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정보는 종이에 인쇄되어 비석에 새겨져 컴퓨터의 외부 메모리에 기록될 수 있다. 정보의 전달체 의존성으로 인해 정보도 저장, 전송 및 변환할 수 있습니다.
2. 정보 유희 * * *: 정보는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으며 잃어버리거나 사라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올림픽 생방송은 전 세계가 생방송 정보를 동시에 받고 경기 상황을 이해할 수 있게 한다.
3. 정보는 시효성이 있다: 정보는 종종 특정 시점의 사물의 상태만 반영하며 시간에 따라 변한다.
4. 정보는 가치가 있다: 정보는 특별한 자원으로서 그에 상응하는 응용가치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3 개월의 전쟁 끝에 집서 한 통이 왕진에 맞먹는다."
5. 정보 가치의 상대성: 정보 수신자에 따라 정보의 가치는 다르다. 이는 정보 수신자의 요구와 정보 수신자의 자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