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한우에 대한 정보는 무엇입니까?

한우에 대한 정보는 무엇입니까?

현대의 유명한 시인, 본명은 석이다 (한 번의 시험에서' 성' 이라는 글자를 써서 100 점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이름을 바꾸었고, 작품' 나의 첫 번째 책' 에 언급되어 있다. ), 펜 이름 곡봉 을 사용했다. 먼 조상은 몽골인이다. 1923 10 은 산서성 정향현의 가난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14 살 때까지 그는 농촌에서 소를 방목하고, 나무를 줍고, 모내기 노래를 부르고, 권투를 연습하고, 씨름을 하고, 진흙으로 빚고, 바람을 쐬고, 뭇매를 했다. 그는 마을에서 가장 장난꾸러기 아이로 온몸이 흉터로 평생 퇴색한 적이 없다. 2 년 동안 초등학교에 다녔는데, 자신의 이름조차 잘못 썼어요. 나는 항상' 성' 이라는 글자를 잘못 쓴다. 아버지는 중학교 교사로서 예술적 기질과 사상 민주주의의 자유를 가지고 있다. 대혁명 기간 동안 그는 북경대학교에 재학하여 뛰어난 기교로 옛 시를 썼다. 열 살 때부터 그는 아버지가 숨긴 난해한 출판물을 읽는 것에 푹 빠졌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당시를 읽도록 가르쳤다. 그의 어머니는 천성이 솔직하고 고집이 세서, 그는 그녀의 감정적인 특질을 물려받았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아버지와 함께 산시 () 로 망명하여 Xi 안 () 에서 신문을 팔아 몇 달 동안 그림을 배우고 용산 () 을 걸어서 천수 () 로 올라가 극장 망명 학생을 모집하는 중학교에 들어갔다. 나는 회화와 시 쓰기에 매료되어 있지만, 나는 몇 차례 산북에 가서 육의 연구를 시도했다. 1940 시 발표 시작, 194 1 청두시 드라마' 지혜의 슬픔', 1942 계림시 창작' 오르도스 초원' 발표 동시에, 그는 또 추범, 아론,, 여원 등 청년 시인들의 싱그러운 시풍에 깊이 매료되었다. 1943 산시 성구 서북대학교 러시아어 전공에 입학했습니다. 1945 년 초, xian 에서 문학 저널' 필라 리아 병' 을 편집했다. 컬러인생' 은 1948 년 여름에 출간돼 1948 년 8 월 화북 해방구에 입성했다. 건국 초기에 나는 고교와 부대에서 일한 적이 있다. 1955 후풍사건으로 체포돼 1980 년 가을까지 평반하지 않았다. 1970 년대에 내가 후베이 함녕간학교에서 일했을 때, 시가 갑자기 나의 비분에서 떠올랐다. 1979 부터 그는 약 2 ~ 300 편의 시를 썼다. 그는 일찍이' 후투 오강과 나' 를 써서 어린 시절과 후투 오강의 과거 경험을 묘사했다.

한우는 1940 년대에 성장한 시인이다. 단풍나무 한 그루를 애도한 후 그는 198 1-1982 의 문학창작상을 받았고 온천은 전국 우수 새 시집상을 수상했다.

