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풍이 만물을 움직이니 초목이 마음을 말한다.
마른 가지에는 못생긴 잎이 없고, 마른 물은 맑은 샘을 뱉는다.
천지가 힘차게 운반되자, Xi 의 채찍은 그가 멈추지 않았다.
만약 유명해지지 않았다면 죽사는 뭐라고 말했을까?
복숭아와 리가 젊었을 때 누가 살 수 있었을까?
부와 불멸은 두 가지 손실로 낭비된다.
석두 아직 판매 중이지만, 서리는 오래 가지 못한다.
석양을 두려워하고, 노래는 술을 강하게 마신다.
가을서리가 대가를 치르더라도 갑자기 유종을 침략했다. "Yuefu gongxun" 의 이상적인 번역 및 주석 번역
복숭아꽃과 매화가 햇빛에 피어나고, 꽃이 푸르고, 설날이 장식되어 있다.
동풍이 만물을 소생시키고, 만물이 모두 피어나는 것 같다.
마른 가지에 아름다운 새 잎이 돋아나고, 마른 개울에는 신선한 샘물이 흐르고 생기가 넘친다.
자연적으로 천지를 운행하고, 태양은 일본식 열차에서 쉬지 않고 운행한다.
일찌감치 이름을 날리지 않으면 어떻게 자신의 이름을 역사책에 기재할 수 있습니까?
복숭아와 리는 봄을 남겨야 하는데, 누가 봄을 영원히 남길 수 있습니까?
시간은 기다리지 않고, 부귀한 신선은 모두 지나가야 한다.
금석의 힘은 닳아 없어지고, 어떤 것도 서리와 햇볕에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해와 달이 쏜살같이 지나갈까 봐, 노래도 부르고 폭음도 하며, 자기는 그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 서리 내리는 버드나무처럼 갑자기 늙어서 몸이 안 돼요!
장가행' 의 창작 배경은 이백이 구악부의 제재를 모방하여 창작한 악부시입니다. 창작의 구체적인 시기는 고증하기 어렵지만, 그 창작의 내용을 보면 당현종 천보 3 년 (744 년) 후인' 금귀산 증정' 에 쓰여져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야만 그는' 부귀한 신선, 헛된 2' 의 깊고 끝없는 슬픔을 표현할 수 있어' 강창 강음' 을 표현할 수 있다. 이백의 "장가행" 에 대한 감상은 동제고어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장가, 고어, 또는 제때에 글을 써서 공을 세우고 사업을 시작하니 슬퍼하지 마라. 아니면 신선을 써서 약을 먹고 장수를 연장시킬 수도 있다. 또는 방랑하는 향수를 쓰거나 감상적인 인생이 짧다. 루 기계 \ "긴 노래 라인 \" 명성과 재산, 대나무 실크 선언 을 싫어; 사령운의' 장가행' 은 시간의 속도를 느끼며 기운을 잃는다. 리앙 은 먹고 마시는 \ "긴 노래 라인 \" 을 썼다; 심약의' 장가행' 은 여행 후 금화당을 사랑하게 된 것이지만, 명성이 불분명하여 죽사를 홍보하기 어렵다. 아무튼 이백 이전에 창가행으로 고시를 쓴 사람들은 모두 풍경에 감동을 받았을 때 자신의 슬픔을 표현하고,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추구와 자신의 서글픈 마음을 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백은 이로부터 인생을 깨닫고, 연상은 자신이 사업에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유선에서 실패하고, 고대인의 전철을 밟고, 고통에 빠져 자신의 불쾌함을 표현하지 않는 것을 반성한다. 그래서 나는 마음껏 삼키고, 격앙된 글과 슬픈 마음,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의 감정을 융합하고, 인정을 느끼고, 인생의 슬픔과 이별을 체득했다.
