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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혜산의 주요 경험

양혜산

양혜산, 1952, 7 월 6 일 대만성 타이베이시, 호남 샹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중국 영화배우이자 유리 예술가이다.

1976 년 드라마' 꽃과 파도' 에 출연해 데뷔했다. 1978 주연영화' 잘못된 첫걸음'.

1984 년 주연영화' 도망자' 가 2 1 대만 영화 금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주연영화' 여경형수' 가 제 29 회 아시아태평양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1985 주연영화' 난 이렇게 평생을 살았어' 가 제 22 회 대만 영화 금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1987, 양혜산은 정상에서 은퇴를 선언하고 중국 현대유리예술에 투신하며 유리작업장을 설립하고 유리의 특수한 탈랍 주조법을 연구했다. 양혜산도 중국 현대유리 예술의 몇 안 되는 추진자 중 한 명이다.

2065438 년 6 월 6 일부터 20 15 년 6 월 7 일까지 양혜산 개인유리전은' 자비: 양혜산 생대소원 20 주년 전시회' 에서 열렸다.

중국어 이름: 양혜산.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타이베이, 대만

생년월일: 1952 7 월 16.

직업: 배우, 유리 예술가

졸업 학교: 타이 중 징이 여자 대학

대표작: 도주범, 이렇게 평생을 살았어요, 여경형수.

주요 업적: 대만 영화 금마상 2 회 여우주연상

제 29 회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 여우주연상

조기 경험

양혜산 1952 07 16 은 대만에서 태어나 본적 호남담입니다. 1975 는 타이중 정이여문리학원 (현재 프로비던스대학교) 외국어과에 재학하면서 대만 드라마' 꽃과 파도',' 김옥동맹' 공연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대만성 중국 TV 회사에 가입하여 배우가 되었다.

연기 경험

1976 년 드라마' 꽃과 파도' 에 출연해 데뷔했다. 1978 주연영화' 잘못된 첫걸음'.

1984 년' 도망자' 주연으로 2 1 대만 영화 금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그녀는' 옥청언니' 로 제 29 회 아시아태평양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1985 주연' 나는 이렇게 내 삶을 산다' 는 여주인공이 청년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제 22 회 대만 영화 김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1986 년 그녀는 장이 감독의 영화' 내 사랑' 을 받아 사업의 절정에서 영화계에서 은퇴했다. 그녀는 연예 경력에서 거의 140 편의 작품에 출연해 2 년 연속 금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옥청언니' 로 제 29 회 아시아태평양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65438 년부터 0987 년까지 양혜산은 절정기의 영화를 떠나 중국 현대유리예술에 투신했다. 그는 유리 작업장을 설립하여 유리 특수 왁스 주조법을 고심하여 연구했다.

더듬기, 실험, 실제 작품에 이르기까지 유리공방은 세계 최초의 현대 중국식 유리예술 창작집단에 의해 줄곧 깊은 기대를 받고 있다. 동시에 양혜산도 중국 현대유리 예술의 몇 안 되는 추진자 중 한 명이다.

주요 업무

영화에 참여하다

내 사랑-1987, 장이 감독

청형수-1986-04-24 에서 청형수를 때렸다.

나는 평생 이렇게 지냈다-1985-10-09, 계누이를 놀았다.

작은 탈주범-1984, 장페성 감독.

주연평 감독의' 10 장 에이스'.

소녀의 이중 자살-1980-07- 19 감독: 특히.

내일 스무 살-1976, 장충 감독.

"잘못된 첫 번째 단계-없음", 리앙 슬림 감독.

창업 과정

양혜산은' 중국 현대유리' 의 대명사로, 그녀가 설립한 유리작업장은 이미 세계 최고의 탈랍 주조 스튜디오 중 하나가 되었다. 유리 스튜디오의 성장 과정에서 양혜산은 독특한 예술적 재능과 예리한 관찰력으로 중국 전통 언어와 인문 사상이 풍부한 조각품을 만들어 유리 스튜디오가 단기간에 국제 예술 무대에 오르게 했다.