비바람 끝에 중국 문학의 새로운 시기에 그는 시의 생명력을 다시 얻었다. 시집' 온천' 이 중국 작협 우수 시집상을 수상했다. 한우의 시는 역사와 영혼의 깊이를 가지고 있고, 사회현실과 인생에 대한 체험은 사상성과 예술성을 가지고 있다. 한우는 한 장면과 이미지가 융합된 시를 좋아하고 추구한 지 이미 서너 년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런 시는 현실, 역사, 자연, 이상 등에 대한 깨달음을 가지고 있다. , 이미 침전, 응축 또는 순간 승화, 분출, 물리적 이미지와 접촉성을 가지고 있다. 시는 삶을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노력과 진솔한 탐구와 사고를 통해 생활 속에 없는 상황을 끊임없이 발견하고 창조한다. 한우는 그가 시 한 수를 쓸 때마다 항상 이번이 처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전의 어떤 시와도 상관없다. 그가 거의 초보자인 상황에서 경건함과 신비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생활과 시의 분야에서 나는 끊임없이 분투하고, 탐구하고, 초월하고, 발견하고, 새로운 상황을 발견하지 못했고, 나는 어떤 시도 쓰지 않았다. 물론 평론가들은 수십 년 동안 그의 시에서 흔적을 볼 수 있었지만, 사실 그의 일생의 창작은 그치지 않고 기슭이 있는 강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자신이 미성숙하고, 경험이 없고, 창작에서 영원히 끝까지 갈 수 없을 것이다. 그의 인생은 영원히 슬프고 한탄할 수 있는 새로운 상처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시집' 온천' 의 시는 정경시라고 할 수 있는데, 이곳의 시는 대부분' 문혁' 중' 오칠간학교' 가 쓴 것이다. 이 시들을 생활 상황에서 벗어나 일반적인 자연시로 삼는다면, 이 시들의 암시성과 타깃, 그리고 이러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생활 상황을 이해하기 어렵다. 오칠간교에서 그가 묵묵히 쓴 이 시들은 같은 감정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의미의 맥락은 거의 일종의 조건 반사가 되었다. 많은 평범한 일들이 갑자기 그 당시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 있던 감정에 불을 붙이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때 그에게는 시가만이 영혼이 무더위 속에서 편안한 숨을 쉴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래서 그는 항상 마음이 묵직한 시를 느꼈고, 필연적으로 슬프고 이상주의의 기조를 띠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수리의 탄생은 서양 속담을 생각나게 한다. "독수리는 때때로 닭보다 낮게 날지만, 닭은 독수리만큼 높이 날 수 없다." 이 시는 시인의 독수리에 대한 동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오칠간학교' 의 위험한 지정학적 환경은 독수리의 탄생에 비유할 수 있다. 죽근' 은 시인이 일상생활에서 시에 속하는 것을 발견하는 데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건조하고 뜨거운 땅에서는 부러진 죽근이 물의 흔적을 남겼다. 이것은 매우 평범한 시이지만 시인의 상상력과 체험을 불러일으켰고 대나무의 생명력은 시인의 활력을 불러일으켰다. 뱀알' 은 풍부한 예술적 묘사를 가지고 있고, 전체 이야기는 예술적 묘사이기 때문에 시인은 인생에 대한 복잡하고 기이한 느낌을 표현했다. "상처 입은 죽음" 은 깊이 발굴된 시입니다. 나무를 베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니, 정말 무언가를 상징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시에서 시인은 독특한 발견과 깊은 발굴을 가지고 있는데, 예사롭지 않다.' 그러나 그 삶에는 이렇게 많은 향기가 있다',' 향기/슬픔' 이 있다. 이러한 묘사와 묘사는 우리에게 위인을 생각나게 한다. 그가 쓰러진 후에야 사람들은 그의 가치를 느낄 수 있다. 이 가치를 깨닫는 사람일수록 더 슬프다. 거근' 이라는 생각도 이상하다. 완강한 생명은 항상 지하에 묻혀 있고, 가장 가연성이 높은 것은 장기적으로 응결되는 열량을 가지고 있다. 화남호는 유명한 시로, 그것의 예술 묘사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릴크의' 표범' 이 나온 후부터 동물에 관한 모든 시는 그 앞에서 시험을 받아야 한다고 할 수 있다.' 표범' 이 너무 좋기 때문이다. 표범에 비해 한우는 독특한 관찰각과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시인은 호랑이의 피와 눈물의 비분을 묘사하는 것 외에도 관중과 호랑이의 관계를 관찰하고, 관중의 비겁함, 절망, 연민, 황당무계함으로 호랑이의 고요한 누명을 돋보이게 했다. 화남호는 박해를 받은 모든 위인들의 상징이며, 그 관람객들은 위대하고 장려한 모든 것이 멸망될 때 슬픈 관람객으로 나타나는 지지자들을 상징한다. 이 사람들은 비록 작지만 새장 밖의 호랑이를 볼 권리가 있다. 난초는 시적이고 의미심장하다. 난초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난초와 잡초를 구분할 수 없기 때문이다. 《에뮤》는 매우 감동적이다. 시인이 큰 사랑이 없다면 어쨌든 마지막 두 줄을 쓸 수 없다. 상처' 의 창작 과정은 시인에게 상처가 있기 때문에 나무의 상처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시인의 경력이 깊기 때문에' 모든 상처가 뿌리가 깊다' 는 이런 독창적인 말을 할 수 있다.