이 시의 처음 열 문장은 첫 단락이다. 처음 두 문장은 복숭아와 매화가 일찍 피었고, 백화가 만발했지만, 사실은 1 년의 휘황찬란할 뿐이다. 복숭아와 매리는 매년 봄에 피는 것은 자연의 법칙이기 때문에 복숭아꽃이 피는 것은 봄과 아름다움의 상징이다. 밀실 공포스러운 겨울의 추운 날 새장에 갇힌 후, 그는 돌아서서 봄의 따뜻한 조양으로 어루만졌고, 대지의 만물은 소생하여 적극적이고 왕성한 생기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간의 정신은 만물의 영으로서 배로 성장하고 크게 진보하는 것은 사물과 인간성의 상식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을 청춘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저자의 인식은 여기에 국한되지 않고, 도리꽃 봄을 더 탐구하는데, 이는 춘양의 연약함을 배양하고, 심혈을 기울인 사심없는 헌신이 필요하며, 생존발전은 봄날의 햇빛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저자는 이로써 군신 관계의 상호 의존성을 인식하고' 공명이 늦지 않다' 는 이유를 깔았다. 하늘에 대한 묘사상은 고시에서 한때 왕을 상징하는 의미가 있었다. 복숭아와 매화 꽃 봄날, 성현이 현인의 영광을 만나다. 자연의 법칙은 인간의 상식과 비슷한 점이 있다. 도리를 쓰는 것은 분명히 군신을 비유하는 일이다. 이것은 "승자" 의 노력 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이미지에 대한 묘사는 아름다운 감정과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추구를 담고 있다.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이다. 그러나 단점은 그 해의 휘황찬란할 뿐이므로 더욱 소중히 여길 만하다. 그리고 작가는 네 구절의 시로 봄의 묘용을 찬양한다. "동풍이 만물을 움직이고 초목이 뜻을 말한다." " 마른 가지에는 못생긴 잎이 없고, 마른 물은 맑은 향기를 뱉는다. 동풍이 대지의 만물을 따뜻하게 하고, 태양의 정신이 싹트며,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나 새로운 자세를 쟁취하는 것은 생명리듬의 아름다운 경지를 이루고 있다. 그래서 초목은 자신의 영기를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겨울의 마른 가지와 못생긴 잎은 모두 사라졌다. 못생긴 잎이 없다' 는 뜻은' 생각지도 못한 아름다운 잎' 마른 샘물도 향기로운 물줄기를 뿜어낸다는 뜻이다. 이 네 문장은 작은 복숭아꽃 한 송이로 시작하여 대지에 봄이 대지로 돌아오는 파노라마를 하소연하고 있다. 아름다운 복숭아, 이, 이영이 동풍을 받치고 끊임없이 만물을 경작하며 초목을 새롭게 하고 봄을 말리며 싱그러운 향기를 뿜어내며 봄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봄의 경지를 썼다. 전반적으로 볼 때, 여섯 편의 시는 시인이 경생정을 건드리면서 생겨난 미감으로, 평평하고 자연스러운 글과 시구로 성춘미의 이미지와 의경을 묘사한다. 시인은 환경에 있지만, 또 시골 밖에서는 필묘로 환경과 잘 어울린다. 평실한 묘사는 깊은 미감과 철학의 인식을 반영하지만, 자연 교과서의 추리와는 절대 다르다. 이 단락의 마지막 네 문장은 상면춘색의 묘사에서 토론으로 옮겨져 감정을 표현하고 이런 아름다운 경치를 조성하는 힘의 원천을 찾는다. " 힘차게 천지를 운반하자, Xi 는 쉬지 않고 채찍을 휘둘렀다. 만약 유명해지지 않았다면 죽사가 무엇을 발표할 것인가? "중국 고대 철학자들의 의견에 따르면 저자도 자연의 신력, 천지의 움직임이라고 생각하여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이 있어 우주의 만물이 자연적으로 생존, 발전, 죽는 각자의 법칙을 만들어 계절에 따라 다른 광경을 형성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항상 겨울이 아니라 봄을 선호하지만, 당시 사람들이 이런 음양의 변화를 바꿀 수 없었던 법칙이다. 물론, 그들은 또한 시간의 끝없는 흐름으로부터 인간의 삶과 죽음을 포함한 모든 것의 삶과 쇠퇴를 관찰하여 삶의 이치를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사람은 청춘의 아름다운 순간, 팔을 드러내고, 공을 세우고, 마치 봄날의 복숭아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이 살아 있을 때는 칭찬에 감탄해야 하고, 죽은 후에는 역사에 좋은 명성을 남기고 백세에 명성을 남겨야 한다. 그러나 현실의 이백은 아름다운 이상, 사람의 가치관, 꾸준한 노력의 정신을 가지고 있지만,' 일본인' (천황) 의 따뜻한 보호를 받지 못하고 청년기의 맏이로, 육룡태양신차 한 대를 몰고 있는데, 운전자는 왜 끊임없이 그를 쫓으라고 재촉하는가. 