양혜산은 1990 부터 유약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유약 왁스 주조 작품을 가지고 국제전시회에 참가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중국풍의 작품, 성숙한 사고, 거대한 조각 잠재력, 바틱 유리의 놀라운 완성은 국제 예술계에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일본' 산경뉴스' 는 양혜산을' 화려하게 돌아서다' 고 칭찬했다.

1992 기간 양혜산의 작품은 이탈리아 베니스' 982' 국제투명예술전시회에 전시돼 세계 각국의 유리예술에 대한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그 중에서도' 김불' 의 불학 사상과 창작은 기법의 정밀한 연역하에 독특하고 참신하여 국제 톱스타들을 괄목하게 한다.

1993 기간 양혜산과 유리공방이 베이징 고궁박물원에서 전시되고 6 회의 전문가 토론이 열렸다. 고궁박물원은 양혜산의' 약사유리 사진불' 등 7 개 작품을 소장하고 양혜산에 처음으로 장서를 증정했다.

1995,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유리 예술의 거장인 리빙스키와 브레히트바 (Libensky & amp;) Brychtova), 이탈리아의 LivioSeguso, 일본의 Kyoheifujita, 미국의 DaleChihuly 와 양혜산은' 중국타임스' 와' 유리공방' 이 주관하는 제 1 회 대만성 국제현대유리예술전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양혜산은 유리의 색과 투명성을 통해' 천불' 을 창작했다. 주제는 세계의 슬픔을 느끼는 것이다. 브레히트바는 양혜산의 작품을 보고 이렇게 말했다. "리빈스키와 나는 유리 예술계에서 40 년이 되었다. 사실, 우리는 모든 창조적 사고를 경험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내부 공간, 내부 광선의 특성과 같은 유리의 본질에 대한 사고는 거의 10 년이 지났다. 네가 일한 역사는 겨우 7 ~ 8 년이지만, 나는 네가 핵심으로 가는 것을 보았다.

65438 년부터 0996 년까지 양혜산의 개인 신작' 인간 8 천억불' 이 일본 공예미술의 전당인 도쿄 이조성 삼월백화점 미술관에서 성대하게 전시되었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유리예술의 대가인 후지다 하시핑 씨가 직접 개막식을 축하하러 왔습니다. 이번 전시회의 대표 작품은 너비가 85 센티미터이고 높이가 55 센티미터이며 무게가 80 킬로그램이다. 불상을 덮고 있는 작은 산과 같은 대형 작품으로 돈황예술계와 일본의 유리예술계에서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1997, 베이징 고궁박물원은 양혜산 작품' 하늘과 땅 사이' 를 다시 소장하고 있다. 이 작품은 높이100cm, 너비 80cm 입니다. 그것은 거대하고 장려한 산벽 한가운데 밝고 순수한 신생아로, 깊은 잠 속에서 평온하고 조용하다. 양혜산의 조각상은 정신과 깊은 사고로 가득 차서 다시 한 번 사회 각계의 광범위한 관심과 긍정을 받았다.

65438 년부터 0998 년까지 양혜산은 왁스 주조의 기술적 한계를 돌파하여 직경 약 1 미터, 무게가 수백 킬로그램에 달하는 초대형 유리 작품을 완성하여 유리의 창작을 심각한 조각 범주로 끌어올렸다. 소나무의 달빛',' 쉬지 않고',' 대동소이하다' 등 중국의 짙은 전통과 언어의 융합은 현대의 이념을 흡수하고 왁스 주조 유리 기술을 습득해 국제유리 예술계에 새로운 시야를 제공하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박물관의 관심을 끌고 있다. 빅토리아와 앨버트 국립박물관,.

