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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유부시의 날개매화의 의미.

의미:

우체국 밖, 부서진 다리 근처에는 아무도 돌보지 않은 채 홀로 꽃을 피웠다. 해가 지는 날이면, 특히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이면 마음속에는 늘 쓸쓸한 걱정이 있습니다.

사랑을 위해 싸우는 수고로움을 겪지 않고 꽃들이 부러워하게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시든 잎은 진흙으로 변해 먼지가 되지만 향기만 남는다.

감상:

다리 밖에는 매화가 홀로 서 있다. 황혼이 내리고, 매화는 이미 지쳐서 절망적이지만 폭풍우를 견뎌내고 있습니다. 매화는 꽃을 피우기 위해 경쟁하고 싶지 않으며 꽃의 부러움과 거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가을이 지나 흙으로 갈려 먼지가 되어도 매화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그 향기를 계속 발산합니다.

이 시는 윙메이가 루유에게 쓴 시로, 사실 루유의 자작시입니다. 첫 번째 부분은 매화의 경험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매화는 부서진 다리 옆의 황량한 정자 밖에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우체국은 공문서를 전달하고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대의 휴식처였습니다. 황혼의 비바람과 함께 황량하고 황량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매화를 소재로 글을 쓰게 된 경험은 작가가 글쓰기에서 소외된 정치적 경험이기도 합니다.

다음 글은 매화의 성격에 관한 글이다.수백 가지 꽃들이 색을 두고 경쟁하지만 나는 그들과 봄을 두고 경쟁할 생각이 없다. 꽃이 지고 떨어지더라도 나는 그 향기를 간직한다. 마지막 두 줄은 "내가 무엇을 했는지는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믿는다"는 이사오의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비록 내 몸은 변하지 않았지만 나는 벌을 받을 수 없다." 왕안석의 <용성>에 나오는 "남쪽의 이방인에게 짓밟혀 먼지가 되는 것보다 동풍에 날려 눈이 되는 것이 낫다"는 대사보다 더 심오합니다.

유비의 생애 정치 경력: 초기에 과거 1등으로 급제하여 진회의 질투를 받았고, 효성은 용대원, 증이 등 악당들에게 외면당했다. 사천 왕연 막부에 있을 때 중앙 평원을 통과해야 했는데, 지배 집단에 얽매여 야망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말년에 그는 패배 후 모함을 받은 한서주의 북방원정을 옹호했습니다. 그의 첫 번째 가사를 읽어보면 그의 인생 경험이 정치적 경험과 연결돼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가사에 등장하는 매화는 그의 고귀한 성품을 반영합니다.

당나라와 송나라의 문인들은 육조의 문인들과는 달리 매화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린과 징은 "짙은 향기, 얇은 그림자"와 같은 유명한 대사를 썼지 만 스승과 은자의 감정; 일부 작가는 매화를 빌려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글을 썼지 만 "봄바람이 없었을 텐데 어떻게 * *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루유가 말한 '봄을 위해 싸울 생각이 없다, 모두가 질투한다'는 말의 한 면일 뿐"이라고 베고니아는 말했습니다. 루유의 친구 천량은 매화에 관한 네 편의 시를 남겼습니다."꽃 한 송이가 한 순간에 변하고 모든 꽃이 향기롭다. 봄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눈 속에 묻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정치에서 자신의 비전을 쓰고, 파업을 두려워하지 않고 정의를 주재하는 정신은 천량의 전체 인격을 구현한 것입니다. 루유라는 단어는 잃어버린 영웅의 자랑스러운 이미지입니다. 제 생각에는 이 두 작품은 송나라 매화시를 쓴 뛰어난 작품입니다.

감상문:

루유

다리 밖에는 매화가 홀로 있다.

황혼이 내리고, 매화는 이미 지쳐서 폭풍우를 견뎌내야만 한다.

매화는 꽃을 피우기 위해 싸우고 싶지 않고, 꽃은 시기와 거절에 신경 쓰지 않는다.

