. 아동극 배우라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확신이 더 좋아요. 이 시기의 더빙은 신선하고 활기차며, 그들의 영화를 보면 편안하고 활력이 넘친다. 초기의 더빙극은 비교적 무거웠지만, 나중에는 점차 자연스러웠다. 하지만 영화 소스가 늘어남에 따라 배우들은 더 많은 장르의 영화를 접하게 되고, 점점 어린이 예술의 목소리 유형은 충분하지 않다. 그리고 대부분 아동극 배우일 가능성도 있다. 문화 유산은 진지한 연극 배우가 깊지 않은 것 같으니 애니메이션을 파악하면 된다. 그러나 대량의 번역된 영화에 대해서는 천천히 대처할 수 없다. (당시의 애니메이션과 지금의 비율을 가지지 마라. 그것은 당시 아이에게 보여 준 것이다.) 처음엔 괜찮았는데 시간이 길어서 얼굴이 창백해졌다. 이런 상황에서 석보란은 1989 년 요녕인예로부터 한력을 빌렸다. 그의 가맹은 어린이 미술 더빙의 봄비처럼 갑자기 모든 것이 더욱 생기발랄해졌다. 그의 도착은 또한' 아동예술 창업기' 가 끝나는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상징한다.

어린이 예술 및 인간 예술의 황금기

사실 동예는 오랫동안 인예로부터 금을 캐는 데 관심이 있었고, 인예도 스튜디오에서 솜씨를 시험해 보고 싶었다. 더빙은 그들에게 낯설고 호기심이 많았고, 동예의 성공은 더빙에 대한 인예의 흥미를 더욱 촉진시켰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때는 요대의 더빙 관리였다. 동예는 성우만 나왔고, 다른 스태프들은 모두 요대라서 권력이 비교적 크다. 이런 인사는 요대의 허가 없이는 마음대로 할 수 없었고, 당시에도 대만에서 연예인을 채용할 계획도 없었다. 그러나, 어린이 예술은 확실히 약간의 어려움이 있다, 적어도 소리 패턴이 부족한 방면에 있다. 위에 내가 이렇게 많은 성우를 나열했지만, 정말 잘 어울리는 것은 그리 많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우, 성우, 성우, 성우, 성우) 어떤 사람들은 아주 짧은 시간 만에 물러났다. 이문휘, 덩창란 등의 목소리는 점점 늙어간다. 왕효연의 지지가 있지만, 한 사람은 결국 너무 바쁘다. 여자 목소리는 그런대로 괜찮은데, 남자 소리는 큰 문제이다. 유와 진대천만이 남자 목소리 속에서 독주할 수 있다. 장창의와 동봄빛은 음색이 화려하지만 주인공이 되기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공연도 아직 주인공의 기질을 갖추지 못했다. 류연은 풍류사나이, 크림소생 같은 배역을 맡았는데, 열혈 남자, 근육맨 같은 배역을 연기하는 것은 좀 어색했다. 그의 목소리는 결국 너무 부드럽다. 팀에는 패기 있는 남자 소리가 한 명도 없다.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석보란은 조용히 인의로 금을 캐러 갔다. 무대에서 상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사람을 찾지 못하고 한력을 찾았다. 이런 식으로' 아동예술' 은 시도해 볼 생각으로 한력을 영화로 만들었다. 반응이 좋을 줄은 몰랐고, 방송국은 음색이 매우 아름다운 이 신인을 즉시 알아차렸다. 장정은 아동예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왜 이렇게 오랫동안 그의 목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물어보기 편하다. 그가 방금 어린이 예술과로 옮겼기 때문인가요? 아동예술은 그가 인민예술부에서 빌린 것이라고 말했다. 장 감독은 갑자기 눈앞이 밝아져서 이것이 확실히 다른 극장 인재를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아무리 큰 극장이라도 배우가 40 명을 넘지 않아 군중 속에서 장군을 뽑는 상황이 불가피하다.

