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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월 2 일 오후 10:53, 나는 위챗 모멘트 한 편을 보냈다. "출발점이 낮더라도 성장이 있고, 성장이 느리더라도 진보가 있고, 진보가 아무리 작아도 수확이 있다." 헛걸음할 길이 없으니, 매 걸음마다 계산한다. 모든 것이 최선의 안배 [미소] "한 친구가 65438+ 오전 0 시 36 분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강림버치를 추천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야 보았다. 놀랍게도, 위챗 모멘트 속의 시인 벨린 행인들도 강인포체에 대한 깨달음을 보냈다. "영화' 강인포체' 를 보고 돌아와서 이 문장 듣고 자신에게 감동을 받았다. 티베트는 확실히 우리의 진심 어린 감개할 만한 곳이다. 티베트에 가면 어떤 관광지도 가고 싶지 않아요. 나는 매일 포탈라와 대소사를 한 바퀴 돌고, 경건한 사람들을 보고, 그들의 가장 소박한 기쁨을 느끼고 싶다. 나는 티베트식당 창가에 앉아 바삭한 기름차를 마시며 햇빛을 따뜻하게 비춰주는 것을 좋아한다. 그때 나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고 행복했다 ... "그것은 티베트에 대한 그녀의 증언으로' 티베트, 스쳐간 거리' 라고 불린다.
티베트는 내가 항상 가고 싶었던 곳이다. 하지만 오카인포체라는 이름은 처음 뵙겠습니다. 내가 아는 것이 너무 적다는 것을 용서해 주세요.
그래서 바이두의' 임강기보': 임강기보, 메리설산, 아니마청산맥, 청해옥수의 갈도각보는 티베트 불교 4 대 신산이라고 불린다. 강데스 산맥은 북부의 쿤룬 산과 남부의 히말라야 산 사이에 걸쳐 있으며, 티베트 서부 알리의 광활한 고원에 거대한 용처럼 가로놓여 있다. 고개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거대한 피라미드처럼 아리플란드 고원에 우뚝 솟아 있는데, 해발 6656 미터의 강인포치 주봉이다.
강인보 풍기는 많은 종교 중의 성산이다. 산스크리트어에서는 길로산이라고 불리며, 강인파 풍기의 북쪽 기슭은 인더스 강 상류 사자천 강의 발원지이다. 전설에 따르면 영중 벤젠 교육은 이 산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힌두교는 산을 시바의 거처, 세계의 중심으로 본다. 자이나교는 이 산이 창시자인 리샤바나 수도원이 계시를 받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티베트 불교는 이 산이 금강의 거처로 여겨지는데, 끝없는 행복을 대표하며, 일년 내내 많은 신도들이 이곳저곳을 돌아다닌다.
오카인포지는 세계가 인정하는 성산이자 중국 티베트 영중벤젠, 힌두교, 티베트 불교, 구자이나교가 공인하는 세계 중심지이다. 강인포지는 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 산은 아니지만, 눈 덮인 산봉우리만이 햇빛 아래서 기이한 빛을 발하고 눈길을 끌 수 있다.
나는 종교가 없지만 종교를 가진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그래서 나는 정오 12:50 에 영화를 사서 영화관에 가서 끝까지 알아보았다.
정오에 영화관은 역시 텅 비었다. 이렇게 큰 회의장에는 다섯 명밖에 없다. 스크린에 광고된 빛으로 나는 마흔이 넘은 여자 두 명이 내 앞에 앉아 있는 것을 어렴풋이 보았다. 그들은 줄곧 몇 가지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나는 조용히 앉아서 영화의 시작을 기대하고 있다. .....
영화는 처음부터 티베트인들의 평범한 일상을 기록하였다. 여자가 방에서 밥을 하고, 남자가 산에 소를 놓아 양을 방목하고, 크고 작은 가정이 난로 옆에 둘러앉았다. 모두들 손에 바찬을 들고 바삭한 기름차를 마시며 잔잔한 가운데 표정이 많지 않다.
내 앞에 앉아 있는 두 여성은 쉴 새 없이 지껄이며 영화 속의 아름답고 평화로운 생활을 망쳤다. 내가 도울 수 없어요 하지만 부드럽게 당신을 생각나 게: 조용히 하시기 바랍니다 겠습니까? 이때 그들은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마치 자신이 영화관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마침내 조용해졌다. .....
프라촌의 72 세 마을 양페는 산에서 양을 방목할 때 동료들에게 말했다. 우리 형이 돌아가셨고, 그는 줄곧 오카인포체에 가고 싶었지만, 나는 너무 늙었다. 우리는 평생 소와 양을 따라다녔고, 나는 강인포체에 가서 참배하고 싶다. .....