65438 년부터 0999 년까지 양혜산은 광저우 미술관과 선전 관산월미술관에서 연이어 전시되어' 인간 8 천억불' 과' 대원경지' 두 작품을 영구히 소장하고 있다. 양혜산은 지난 9 월 타이페이 원기 쇼핑몰에서' 92 1 양혜산 모금구제재해 바자회' 를 개최했고, * * * 680 만원을 모금해 지진 구호에 모두 기부했다. 연말에 타이페이 써우거우 미술관에서 열린' 오직 꿈과 현실-양혜산 밀레니엄 크리에이티브 관음전' 에서 여러 가지 주조 관음작품을 전시해 허실일체의 전체적인 이념을 보여 양혜산 개인을 위한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었다. 이와 함께 양혜산이 상하이 국제예술제에 참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천하 문화가 출판한' 양혜산, 장이, 유리공방' 이라는 책은 유 선생이 서열을 정하고 공방에서 제창하는 기업문화와 정신이 더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다.

2000 년 돈황 제 3 굴 원대 벽화' 천수천안관음' 에서 영감을 받아 양혜산은 약190cm, 폭 약150cm 의 입체관음을 조각하고 간쑤 돈황연구원 전시센터에서 다른 40 개의 불상과 함께 개최했다 같은 해 말 높이 347cm 의 관음상이 신광 삼중백화점의 양혜산 천수천안관음전' 에 전시되었다. 올해 유리공방과 미국 중국상 박람회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전국 유리 조각 디자인 대회를 열었다.

양혜산이 처음으로 스테인드글라스를 접한 것은 그가' 나와 장이 사랑' 을 촬영할 때 소품이 부티크의 유리 예술품을 빌렸기 때문이다. 조각의 투명성과 관통력은 양혜산을 그 아름다움에 경탄하게 했다. 이곳을 탐험한 후, 그는 이 예술품들이 각 나라에서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중국은 없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양혜산과 장이 (WHO) 는 영화계에서 물러나 영원한 가치 창출에 집중할 무언가를 찾을 수 있기를 희망했다. 유리 예술품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이 그들로 하여금 유리로 만든 세계로 들어가게 했다.

처음에 이 두 사람은 드라이를 그들의 주요 기술로 삼았다. 하지만 장의는 불어오는 한계를 깨닫고 각종 책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그는 우연히 정확한 복제와 대량 생산을 할 수 있는' pate-de-verre' 기술을 읽었다. 섬세한 유리제품과 함께 그는 이 신기술의 연구에 힘쓰고 있으며, 양혜산은 그의 곁에서 가장 강력한 실천자이다.

처음에 양혜산은 토법 제강의 모색 방법을 채택하여 책의 단계에 따라 연습했다. 하지만 재료, 시간, 온도에 대한 통제가 거의 프로답지 않기 때문에' 탈랍주조' 기술을 더 익히기 위해 양혜산과 장의는 미국의 뉴욕 실험유리공장에 가서 심학을 했지만, 이 스튜디오에서 탈랍주조 공예에는 아직 많은 중요한 문제가 있다.

양혜산에게 이번 학습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리 작품을 접한 것으로, 그녀의 눈을 크게 뜨고 유리 예술 창작에 대한 그녀의 열망과 끈기를 깊어지게 했다. 어릴 적부터 공부는 보통이지만 음악과 미술 방면에 특히 뛰어나서, 그녀의 학교 그림은 거의 모두 선생님께 끌려가 구경을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0 여 년 동안 잠든 이 예술세포는 그녀가 유리창작에 접촉하는 길에서 점차 수싱 되었다. 왁스 주조 유리 창작을 배우는 과정에서 그녀는 선생님 없이 처음부터 시작했지만, 그녀의 예술적 재능은 점차 개발되고 있다.