처음에는 인예는 단지 인예로부터 배우 몇 명을 빌려 목소리의 공백을 메웠을 뿐, 나중에는 쌍방이 계약을 맺어야 했다. 이후 인예의 배우가 많아지면서 같은 마당에서 두 극장의 편리함까지 더해져 철저한 협력으로 발전했다. 한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양원 협력의 가장 큰 포인트다. 이때는 이미 1990 이 되었는데,' 요예' 더빙의 봄은 이미 시작되었다. 한 편의' 특경 4587' 이 켄 볼과 그의 목소리를 만든 제작자 한리를 시청자들에게 알렸다. 한리의 재능은 이 연극에서 충분한 전시를 받았다. 그의 우렁찬 목소리는 마치 금속광택을 입힌 것 같고, 자성이 풍부한 음색에는 깊은 내포가 숨어 있다. 화려하고 우아한 운율은 화살과 같다.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이미 너의 마음을 꿰뚫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그의 매력은 숨기지 않고 직접적이고 뜨겁다. 그의 화살은 빨리 왔지만, 너의 영혼을 찔렀다가 곧 부드러운 개울, 따뜻한 봄이 되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의 더빙에 매료되었는지 모르겠다. 더빙을 좋아하지만 한리의 목소리는 듣지 못한 것이 아쉽다. 한력을 좋아하지만 그의 4587 을 듣지 못한 것은 더욱 아쉽다. 아쉽게도 지금 방송국은 이 번역제 영화를 재방송하지 않는다. 확실히 최고의 고전 경찰 영화 중 하나이며, 더빙은 영화 그 자체보다 못하다. 9 1 의' 수중 요정' 은 그의 첫 애니메이션 (오래된 K 장식) 이자 매우 우수하여 그의 다재다능한 스타일을 알 수 있다. 의 도착, 기본적으로 어린이 미술 남학생의 목소리 유형을 완성했다: 강의형, 유는 온순형, 진대천은 간사형, 방수교는 변창형, 강은위무형, 원호방형, 개그형, 장창의와 동봄빛은 명쾌형이다. .....

한리의 성공적인 도입은 요대와 아동예술이 계속해서 다른 기관에서 인재를 모집한다는 신념을 더욱 확고히 했다. 나중에, 류리는 인예로부터 소개되었고, 그녀는 90 년판' 공주' 에서 그녀의 첫 번째 역할인 하녀 베키를 연기했다. 이번 더빙은 성공하지 못했지만, 그녀의 능력은 이미 드러났다. 그녀의 목소리는 비교적 굵어서 청순한 여자, 특히 아시아 영화에는 적합하지 않다. 그러나 그녀의 고음이 밝기 때문에 여자 배성부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하지만 그녀의 나이가 들면서 음색이 노화되면서 이 캐릭터는 점점 더 억지스러워지고 있다. 그녀가 가장 잘하는 것은 매운 여동생이나 직업여성, 특히 유럽과 미국 영화이다. 이 연극에는 또 한 명의 연예인이 있는데, 그의 더빙도 일품이다. 그는 중장년 남성과 잘 어울린다. 그의 목소리는 약간 허스키하지만 자성이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는 신비한 실크 아사를 걸치고, 확고하고 두터운 말 속에는 은은한 우울과 슬픔이 반짝이고 있다. 너는 조용히 그의 하소연을 듣고 자기도 모르게 그에게 마음을 열었다. 그는 가볍게 네 마음의 문턱에 발을 들여놓고 아버지처럼 넓고 단단한 팔을 벌려 너를 품에 안았고, 너는 그런 깊고 고요한 분위기에 도취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신민행이다. 그는 이 연극에서 작은 공주 사라의 아버지 역을 맡았는데, 이것은 그에게는 단지 작은 실험일 뿐, 멋진 것은 아직 뒤에 있다.

아동예술은 예술가를 영입할 뿐만 아니라 항일화극단 (선양군구 화극단) 에도 눈길을 돌렸다. 우연히 적의 늙은 배우 양광의 목소리를 듣고, 그를 성우에 초대했는데, 마침' 특경 4587' 과 잘 어울렸다. 이 영화의 대성공으로 양광도 유명해졌다. 나중에' 영양 모험기' 에서 그의 할아버지도 재능이 넘친다. 그의 목소리는 우렁차고 뒤로 향했고, 목소리에는 자신감이 가득했다. 하지만 이 특성도 그의 연역에는 한계가 있다. 그의 목소리는 비교적 낮고 성숙하며, 일반적으로 노인에게 더 적합하고, 그의 자신감은 매우 충분하며, 옛 캐릭터와 잘 맞지 않아 그의 캐릭터는 많지 않지만, 그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모두 매우 훌륭해서, 적고 정밀하다고 할 수 있다.

