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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교육 변화의 돌파구는 어디입니까?

20 13 과 20 14 의 투자 열풍을 겪은 후 온라인 교육은 점차 이성으로 돌아온다. 온라인 교육회사는 이미 여러 해 동안 탐구해 왔지만, 이윤이 거의 없다. 온라인 교육은 어떻게 이윤을 내고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습니까? 지난 6 월 29 일 베이징상보가 주관하는 제 2 회 온라인 교육트렌드포럼 및 20 16-20 17 온라인 교육브랜드 시상식에서 업계의 전문가와 기업가들이' 20 17 온라인 교육' 에 대해

온라인 언어 교육 획기적인 K 12

에리컨설팅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 17 년 온라인 교육시장 규모는 2000 억원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20 16 말까지 온라인 교육업계는 기업의 5% 에 불과했다. 온라인 교육의 운영자들도 끊임없이 제품 라인을 빗어 시장의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있다.

"온라인 영어 교육은 넓은 트랙으로 20 17 어린이 영어 교육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황 웨이 전 리 부회장이 말했다. 20 17 온라인 영어 교육업체들은 K 12 단계에서 점차 비즈니스 초점을 사용자에게 조정했습니다. 제 2 회 온라인 교육 트렌드포럼 및 20 16-20 17 온라인 교육 브랜드 시상식에서 5 1 talk CFO 라이우밍은' 80 년대 이후' 부모의 아이들이 인터넷을 통해 공부한다고 인정했다. 시장에 적응하기 위해 5 1Talk 의 업무 초점은 성인에서 청소년으로 점차 옮겨가고 있다. 20 15 에서 현재까지 2 년 동안 젊은 사용자가 25% 에서 70% 로 증가했습니다. 5 1Talk 는 올 1 분기 재무제표에 따르면 K 12 업무가 현금 수입의 68.7% 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6 월, 5 1Talk 는 아동 영어 교육 프리미엄 제품인 하보 미국 초등학교를 출시했다.

지난 4 월 abc360 은 청소년 영어에 주력해 5- 18 세 사용자를 대상으로 시장 포지셔닝했습니다. 올해는 온라인 어린이 영어 브랜드 랜디 어린이 영어를 선보였다. 원성인 영어판은 상해 강과 협력한다. 랜디 영어 사용자 추천률은 20 17 분기 말 현재 78.6%, 학생 갱신율은 95% 에 달했다. 현재 청소년 사업은 abc360 전체 수입의 거의 90% 를 차지하며 현재 영국, 미국, 필리핀 등 여러 국가에 지사와 교육 기지를 두고 있다. VIPKID20 16 1 억 달러 융자를 받은 후 20 17 의 업무 중점은 K 12 라고 발표했습니다. VIPKID 는 원래 5-8 세 사용자였으며, 20 17 년에는 K 12 를 중요한 목표로 하고, 제품은 어린이 학습 연령을 전면적으로 포괄할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VIPKID 시험수외진 지역의 초중고등학교.

직업 교육의 변화는 강력한 제도적 지원이 필요하다.

직업교육의 사용자는 성인이고, 직업교육 분야에는 다양한 온라인 탐색 모델이 있다. 상덕은 9 억 위안을 들여 인터넷 전환을 마쳤다. 다네 교육은 확장 과정에서 교사 부족 등의 문제에 직면해 이중사 모델을 탐구하고 있다. 페인팅 교육은 로봇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과 다른 온라인 분야의 차이점은 교육이 문턱이 매우 낮은 산업이라는 것입니다. 너는 선생님을 찾아 온라인으로 가르치면 될 것 같다. 전통적인 교육변화선은 제품화, 체계화가 필요하며, 이는 매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디자인 이념이 필요하다. " 이만청 도화교육연합 총재가 말했다.

제 2 회 온라인 교육 트렌드 포럼에서 다네 교육 담당 부사장인 지일남은 오프라인 온라인 접속은 콘텐츠의 이전이 아니어야 하며 체계적인 보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다네 교육은 이중사 모드에서 TTS 교육 체계를 자체 개발하여 교육 내용, 교육 과정, 교육 관리, 교육 구조를 규범화했다. "제가 이중사였을 때, 5 만 명의 학생들이 완전히 원격으로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강력한 제도와 체계가 없으면 보증하기 어렵다. " 상덕 기관인 CTO du Zheng 은 이 견해에 동의했다. 상덕이 온라인 전환을 마친 뒤 올해 1 분기 매출액은 4 억 4200 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K 12 의 돌파구는 개인화입니다.