설비가 미비하고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양혜산과 장의는 이미 유리의 기술을 탐구한 지 3 년 반이 되었는데, 그들은 이미 부채가 7500 만 위안에 달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한 작품을 완성하지 못했다. 불타는 유리 작품은 모두 민물 유리 작업장의 뒷마당에 묻혀 면적이 10 평방미터를 넘는 유리 무덤이 되어 그들의 파트너들의 창업 과정을 일깨워 주었다. 양혜산은 툭하면 멈춘다. "공부는 지름길이 없고 마음만 쓴다." 그녀는 이 길을 가는 것이 마치 검고 긴 터널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고 묘사했지만, 앞에 서광이 있기만 하면 그녀가 나올 수 있다고 굳게 믿었다.

65438 에서 0987 까지, 내가 유리 산업에 들어갔을 때, 나는 왁스와 정밀 주조를 기술로 선택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많은 창작 공간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이 기술에 대한 배경 지식에 대해 양혜산과 장의는 항상 책에서 "그것은 이집트에서 시작되었고 19 세기에 프랑스에서 회복되었다" 고 썼다. 다년간의 분투의 목표는 단지' 프랑스인만이 습득할 수 있는 독특한 비밀 기술' 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 하지만 199 1 에서 유리공방이 일본 청해에서 열린 세계공업상품전에 공식 초청됐다. 대화에서 일본 유리 예술가, 저명한 수집가 여창웅은 실제로 왁스를 벗기는 주조 기술이 2000 여 년 전부터 중국에 나타나 허베이 만성현 중산 정왕유승묘에서 출토된 유리귀컵을 보러 가자고 제안했다.

이것은 양혜산과 장의를 놀라게 했고, 그들은 중국 유리를 위해 이야기하기로 결심했다. 손바닥 크기만 한 서한 귀 컵은 유리 작업장이 안식처의 기초가 되었다. "중국 유리를 대대로 전해라" 와 "중국 문화는 우리의 존엄성이다" 는 유리 스튜디오의 변하지 않는 핵심 이념이 되었다.

우리는 민족 문화의 발전을 중시하고, 중국특색 있는 색안경을 생산하기 위해 더욱 노력한다. 지난 20 년 동안, 우리는 균형과 문화적 균형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동시에 우리는 유리 작업장의' 문화' 부분이' 산업' 보다 더 많다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양혜산

중국 문화를 연구하고 역사에 관심을 갖는 능력을 키우는 것은 양혜산의 끊임없는 숙제이다. 문화는 민족의 혈맥에 뿌리를 두고 있다. 중국 부호를 활용해 현대 디자인 이념에 융합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선보이는 것도 유리공방이 그동안 자강불식해 온 숙제다. 양혜산은 창업 초기의 고된 세월 동안 한 친구가 아예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한가한 생활을 하라고 권했다고 회상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중국어 신문도 읽을 필요가 없고, 후손도 중국어를 할 줄 모른다는 생각에 그녀는 등이 쌀쌀하다고 느꼈다. 그것은 그녀가 원하는 생활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들은 대만성으로 돌아가 평생 중국을 위해 무언가를 남기고 싶었다. 그들은 투지가 있으면 살아남을 수 있다고 믿는다. 그들의 마음속에서, 유리 작업장의 성공은 얼마나 많은 돈을 벌느냐에 달려 있지 않다. 만약 그들이 이 사회에 가치관을 세우고 모범을 보일 수 있다면, 주머니에 아무것도 없어도 자부심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좋은 조각가, 숙련 된 기술, 정확한 기술 이외에, 가장 중요 한 특성은 관심사, 오 이다! 열광이라고 해야 한다. 때로는 자신의 기술이 너무 좋아서' 장인' 이 될까 봐 두려울 때도 있고, 기술이 너무 좋아서 작품이 딱딱하고 표본이 될 수도 있다. 양혜산

1996 년 양혜산은 돈황 제 3 굴로 들어가 천수천안관음상을 보았다. 벽화가 결국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는 유리 조각품으로 그것을 영원히 보존하기로 결심했다. 이것은 이 생의 큰 소원이다.