이 구절을 편집하여 감상하다.

1973 년 6 월 계림에 처음 가서' 화남호' 한 곡을 썼다. 나는 호랑이 시를 미리 한 수 쓸 줄은 생각도 못했다. 호랑이, 그것의 기질과 이미지에 따라 계림산수와 연결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나는 분노한 심정에 두드러진 자세가 없는 호랑이 한 마리를 썼다. 나는 일생 동안 호랑이를 여러 번 본 적이 있다. 그 호랑이들은 계림의 이 화남호보다 훨씬 더 심하다. 195 1 년, 치치하르에서 동북호 한 마리가 오랫동안 철우리에 갇혀 있었고 베이징 동물원에서 본 호랑이는 서너 마리도 채 안 되었다. 하지만 그들 중 누구도 호랑이를 쓸 생각을 하지 않았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내 기질은 기세가 웅장한 것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아닌가? 울부짖는 동북호를 왜 쓰지 않습니까? 전반적으로, 나의 생활감은 결코 평범하지 않지만, 나는 정말 냉정하게 분석하고 자신의 당시의 감정을 이론할 능력이 없다. 나는 그 당시 시가 형성된 과정을 가능한 한 사실적으로 기록할 수 밖에 없었다.

냉정하게 생각해 봐, 당시 1973 에서 내가 다른 곳에서 호랑이 한 마리를 만난다면, 나는 이' 화남호' 를 쓸 수 없을지도 모른다. 계림 동물원의 이 호랑이는 피 묻은 발톱과 벽의 피 묻은 긁힌 자국이 내 영혼을 뒤흔들어서 단번에 나를 폭파시켰다. 당시 나는 후베이 함녕의 한 건교였는데, 대부분의 수강생들은 이미 북경으로 돌아가거나 다른 도시에 배정되었다. 나는 베이징에 들어갈 수 없는 소수의' 분자' 중의 하나이다. 심정은 말할 필요도 없고, 더할 나위 없이 무겁다. 그날 계림은 날씨가 무더웠다. 나와 두 동료는 협죽도 나무 그늘 아래 돌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했다. 계림의 협죽도는 분재가 아니라 키가 큰 나무 한 그루로, 서너 피트 높이의 분홍색 꽃이 만발해 내가 잘 아는 향기를 풍긴다. 그렇지 않으면 협죽도라고 믿기 어렵다. 계림동물원 맞은편에 지루해서 우리는 공원으로 들어갔다. 뜨거운 태양이 철장을 쪄서 구웠는데, 그 안에는 대부분 아나콘다, 뱀, 그리고 소수의 원숭이가 있었다. 마지막 우리 줄에서 우리는 이 화남호를 보았다. 내가 시에서 썼듯이, 그것은 기지개를 켜고 잠이 들었다 (?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피 묻은 발톱을 보았고, 부러졌고, 발톱 끝이 없었다. 처음에는 깨닫지 못했습니다. 동물원의 호랑이가 이빨과 발가락을 자르거나 톱질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 네 발가락이 부러진 호랑이는 분노하고 절망적으로 시멘트 벽에 깊고 얕은 핏자국을 도려내어 멀리서 발자국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새장 밖에 오랫동안 서 있었다. 나는 호랑이의 눈을 보고 싶다. 사람의 눈은 마음의 창이다. 호랑이의 눈도 마음의 창이어야 한다. 하지만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았습니다. 이 네 호랑이 발톱은 내 영혼을 부끄럽게 하기에 충분하다. 나는 내가 먼 장강 남안에서 계림으로 온 것은 자연의 순진무구한 품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이제 저는 실제로 투옥된 호랑이를 감상하는 데 관심이 있는 관중입니다. 나는 호랑이의 지렁이가 없다. 나는 부끄러울 뿐만 아니라 내 마음이 비열하다고 느껴서 황급히 떠났다. 나는 호랑이의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듣지 못했지만, 나는 195 1 nenjiang 해안에서 들은 동북호의 으르렁거림을 예상했다. 나는 호랑이의 포효보다 더 큰 소리를 들어 본 적이 없다. 내가 비탄에 잠겨 평생의 피를 다 써도 이렇게 강한 소리를 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건교로 돌아와서 그날 황급히 이' 화남호' 를 썼다. 아주 길어요. 대략 100 줄 정도 됩니다. 내가 시를 쓰는 데는 약점이 있어 간결하지 않다. 녹색원은 사람이 되든 시를 쓰든 가능한 간결하고 서정시는 보통 100 줄을 넘지 말라고 여러 차례 일깨워 주었다. 생활 작풍이 산만하여, 시를 쓸 때 늘 질질 끌며, 심오하지 않고, 감정이 집중되지 않고, 구조를 중시하지 않는다. 녹원의 말은 매우 적절하다. 그래서 1979 에서, 나는 이 시를 정리할 때 가지를 모두 지우고 50 줄도 안 남았다. 작년에 내가 집필을 할 때, 문자에 약간의 변경을 하고, 마지막에 두 줄을 더했다.