가을이 지나 흙이 되고 먼지가 되어도 매화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향기를 내뿜는다.

"진흙에 물들지 않고 귀신 노릇을 하지 않는 연꽃만을 사랑한다"는 이 시 '부산자(浮山子)'에서 연꽃을 비유로 삼아 매화를 비유로 삼은 것처럼, 이 시에서 작가는 매화를 비유로 삼고 있다.

유유는 매화에 대해 "눈이 많이 내릴수록 꽃의 온전함은 더 강해진다"('떨어지는 매화')고 극찬한 적이 있습니다. 매화는 너무 아름답고 독특해서 다른 어떤 꽃보다 우위에 있지만, 지금은 역마차 역 밖의 낡은 '부서진 다리' 근처의 시골에서 피어납니다. 당연히 차갑고 외롭고 무관심하고 소외된 꽃입니다. 이 말에서 우리는 그것이 정부의 매화도 아니고 유명한 정원의 매화도 아닌 외딴 교외에서 자라는 '야생 매화'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적절한 보살핌을받지 못하고 아무도 그것을 높이 평가하지 않습니다. 계절의 신진 대사와 함께 조용히 열리고 조용히 시들었습니다. 모든 것이 외롭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보고-누가 신경 쓰나요? 주인이없는 매화입니다. "주인 없는 외로움"이라는 대목에서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객관적인 풍경에 쏟아 붓고, 첫 번째 줄은 이미 사랑의 언어인 풍경의 언어이다.

노을 지는 어스름, 황혼의 흐릿함, 이 외로운 매화 이 황량함을 어떻게 견딜 수 있을까? 오직 "걱정"하고 "혼자 걱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구절은 앞 문장의 '외로움'을 연상시킵니다. 게다가 이맘때는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는 계절입니다. "쟁기꾼"이라는 단어는 매화의 어려운 상황을 묘사하는 데 똑같이 강력합니다. 그러나 추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개화"합니다! "나무는 춥고 무색하지만, 남쪽 가지가 유일한 꽃이다"(도원), "향기로운 눈의 바다에서 감히 꽃을 피우니, 세상의 봄을 끌어들이는 유일한 나무"(양위전)라는 시구도 있습니다. 요컨대, 위의 네 줄로 판단하면 매화에 대한 압력은 하늘과 땅의 모든 방향에 편재되어 있지만, 매화는 여전히 피기 때문에이 모든 것이 마침내 매화에 의해 깨졌습니다! 승자는 누구일까요? 매화라고 말해야겠군요!

상쿤은 '문제'를 안고 있는 매화의 어려운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술적 관점에서 작가는 슬픔에 대해 글을 쓸 때 시인과 시인의 일반적인 은유를 사용하여 이런저런 슬픔에 대해 쓰지 않고 환경, 시간, 자연 현상을 사용하여 장면을 설정합니다. 봉초의는 "신은 스스로 말하고 말은 간격을 두고 풍경만 묘사하는 것은 말이 신을 취하는 데 능숙하다"고 말했다. (<후풍-꽃가시>) 즉, 시인은 매화의 '신령스러운 영감'을 얻기 위해 수많은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감정을 잘 표현하는 사람은 풍경을 잘 쓴다"(천통지)고 했다. 마지막 네 줄은 "최고 중의 최고 중의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네 줄은 '한 장면을 두 번 그린 그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탐포가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매화, 가장 먼저 피는 꽃이다. "모든 나무가 얼어붙어 접을 준비가 되어 있고 외로운 뿌리는 따뜻하고 외롭다"(기흔), "겨울눈이 내린 뒤에도 사라지지 않은 것을 의심하며 최근의 스프레이가 먼저 시작된 것은 아닐까"(장웨이)라는 시구도 있습니다. 봄을 알리는 것은 바로 그것입니다. 하지만 "봄을 두고 경쟁할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봄꽃은 피고, 색을 두고 경쟁하고, 매화는 "봄을 두고 경쟁"하지 않습니다. 한령은 봄을 조금이라도 진심으로 맞이하기 위해 먼저 시작했습니다. "쓴" 사람들은 필사적이고 절망적이며 최선을 다합니다. 팡췬은 옆에서 풍자하고 있습니다. 매화는 봄을 위해 싸울 생각이 없습니다. 송곳니가 질투한다면 그것은 그들 자신의 일입니다. 잠시 질투를 해 봅시다. 여기서 글과 글쓰기는 완전히 얽혀 있습니다. 꽃과 나무가 감정이 없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봄을 두고 경쟁한다'는 것은 은유입니다. '질투'는 식물과 나무가 가지고 있는 감정이 아닙니다. 이 두 문장은 호의를 얻기 위해 경쟁하거나 호의를 베풀거나 아첨하는 사람들과 결코 어울리지 않는 루웨이의 오만함과 횡포한 성격, 비방을 두려워하지 않고 충성스럽고 절제하는 그의 오만함을 보여줍니다.

