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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복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질문 1: 번식이란 무엇입니까? 재생산은 반복되는 사회생산 과정이다. 기업의 관점에서 볼 때, 화폐 형태부터 생산 형태와 상품 형식으로 전환한 다음 화폐 형식으로 끝난다. 이렇게 순환하면서 인류 사회의 존재와 발전을 유지하고 있다. 사회적 재생산 과정의 경우, 그것은 생산, 분배, 교환, 소비를 포함하며, 그 중 생산은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규모에 따라 간단한 재생산과 재생산 확대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생산의 원래 규모상의 중복이고, 후자는 생산 총량의 증가이다. 재생산은 노동력의 재생산, 생산관계의 재생산이다. 재생산은 우선 물질 자료의 재생산이다. 물질 자료의 재생산에서 생산 소비에 사용되는 생산 자료와 일일 소비에 사용되는 소비 자료가 끊임없이 재생된다.

중국어 이름: 생식

생식

내용: 제작 과정을 반복합니다.

출처: 자본에 관한 맑스와 엥겔스의 편지

질문 2: 하이테크 교육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과학 기술 재생산을 촉진하는 주요 방법은 학교 교육이다. 답은 학교 교육이다.

과학기술지식의 재생산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가장 중요한 방식은 학교 교육이다.

질문 3: 번식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즉, 생산 프로세스가 지속적으로 반복되고 업데이트됨을 의미합니다.

질문 4: 과학 지식 재생산에 대한 교육의 역할을 요약합니다.

1. 교육은 생산과 재생산 과학의 사회적 기능을 가지고 있다. 과학의 발전은 큰 계승성을 가지고 있다. 전인의 과학적 성과를 전달, 축적, 참고하는 것은 과학 자체의 발전과 재생산의 전제조건이다. 교육은이 과정에서 특별한 역할을합니다.

2. 교육은 과학을 생산기술로 전환하는 데 중개 역할을 한다. 직업기술학교와 기술은 과학을 기술, 직접 생산성, 실제 생산성으로 바꾸는 중요한 방법이다.

교육은 과학 지식 재생산의 가장 효과적인 형태입니다. 교육은 인류가 장기간 축적한 과학 지식으로, 목적이 있는 선택, 정제, 가공, 개괄 후의 전이를 거쳤다. 동시에, 마이그레이션 과정에서 과학적 교육과 마이그레이션 방법과 수단이 있어 효율성이 비교적 높다. 따라서 교육은 과학 지식의 전파와 재생산의 가장 효과적인 형태이다. 교육은 과학 지식 재생산에 필요한 노동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질문 5: 노동력의 재생산을 유지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안녕하세요.

노동 재생산에는 현 세대의 근로자의 체력과 지능의 지속적인 회복, 갱신, 증강뿐만 아니라 차세대 근로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 훈련, 보완도 포함된다.

노동력의 재생산을 유지하는 것은 기존 노동력의 자질의 지속적인 향상과 차세대 노동력의 교육과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서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질문 6: 교육 토론은 노동 재생산의 수단이다. 1 교육은 가능한 노동자를 진정한 노동자로 만들 수 있다.

교육은 일반 노동자를 전문 노동자로 바꿀 수 있다.

교육은 저급 노동자를 고급노동자로 승진시킬 수 있다.

교육은 한 형태의 노동자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교육은 1 차원 노동자를 다차원 근로자로 바꿀 수 있다.

답이 맞는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맞을 것 같아요.

질문 7: 교육은 어떻게 과학 기술 재생산의 역할을 발휘합니까? 10 은 오늘날의 시대에 과학기술과 사회가 광범위하게 결합되어 세계의 경제, 정치, 군사, 문화, 교육, 이데올로기, 심지어 사회 전체에 큰 영향을 미쳤다. 과학기술의 사회적 기능은 개인, 가족, 사회, 국가를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킨다. 과학기술은 마치' 양날의 검' 인 것 같다. 한편으로는 인류에게 큰 이익을 주며' 선' 의 화신으로 불린다. 한편, 그것은 해결하기 어려운 여러 가지 사회문제를 가져왔고, 인류의 생존과 발전을 위협하여' 악' 의 근원으로 비난을 받았다. 사람들이 어떤 안목과 관점으로 과학기술을 들여다보든, 한 가지 사실을 인정해야 한다. 과학기술의 사회 기능이 크게 향상되어 인류 사회의 역사 과정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과학기술이 점점 커지는 사회역할은 많은 학자들이' 과학을 위한 과학' 상아탑에서 벗어나 과학기술과 사회의 상호 작용에 관심을 기울이고 과학기술의 사회사 배경을 통해 과학기술의 사회기능을 탐구하여 그 사회적 지위를 설명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첫째, 과학기술의 물질문명 기능

1, 과학기술이 제 1 생산력이다.