니마투거 (양페의 조카) 는 삼촌을 라사와 신산강 인포체 순례로 데리고 아버지의 유언을 완성하기로 했다. 부처님 석가모니의 띠 말, 말년은 다른 해 13 회전과 맞먹는 것으로 가장 효과적인 적덕이라고 합니다. 1 1 마을 사람들이 대열에 합류했고, 임신한 지 반년 된 임산부, 도살 때문에 불안한 도살자, 장애가 있는 소년, 집을 지을 때 가족 사상자를 낸 중년 부부, 그들이 모르는 9 살 딸 ... 그들은 양가죽 옷, 손수건, 소고기를 준비했다
그들의 짐을 가득 실은 워킹 트랙터가 흔들렸을 때, 키잡이 니마가 모여서 안에 앉아 출발했다. 배웅하는 사람이 지척에 있을 때 트랙터를 따르는 사람이 머리를 조아리기 시작하니 정말 충격적이었다. .....
당현석' 대당 서역 삼국지':' 공물 형식, 그 의례는 9: 1, 발언 조문, 2, 허리를 굽혀 경의를 표하고, 3, 두 손을 높이 들고, 4, 두 손을 평평하게 들어, 5, 무릎을 꿇고, 6, 무릎을 꿇고, 7 두 손, 무릎, 머리가 함께 착지하는 것은 불교에서 가장 공경하는 경례이다. 우리는 종종 자신이 한 사람을 얼마나 숭배하는지 묘사하지만, 나는 그들이 망강의 프라촌에서 강인포치로 출발할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긴 여정에서 그들은 어떤 시련을 겪게 될 것인가?
이렇게 그들 몇 사람은 날이 밝을 때부터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절을 했다. 그들이 배고프고 피곤할 때, 앉아서 작은 칼로 육포를 썰어 휴식을 취한다. 날이 어두워지자 그들은 맨주먹으로 텐트를 치고 길가의 작은 역에서 불을 피웠다. 그들이 멈춰 섰던 그날 밤, 그들은 웃고, 가는 길의 어려움을 나누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른들이 함께 그들을 이끌고 경을 읽기 시작하자, 그들은 바람이 부는 밤에 평온하게 잠이 들었다. .....
이렇게 그들은 몇 걸음 쓰러져 눈 속에서 울창한 그늘 속으로 걸어갔다. 좁은 산길, 흐르는 강물, 돌길의 진흙 웅덩이, 미끄러운 눈길, 굴러가는 돌들이 그들의 경배를 막지 못했다! 지금, 나는 그들의 처지를 말로 표현하기가 매우 어렵다. 나는 사진으로 이 모든 것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
오는 길에, 내가 괴로운 날이라고 생각했을 때, 그들은 그 과정에서 삶의 즐거움을 찾았고, 그들이 전하는 평화와 평온은 나를 놀라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하루를 달렸을 때, 그들은 도끼로 얼음을 베어 호수에서 물을 길렀다. 그들은 아홉 살 된 딸을 끌고 호수에서 스케이트를 타고 놀았다. 그들은 해가 좋을 때 길가의 석두 위에서 이불을 쬐었다. 그들은 쟁기질하는 사람들이 소원을 빌도록 도와주었다. 그들은 길에서 차를 마시도록 초대받았고, 길에서 다른 사람을 만났을 때, 그들은 차를 멈추고 그들의 음식을 나누도록 초청했다. 그들은 흐르는 잔디밭 옆에서 즐겁게 춤을 추었다. 그들은 모든 방법을 환영 하 고 다른 사람에 의해 환영 했다, 모든 방법을 멀리 보내졌다 ... 내가 순례 길에 이야기를 봤을 때, 그들은 평소 하루, 모든 일이, 자연스럽 고, 진정, 그리고 그렇게 자연 했다. ....
임신한 차인곡진은 아이를 낳아 새로운 생명의 도래를 맞이하고, 고통 후의 기쁨을 맛보고 있다! 며칠 후, 그녀는 차근차근 순례 대열에 합류하여 갓 태어난 아이의 이름을' 딩자덴다' 로 지었는데, 이는 행복하고 장수를 뜻한다. 그는 어렸을 때 매우 조용했다. 그가 배가 고파서 울 때, 니마는 예배하고 있는 아이의 어머니를 차에 불러 젖을 먹이고 나서 다시 예배를 하기 시작했다. .....