양혜산의 작품' 약국의 스테인드글라스가 부처처럼 빛난다' 는 일본 나라 야쿠츠키에게 증정됐다.

중국 상하이 미술관에서 전시된 이 미술관에는 양혜산의 불수 36 개도 소장되어 있다. 중국 홍콩 회족 예술관에서 열린' 양혜산의 중국 유리에 대한 사랑' 전시회는 홍콩에서 처음으로 현대 유리작품' 금사료 약사 유리' 를 소장한 것이다.

1997 년 양혜산 작품' 천지간' 이 중국 베이징' 1997 중국 당대 조각 예술전' 에 전시되어 다시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됐다.

미국 국립 여성예술박물관은 양혜산의 위대한 소망을 소장하고 있다.

1998 중국 베이징 고궁박물원 제 2 차 초청전, 양혜산 작품' 쉬지 않고 밝고 찬란하다' 를 모집했다.

대만성 타이페이시 신광 삼월백화점 남계점' 양혜산 중국 유리예술국제순회전'.

1999 중국 관산월미술관에서 양혜산 작품전을 열어 작품' 대원경지' 를 영구히 소장하고 있다.

중국 광둥 미술관은 양혜산 유리전을 열었고, 양혜산의 작품' 인간 8 천억불' 도 소장하고 있다.

대만성 타이베이 원기 쇼핑센터에서' 92 1 양혜산 소장품 구호 바자회' 를 개최하고, * * * 680 만원을 모금하고, 기부금을 모두 대만성에 기부하여 지진구호를 모으다.

써우거우 백화점은' 꿈과 현실-양혜산 밀레니엄 크리에이티브 관음전' 을 전시했다. 이번에 전시된 주조 관음작품은 공허와 실재의 개념을 드러냈는데, 이는 양혜산 개인이 창작한 새로운 이정표이다.

2000 년 중국 간쑤성 돈황연구원 전시센터에서' 천년돈황-양혜산 현대중국 유리예술전' 이 열렸다. 양혜산은 처음으로 작품을 돈황으로 보내는 현대 예술가이다. 전시센터는 양혜산의 작품' 고대 돈황' 과 대형 조각' 천수천안관음' 을 소장하고 중국 심양에서' 양혜산 현대 중국 유리예술전' 을 개최했다.

타이베이 신광 삼월문화센터' 이생대원' 전시는 천수관음을 전시하며 눈은 347 cm 에 이른다. 양혜산은 돈황불교예술에 대한 열정을 이어가는 것이 개인의 계승보다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타이페이에 이어' 생명의 위대한 소망' 전시회가 대만성 타이중, 가오슝, 싱가포르를 순회하며 약 40 만 명이 참관했다.

200 1 년, 미국 캘리포니아 올랜치현 파워스 박물관에서' 유리예술 3 부작' 전시회를 개최했다. 양혜산의 작품' 무상, 무상' 시리즈는 미국 유리 거장인 데일 치후리의 작품과 함께 전시됐다. 바울박물관도 양혜산의 위대한 소망을 영구히 소장하고 있다.

양혜산과 장의는 2002 년 중국 칭화대 미술학원 유리예술학과 고문교수로 초빙돼 유리예술실험실을 설립했다.

2004 년' 생명의 무상함-허황과 영원' 을 주제로 한 양혜산 현대유리예술전은 프랑스 카파자 미술관 전시센터에서 열렸다.

2005 년 양혜산의 시리즈 작품인' 꽃과 보름달' 이 미국 입자이론전에 초청됐다. 그녀는 유일하게 초청된 중국 유리 예술가다.

2006 년 장이가 연출해 양혜산이 감독한 a-hha 첫 애니메이션 영화' 검은 엉덩이' 가 공식 개봉됐다.