그리고 피,

거대하고 부서진 발가락과 발톱!

나는 화남호의 불순한 영혼이 사람들의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것은 영원히 허황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불꽃 같은 줄무늬, 불꽃 같은 눈' 을 봐도 가장 충격적인 특수한 이미지가 아직 쓰여지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피 흘리는 발가락과 발톱을 지나가게 하고, 호랑이 발톱이 다친 피를 한 방울씩 떨어뜨리고, 뜨거운 용융장처럼 둔하고 마비된 영혼을 태워야 한다! 나는 마지막 두 줄에 매우 만족한다. 시 한 수는 반드시 독자에게 잊을 수 없고 선명한 이미지를 남겨야 한다. 사람들은 종종 모든 시에' 핵심' 이 있고, 감정이 폭발하는 지점이 있다고 말한다. 이것으로 우리는 작가와 독자 사이의 감정을 융합할 수 있다. 이런 견해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나는 이' 화남호' 가 피투성이의 발가락과 발톱을 잃는다면, 결국 쏜살같이 지나가는 역동적인 이미지도 없고 밋밋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 시는 한 곳에서 너무 짧게 썼을지도 모른다. 마지막 절의 처음 두 줄은 "드디어 깨달았다 ... 나는 부끄럽게 동물원을 떠났다" 고 말했다. 원래는 좀 더 구체적인 방식으로 썼는데, 당시의 자책이었다. 그러나 나는 나 자신을 너무 많이 분석하고 싶지 않다. 나는' 연결 사상' 이 좀 일반적이고 공식적이라고 생각한다. 차라리 한 획을 끼고 빈 칸을 남겨 독자에게 사고하는 것이 낫다. 나는 이런 고려가 불합리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삭제는 너무 어렵다. "드디어 이해했어." 줄임표로 자신의 내면의 많은 활동을 숨기고,' 수치심' 이라는 단어만으로 자신의 감정을 가리킨다. 시의 마지막 줄의 처음 두 줄이 한 줄로 변하고, 앞에 한 줄을 남기고, 뒤에 한 줄을 남기면, 독자들이 이곳을 읽고, 잠시 멈추고, 내가 숨긴 복잡한 감정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가 요 몇 년 동안 쓴 시, 이' 화남호' 를 포함해서 모두 시의 경지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든 시는 첫 문장부터 끝까지 완전한 예술 생명이다. 각 줄의 모든 글자는 하나의 완전한 인생의 유기적인 부분이며, 더 많거나 적을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것의 표현 (외적 형식뿐만 아니라) 은 시의 상황, 이미지, 매력, 리듬과 한 번에 완성된다. 물론 이런 상황에 이르기는 어렵다. 이것은 내가 줄곧 분투해 온 이상일 뿐이다.