K 12 의 온라인 교육은 시행착오를 거쳤다. 온라인 교육에서 오프라인 교육에 이르는 기업들은 O2O 가 통과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자 잇달아 직업을 바꾸었다. 업계 인사들은 과외O2O 가 확실히 위선 수요라고 생각한다. 교육 분야에서는 명사의 공급이 부족하여, 교사가 방문하여 서비스를 설명하게 하고, 효율성이 크게 떨어진다. 둘째, 교육O2O 는 택시, 배달시장과는 달리 교사들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쉽게 거래할 수 있다.

에릭 컨설팅에 따르면 20 16, 12 까지 대부분의 toB 기관은 교육 정보화 업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교육업계 전체의 1 17 개 상장 기업 중 toB 업무에 종사하는 온라인 교육 기관이 78%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교육 정보화 시장에서 신규 진입자의 문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인기 생방송에 해당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관과 같은 기회가 있습니다. ToC 시장에서는 완전히 다른 상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체 온라인 교육 시장에서 프로젝트의 절반 이상이 toC 업무에 종사하고 있으며, 70% 의 기관이 적자 상태에 있다.

대혜혜 창시자 그문웨이는 도구류 응용이 유도에 능하지만 현재 흑자 모델은 분명하지 않다고 말했다. 영리모델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세 가지 범주가 있다. 첫 번째는 B2B2C 노선을 이용하는 것이고, 후기에는 학교에 유료나 학부모에게 유료로, 전형적인 대표는 교정망이다. 두 번째 범주는 파생 생방송 과정의 개발로 현재 주류이다. 전형적인 대표는 유인원 심리상담이다. 세 번째 범주는 여전히 ​​무료 모델을 계속하고 있으며 사회, 금융, 빅 데이터 등으로 전환 할 수있는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기회와 위험은 공존한다.

육건 강CC Talk 회장은 회의에서 현재 지능교육이 제창하는 것은 점점 개인화되는 교육 방식이라고 밝혔다. 개인화된 표현은 어댑티브 학습이나 기계 학습 AI 선생님이 평가를 통과한다. 평가 후 사람들의 다양한 수준과 학습 리듬을 바탕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학습 내용과 학습 리듬을 포함한 맞춤형 맞춤형 맞춤형 학습 경로가 특징이다. 이런 개인화된 학습에서는 전체 교육업계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개인화를 강조할 때, 통식수업도 동시에 존재하며, 개인화된 교육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이다. 업계 인사들은 개인화된 교육으로의 전환은 온라인 교육변화 탐구의 한 방향이라고 생각한다. 올해는 AI 원년으로 많은 회사들이 인공지능 방면에서 돌파구를 찾고 있다. 인공지능과 교사의 결합은 교사의 불균형과 개인화된 교육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면 K 12 의 중요한 돌파구가 될 것이다.

증기 돌파 온라인 프로그래밍

현재 STEAM 교육기관의 경쟁 구도는 분산되어 있으며, STEAM 교육이 통일되고 객관적인 평가 기준을 갖기가 어렵기 때문에 STEAM 교육기관이 브랜드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가중시켜 STEAM 교육기관의 빠른 확장에 가장 큰 제약이 되고 있습니다. 청과자본의 자료에 따르면 toC 기관도 많은 toB 업무를 테스트하고 있으며, toB 와 toC 업무는 좋은 시너지 효과를 가지고 있다. 시험수 toB 업무는 toC 기구의 업무 범위를 넓히고, toC 기관이 브랜드를 만들고, 시험수 과정을 만들고, 학생을 유입하여 toC 업무를 반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동오증권연구소는 두 가지 STEAM 교육기관이 이기고 크게 강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 기관에는 슈퍼 코스 R&D 능력이 업계 표준을 빼앗을 수 있는 반면, 다른 기관에는 교과 과정 범주를 확장함으로써 규모를 효과적으로 확대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시장에서 교육 로봇 교육은 현재 STEAM 교육의 가장 주류 교육 프로그램이다. 어린이 프로그래밍도 미래의 출로가 될 것이며, 이중교사 교육 모델은 이미 STEAM 교육의 수업에 들어갔다. 상어 공원과 같은 기업들은 이미 이중사 모델을 서너 선 도시로 확장하기 시작했다. 고양이를 프로그래밍하여 온라인으로 시장을 확장하다. 프로그래머 고양이는 6- 16 세 아동을 위한 어린이 프로그래밍 교육업체로 알려졌다. 학부모의 입소문을 통해 베이징 등 일선 도시와 신장, 구이저우 등 외진 지역에 있는 200 개 공립학교와 점차 협력하고 있다. 현재 공립학교의 프로그래밍 코스웨어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온라인 방식이 교사의 부족을 보완하고 3 ~ 4 급 시장에서 STEAM 교육의 확장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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