양혜산은 2007 년 WilliamCarlson 과 StevenWeinberg 와 30 년 이상 유리 창작 경험을 가진 거장급 예술가 두 명과 함께 미국 뉴욕 정상미술관 LeoKaplanModern 에서' 교차-교차' 를 전시하도록 초청받았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전문 유리박물관인 코닝 유리박물관은 양혜산의' 맑은 이해' 를 소장하고 있어 양혜산이 현대 유리 예술 창작의 중요한 작가 중 한 명이 된 것이 분명하다.

프랑스 노르망디 양혜산 유리 예술 전시회.

양혜산의' 영향력 20 상 유약 설치 예술전' 이 중국 유약유리 박물관에서 전시되었다. 유약유리, 동영상, 소리,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전례 없는 개방적인 실험으로, 유약공방에서 20 년 동안 당대 예술의 새로운 말을 창의적으로 선보였다.

유리 작업장과 프로젝터 제조업체 오토코드 기술회사가' 유리 오토코드' 로 합병돼 양혜산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2008 년 태평양 써우거우 백화점에서' 이해-양혜산 현대유리예술전' 이 열렸다. 양혜산 현대유리예술전' 이 쿠알라룸푸르에서 전시되었다. 5 12 쓰촨 원촨 지진 바자회 기부, 류리공방 기부 양혜산 대형 창작-'천지보리',' 아미타불', 수익금 전액 기부 구호. 양혜산이 디자인한' 조화와 계몽' 유리다구는 담방패 뮤지컬' 차' 오페라에서 올림픽 문화행사로 유리가 중국 베이징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등정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거품 하나, 두 가지 인생"; 스티븐 와인버그와 양혜산의 유리예술창조전은 싱가포르의 파라곤 쇼핑몰에서 전시됐다.

2009 년' 천수천안호세계' 양혜산 20 년 유리불상전은 대만 가오슝 불광산 불광원 미술관과 말레이시아 불광산 동사에서 전시됐다. 불광산은 양혜산 유리 불상 작품 9 점을 소장하고 있으며 불광산' 불기념관' 소장의 대표가 될 전망이다.

정자 유리 분수 (Pavilion glass fountain), 양혜산 (Yang Huishan) 이 디자인한 최초의 실외 유리 조각 분수는 2 년 동안 세계 최대 왁스 주조 창작의 분수로 말레이시아 기록 대전 (MalaysiaBookofRecords) 최고 유리 분수 기록을 획득했다.

중국 Xi 안법문사-'천수만안호천하-양혜산 유리불전 20 년'.

20 10, 장이와 양혜산은 대만성 대외무역협회의 초청을 받아 상해엑스포 대만성관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같은 해 양혜산은 상해엑스포 대만성관 친선대사를 위해 의류와 기념품을 디자인하라는 초대를 받았다.

뉴욕 코닝 박물관의 초청으로 양혜산은 박물관의 유리예술교육센터 스튜디오에서 일주일 동안 유리예술교육 강의를 했다. 그녀는 코닝 박물관이 초청해 강의한 최초의 중국 여성이다.

20 1 1 장의와 양혜산을 상하이 엑스포 대만성관의 대변인으로 초청하면서 대만 성관을 위한 천등 기념예술품을 디자인하도록 초청했다.

대만성 송산문창원에 유리태계획을 세우고 TMSK 소선당 식당을 설립했다. 타이페이 세계디자인전 20 1 1' 에 초청돼' 보리인 양혜산 Transquality 유리예술전',' 무상-양혜산과 장의유리영상장치 예술전' 을 전시했다.

대만 가오슝 불광산 부처님 기념관 개관. 본관 본관 주관 중 하나인 푸타루가 산관음전의 천안관음상은 양혜산이 조각한 것이다. 관음상 높이 388cm.

20 12 L 캠퍼스 공익교육 혁신포럼이 대만성 타이베이 실천대학에서 열렸다. 유명한 의류 디자이너 오계강, 유리공방 창업자 양혜산, 장의가 초청되어 연설을 했다.

