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60 년대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하는 사냥꾼이 번거로웠다. 화살을 가져와야 할 뿐만 아니라 애완동물의 일상적인 공급도 보장해야 한다. 음식을 주지 않으면 애완동물의 피해를 줄이지 않고 도망칠 수도 있다. 다양한 종류의 애완동물도 음식의 종류에 대한 요구가 있다. 물론, 당신은 멧돼지와 같은 잡식동물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선택할 수 있지만, 항상 멧돼지를 데리고 갈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고양이는 고기와 생선을 먹고, 박쥐 들은 과일과 버섯을 먹어야 한다. 또 1960 년대 사냥꾼 자체는 애완동물이 많지 않았고, 일부 희귀한 애완동물은 보신 시간도 길었다. 스튜디오의 진입은 사냥꾼으로 하여금 희귀한 애완동물을 잡기 어렵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애완동물들을 원한다면 스튜디오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둘째, PVE 에서 사냥꾼은 일반적으로 황무지 기간에만 중시된다. 팀 장비가 정상 농장 복사본으로 업그레이드되면 사냥꾼의 역할이 점차 떨어지고 사냥꾼 복사본의 지위도 낮아진다. 물론 기갑 직업이 적고 사냥꾼은 장비를 쉽게 잡을 수 있지만 수도에 들어갈 수 있는 사냥꾼이 많아져서 좋은 사람이라도 수도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하는 플레이어도 있다. 그리고 사냥꾼의 장비는 후기에 점점 작아지고 (안젤라 단계부터 시작), 다른 직업과는 달리 후기에 강해진다.
마지막으로 60 년대 사냥꾼은 PVP 에서 천장이 매우 높은 직업이었다. 그 해, 다양한 고급 게이머들이 우리에게 사냥꾼의 힘을 보여 주었고, 심지어는 맹금류로 일격을 가하는 사냥꾼의 신이 나타났다. 하지만 60 년대의 향수복과 플레이어는 PVP 의식에서 완전히 다르다. 사냥꾼은 60 년대 공격 거리가 가장 잦은 직업이지만 약점이 가장 뚜렷한 직업이기도 하다. 사냥꾼은 8 야드 이내에 사격할 수 없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향수복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사냥꾼을 대할 때 최선을 다해 8 야드를 할 것이며, 사냥꾼은 함정을 세우려면 반드시 나가야 한다. 보통, 그들은 먼저 가사해야 한다. 하지만 PVP 의 고급 플러그인과 물약 소품의 도움으로 사냥꾼은 비극적일 수 있다.
요약하면, 60 후와 향수복은 두 가지 체험이 될 것이다. 60 년대에는 어떤 직업이든 편안하게 놀 수 있었지만, 복고복 게이머들이 게임 내용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정도는 놀라운 수준에 이르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냥꾼은 향수복의 문턱은 매우 낮지만 상한선은 매우 높다. 운영과 인지도가 충분히 높으면, 아주 좋은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운영과 의식이 표준에 미치지 못하면 금화를 닦고 애완동물을 잡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헌터 자체는 캐주얼 게이머에게 더 적합하다. 실력은 상대적일 뿐이다. 직업마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60 년대에는 놀 수 없는 직업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