괴테의 말에 따르면, 모든 시는 창작 시간을 명시해야 하는데, 이것은 시를 이해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화남호' 가 표현한 감정은 그 역사시대의 특징으로만 이해할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당시 이렇게 호랑이를 쓸 수 밖에 없었고, 나는 당시 이 호랑이를 모험처럼 보았는데, 이 호랑이는 당시의 상황과 얼마나 비슷한가!

"드림여행자 하소시, 중국어 출판사, 200 1 판"

후투 오강과 나

내가 서너 살 때부터 할머니는 항상 눈을 감고 나에게 한숨을 쉬며 말했다. "당신의 성질은 정말 작은 후투 오강입니다." " 내가 장난이 심할 때, 우리 엄마와 언니는 항상 나에게 같은 말을 한다. 그러나 그들의 목소리에서, 나는 그들이 나를 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들을 수 없었고, 약간의 칭찬이 있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들의 엄숙한 눈빛과 말투는 분명히 경고의 뜻을 가지고 있다. 나는 왜 호투 오강으로 나를 말해야 하는지 정말 모르겠다.

후투 오강은 우리 마을에서 겨우 1 마일 떨어져 있다. 그때 나는 아직 후투 오강을 본 적이 없다. 강이란 무엇입니까? 잘 모르겠어요. 나는 후투 오강이 매우 야생이어서 통제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것을 보고 싶고, 내가 그것과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 보고 싶다. 나는 아마 한 사람일 것이다. 나보다 강하다. 아마도 그것만이 나를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

우리가 끝없는 광야에 들어갔을 때, 바오 이모는 앞을 가리키며 말했다. "그것은 후투 오강이다." 그러나 나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후투 오강은 어디에 있습니까?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다. 그것은 먼지가 날리는 모래사장으로, 무지하게 거기에 누워 있는데, 모래를 제외하고는 사실 크고 작은 석두. 나는 비할 데 없이 실망했다, 호투 강, 네가 나를 모욕했다! 내가 어떻게 이렇게 울면서 깨어나지 말라고 하는 후투 오강 () 처럼 울까?

언니와 바오 이모는 해안가의 숲에서 웃고 고개를 숙이고 나물을 따고 있다. 내가 후투 오강까지 걸어갔을 때, 그들은 슬픔으로 가득 차서 말했다. 나는 나의 잃어버린 꿈을 찾고, 호투 강에서 내 마음속의 호투 강을 찾았다.

......

후투 오강은 내 생명의 핵심 기념물 강이다. 그것은 매우 크다, 나는 매우 작다. 나는 영원히 그렇게 크지는 않겠지만, 기어다니는 흙처럼 짙은 갈색 강, 떨리는 해안, 천지의 울부짖음과 대기를 포함하여 그것을 마음속에 깊이 숨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단락을 편집하여 한우의 시를 해석하다.

위유

"제 시는 개인 자서전이 아니라 역사 전기의 작은 디테일이며 역사의 열매입니다. 잡문을 포함한 나의 모든 작품은 역사상 생동감 있는 단층이며 서사시 같은 고통을 가지고 있다. " 그는 또한 이렇게 말했다. "나와 나의 시가 이렇게 완강하게 사는 것은 고통을 씹기 위해서가 아니라 역사에 보복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내 시는 단지 역사를 정신없이 재난에서 벗어나게 할 뿐이다. "

한우

"내 시는 역사를 정신없이 재난에서 벗어나게 할 뿐이다."