마지막 몇 마디. 매화의 '독특한 높이'는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으스러져 향기만 변하지 않는다"는 한 차원 더 높은 차원으로 올라간다. 앞의 문장은 외로움, 노을, 바람과 비라는 비참한 상황을 이어받습니다. 이 일곱 단어는 갑작스런 바람과 비에 견딜 수없는 "가을", 매화가 떨어졌다는 네 번 좌절합니다. 이곳은 1층입니다. 진흙과 물이 섞인 1층이라 어느 것이 꽃이고 어느 것이 진흙인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갈다"라는 단어는 파괴자의 무자비 함과 피해자에 대한 큰 압력을 보여줍니다. 이곳은 3층입니다. 그 결과 매화는 짓밟히고 먼지로 변했습니다. 여기가 4층입니다. 매화의 운명이 얼마나 비극적인지 알 수 있으며 그것에 대해 읽는 것이 거의 견딜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작가의 목적은 결코 매화의 비참함에 대해 쓰고 사람들의 동정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글쓰기 기법 측면에서 다음 문장의 의미의 정점에 도달하기 위해 여전히 기초를 닦고 추진력을 쌓고 있습니다. 매화는 시들고 짓밟혀 흙으로 변하고 먼지로 으스러졌지만, "향기만 변하지 않고" 그 "완벽한 운율"의 향기는 조금도 변하지 않고 언제나 같다.

마지막 문장의 마지막 문장은 비바람 앞에 시들고 시들고 시들어 버린 매화의 불행한 상황, 우울증, 부패, 슬픔의 먼지로 떨어지고 갑자기 공중에 던져진 기사 전체를 깨우고 깨우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말을 좌우하는 마지막 대사"(주오렌위, "말")입니다. 이 "축제"가 "상상"될 수있는 이유는이 단어가 직유 사용에 매우 성공적이어서 우리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기고 매화의 걸작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저자:

전기

루유(1125-1210)는 웨주 인산(현재 저장성 샤오싱) 출신입니다. 남송 왕조의 애국적인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루자이는 애국심이 투철한 지식인이었습니다. 이러한 가정 교육을 통해 루유는 어린 시절부터 나라를 걱정하고 적을 죽이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포부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끊임없이 공부하여 열두 살에 시를 쓸 수 있었습니다. 또한 검술과 전쟁 기술도 배웠습니다. 스물다섯 살 무렵에는 애국적인 생각을 가진 시인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애국적인 시의 기조를 확립했습니다.

