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게임 오리지널 디자이너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게임 오리지널 디자이너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첫째, 원화가가 무엇을 하는지 알면 원화를 더 잘 배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리그 오브 레전드" 이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모두 놀아야 합니다. 그 안에는 많은 캐릭터와 소품들이 있습니다. 모두 원래 화가들이 그린 것입니다. 2 차원에서 3 차원, 왕자영요, 나루토,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게임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장면은 모두 원화디자이너가 창작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애니메이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임의 원화는 게임 캐릭터와 게임 장면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개념 원화와 원화 보조의 두 가지 직위로 나뉜다. 원화는 주로 계획적인 문자 묘사를 그림으로 표현한 것이기 때문에 원화자는 탄탄한 예술공저, 천마허의 상상력, 우수한 디자인 수준, 우수한 인격미를 갖추어야 한다. 원래 화가의 개념은 창의적이어서 화면 스케치만 주시면 됩니다. 원화조수는 스케치 부분을 개선하고, 디테일을 처리하고, 색칠을 하여 3 뷰 (앞, 뒤, 측면) 또는 4 뷰 (앞, 뒤, 왼쪽, 오른쪽) 를 만든 다음 다음 공정에서 3 차원 미공에게 넘겨주는 것으로, 원화조수의 작품에 따라 3 차원 구체적 제작을 할 수 있다.

게임 원화는 제작 내용에 따라 장면화, 설정화, CG 표지화로도 나눌 수 있습니다.

1. 게임 장면 원화는 게임 텍스트에 따라 장면 내용을 설정하거나 직접 창작내용을 만들어 작가가 서사 내용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작가의 창작을 발휘하여 게임 장면을 그리는 것이다.

2. 게임 설정 원화는 게임 텍스트 설정 내용이나 개인적인 생각을 가리키며 게임 텍스트 내용이나 스스로 창작한 인물, 장비 또는 액세서리, 무기, 보급품, 동물 (괴물), 식물, 기계, 특정 사물 등으로 창작하고 그리는 것을 말한다.

3. 게임의 원래 CG 표지화는 게임의 문자나 원화의 설정으로 표지를 그리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클립 그림이나 게임 홍보 표지로 사용됩니다.

20 을 기초로 원화를 배울 수 있습니까? 제가 할 수 있을까요? 제가 할 수 있을까요? 제 친구 중 한 명은 그래픽 디자이너였고, 나중에 오리지널 화가로 전업했습니다. 미술의 기초가 없었지만, 그는 열심히 공부했고 1 년을 미친 듯이 공부했습니다. 지금 대기업에서 게임의 고수가 되어 기초가 없어도 배울 수 있다. 핵심은 노력하지 않고 미술의 기초가 없으면 기초를 높이는 것이다. 타고난 것이 아니라 후천적인 노력으로 형성된 것이다.

나는 매일 밤 8 시에 너에게 원화를 무료로 생중계한다.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그림을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고, 원화도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리다. 항상 사상이 얽힌 수준에 머물지 마라. 공부를 마치고 다시 이야기하자. 듣고 싶은 학생은 원화 (양군) 에 다음과 같은 자습서를 추가할 수 있다. 처음 숫자는 239, 가운데 숫자는 89. 위의 세 세트의 숫자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다른 사람의 정수를 배우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참고하여, 결국 자신의 위대함을 이루다.

셋째? 게임의 원래 디자인에는 어떤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까?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도구에는 연필, 지우개, 펜, 마르크펜, 각종 피타고라스 펜, 각종 물감, 자, 삼각형 등이 있다. 기존 아트 페인팅 도구인 CG 및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도구에는 타블렛 (그림판), openCanvas, Corel Painter, Adobe Photoshop 등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도구가 포함됩니다.

PS 는 게임 원화 일반 소프트웨어이며, Photoshop 은 주로 픽셀로 구성된 디지털 이미지를 처리합니다. 다양한 편집 및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효과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Ps 에는 사진, 그래픽, 텍스트, 비디오, 게시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네 번째? 게임 원화가의 주요 임무는 무엇입니까? 1, 개념 설계. 개념 디자인이란 게임의 원래 화가가 계획한 디자인에 따라 게임의 분위기도와 개념도를 그려 전체 게임의 세계관을 강조하는 것을 말한다.