마르크스주의의 과학기술이 제 1 생산력이라는 관점을 살펴보면, 최소한 다음 세 가지 명제를 포함한다.

(1) 과학기술은 일반 지식 형태의 생산성이다.

(2) 과학기술은 직접 생산성으로 전환될 수 있다. 그것이 생산노동자와 결합될 때 근로자의 기술 수준이 높아져 직접 생산성으로 전환된다. 그것은 끊임없이 물화, 창조, 생산 도구를 개선하여 자신을 직접 생산성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인간이 천연자원을 합리적으로 개발하고 활용하고 노동 대상의 범위를 넓혀 자신을 직접 생산성으로 전환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자연 환경에서의 역할을 통해 생산 환경과 생활 환경을 최적화하고, 생산성을 강화하고, 생활 요구를 충족시키며, 직접 생산성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회관리, 기업관리, 생산관리 과정에서 적용함으로써 생산요소와 사회요소를 최적의 조합으로 만들어 직접 생산성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3) 과학기술은 제 1 생산력이다: 생산력 수준을 높이는 결정적인 요인이다. 생산성 시스템 내의 요소 간의 상호 관계에 대해서도 가장 중요하고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결론적으로, 과학기술은 사회 물질 생산에서 특히 중요한 위치에 있으며, 사회 물질 문명과 그 변화의 기초이다.

2. 과학기술은 사회물질적 생활방식 발전의 중요한 추진력이다.

(1) 과학기술은 끊임없이 사람들의 물질적 생활을 풍요롭게 한다:' 세 가지 대사' 의 진화 ...

(2) 과학기술은 인간 생활의 공간을 넓혔다: 닭견의 소리 ..., 여명 ..., 우주여행.

3) 과학기술은 인류의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인류의 수명 연장, 인터넷 ...

(4) 과학기술은 인류의 생활 구조를 최적화했다: 일출, 일몰; 3 교대로 일하다

둘째, 과학기술의 사회전환 기능

1, 기술은 산업 구조의 중대한 변화를 추진할 수 있다.

선진국의 제 3 산업의 번영, 중국 제 3 산업의 현황과 전망 ...

과학기술의 발전은 생산관계의 변화를 촉진시켰다.

마르크스는 "손맷돌은 봉건주를 비롯한 사회를 낳고, 증기맷돌은 공업주를 비롯한 사회를 낳는다" 고 말했다.

중국은 과학기술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경제 개혁과 국제 경쟁에 참여해야 한다.

과학기술은 정치 생활방식의 변화를 촉진시켰다.

한편으로는 생산력을 통해 경제 기반의 변화를 촉진하여 결국 상층 건물의 변화로 이어져 정치 생활 방식에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게 되었다. 한편, 화상 회의나 여론의 힘과 같은 정치 활동에 참여하는 구체적인 수단을 통해 정치에 미치는 영향을 실현한다.

과학과 기술은 군사 활동의 변화를 촉진시켰다.

(1) 신구 무기 시스템의 교체를 추진하다.

(2) 육군 조직 구조와 작전 방식 개혁을 추진하다.

(3) 군사 및 전쟁 목적의 변화를 촉진한다. 고대는 인구, 부, 토지를 얻기 위한 것이었고, 근대는 공간을 놓고 석유를 쟁탈하기 위한 것이었다.

(4) 인민군의 전투력을 대폭 높이다.

셋째, 과학과 기술의 영적 문명 기능

1, 과학기술과 사회정신문명

(1) 과학기술은 정신문명의 중요한 내용이고, 과학기술의 진보는 정신문명 건설의 중요한 상징이다.

(2) 과학기술은 정신문명 건설의 중요한 초석이다.

(3) 과학기술은 종교 미신과 유심주의를 비판하는 정신무기로 사고 방식과 철학 관념의 변화를 촉진한다.

2. 과학 기술 및 인간 품질 향상

(1) 자연과학은 인간의 인지능력 향상을 촉진한다.

(2) 기술은 사람들의 가치관의 진보를 촉진한다. 첫째, 과학 기술 발전 수준은 자연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를 결정한다 ... >>

질문 8: "재생산 노동" 이란 무엇입니까? 차세대 노동력을 생성/육성/형성하고 성숙시키는 과정이다.