항적 화극단에서 가장 강한 성우 배우를 말해야 하는데, 유일모가 아니다. 어린이 미술과 적 협력의 가장 큰 포인트이기도 하다. 유일은 일찌감치 더빙 작업에 참가했지만, 그것은 장춘 영화 제작소를 위한 것이다. 그녀는 멕시코 영화' 거칠다' 에서 마리아나 역을 맡았고, 어린이 예술가들이 거둬들일 때까지 별로 더빙을 하지 않았다. 그녀의 목소리는 왕효연, 외국과 비슷하기 때문에 더빙 기회는 많지 않지만 모두 고전이다. 내 기억에서 그녀의 가장 오래된 애니메이션은 1992 년 아동예술번역의' 덴버, 마지막 공룡' 이다. 나는 그녀가 연기한 배역을 기억하지 못한다. 93 년의' 영웅전설' 은 그녀의 봄이다. 유일은 하룻밤 사이에 예술의 절정에 이른 것 같아 더빙 역사상 유명한 인물이 된 것 같다. 그녀는 영화가 많지 않지만, 와타노는 수백 편의 영화로 수천 개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보다 훨씬 더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적어도 지금, 나는 그녀가 받을 자격이 있는 남자 캐릭터가 한번도 연기한 적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와 왕 Xiaoyan 사운드 형태 에서 약간 비슷하지만, Xiaoyan 의 목소리 는 약간 완고, 강경; 유일의 목소리가 더욱 부드러워졌다.

이 밖에도 적에 맞서 싸우는 배우들이 많다. 이를테면' 기동경찰' 에서 원유랑마를 장식한 고건위, 향화를 장식한 이징, 델포드의 독수리를 장식한 임화춘과 그의 친구 등이 있다.

1990 년부터 인재 모집의 성공으로 어린이 미술 더빙의 실력이 급속히 강화되면서 우수한 작품이 잇따라 탄생했다. 번역된 영화에서' 특경 4587' 은 말할 필요도 없다. 이후 영국 아동극' 영양 모험기' 도 고전이다. 이 영화는 세 난쟁이가 해난을 만나 인류 세계로 표류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영화 속 모든 캐릭터는 그렇게 활발하고 귀엽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더빙은 진대천 선생이 어울리는 난쟁이가 부자가 된 악당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그의 웃음소리는 절대적으로 놀랍다! 그의 공연은 심지어 원본 영화의 세트까지 덮었다. 나는 이것이 더빙에 대한 오해인지는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이 더빙을 매우 좋아한다. 1994 년의' 어둠 속의 정의' 는 한력을 새로운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어떻게 하면 매 회 시작의 말을 잊을 수 있을까? 이한은 확고하고 낭랑한 목소리로 말했다. "경찰로서, 나는 나의 사냥감이 법률의 틈을 뚫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나는 법제도를 믿는다. 검사로서, 내 사건은 종종 빈틈없는 변호사에 의해 전복되지만, 나는 법률 제도를 믿는다. 판사로서, 나의 손발은 법률 조문에 얽매여 있지만, 나는 여전히 법률 제도를 믿는다. 아내와 딸이 살해될 때까지 나는 더 이상 이 제도를 믿지 않고 정의를 믿기 시작했다! " 닉은 낮에는 약한 판사였지만, 밤이 되자 눈을 벗고 머리를 풀고 가죽옷을 입고 어둠의 세력에 도전하는 정의로운' 기사' 가 되었다. 더 나은 애니메이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1990 년의 신기한 사자, 9 1 의 해요정, 1992 년 덴버, 마지막 공룡, 악마 제단의 투사 "수호전" 에서 성취했을 뿐만 아니라, 하오 () 도 이루었다. 그녀는 영화 속 장난스럽고 귀여운 시미그,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 청천 같은 웃음소리에 맞춰 영원히 잊을 수 없다. 그리고 그녀의 목소리는 많이 변했다. 바로 지금, 그녀는 여전히 어린 소녀여서 노부인이 되었다. 이 두 캐릭터가 잘 어울리는 것은 자연스러워서 정말 더빙 극객이다.