2. 프로토타입 디자인. 프로토타입 디자인은 게임 원화가가 큰 개념하에 세분화 요소를 설정하는 디테일입니다. 게임 캐릭터, 게임의 소품, 장면 등을 포함합니다. 그 중에서도 인종, 마운트, 성별, 직업, 무기장비, 의류 펜던트 등으로 세분화될 수 있다.

3. 메이헌 일러스트. 일반적으로 일러스트레이터는 미국 선전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책임져야 한다. 결국 게임 원화는 디자인을 강조하고 홍보에 대한 요구는 그렇게 두드러지지 않았다. 그러나 일부 작은 회사에서는 원화와 홍보는 원화가가 책임질 수 있지만 대기업에서는 대개 독립된 부서가 있을 수 있다.

다섯 번째? 오리지널 게임 화가 직위의 주요 능력 요구 사항. 1 .. 게임 원화는 탄탄한 미술 공과가 필요하다. 예술의 기초는 모든 회화 기교의 초석이다. 탄탄한 미술공 밑바탕이 없으면 그린 작품이 미관과 조화를 이룰 수 없고, 당연히 게임의 원래 화가를 감당할 수 없다. 물론, 만약 당신이 지금 미술의 기초가 없고, 원화를 배우고 싶다면, 그래도 괜찮습니다. 만약 네가 미술의 기초가 없다면, 우리는 네가 미술의 기초를 높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모든 것이 다 배운 것이다.

게임 원화는 주류 심미를 파악해야 한다. 게임은 많은 네티즌을 겨냥한 것이다. 게임의 원래 화가는 주류 심미를 파악해 자신의 작품을 관객의 안목에 맞출 수 있어야 플레이어를 더욱 끌어들일 수 있다.

3. 게임의 원화는 일정한 설계 능력을 필요로 한다. 게임의 원화는 게임의 프로토타입을 잘 설계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게임의 원화가가 어느 정도의 디자인 능력을 갖추어야 하고, 특색 있고 이해하기 쉬운 작품을 디자인하고, 지식면을 넓혀야 한다.

여섯째, 원화를 배우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 게임직: 원화 캐릭터 디자이너, 원화 장면 디자이너, 게임 UI 디자이너, 게임 미녀 포스터.

애니메이션 게시물: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이너, 애니메이터.

일러스트레이터: 일러스트, 어린이 일러스트, 교과서 일러스트.

4. 비디오 포스트: 장면 개념 디자이너, 거울 화가.

5. 만화직: 만화가, 만화 캐릭터 디자이너, 만화 조수.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은 급속한 발전기에 처해 있다.

일곱째, 시대와 함께 미래를 통제하다. 시대의 맥박을 찾을 수 있고, 업계의 추세를 파악할 수 있는 사람, 바람을 따르는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자격을 갖춘 오리지널 화가로서, 당신은 전문적인 회화 지식과 디자인 사고를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의사소통 능력과 읽기 능력도 필요합니다. 이런 이유로 갓 졸업한 학생의 임금은 비교적 낮아질 것이며, 연한과 경험이 증가함에 따라 임금 수준은 갈수록 높아질 것이다. 요컨대, 게임의 원래 화가는 이전 철자는 작품이고, 후기 철자는 인물이다. 작품은 문을 두드려 회사에 들어온 것이다. 많은 공기업들이 학력이 필요한 것처럼 참고하기 어렵다. 후기의 성격은 네가 한 회사에서 장기적으로 발전하는 기초이다. 인기 있는 세상에서는 한 게임회사에서 부하 직원들 사이의 관계를 잘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급자의 안배에 복종할 수 있고, 일정 기간 동안 팀이 맡긴 임무를 완수하고, 자신의 장점을 계속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의 앞날은 순조로울 것입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