질문 9: 교육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엄숙하고, 거대하며, 심지어 무거운 주제이다. 이 업계의 일원으로서, 나는 당연히 할 말이 없지만, 상세하게 말해야 하는 것도 그렇게 쉽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화이트 헤드의' 교육의 보조도구' 를 읽는 것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이것은 삼련서점에서 출판한 그의 교육에 관한 강연집이다. 번역자는 서여주이고 문집의 제목은 중국어로 번역된다:' 교육의 목적'. 사실' 교육의 기능' 으로 번역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이렇게 심각한 화제를 말한다면, 와이트해의 전체 강연회만이 체계적인 답을 줄 수 있다. 간단명료한 몇 마디도 아니고, 단순한 공리의 저급한 요구도 아니다. 이 영국 철학자, 수학자, 교육자의 눈에는 교육에 두 가지 계명이 있다. 하나는' 너무 많은 학과를 가르치지 마라' 이다. 둘째,' 가르치는 과목은 반드시 투철해야 한다' 는 것은 논의할 만하다. 그가 반대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그는 소수의 학과를 선택해서 가르치면 학생이 불연속적인 사상과 개념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고 생명의 화장이 깜박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점에서만 볼 때, 와이트해의 교육 사상은 사람 중심적이고 개인 발전에 치중하는 것이다. 곰곰이 생각해 보고, 과목을 고르고, 누가 고르고, 어떻게 고르고, 어떤 기준을 사용합니까? 누가 이 기준들을 제정할지는 사실 진지하게 반성할 만한 문제이다. 현재 학과에 대한 학습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사회집단의 사고, 과학, 문학적 소양과 수준, 심지어 중점적인 유형까지 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과학을 중시하는 시대에는 사회 집단의 과학적 소양 평균 수준이 상대적으로 높다. 그러나 사람들은 항상 가르치는 학과의 선택에 한계가 있으며, 가르치는 학과에 지나치게 구체적인 제한을 주어 원래의 전체 학과 지식을 인위적으로 여러 하위 학과로 나누었다. 이러한 난폭한 행위는 인문, 사회, 과학 지식의 유기적 관계를 갈라놓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기존 경험, 생활 경험, 배운 지식의 결합, 지식에 대한 사고 경험도 파괴한다. 그에 따라 그의 해결책은' 학과 간의 치명적인 분리를 근절하는 것' 이다. 왜냐하면 현대 과정의 활력을 억누르기 때문이다. " 교육에는 단 하나의 주제, 즉 다채로운 삶이 있습니다. 와이트하이는 현대 학과 분류가 학생들에게 생활의 독특한 통일성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대수학, 기하학, 과학, 역사 또는 언어를 가르친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분류하여 가르친 결과, 수업은 생명력을 잃고 무미건조해졌고, 학생들도 독립적으로 관찰하고 생각하고 배울 수 있는 능력을 잃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들은 책에 내재된 경험과 이론만 가지고 있다. 학과가 실제에서 벗어나 생활에서 벗어나는 문제는 오늘날에는 이미 새로운 일이 아니라 교육개혁가들의 노력 혁신의 초점이 되고 있다. 학과 학습은 반드시 생활 실천으로 적절히 확장되어야 한다.

교육의 길에서 오늘날의 중국과 당시 영국은 모두 같은 문제와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었다. 많은 부서와 기관들은 학교를 기계적으로 두세 가지 경직된 유형으로 나누고 각 학교 유형에 대해 경직된 과정을 도입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교육 자체에 재앙입니다. 물론, 아마도 오늘날 중국에서는 전국통일수능이 상당히 긴 기간 동안 존재한 것과 같은 특수한 상황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학교와 교사에게 자신의 학교와 학생의 특성에 따라 과정과 학습 행동을 설계할 권리를 부여하지 않는다면, 와이트하이가 말한 것처럼 근본적으로 교육을 혁신해야 한다. "한 * * * 에서 다른 * * * *, 진부하고 답답한 사상에서 다른 한 무리의 생기 없는 사상까지."

반복적으로 언급되는 생명력은 과정과 학과의 학습뿐만 아니라 학교와 선생님의 학생 양성에도 스며들고 있다. 교육의 목적은 반드시 간단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생명의 영감, 인식, 창조를 어느 정도 활성화시켜 인류가 계속 전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절차, 기계화, 모델화된 교육에 빠져 많은 재능, 창의력, 생명력을 억누르고 있다. 얼마나 많은' 하늘의 총아' 가 자살할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까? 대학생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중국 사회연구소는 최근 베이징과 상하이 대학생 2000 명을 대상으로 심리건강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자료에 따르면 대학생의 스트레스는 주로 사회취업에서 비롯된다. & gt

질문 10: 교육과 사회 재생산, 왜 내가 여기 있는 이유는 네가 여기 있기 때문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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