1993 년 요녕 라디오 여자 아나운서 서림은 데뷔작' 열대탐정' 에서 실비아 역할을 성공적으로 형성했다. 이후 성우 팀의 여성목소리도 점점 더 완비되고 있다. 왕효연 강경함, 유일부드러움, 서림여성미, 이문휘 매력, 귀여움, 자리나청순, 냉연 유리, 석보란 할머니, 덩창란의 남자 아이들이 모두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요예' 의 더빙은 83 년 제작, 90 년 발전, 92, 93 년 정상에 도달했다고 할 수 있다. 봉신 영웅전' 은 이 절정시대의 절정작이다. 그동안 성우 라인업은 거의 초호화로 묘사할 수 있었다. "강마 영웅전 (하나, 둘)"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두 편의 연극에 관련된 더빙 배우들은 모두 각 극장의 선두주자이다. 어린이 예술단에는 진대천, 유, 하오, 방, 덩장란, 석보란, 하장순, 장, 동춘광, 자리나가 있다. 인예는 한력, 류리, 신민행, 왕옥장, 조옥민, 송국봉이 있다. 항적 연극 단체에는 유일과 양광이 포함되어 있다. 또 진대천은 아동미술 부사장으로 등창란, 석보란, 한력, 신민행 등이 각기 다른 시기의 번역감독으로, 송국봉은 요예의 현직 감독으로, 이렇게 강력한 더빙 라인업이 단 한 편의 애니메이션에만 등장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이 영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전이 된 것도 당연하다.