만약 그가 청년기에 일찍 유명해지지 못한다면 죽박사서에 남아 있을 수 없다. 그는 묵묵히 죽어서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았다. 외부무형의 압력과 내면의 분노가 누적되어 결국 자신의 불만을 표현하게 된다. 과거, 현재 상황, 미래의 예측에 이르기까지 시공간을 넓히고, 간단명료하고 심오하며, 하늘하늘하고 창쾌하며, 5 언고시의 전통적 특색을 발전시켰다. 여기에 시를 쓰는 것은 시와 의미를 모두 멈추어야 하지만, 사람들에게 남겨진 것은 명리가 일찍 확립되지 않은 이유와 결말이 얼마나 서스펜스가 많은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의 마지막 열 문장은 두 번째 단락이다. 처음 두 문장은 시작을 돌보며 시를 심화시킨다. 복숭아와 리가 한마음으로 청춘을 추구하는 이상 젊었을 때 아름다움을 보여야 한다. 그리고 누군가는 외상으로 태양을 가져가서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젊음은 영원하지 않나요? "누구" 라는 단어가 의심스럽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 능력을 상상하고, 환상에서 자신을 위로하고, 환상에서 * * * 의 즐거움을 누리며, 내면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러나 환상은 일시적이다. 그것이 현실로 변할 때, 또 열광에서 냉정으로 바뀌고, 이성으로 인생의 궤적을 걸러내고, 옳고 그름의 득실을 명확히 하여' 부귀한 신선, 허송세월' 의 고통스러운 시편을 만들었다. 나는 내 언행에 대해 새로운 판단을 내렸고, 나는 어제 어디가 틀렸는지 안다. 명리와 장생불로를 추구하는 것은 통치 계급의 쾌락의식과 삶의 가치이다. 벼슬을 하는 것은 인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상징이며, 자연히 부자가 아니면 비싸다. 이 경우, 영생불로라는 환상과 거짓된 요구가 생겨났는데, 그 목적은 자신의 권세 있는 지위와 생활 상태를 영원히 유지하고 명리를 겸비하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벼슬을 하고 싶지 않으면 신선이 된다. 사물, 자력갱생, 관직과 평평하게 앉아 있는 것도 좋은 명성을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러나 당나라 에, 또한 남쪽으로 공식 바로 가기, 초기 당나라 봉건 학자 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백도 예외는 아니다. 그는 관원을 찾아뵙고, 명산스님의 신선 () 을 방문하고, 명리 () 와 명리 () 를 모두 받았다. 오늘 나는 실패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일생을 헛되이 보내고, 후회하고, 다시 한 번 고통의 심연에 빠졌다. 그럼 난 고 대 인들이 "인생은 석두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석두 없이 오래 살 수 있다 생각?" " 그래서 "석두 여전히 판매, 서리는 오래 가지 않습니다." 로 발전했습니다. 비록 생명이 반석처럼 견고하더라도, 석두 () 는 장기간의 풍상 침범과 마모로 온몸을 자갈로 갈아 놓는데, 하물며 사람은 석두 () 이 아니다. 봄날의 복숭아, 식물, 청천은 당연히 봄의 아름다운 얼굴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말로는 사람이 영원히 살 수 없고, 명리는 가능한 한 빨리 얻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험이 없을 것이다. 얻더라도 영원히 살 수는 없다. 따라서 고대인의 구관 경험은' 도를 따라 일찍' 대나무 실크의 삶의 가치를 실현했다. 이 두 문장은 겉으로는 처음 두 문장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지만, 끊어진 것처럼 보이는 것은 신선장생에 대한 부정이다. 시의 발전, 감정의 기복, 사조의 기복, 시가 비약의 묘사로 서스펜스, 결말 추구, 유혹, 추궁을 남긴다. 그가 어제의 잘못을 후회할 때, 그는 반드시 노선을 바꾸어 새로운 선택을 할 것이다. "나는 일몰 후에 노래하고 마시는 것을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먹고 마시고, 노래하고, 술을 마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시간, 퇴폐적인 몸, 먹고 마시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는 텅 빈 죽음의 세계로 가서 일생을 허송할 것이다. 강악' 한 마디가 그 안에 숨겨진 슬픔을 드러냈다. 그것은 내키지 않는 인공기쁨, 불쾌한 인공기쁨, 가슴 속의 슬픔을 달래는 노래와 술, 일시적인 마취였다. 