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젠어? 민난어? 왜 당나라 시대 언어인가요? 만다린어? 그럼 뭐죠? 그럼 푸젠성 장저우의 당나라? 장카이왕성? 천원광입니다.
천원광(657년? 711년), 팅주라는 단어, 롱후라는 숫자, 당나라, 하남 광저우 구시족, 어릴 때부터 똑똑하고 학구적이며, 승마와 사격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유교에 능숙하고 문학과 군사 모두 군사 전략에 능숙합니다. 장장 2년(669년), 그의 아버지 천정 장군이 귀국하여 중앙 평원 병사들을 이끌고 복건성으로 들어가 반란을 진압했습니다. 이듬해 그의 할머니 위징이 지원군을 이끌고 남하했고, 천원광이 그 뒤를 따랐습니다. 천정이 죽은 후 천원광은 아버지의 지위를 물려받았고, 공로를 인정받아 영남 행군 총독의 작위를 받았습니다. 푸젠성과 광둥성의 36개 요새와 가마를 차례로 평정한 후, 그는 국경을 개척하고 장저우를 세웠으며 그곳에서 초대 사신으로 활동했습니다. 중앙 평원의 아이들을 당나라 장저우로 데려와? 만다린? 은 푸젠성 남부까지 퍼져 당나라의 중국어? 살아있는 화석 민난어? 대만성, 광둥성 차오산, 하이난 레이저우 방언(민난 방언), 저장성 핑양, 창난 및 동남아시아의 사람들이 민난 방언을 사용하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대만에서는 민난어를 오늘날 허난성의 황하에서 건너온 헬뤄(河南語)라고 부르는데, 이는 중앙 평원의 고대 공식 언어입니다. 현재 하카족이라고 불리는 헬뤄족은 중부 평원에서 남쪽으로 이주한 사람들로, 남쪽에 있는 중부 평원족의 한 분파입니다. 중국 남동부 방언에도 중국어의 고풍스러운 요소가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당나라에서 배운 일본인들도 일부 헬소리를 남겼기 때문에 중국 전역의 방언, 특히 민난, 장시, 광둥, 광시, 후난(중앙 평원에서 남쪽으로 이동한 지역) 등에서 일본어 발음과 유사한 음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요즘 북쪽의 학생들이 남쪽의 학생들이 기숙사에서 집에 전화하는 소리를 들으면 일본어를 하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일본어 발음은 가장 잘 보존된 고대 중국어 소리입니다. 또한 한국어는 많은 부분에서 민난과 비슷합니다. 예를 들어? 이 세상? 앤디 라우의 '이 세상, 일등석'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민난과 일본어가 모두 세이가이 발음이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한자의 일본어 발음과 일본어의 한자 발음은 고대 중국 소리이며, 남부 6개 방언은 고대 중국어에서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크게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남부 사람들이 일본어 학습에 훨씬 더 능숙합니다. 한자가 중국어에서 비음인 경우 일본어로 발음합니다. 비음인 경우에는 일본어로 길게 발음합니다. 일본어로 홍보하는 것은 중국어로 들어오는 소리에서 비롯된 것인데, 이전에는 홍보하지 않았습니다. 남방은 고대 중국어에서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자음+모음 뒤에 자음이 오는 음이 있습니다. 이 후자의 자음은 발음되지는 않지만 입 모양을 바꿉니다. 야드나 광둥어처럼요? 하나? 일곱? 열? 모두 똑같아요. 영어에서 닫힌 음절이 불완전하게 터지는 것과 비슷한데, 그 뒤에 오는 자음은 무성음이고 단계적입니다.
남방과 고대 방언은 오늘날에도 크게 변하지 않지만 북방에서는 북송 왕조가 멸망한 이후 발음이 많이 변했습니다. 베이징 방언을 예로 들면 서기 936년 시징탕은 16개 주를 키탄에게 양도했고, 요주 지역은 중앙 평원에서 한족의 통치에서 벗어났습니다. 랴오, 진, 원 왕조 이후 베이징 방언은 지역 소수 언어(주로 알타이어)와 끊임없이 소통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중국 방언과도 빈번하게 접촉했습니다. 천 년이 넘는 시간 동안 베이징 방언은 매우 개방적인 환경에 놓여 있었습니다. 현대 베이징 방언은 다른 중국 방언에 비해 음성 구조가 가장 단순하고 고풍스러운 요소가 가장 적으며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중국 방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00년 전 명나라 말 이탈리아 선교사 마테오 리치가 수많은 베이징 방언(안후이성 장강 양쪽과 강소성 장강 북쪽에서 유행하는 장화관우(江淮關話), 일반적으로 시아우앙관우(下江關話)로 알려진 장화관우로 확인)과 대부분의 지역(쉬저우 및 기타 장강의 일부 지역을 제외)에서 쓰이고 있는 것을 기록해 두었는데, 이는 장강의 양쪽에서 쓰인 것으로 판명이 났고 장화관우로 알려진 장쑤성의 장화강 양안에서 많이 쓰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지역(쉬저우, 양쯔강 남안의 젠장 위쪽, 난징 아래, 장시성 강변 지역 제외). 이러한 기록은 여전히 보존되어 있습니다. 리치의 기록은 또한 유교의 성인이 명나라 이전에 사라졌다는 거짓말을 완전히 반증합니다. 리치의 기록에 따르면 당시 베이징 방언은 자음이 많고 zh, ch, sh와 같은 와블이 없는 언어였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것은 당시 베이징 방언이 베이징 방언도 아니고 현재의 만다린도 아니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베이징 방언이나 만다린 모두 이러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현재의 베이징 방언과 만다린은 400 년이 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만주족이 베이징에 들어왔을 때 만주족은 지역 사회 안보와 같은 정치적 목적을 위해 자금성에서 10마일 이내의 * * * 베이징 내도시와 10마일 너머의 외도시 사람들을 모두 쫓아 냈습니다. 그 결과 베이징에는 계급, 언어, 거주 지역이 매우 뚜렷한 만주족 공동체와 * * *족 공동체가 생겨났고, 베이징에서는 명나라의 공용어와 만주족의 두 가지 언어가 사용되었습니다. 도심에서는 만주어(북동쪽에서 전래된 중국어의 방언으로 당시 북경어를 중심으로 한 위옌 방언에서 요나라와 금나라 때 유래한 방언)가, 외곽 도시에서는 명나라 공식 언어가 사용되었습니다. 도심과 외곽의 인구 구성이 완전히 다른 상황에서 300년에 걸쳐 점진적으로 융합되면서 제3의 베이징 방언인 현대 베이징 방언이 등장하게 되었죠? 만다린어의 기초가 된 방언입니다.
