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이 없는 프로그래머로서. 프로그래머의 관점에서 위챗 애플릿을 분석하니 가르침을 환영합니다.
처음 침을 뱉다
위챗 애플릿은 200 개의 초청번호만 보냈다. 역시 내가 예상한 대로 장샤오용은 내 카드를 뒤지지 않았다. 건습겸용은 안 되나요?
먼저 위챗 애플릿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스스로 알고 지내다
위챗 (WHO) 는' 우리는 친구 소프트웨어다' 라고 되풀이했을지도 모른다.
위챗 역시 많은 인터페이스와 구성 요소를 제공한다.
다음은 선숙의 견해입니다.
애플릿의 원칙은 JS 를 사용하여 기본 기본 구성 요소를 호출하는 것입니다. React Native 와 비슷합니다. JS 로 개발할 수 있는 모든 것이 결국 JS 로 개발된다는 것을 증명했을 뿐이다.
JS 로 개발할 수 있는 것은 결국 JS 로 개발된다는 것을 증명한다.
솔루션:
수년간의 경험에 따르면, 이 문장은 진정한 명제입니다.
언어 디자이너는 두 파로 나뉜다. 프로그래머의 언어는 프로그래머가 어리석은 짓을 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프로그래머가 프로그래밍 언어로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C/Java 언어는 이전 진영의 대표이고, JS 는 다음 진영의 대표이다.
종종 첫 번째 진영의 언어는 성능을 강조한다. int 는 int, double 은 double, 두 번째 진영은 편리함을 강조하고 int 는 var, double 또는 var 이다.
언어를 선택할 때, 사실 객관식 문제를 하고 있다. 편리한지 성능인지 선택합니다.
종종 새로운 언어는 매우 편리하다. 하드웨어 성능이 향상되어 편의를 위해 성능 요구 사항을 포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프로그래밍 언어의 주요 모순은 프로그램 개발의 편리성과 하드웨어 수준 사이의 모순이다.
만약 70 년대로 돌아갈 수 있다면 (먼저 중남해 서쪽에서 땅을 살 수 있다), 거대한 컴퓨터 앞에 앉아서 코드를 쓸 때, 실수로 작은 손을 흔들어 두 개의 공백을 더 치고 oom 을 프로그래밍한다.
위의 일이 불가사의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 당시 메모리는 형편없이 낮았다. 각 역할은 엄격하게 정의되며 낭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자바 가상 시스템을 실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어떻게 자바 언어를 가질 수 있습니까?
절약은 일종의 미덕이고, 낭비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하드웨어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가 등장하고 있으며, 새로운 언어는 종종 성능에 낭비되고 편리함이 향상됩니다. 수십 년 전의 기준에 따르면, 새로운 언어로 개발된 일부 유행하는 응용은 놀라울 정도로 하드웨어 자원을 낭비한다.
이 현상은 프로그래밍 언어뿐만 아니라 보편적인 역사적 추세이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각 세대는 이전 세대가 낭비한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고 있다. 당신은 30 년 전에 장거리 전화를 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장거리 전화는 말할 것도 없고, 비행기를 타고 예약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것은 이전에는 상상하기 어려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낭비는 좋은 낭비와 나쁜 낭비로 나눌 수 있다. 더 많은 낭비를 단순한 디자인과 교환하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다.
어떻게 하면 새 하드웨어의 더 강력한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가장 유리한' 폐기' 를 할 수 있을까?
이때 문제는 다시 시작으로 돌아와 JS 로 개발할 수 있는 모든 것이 결국 JS 로 개발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JS 는 확장성이 뛰어난 언어이며, 성능은 다른 언어와만 비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드웨어의 속도는 빠르게 높아질 것이다.
폴 그라엄은 만약 무어의 법칙이 계속 적용된다면 계산했다. 100 년 후에는 컴퓨터가 10 의 74 배 18 배 빠르게 실행됩니다. (정확히 73 786 976 294 838 206 464 회)
어느 날, 너는 선택할 때 성능을 무시하고 편리하게 선택할 것이다.
등교할 때 피시방에 가서 큰소리치는 서유와 전설을 자주 해요. 이제 어떤 페이지 여행도 이런 게임 효과를 낼 수 있다. 10 년 전, 인터넷에서 이 게임을 하는 것을 상상하기 힘들었습니다.
이제 몇 년이 지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명언) 이것은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성능을 강조하는 언어가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우리 모두는 C/C++ 가 성능을 강조하는 언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게임이나 동영상을 하는 것은 모두 성능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언어로 대체될 것인가?
나는 엄숙히 증명할 수 없다.
내가 위에서 말한 Java 언어는 제 1 진영이 성능을 강조하는 언어에 속하지만. 그러나 C/C++ 에 비해 편리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언어는 발전과 반복이다. 하드웨어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기본적으로 각 노드는 이전 언어에 비해 성능을 낭비하고 편리함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언어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이전 언어를 대체하기가 어렵고, 성능에 대한 요구가 높은 프로그램이 여전히 나타날 것이다. 미래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홈페이지에서 놀 수 있지만,' 슈퍼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타이탄 월드',' 우주세계' 등 성능에 대한 요구가 높은 새로운 게임이 많이 등장한다.
위챗 애플릿이 다른 앱을 대체합니까?
문제는 우리의 주제 위챗 애플릿으로 돌아간다. 위챗 애플릿이 다른 앱을 대체합니까?
제 관점은 분명합니다.
지금은 대체되지 않을 것이고, 미래에는 그럴 것이지만, 미래에는 위챗 교체될 것이다. 미래는 미래를 대신할 것이지만, 미래는 나타날 것이고, 미래의 위챗 대체는 할 수 없다. .....
사실 이것도 설명하기 어렵지 않다. 10 년 전 우리는 웹상의 전설을 할 수 없었고, 지금은 괜찮다. 하지만 지금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있습니다. 10 년 후에도 홈페이지에서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그때는 슈퍼워크래프트 같은 게임이 있을 거예요.
프로그래머로서 우리는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위챗 애플릿이 나와서 안드로이드와 iOS 개발을 하면 실직할까 봐 걱정합니다.
사실 너는 안심해라, 배울 수만 있다면 절대 실업을 하지 않을 거야. 공부하지 않으면 위챗 애플릿을 내놓지 않아도 직장을 잃을 수 있다.
현재 애플릿은 항상 작고 장면은 제한적입니다. APP 를 완전히 대체할 수 없으며 애플릿을 통해 사용자에게 APP 다운로드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제인의 책과 마찬가지로, 웹 페이지를 훑어볼 수 있다고 해서 앱을 개발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대세를 분명히 알아야 한다. 이때는 너에게 배우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배우나요?
문서를 보고 공부하다. 먼저 JS 의 문법적 기초, React Native 의 원리, 학습 JS, rn, H5, CSS, 운영, 테스트, 제품 설계 사양, 그래픽 디자인, 신경망, OpenGL 을 이해해야 합니다. .........
결론적으로, 구체적인 서류에 근거하여 네가 사용하는 것을 배워라.
프로그래머로서 고급 수학, 영어, 선형 대수학을 잊을 수 있지만 공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