그는 평생 수많은 작품을 작곡했습니다. 오늘날에는 다양한 주제에 관한 10,000곡에 가까운 곡이 있습니다. 또한 130개의 단어와 많은 수의 에세이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시가 가장 주목할만한 업적입니다. 첫 번째 기간은 대부분 웅장하고 대담한 애국적인 시입니다. 후반부는 대부분 풍경과 목가적 인 시이며 명확하고 평범한 스타일입니다. 그의 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강한 애국심입니다. 그의 말은 대부분 우아하고 우아하지만 비극적이고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열정적인 작품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진마오 '팡웬시 여행'은 "양용수(션)는 '동포의 장엄함과 같은 아름다움의 화이하이(진관)와 같은 팡웬시'라고 말했습니다. "지아쉔의 귀를 닮았다"고 불렀습니다. 그의 산문 업적도 뛰어나 선대에 의해 남송 왕조의 족장으로 추대되었습니다. 그가 쓴 대부분의 정치 논문, 역사 기록, 여행기, 서문은 정제된 언어와 질서 정연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루유는 애국 시파의 뛰어난 대표자였습니다. 그의 작품은 애국심이 강하고 예술적 성취가 뛰어나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고전시에서 사실주의와 낭만주의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접었으며, 이는 당시와 후대의 문학계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위남선집, 건남시원고, 남당서, 노안학주 등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그의 시 11편 <산시촌 방문기>, <건문로에서 경비를 만나다>, <병으로 공부하다>, <관산의 달>, <수촌의 밤>, <분노의 책>, <임안의 봄비 첫 광명>, <가을 밤 추위를 맞이하기 위해 울타리 문 밖으로 나가는 기분>(아래), <11월 4일의 폭풍>, <임안의 봄 축제>를 선정했습니다. 그의 다섯 편의 가사로는 <부산자(不山子, 부러진 다리 밖에서), <궁궐로의 밤 여행>(눈이 맑고 매혹적일 때), <사랑의 고백>(만리길 인장을 구할 때), <까치다리 불멸>(집 처마가 고요할 때), <비녀>(맨손)가 있고 수필로는 <작은 외로운 산으로 떠난 여행 이야기>가 있습니다.

주석:

도원명은 "동쪽 담장 아래 국화를 따서 남산을 편안하게 바라보는" 여유로움 때문에 국화를 사랑했고, 저우둔이는 "진흙에서 나오되 물들지 않고 물결을 맑게 하는" 고귀한 목적으로 연꽃을 사랑했으며, 루유는 "눈, 눈, 눈"을 목적으로 매화를 중요하게 여겼다고 합니다. 매화의 중요성은 "눈, 더 엄격할수록 기질의 꽃이 강해진다"는 확고한 신념에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날개 달린 매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리 밖에는 매화가 홀로 홀로 꽃을 피운다. 벌써 황혼이 저물어 바람과 비를 맞으며 혼자 있다. 매화는 꽃을 피우기 위해 경쟁하러 가고 싶지 않고, 꽃의 시기와 거절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가을이 지나 흙으로 갈려 먼지가 되어도 매화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끊임없이 향기를 뿜어낸다.