"고난" 을 목격하다

한우의 상황시에서, 생활의 아름다운 이미지는 왕왕 험악한 상황에 놓인다. 어떤 것은 총에 겨누는 중요한 고비에 있다. 예를 들면 머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몇몇은 이미 폭력에 의해 "죽임을 당했다", 예를 들면, 베어진 단풍나무와 같다. 그러나 대부분은 여전히 ​​중국 남부 호랑이, 반 나무, 거대한 뿌리 등과 같은 나쁜 생활 조건 하에서 악에 의해 절뚝거린다. 그러나 그들은 쓰러지지 않고 완강히 왜곡 속에서 살아남아 용감하게 위험과 싸웠다. 요컨대 한우 정경시의 이미지와 상황의 심미 관계는 종종 생명이미지의 반항으로 험악한 상황에서 잔혹한 폭력과 충돌하고 투쟁하는 경우가 많다. 한우 정경시 중 무거운 우환 의식과 강한 힘감이 생겨났다. 작품은 생명의 고통과 인격에 대한 추구에서 죽음까지, 비슷한 경험을 가진 동식물에 나타나 상징적인 이미지나 의경으로 표현될 수 있다.

아이 청 (ai Qing) 은 "고통은 행복보다 더 아름답다" 고 말했다. 아이칭은 신시사에서 고난을 무겁지 않게 만들지 않은 최초의 위대한 시인이다. 당시 뜨거운 피가 가득한 한우는 주머니에 아이청의' 북국시' 를 머금고 항일과 시가 창작의 길에 올랐다. 아이청이 한우에 미치는 영향은 결정적이고 평생이다. 아이청의' 북방' 시집은 서사시 같은 분량을 가지고 있는데, 그가 많은 응결민족의 고난을 독창했다는 데 있다. 한우는 아이청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시에서 독특한 고난 상황을 만들려고 시도했다. 그는 "새로운 상황을 발견하지 못하면 영원히 시를 쓸 수 없다" 고 말했다.

한우는 "내 시는 개인 자서전이 아니라 위대한 역사전기의 작은 디테일, 역사의 열매" 라고 말했다. 잡문을 포함한 나의 모든 작품은 역사상 생동감 있는 단층이며 서사시 같은 고통을 가지고 있다. " 그는 또한 이렇게 말했다. "나와 나의 시가 이렇게 완강하게 사는 것은 고통을 씹기 위해서가 아니라 역사에 보복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내 시는 단지 역사를 정신없이 재난에서 벗어나게 할 뿐이다. " 증인으로서, 특정 역사시대의 민족고난을 표현하고, 중화민족이 다시는 이런 대재앙을 되풀이하지 않기를 바라며, 한우시가 창작한' 자기정의' 입니다.

진정으로 큰 재난을 겪은 사람은 행복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다.

행복은 즐기는 것이 아니다.

"체포 1955, 반혁명 모자를 쓴 지 25 년, 시민권, 작품 발표권 없음; 부단히 노동 개조를 하고, 아직도 직장에서 편집을 하고 있으니, 체육만 하면 너에게 카드를 베끼라고 한다. 그리고 농촌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한 번 하면 2 ~ 3 년이다. 명절이 지나자 우리는 팔달령에 불려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다. 그 시대는 우습고 우습다. 행복은 말할 것도 없다. " 한우는 이렇게 말했다. "아마도 슬픈 사람, 그렇게 많은 오해, 왜곡, 박해, 타격을 겪은 사람, 정말 큰 재난을 겪은 사람은 행복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진정한 행복은 공허하거나 현실적인 즐거움이 아니다. 행복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정신적 추구이며, 일종의 이상적인 경지이다. "