20 13,' 지구에서의 유리 탐사-양혜산과 장의연합전' 이 중국 홍콩 대회당에서 열렸다. 4 월,' 유리세계 탐구-양혜산, 장의연전' 이 중국 미술관에서 전시되었다. 양혜산의' 중국 유리꽃 한 송이-봄바람에 더 쉽게 춤을 추는 것' 이 소장된 것은 중국미술관이 유리작품을 소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리공방 작품을 촬영한 여성좌는 돈황에서 돌아온 후 양혜산의 불상이 더 부드럽고 가벼워 더 이상 외형에 국한되지 않고 감정의 표현을 강조하며 불교언어에 해당하는' 무상',' 할 수 없는' 경지에 들어선 것 같다고 관찰했다. 전반적으로 돈황 이후 양혜산의 창작 관념은 심화되고 확장되었다. 단일하고 규칙적인 불상에서 시공에 대한 반영까지 부처와 불, 사람과 부처의 관계를 포함해' 인간 8 천억불',' 돈황 수억년',' 하늘과 땅 사이' 등 대형 작품에서 나타나고 있다. 1998 은' 말없는 아름다움',' 대성',' 휘황찬란하다' 등 10 여 편의 초대형 작품을 발표했다.

수상 기록

성격 평가

영국 국립 빅토리아와 알버트 박물관은 밝고 완벽한 두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당시 관장인 알란버그 박사는 수집식에서 "이 박물관은 최고의 예술품과 공예품만 소장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 박물관은 수공예품과 미술을 전문적으로 소장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응용미술을 소장하는 가장 권위 있고 대표적인 박물관입니다. 이번에는 이례적으로 살아 있는 예술가를 모집한 작품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혜산의 작품은 기술적으로든 창조적으로든 유리 예술계의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티나 오터노 (코닝 유리 박물관 큐레이터)

양혜산의' 무상, 무상' 시리즈에서 그녀는 유리의 유형성으로 깊은 정신적 의의를 설명하고, 또한 그녀의 깊은 종교적 신념을 보여 주었다. 그녀는 유리의 독특한 성질이 투명하고 영롱하며 완벽하고 미묘하게 유리 철학의 깊이를 부여했다고 생각한다. -피터 켈리 박사 (미국 바우어 박물관 관장)

양혜산의 예술은 기술과 철학을 결합하고 과거와 현재를 교묘하게 결합했다. 그녀는 빛, 색깔, 모양을 교묘하게 사용하여 유리가 투명하고, 변하지 않고, 헤어지기 어렵고, 초탈적이라는 것을 표현하여 딱 알맞다. 알만 라베 (American Paul Museum 연구 및 수집부 소장)

양혜산의 작품은 그녀가 수천 년 동안의 동양 전통문화에서 확고한 사상의 기초를 다졌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으며, 그녀의 작품은 우리 마음속의 의미와 경험을 불러일으켰다. -앙투안 레피에르 (현대 프랑스 유리 예술가 페트드 빌의 후손)

양혜산은 나의 영웅이자 소울메이트이다. 나는 항상 그녀를 오랫동안 알고 지낸 것 같다. 그녀의 작품은 아름다운 마음과 분위기를 보여준다. --스티븐 와인버그 (미국 현대 유리 예술가)

양혜산의 아름다운 작품은 나에게 새로운 시야를 열어 주었고, 나도 중국 문화가 그녀에게 깊은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고, 그녀도 자신의 창작 언어를 세웠다. -윌리엄 카슨 (미국 현대 유리 예술가)

양혜산은 그 시대의 예술가이다. 그녀는 예술의 종합 표현을 완성했다: 가장 생동감 있는 현대성, 가장 풍부한 생활 재능, 가장 의미심장한 지혜, 가장 복잡한 것을 통해 함께 모여 본질적인 상태를 포착하기를 기대한다. 오늘날 불교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한 서방 세계는 반드시 그녀의 작품에서 자신을 찾을 것이다. 로버트 드 블론드 (프랑스의 유명한 유리 예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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