이 시를 읽으면서 "세상은 한 가지 걱정을 할 수밖에 없고, 선비는 충성을 다할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대한 애국 시인으로서 루유는 오랫동안 "말 위에서 후를 미치게 공격하고 말 풀을 내려 책을 쓰는"애국적인 열망을 가지고 있으며, 29 세의 학자의 정체성에 공무원이되었지만 명예와 영광을 추구하는 국가 판매자의 항복 파의 일부 얼굴뿐만 아니라 존경스럽고 편견이 있고 멍청한 통치자의 얼굴도 있습니다. 따라서 가난과 약함의 현실에 직면 한 시인은 "진나라의 종으로서 끊임없이 장작을 나르고 불을 피우고 끝없는 임금을 벌어 불을 피우는"길에서 남송 왕조를 지켜 볼 수밖에 없습니다. 계속해서 불고, 배제되고, 강등되어 시인은 경외심에 한숨을 쉬어야했습니다."후는 여전히 거기에 있고, 첫 가을 구레나룻, 눈물은 공허하게 흐릅니다. 이 삶, 천산의 심장, 창저우의 오래된 심장을 누가 생각했을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고 천박한 기질에 빠지지 않는 시인의 감정은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먹지만 새로워지지 않는" 시절에도 돈이 없어 약을 먹지 않았고, 등잔 기름을 아끼느라 책을 읽지 않았으며, 심지어 그 흔한 술잔을 팔아야 하는 아픔을 감내해야 했습니다. 그럼에도 그는 여전히 권력의 문 앞에 남아 두키와 백성들을 돌보았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구원의 "길은 멀고, 나는 오르내리며 구하리라"는 끈기와 결단력이 들리기도 하지만, 두포의 "배 과수원을 걱정하며 장열을 한숨 쉬는 가난한 세월"의 억압과 무거움을 보는 듯합니다. "사원에 사는 것은 백성을 걱정하고 강과 호수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것은 정도 안팎에서 왕을 걱정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배경과 사상적 기반 때문에 매화를 읽으면 시인의 끈질긴 추구를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시의 시작은 버려진 역마차 옆에서 문이 열리고 쓰러지는 슬픈 장면으로 시작된다. "바깥"과 "옆"이라는 단어는 재능은 있지만 인정받지 못한 이 시인의 외로움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음으로 카메라가 가까워지고 끝없는 황혼이 깊은 슬픔으로 가득 차고 바람과 비가 서로를 공격합니다. 장애인이 죽음에 이를 때까지 멈추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라는 단어는 질투의 사악함, 잔인 함 및 증오를 묘사 할뿐만 아니라. "더"라는 단어는 질투의 사악함, 잔인 함, 증오를 묘사 할뿐만 아니라 "굴복하기보다는 차라리 죽고 싶다"는 시인의 충성심을 반영합니다. 이처럼 시인은 매화의 어려운 상황을 묘사함으로써 "숲속의 나무는 아름답고, 바람은 불고, 더미는 뭍에 있고, 시냇물은 거칠고, 군중 위의 선은 어지럽고, 사람들은 잘못될 것"이라는 어두운 현실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는 제가 정치적으로 겪은 강한 압박과 큰 타격을 암시합니다. 다음 가사는 사물과 야망을 더욱 찬양합니다. "마음이 없다" "쓰라린 투쟁"은 시인 "겸손한 감히 나라 걱정을 기억하지 않는다"는 자연 유출의 감정이 아닙니까? 이 매화가 먼저 피지 않고, 호의를 위해 경쟁하기에는 이르지 않습니까? 어떤"은 외롭고 자랑스러워 평범하고 순결하고 자기 계발에 빠지지 않는 매화에 쓰여 있으며, "진흙에 흩어지고 먼지로 부서져도 향기 만 변하지 않는다"는 것은 진흙으로 변해도 변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먼지로 부서져도 마음의 향기는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것은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절정에 이르게하며, 시인이 관습을 따르기를 거부하고 자존심, 자기애, 자기 수양의 "아홉 가지 죽음"을 거부하는 강한 표현

시 전체에서 시인은 매화의 시 중 하나처럼 향기로운 꽃가루 매화와 함께 황폐해진 사람들을 표현하려는 의지로 사물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묘사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사라지고, 부끄러워하고 동준에게 더 연민을 느낀다". 루유는 애국심이 가득한 애국시를 써서 후대에 영감을 주고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수년 동안 내 관자놀이에 눈이 내리고 내 마음이 죽어가고 있다.

관련 링크 :

루유 부시용매 분석

다리 너머 매화 외로운 꽃 외롭구나. 황혼이 내리고, 매화는 이미 지쳐서 절망적이지만 폭풍우를 견뎌내고 있다.

매화는 꽃을 피우기 위해 싸우고 싶지 않고, 꽃의 시기와 거절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가을이 지나 흙이 되어 먼지가 되어도 매화는 언제나 그랬듯이 그 향기를 계속 발산합니다.

분별과 감상

매화를 소재로 한 이 시에서 작가는 사물을 노래하며 쓸쓸하고 맑고 아름다운 정취를 표현하고 있다.