여기까지 말씀하시는 김에 감독님 좀 말씀해 주세요. 요예' 의 번역감독은 아마 이 몇 명 (아마도 아주 짧은 기간 동안 감독도 나열하지 않을 것): 장영방, 동지빈, 마용, 석보란, 덩창란, 진대천, 신민행, 한력, 서림. 처음 세 개는 요대의 것이고, 마지막 세 개는 인의이고, 가운데 네 개는 어린이 미술이다 .. 능력과 업무 태도로 볼 때 요대의 주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좋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장영방 감독 동지빈의' 천지무용론' 과 마용 감독의' 기동경찰' 은 모두 고전이다. 예전에는 어린이 예술영화가 대부분 요대에서 도입됐고, 게다가 어린이 예술영화에는 자체 스튜디오가 없었기 때문에 외지의 영화를 받아도 요대가 맞아야 했기 때문에 감독은 일반적으로 요대였다. 하지만 이후 아동예들이 스튜디오를 짓고 요대에 더 이상 가지 않아도 되고, 더 많은 자주권이 생기면서 자신의 감독을 양성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가 되었다. 최초의 감독은 석보란과 덩창란이어야 했다. 그들은 모두 첫 성우들이다. 이들의 오랜 번역 매칭 작업은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일선 훈련에서 어떤 면에서는 우물 감독보다 더 실용적이고 표적이 될 수 있다. 동시에 그들도 어린이 미술의 착실하고 엄밀한 업무 태도를 계승하여 두 사람의 일을 잘 했다. 신민행과 덩창란은 거의 같은 기간 감독이라 좀 늦을 것 같아요. 더빙 능력을 제쳐두고, 그는 할 말이 없다. 지금은 요예의 상류층이다. 성우로서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감독으로서 동예를 연기하는 두 아가씨보다 더 나쁘다. 이후 감독이 업무 태도에 약간 퇴보했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감정에 대한 처리다. 물론 역사적 안목으로 문제를 봐야 한다. 그가 감독일 때 영화를 찍는 빈도는 끊이지 않는 것으로, 배우는 정말 영화를 볼 시간이 더 없다. 그 후 한리는 덩장란의 한 손으로 성장한 차세대 감독이다. 그는 젊고 유망하지만 불행히도 그는 때를 만나지 못했다. 감독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격동의 혼란스러운' 요예 역수 행주' 를 따라잡았다. 그는 열정이 넘쳤지만 손을 놓을 수 없었기 때문에 감독으로서의 초기에는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했고, 아즈텍 독수리 전사들이 탄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열정명언) 그러나 이것도 그를 완전히 탓할 수는 없다. 결국, 그는 아직 젊고, 경험이 없고, 주변의 패국과 어두운 분위기는 결코 그 감독이 살릴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중후기가 되면서 자신의 경력이 늘어남에 따라 사상이 성숙해지면서 그는 점차 이런 상황에 적응하여 그에 상응하는 관리 방법을 찾았다. 감독의 자질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황금시대 감독보다 조금도 뒤지지 않는다. 하지만 배우 자신의 능력이 예전보다 크게 떨어지기 때문에 한리는 노래에 어려움이 있어 능력에 큰 제약을 받았다. 왕효연, 진대천, 서림이 감독으로 지낸 지 오래되지 않고 작품도 많지 않아, 무엇을 평가하기가 쉽지 않아,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1995 년 이후 아동예술의 출연원이 눈에 띄게 늘었지만 성우가 그렇게 많지 않아 힘든 일이 배우들을 숨막히게 했다. 이런 추세도 모르는 사이에 숨겨진 위험을 묻고 있다. 게다가 사회 풍조의 영향으로 배우의 마음가짐도 서서히 감화되는 것 같아 모두들 경솔해지기 시작했다. 이것들은 모두 무심코 더빙의 질에 영향을 미쳤다. 1995 년' 천지무용론' 번역은 괜찮지만 이미 석양의 기세를 보이고 있다. 1997, 1998 년 몇 편의 대작이 있었다.' 나는 달콤하다',' 용사 1 호',' 똑똑한 휴식',' 사자왕' 마지막 10 회 그러나' 사자왕' 이 CCTV 에서 검열을 받았을 때, 역시' 응!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애니메이션 더빙이다! " 짱. 이것은 확실히 사람을 기쁘게 하지만, 우리에게 약간의 의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염가의 나이는 먹기에 충분합니까?" " 지금의 흥분은 잠깐일 뿐, 폭풍우 전의 짧은 매미 울음소리와 같다. 모든 사람은 무언가를 의식하고 그 순간이 오기를 조용히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역시 이 작품들은 마치 한 시대를 작별하는 고별식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1999 년 초, 두 학원의 합병은 리아 아트 더빙이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요의가 물을 거슬러 배를 타다.

나는 먼저 양원의 합병에 대한 나의 상징이 단지 시간의 개념일 뿐 다른 뜻은 없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다. 오해하지 마세요. 그 시기의 랜드마크 사건도 두 방이 합병된 것 같아서 빌렸어요. 말하자면, 어떤 친구들은 합병에 대해 잘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나는 신문의 소식을 통해 이 문제를 분명히 하고 싶다.

인턴 장정보 수석기자 위전생은 어제 랴오닝 인민예술극장과 랴오닝 아동예술극장 두 성급 예술공연단체가 정식으로 합병했다고 보도했다. 양원이 합병된 후에도 요녕인민예술극장과 요녕아동예술극장의 명칭은 그대로 남아 있다. 대외공연에서는 공연 내용과 형식에 따라 요녕인민예술극장과 요녕아동예술극장의 이름을 사용한다.

양원이 합병되면 관리체계가 형성되고 지도부는 1 1 에서 5 명으로 간소화될 것으로 알려졌다. 문화청 당조는 문화청 청장으로 임명해 문화청 당조 서기로 약속하기로 했다. 부원장은 자원등록, 경쟁 발언, 민주평가, 부처 당조가 정식 임명을 승인하는 절차를 채택했다. 원래 양원의 중급 간부들은 모두 초빙을 기다리고 있었고, 전체 출연진과 함께 새 지도부의 임명을 기다리고 있었고, 많은 출연자들이' 예술산업센터' 로 옮겨져 제 3 산업을 발전시켰다. ""

제 생각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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