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치 전략:
스킬학습에서는 코치 전략을 자주 사용하며, 스킬을 분해하여 학생들이 복잡한 스킬을 점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프로그래밍, 음악 등 고도의 전문화 스킬이 필요한 분야에서는 더욱 그렇다.
2, 브래킷 전략:
스탠드 전략은 복잡한 기술을 학습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필요한 지원과 지침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학습 임무를 완수하고 학습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비계를 만들어 학생들이 학습 중의 장애를 극복하도록 돕다.
3. 앵커 전략:
앵커 전략은 종종 문제 해결 학습에 사용됩니다. 실제 상황을 창설하여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사고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유도함으로써 학생들의 혁신적인 사고와 실천 능력을 배양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도하다.
4. 견습 전략:
견습제 전략은 일반적으로 지식 기반 학습에 사용되며, 마스터와 전문가를 모방하여 지식을 배운다. 특히 의학, 법률 등 많은 경험과 지식이 필요한 분야에서는 더욱 그렇다.
위의 전략은 학생들의 주동성, 적극성, 창조성을 발휘하는 데 유리하다. 프레젠테이션 작업을 통해 몇 가지 추상적인 문제를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학습 욕구를 자극하고, 목소리와 형식의 전시를 이용하여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동원할 수 있다. 다원평가 메커니즘을 세워 학생들의 학습 태도, 과정, 관심, 공조협력 정도에 대해 다원평가를 할 수 있다.
정보화 교육의 이점
1, 정보화 교육은 대량의 최신 지식과 학습 정보를 제공하고, 사회와 시대의 요구에 따라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여 기존 교육 자원을 재사용하고, 지식 정보에 대한 새로운 가공, 조합 및 배열을 실현하며, 전문 발전과 인재 양성이 사회적 직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2. 정보화 교육은 지식과 정보의 내용을 확대하고, 학습자의 각종 수용 감각을 충분히 동원하여, 학습자에게 정보 자원이 풍부하고 지식량이 많은 좋은 학습 상황을 제공할 수 있다.
3. 정보화 교육은 학생들이 학습 내용의 난이도와 진도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게 하고, 수시로 선생님과 급우들과 상호 작용하여 전통적인 교사 중심 모델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한다. 정보화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정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교실 수업 외에 언제든지 지식을 배우고 습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