음운 연구의 관점에서 볼 때 가장 초기에 기록된 표준 만다린어는 청나라 말기의 아이신 지오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극동군사재판소 재판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푸이>에는 옛 베이징 방언이 아닌 표준 만다린을 구사한 푸이를 심문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렇다면 만다린어는 푸이가 살기 전에 고안된 언어였을 것입니다. 강서 사전의 발음은 오늘날의 만다린어와 여전히 다르지만 다른 어떤 중국 방언보다 오늘날의 만다린어에 가깝습니다. 강서 사전의 등장은 만다린이 독립적인 방언으로 성숙했음을 의미합니다. 이 모든 것이 만주어에 만주어가 들어오고 강서 사전이 완성된 시기에 만다린이 형성되었음을 시사하는 것일까요? 만주 만다린? 가 형성되었고, 이 지역에서 만주 정권이 확장됨에 따라 ? 만주 푸통화? 팔기 귀족들이 베이징의 왕실 도심에서 중국 각지로 이주하면서 각 지역 초대 총독의 억양이 지역 표준 억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역 상류층에서 서민 사회로 계속 침투하고 성장하여 결국 ? 만주 만다린? 이 중국의 만다린어? 중화민국 건국 후 1913년 2월 베이징에서 발음 통일 회의가 열렸습니다. 발음 통일 회의는 1913년 2월 베이징에서 열렸습니다. 베이징에 초점을 맞추고 북쪽과 남쪽을 모두 고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북쪽과 남쪽을 모두 고려하여 베이징을 중심으로? 구인, 1965년 9월 구인 사전 편집 및 출판 1932년 5월 교육부는 정식으로 구인 일반 어휘를 발표하고 출판하여 푸통화 표준 수립의 모델을 제공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소수 언어와 문자에 대한 존중을 표명하고 ? 만다린? 이라는 이름으로 인한 오해를 피하기 위해 1955년과 1955년 6월 연이어 '문자 개혁 전국회의'를 개최했습니다. 를 개최했습니다. 현대 중국어 정상화에 관한 학술 회의? 는 표준화된 현대 중국어의 이름을 ? 만다린? 으로 명명하여 만다린의 정의와 표준을 결정했습니다. 그 중 ? 푸통화? 라는 단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유니버설? 그리고 * * * 통해? 지리적으로 말하면 북부는 만주족 활동의 주요 지역이자 만주족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지역입니다. 그리고 광둥성, 광시성, 푸젠성 등 남쪽의 일부 지역은? 산이 높고 황제가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인가요? 그러나 영향을 덜 받기 때문에 남방 언어가 당나라 시와 송나라 시를 중국어보다 더 운율이 좋고 친근하게 읽는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언어뿐만 아니라 수나라, 당나라의 고대 음악이자 중국 음악의 살아있는 화석인 난인(대만 지방에서는 난관 음악이라고 함)은 만주 청나라의 강희제 황제가 황실의 청나라 소리로 칭송하기도 했습니다. 만주 청나라가 '정명'을 없애기 위해 당나라 중부 평원 방언인 민남어라는 한족의 민족 의식이 형성되면서 민남어는 이때부터 형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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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관점에서 볼 때 고대 공용어의 진화는 아마도 다음과 같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는 관중 방언이 사용되었고, 오혁과 한나라 정권의 남하로 인해 진령 방언이 정통 공용어가 되었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를 거쳐 중국은 통일되었고 장안이 수도가 되었습니다. 이때 장안과 진링이라는 두 가지 정통 소리 체계가 등장했습니다. 당나라 말기 중국은 큰 혼란에 빠졌습니다. 수많은 중부 평원 주민들이 남쪽으로 이주했고, 북송 왕조의 수도였던 카이펑은 송원명이 말한 카이펑이 되었죠? 송인? ,? 중주인? 나중에 남송 왕조는 항저우로 남쪽으로 이동하고 중앙 평원의 많은 사람들이 항저우, 난징 및 양저우로 남쪽으로 이동하여 현지 오 언어와의 융합이 나타 났습니까? 샤장 공식 언어? (장화이 공식 언어). 나중에 명나라가 몽골족을 몰아내고 주디가 베이징으로 이주하여 오늘날까지 사용되고 있나요? 샤장 공식 언어? 를 명나라의 베이징 방언인 정통 공식 언어로 채택했습니다. 그 후 만주족은 베이징을 점령하고 명나라의 만다린어를 배웠습니다. 이때 만주족의 입에서 나오는 중국어는 입에서 나오는 소리를 완전히 잃고 울퉁불퉁하고 혼탁해졌습니다. 결국 만주어(滿洲語)로 지정되었고, 이것이 현재 공식 언어의 기초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