그들의 트랙터는 차에 치여 길가의 도랑에 옆으로 뒤집혀 바퀴가 고장났다. 그러나 그들을 부딪친 차는 두 사람이 다쳤고, 그들은 아무런 얽힘도 없이 차를 먼저 가게 했지만, 자신은 차를 버려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사람들은 어깨 위의 밧줄로 줄기를 들어 앞으로 걸어갔다. 놀랍게도, 그들은 마차를 앞으로 당긴 후, 그것을 내려놓고 마차의 출발점으로 돌아가 몇 걸음 두드려 보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그들이 차 안에서 긴 비탈을 당겼을 때, 아무도 불평하지 않았고, 피곤하다고 외치는 사람도 없었다. 수레를 끄는 사람이 카트를 도와줄 여자가 필요하다고 말했을 때, 9 살 된 여자아이가 먼저 달려가 차 뒤를 따랐다. 그들은 발버둥치며 앞으로 걸어가면서 노래 한 곡을 불렀다. "나는 한 걸음 한 걸음 산으로 걸어갔고, 눈은 조금씩 떨어졌다. 스노우와 약속한 곳에서 나는 어머니를 떠올렸다. 우리는 모두 같은 어머니이다.
35 세의 정육점 집은 담으로 둘러싸여 있다. 그는 매일의 살육 때문에 깊은 죄책감을 느꼈다. 그는 술자리를 마셨을 때 기분이 좀 좋아졌다고 말했다. 그는 속죄를 위해 이번 순례에 참가했다. 그가 다시 땅을 기어다닐 때, 그는 오래도록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아직도 그가 피로 때문에 갑자기 병이 날까 봐 걱정이다. 옆에 있는 동반자가 그의 곁으로 기어올라 그에게 물었을 때, 그는 앞에 벌레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벌레를 위해 길을 양보하고 있다. .....
그들이 앉아서 그들이 집을 그리워한다고 말했을 때, 어린 소녀는 그녀의 가족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것은 몇 단어처럼 간단하다. 뭐 하는 거야? 나 보고 싶었어? 나는 너희들이 매우 그립다! 나는 어리석은 것 같다. 내가 내 사랑을 가장 표현하고 싶을 때, 나는 네가 보고 싶다고 말할 뿐이다.
1 년의 계절이 바뀌면서 그들은 마침내 부달라 궁을 멀리서 보았고, 멀리 두 손을 합친 채 기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들은 포탈라 궁전 기슭에 엎드려 신들 앞에서 예배하며 라마의 하닷과 새로운 생명의 세례를 받았다. .....
그들은 포탈라궁에 있는 작은 호텔에 여비가 없어서 공사장에 가서 여비를 벌고, 여관 주인이 산을 돌려 절을 하며 두 달 동안 집세를 면했다. 그들은 세탁소와 주방에서 일했던 사람들처럼 조용히 돌아왔다. .....
두 달 후, 나는 다시 성산 인포체로 출발했다. 이때, 딩자덴다는 이미 어머니의 등에 엎드려 기어다니기 시작했고, 노백양페는 인포체 발밑에서 조용히 죽었다. 니마는 노인이 깊은 산 밑에서 죽는 것은 복이고 신산은 운명이라고 말했다. 그는 트럼펫을 불러 노인을 성산에 가장 가까운 곳으로 업고 간단한 천장식을 했다. .....
영화의 끝에서, 거대한 설산 기슭에서 순례자들은 여전히 길에서 그들의 순결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화면이 완전히 어두울 때, 우리 경을 읽읍시다. .....
내 앞에 앉아 있던 두 여성은 물처럼 침착했고, 모든 자막이 끝날 때까지 일어나지 않고 떠났다. .....
내가 이 영화를 다 보고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한 번 얘기하면 재미없고 연극 충돌과 줄거리가 많지 않다. 난 그냥 계속 걷고, 걷고, 절을 하고, 캠핑을 하고, 경을 낭독하고, 아기가 태어날 때 병원에 가고, 노인이 돌아가셨을 때 안장을 하고, 가끔 즐겁게 노래하고 춤을 추며, 잠시 생활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그리고. .....
우리 대부분에게 위대함도 영광도 없고, 특별한 것도 없고, 삶에 대한 견지만 있을 뿐, 하루하루 순례자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우리 각자는 꿈을 가지고 있고, 모두 자신의 길을 걸으며, 서로 다른 어려움과 좌절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은 포기하고, 어떤 사람은 행복하고, 어떤 사람은 슬프고, 어떤 사람은 외롭고, 어떤 사람은 성공하고, 어떤 사람은 실패한다. 우리는 순례자처럼 생활이 부여한 여러 가지 상황을 조용히 받아들일 것인가? 우리는 순례자처럼 번잡한 생활 속에서 내면의 순수함을 유지하고, 모든 생명을 존중하고, 조용히 내면의 자아를 찾을 수 있을까? 순례자처럼, 우리 자신의 주동적인 마인드를 잊지 않고 용감하고 단호하게 트레킹할 수 있는 충분한 정신력을 가질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활 자체는 일종의 수행이다! 고독한 응시에서 시간력을 주면 우리는 길에서 어떤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