이런 의식적인 마취는 영혼의 더 많은 고통의 표현이며, 이백예술의 초상표현이며, 모두가 느끼지만 의식하지 못하는 마음 깊은 곳의 노래다. 이것은 모두의 길이지, 작은 집이 팔꿈치를 잡는 길이 아니다. 하지만 이런 자제의 희망조차도 실현하고 만족시키기 어려웠고, 나는 슬프게도 마지막 구절을 썼다. "가을서리는 노력을 아끼지 않고 갑자기 버드나무를 침범했다." " 혹독한 가을서리는 여태껏 인자한 적이 없고, 모든 것을 쓸히 죽이고, 사람은 아쉬움이 없다. 갑자기 그것이 와서 유종의 자세를 침범했다. 유종은 식물의 이름으로 허약해서 풍상을 견디지 못한다. 서리가 내린 후, 시든 것은 시들고 생기가 없다. 여기에 전고가 하나 있다. 《세설신어》에 따르면 고월은 양건문제와 동갑이고 고법은 조백이라고 한다. 컨설턴트: "왜 청선백이야? 클릭합니다 구 a: "자세는 가을을 바라보며 떨어진다. 송백의 자태서리. " 유종의 자세는 자기 배려를 의미하고, 송백의 자세는 간문제를 가리킨다. 이백은 이런 코드명으로 자신의 신분에 맞게 비천한 몸은 풍상을 견디지 못한다. 가을서리는 자연의 힘이자 사악한 정치세력의 잔혹한 타격이다. 저항할 수 없는 힘으로 준비되지 않은 약하고 비천한 몸을 공격한 결과는 자명하다. 결론은 의미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감정이 침통하다. 들쭉날쭉하여 눈물을 흘리게 한다. 울 때 정말 긴 노래라고 부를 수 있어요.
이백의 악부시는 이전의 같은 제재작품의 장점을 종합하여 독특하고, 기개를 주제로 자연을 종종으로 하고, 신선하고 단아하며, 범속을 초월하여 모두를 위해 쓴 것이다. 시는 필흥의 시 한 수로 시작하여 경생정을 만진다. 하지만 복숭아, 리, 인생이 변덕스럽고 제때에 먹고 마시며 노는 작품이 아니다. 그것의 비범한 용도를 보여 주고, 일반인의 마음을 뛰어넘는 삶의 가치를 표현했다. 결코 일반 악당의 사욕이 아니라 성당정신에 대한 높이 치켜세우는 것이다. 한 세대의 엘리트들의 애국적인 마음을 묘사하고 아름다운 자연의 봄빛을 칭송하며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과 아름다운 이상에 대한 추구를 털어놓으며 사업에 실패한 원한과 자기 해방에 대한 고통스러운 마음을 열어 사람들이 그의 내면의 감정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점프하는 마음, 격동의 변화, 끝없는 감정,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 영향을 미치고 사회적 불공정을 드러내고 있다. 아름다운 이상은 항상 이루기 어렵다. 이 때문에 나는 걱정이 태산이고, 몸부림치며, 가을서리의 액운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름다운 인간성의 파괴는 한 시대의 현상이 아니라 계급 사회의 현상이다. 성당 사회는 더욱 이렇다, 깊이 생각하게 한다.
이백 (70 1-762), 자태백, 당대의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칭송받았다. 본적은 서역 단편엽성에서 태어났다. 네 살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건남성 면주시로 이사했다. 이백은 천여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 이태백집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는 762 년에 6 1 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 묘는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리퍼
영원히 왕에게 작별을 고하고, 먼지처럼 떨리고, 나는 서리가 내리는 가을에 누워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추석에는 물이 파랗고 먼지가 없다. 시선이 수라바야에 떨어지니, 바닷물이 온통 밝다. 강을 보고, 기러기를 보고, 가을에는 남쪽을 왕래한다. 우원 가을 초록빛, 호마 자랑. 먼 곳의 책은 꿈으로 돌아가고, 빈 침대만이 소추의 적이다.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픔과 외로움을 느꼈고 가을은 봄보다 더 많다고 생각한다. 서리가 내린 단풍이 가지를 떠나 가까이 날아와 시 한 수를 쓰게 했다. 평산의 집은 멀리 바라보았고, 가을비가 내린 후 맑은 강물이 맑은 푸른 하늘을 비춘다. 추광, 창에게 물어봐, 무슨 일이야? 송죽에는 신추를 머금고, 헌창은 맑고 깨끗하다. 가을부터 장문까지 가을의 풀은 노랗다. 쌍연 한 폭을 그려 궁벽에서 나오다. 가을이 흐리고 맑지 않아 마당이 갑자기 추워졌다. 기러기가 이미 남쪽으로 날아갔기 때문에, 나는 더 이상 그를 보낼 수 있는 메신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