한우는 유배, 배고픔, 박해, 체포, 투옥, 투옥, 재판, 노동개혁, 각종 중노동 등 평생 너무 많은 고통을 겪었다. 참으로' 고통스럽고 풍부한 인생' 이다. 그의 시는 이런 삶의 고통의 실제 기록이다. 그의 초기 시가 이런 고통을 전달할 때 너무 격렬하고 노출된다면 연옥 생활의 시련 이후의 시풍은 오히려 깊고 간결해진다. "나에게는 고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너무 쉽다. 내 시에는 피, 눈물, 분노, 비난이 있다. 하지만 나는 고난에 고개를 숙이지 않고, 물러서지 않고, 도망가지 않고, 타락하지 않고, 항복하지 않고, 자신의 양심을 배신하지 않고, 인문정신을 배신하지 않고, 자신의 시를 배신하지 않았다. 모든 현실의 규범과 이익을 초월하는 더 고상한 인문적 경지와 정신이 있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 자체로 행복의 일부이며, 너는 그것을 행복이라고 부를 수 있다. "

한우의 관점에서 행복은 끊임없는 추구, 발견, 돌파, 추구의 과정이다. "시와 문학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칠 수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나는 시를 포기하거나 문학 창작을 멈추지 않았다. 나의 시는 나의 생활 경험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자서전적 내면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는 나의 생활 상태를 반영한다. "

나는 내가 걸출한 사람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지만, 나는 확실히 매우 독실한 도보 여행자이다.

생명의 힘

그는 시가 그의 생활의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시가 없으면 그는 오늘이 없다. 2003 년 5 월 중국을 방문한 마케도니아 작가협회 회장인 라이프스키는 중국 작가협회에서 한우에게' 문학 지휘봉상' 을 수여했다. 이 상은 마케도니아 작가 협회가 설립한 국제문학상이다. "마케도니아 * * * 공화국의' 문학지팡이상' 이 나에게 수여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나는 즉시 매우 부끄러움과 불안감을 느꼈다. 지팡이는 내 마음속에서 넓고 숭고한 이미지이다. 그것은 장엄함과 신성함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권위를 보여 준다. 저는 단지 인류시의 성지를 향해 트레킹하는 평범한 노인일 뿐입니다. 반세기가 넘는 격동과 혹독한 생활 속에서, 나는 이상적인 세상을 창조하기 위해 혈장, 눈물, 근골, 내키지 않는 영혼, 모두 후회 없는 헌신을 갈망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마도 이런 집착과 치정정신 때문에 독자들이 이해하고 신뢰하게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개인의 운명이 항상 국가의 안위와 밀접한 관련이 있고 민족의 불후의 신념이 나의 진정한 인간성과 시적인 기질을 만들어 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현대시에서 한우는 피할 수 없는 이름이다. 중학생 중 더 많은 것은 10 보다 적은 시가 인교판 교재와 중국 홍콩 한국 학생 교재로 선정돼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Sohu.com 이 개최한 제 1 차 중국시 독자조사에서' 시선' 은 68 만 독자가 그의 표를 던졌다. 10 대 가장 사랑받는 시인 중 한우가 5 위를 차지했다. "독자의 인정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중국의 많은 시인 중에서 시 창작 분야에서 나는 자신이 걸출한 사람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지만, 나는 확실히 심상치 않은 독실한 트레킹꾼이다. 나는 평범하지만, 나는 매우 확고하다. 클릭합니다 한우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내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시를 썼는지 세어 본 적이 없지만, 한 가지를 알고 있다. 나의 시는 대부분 무겁다. 이것은 정말 내 일생의 아쉬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몇 년 동안, 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시를 쓰기를 간절히 원했고, 나는 한번도 맛보지 못한 꿀 한 방울을 맛보기 위해 애써 시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중국의 거의 100 년 역사에서 진실한 시인으로서 쓴 시를 한 편 쓰지 않은 시인은 거의 없다. 만약 어떤 사람이 시인으로 가장했지만 쓴 시를 써본 적이 없다면, 나는 이 시인의 소질을 절대 믿지 않을 것이며, 그의 시를 감상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나는 내 시가 독자들이 미래에 약간의 재미를 얻을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전문가가 이 석두 조각을 감정했기 때문이 아니라 갑자기 소중하게 변했다. 내가 지하에서 그것을 만난 순간부터 나는 그것의 영성을 느꼈다. "

다채로운 인생',' 조국',' 조국 앞',' 온천',' 사랑과 노래',' 지렁이와 깃털',' 한우 서정시 선택' 등 10 부가 본 시에 있다. "어린시절 전원", "중국 산문집 한우권" 등 7 편의 산문집 시집, 시 노트, 몽유병도 있습니다. 최근 한우의 시집은 이미 일본과 한국에서 편집되어 출판되었다.