표면 풍경은 비바람을 맞으며 홀로 피어나는 매화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매화는 '강 너머 부서진 다리'와 '주인 없는 외로운 도시'라는 외딴 곳에서 자랍니다. 사람들이 정성스럽게 심은 것이 아니라 혼자서 피어납니다. 이미 황혼이었고 폭풍우가 더 심했습니다. 그런 황혼에 매화가 홀로 서서 열리면 혹독한 환경, 폭풍우, 황폐함은 말할 것도없고 외롭고 무력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정말 긴 한숨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서정적이며 주로 매화의 두 가지 미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봄을 위해 싸울 생각이 없으니 모든 사람들이 질투할 것이다". 그 미덕 중 하나는 가식적이지 않고 헛되지 않으며 봄을 위해 꽃과 경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고독하고 개방적이며 무관심하여 개방적이고 질투심이 많습니다! 두 번째 미덕은 고귀하고 올곧으며 진흙이 먼지로 변할 정도로 줄어들어도 그 냄새는 여전히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이 말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이 글을 쓴 작가는 진나라에 맞서 싸우기 위해 군대를 동원할 것을 촉구했다가 파직당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당시 관가의 소인배들을 비유하기 위해 '꽃'이라는 단어를 사용했고, 어려움 속에서도 절개를 지키려는 자신의 결의를 매화에 비유한 것입니다.

이 시는 당당하고 굽히지 않는 매화의 모습과 사람의 지조를 은유한 시로, 섬세한 필치와 심오한 뜻을 담고 있는 담백하고 우아한 시입니다. 매화 서정의 걸작입니다.

매화 - 1961년 12월 마오쩌둥

바람과 비는 봄을 돌려보내고, 날리는 눈은 봄을 맞이한다. 고드름은 여전히 절벽에 수 킬로미터나 매달려 있지만. 그 사이로 달콤한 꽃이 피어납니다. 조는 봄을 위해 싸우지 않고 그저 봄을 전할 뿐입니다. 꽃이 피면 그녀는 덤불 속에서 웃습니다.

중국 * * * 생산당의 지도자 인 마오 쩌둥은 위험한 상황에 굴복하지 않고 마지막 승리까지 용감하게 도전에 맞서겠다는 중국 * * * 생산당의 결의를 보여주기 위해이 시를 썼습니다. "얼음으로 가득 찬 절벽"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꽃이 있다"-중국 * * * 생산당, 서리와 눈 속에 당당히 서있는 매화.

송나라 린과 징 "산 정원 작은 매화"시는 "물 건너 그림자 얕고 황혼 떠 다니는 빛의 향기"라고 말했습니다. 이 매화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그의 "아내의 매화와 학"에 대한 관심입니다. 청나라 송광예 "매화": "전에는 혼자서만 웃고 진실로 돌아갈 수 있다." 이 매화는 비범하여 그가 세속에서 자유롭고 세상을 초월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송나라 진량(陳亮)의 시 "매화"에는 "꽃이 먼저 변하고 만 송이 꽃이 뒤처지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매화의 독특한 풍미를 잘 보여줍니다. 원나라 왕대관(王代觀)의 시 "먹매(墨梅)"는 "좋은 색을 칭찬하지 않고, 마른 땅만 가득히 남긴다"라고 표현했습니다. 우아하고 고귀한 매화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찬양합니다.

같은 지점의 (1)을 읽고 비교, 대조하여 매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특징을 둘 다 쓰고 있습니다. (2) 둘 다 매화가 봄을 위해 다른 그룹과 경쟁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3) 둘 다 매화의 고귀한 성격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4) 둘 다 매화와 자신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1)매화는 외롭고 황량하고 황폐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반복적으로 배제 된 전쟁 파벌을 상징하는 다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마오쩌둥: 자랑스럽고 잘생겼으며 긍정적이고 낙관적입니다. 혁명가의 불굴의 정신을 상징합니다. (2) 육로 여행의 정서적 분위기는 낮고 외롭습니다. 마오쩌둥: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며 자신감이 넘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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