수상작

단풍나무 한 그루 추모' 는 문학창작상 198 1-1982 를 수상했고,' 온천' 은 전국 우수 새 시집상을 수상했다.

후투 오강과 나

이 문장 한 편은 의미심장한 서사 산문이다. 글은 내가 어렸을 때 고향 하천에 대한 불미스러운 정서를 묘사하며, 작가의 고향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전문은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제 1 부 (1~2 항) 어렸을 때 외할머니는' 나' 가 후투 오강 같다고 해서 그녀를 만날 생각이 들었다.

글 속의' 욕함',' 짱',' 간언' 의 뜻은' 나' 가 기이하게 장난칠 때 그들이 준 사랑의 경고와 권고일 뿐이다.

처음에' 나' 는 단지 자신이 좀 야생이라고 느꼈을 뿐, 늘 어른들의 통제를 받지 않는다. 아마도 이런 이유로, 나는 후투 오강과 비교되었다. 그래서 "나" 는 후투 오강의 대부분이 한 사람, 나보다 길고, 나보다 강하고, 나를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제 2 부 (3-9 항) 는 얼마 지나지 않아' 나' 가 처음으로 후투 오강을 보았지만, 후투 오강은 나의 잃어버린 꿈이 되었다.

내 마음 속의 호투 오강은 기세가 웅장한 거센 홍수일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눈앞의 호투 강은 사실 전혀 볼 수 없는 호투 강이다. 모래를 제외한 크고 작은 석두' 는 나를 매우 슬프게 한다. 후투 오강은 나의 잃어버린 꿈이 되었다.

이 부분에서 작가는 허실을 결합한 묘사 방법을 채택했다. 먼저 내 마음속의 호투 강을 쓰고, 물이 없는 호투 강을 쓰고, 내가 상상했던 호투 강을 쓰면서 내 마음속에서 호투 강의 중요한 지위를 부각시켰다.

제 3 부 (10~ 17 항) 는 마침내 장대하고 으르렁거리는 후투 강을 보고 소원을 이루었다.

이 부분은 홍수가 왔을 때의 기세가 웅장하여 시작된다.

강물이 범람했을 때, 나는 마침내 내가 이렇게 그리워하는 후투 오강을 보았다.

이런' 옷을 입지 않고 달리다'' 뛰면서 외치다' 는 동작은 후투 오강을 보고 싶은 절박한 심정을 표현했다.

개의 정태, 강물의 소리, 사람의 울음소리는 모두 후투 강이 범람할 때의 기세를 돋보이게 한다.

할머니가 나를 막으셨을 때 언니가 나를 찾아왔는데, 후투 강이 범람했을 때 사람들의 공황을 썼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말할 때 아무도 잘 말할 수 없고, 자신이 잘 말하지 못할까 봐' 라는 나의 기질을 부각시켰다. 정말 호투 오강과 같아서 멈출 수가 없다.

그런 다음 후투 오강의 으르렁거리는 기세를 썼다. "나" 를 써서 손을 뻗어 후투 오강의 물을 만지며 후투 오강에 대한 친절한 감정을 드러냈다.

그리고 나는' 나' 를 써서 후투 오강의 느낌을 보았다.

마침내 며칠 후 홍수가 가라앉았고,' 나' 는 다시 한 번 후투 오강을 방문하러 갔는데, 이것은 나 자신과 갈라놓을 수 없었다.

제 4 부 (18 항) 는 후투 오강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후투 오강은 그렇게 위대하지만, 나는 그렇게 보잘것없지만,' 나' 는 후투 오강과 비슷한 성격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