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국판이 호남문화에 기여한 증국판은 호남문화의 전형적 대표이다. 동시에, 그는 거대한 인격매력과 성공을 전승하고 호남문화를 발양하는 데 역사적 공헌을 했다. 그의 공헌은 호남 문화 발전사에서 이정표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점이 있습니다. 1. 후난문화의 내면적 자질을 홍보하고 높이다. 고집이 세고 얽매이지 않는 호남민풍과 실사구시의 호남학풍은 수천 년 동안 서로 영향을 미치고 서로 융합하여 호남문화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여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빚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특징은 네 가지 측면에서 나타난다. 혼자 다니면서 타인의 의식에 의존하지 않고 착실한 일을 추구하고, 사람을 화나게 하는 열정적인 성격, 오만하고 오만한 태도다. 삼향사수에서 재배한 사람들은 모두 그들의 영향을 받는 것이다. 차이는 많든 적든, 깊든 얕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호남에서 창군이 태어나서 세계에 공헌하는 기초이다. 일찍이 집안이 이끄는 이 부대는 30 만 명을 들락날락하여 10 여 년 동안 수도를 옮겼다. 호남에서는 전국 동원이라고 부르며, 전 지역이 참여한다. 그 영향은 광범위해서 호우 이후 어떤 활동도 그것과 비교할 수 없다. 그 결과, 호남문화의 내재적인 품질은 이렇게 전국에 영향을 미치는 행사에서 크게 선전되었다. 양도는' 호남 청가행' 에서 이에 대해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수사가 창장 파도를 뿌리고, 군이 음산설을 밟는다. 10 여 개의 소리, 동, 서, 북, 남, 어디든 호남군을 볼 수 있다. 옛날 선배들은 피를 흘리며 분투하여 돌아왔지만, 후세 사람들은 자신이 노숙자라는 것을 한탄하지 않았다. 도시에는 징병령이 있고 농촌은 군악을 따른다. 만 리안 은 며칠 동안 전차, 마을 조 천 명. 농민은 천둥을 놓아 조고를 위해서만 외아들이 사직하여 피를 흘렸다. 아버지는 시체없이 죽었고, 형제의 영혼은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클릭합니다 "오늘만 캠프도 없고, 팀도 없고, 호남인도 없다. 중국 4 인으로부터 이 군사사회단체가 형성되었다. " 군 입대의 길을 걷고, 피투성이의 분투로 생존 환경을 개선하고, 쩡씨 가문 이래 많은 호남인들의 첫 번째 선택이 되면서 근대 중국 군계의' 무군 불남' 현상이 생겨났다. 동시에, 자신의 문화적 소양과 문인들이 군대를 이끌었던 고용제도로 인해 문인들이 오랫동안 믿고 추구해 온 가치관은 치군의 효과를 통해 가장 널리 보급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인, 문인, 문인, 문인, 문인) 후림익은 노유가 군에서 사서오경을 가르치게 하고, 왕창의 천막에는 밤에도 책 읽는 소리가 뒤섞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와 같은 군영 독서의 예는 근대 호남인의 필기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마오쩌둥은 "군대는 큰 학교" 라고 말했는데, 매우 일리가 있다. Xiangjun 은 건물이 없는 대학이고 전장은 칠판이 없는 교실이다. 수십만 세대가 오지에 살면서 황토를 등지고 있는 농민들이 나갈 기회가 있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하고, 가장 교묘하며, 가장 혹독한 투쟁 경험을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의 시야가 크게 넓어지고, 마음이 크게 넓어지고, 식견이 크게 높아졌다. 여기서 가장 큰 변화는 가족 외에 사회, 생존, 신앙, 물질, 정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믿음명언) 따라서 호남문화는 가장 광범위한 차원에서 질적으로 향상되었고, 심지어 비약까지 했다. 국가, 세계, 도덕 등 소수의 학자들만 관심을 가졌던 문제들이 야외촌민의 입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독립의식은 천하의 선구적인 혁신의식으로, 사업에 대한 추구는 국우민, 세상을 구하는 불안으로, 경박한 혈성정신을 이상을 위해 희생하는 정신으로 끌어올리고, 폭군의 자세는 강인한 열매, 끈기로 올라간다. 여기에는 분명히 한 가지 방향의 변화가 있는데, 바로 개체에서 집단으로, 이기에서 정의까지, 작은 마을에서 세계로 가는 것이다. 이번 보급을 거쳐 후샹 문화는 새로운 경지에 들어섰다. 따라서 천하를 가슴에 품고, 사람을 먼저 대하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용감하게 희생하고, 완강한 끈기 등을 품고 백여 년 동안 호남의 문화 정신 특성의 주요 내용이 되었다. Huxiang 문화에 새로운 시대의 의미를 주입하십시오. 농경사회는 가정 단위, 즉 소농 경제로 불린다. 소농 경제의 가장 큰 특징은 집단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농민들은 팀워크라는 개념이 없다. 과거에 외국인들은 중국을 산사 한 접시라고 불렀다. 호남은 농업 위주의 성으로 산사 현상이 비교적 심각하다. 이런 현상은 호남군이 결성된 후 변화하기 시작했다. 쩡 (Zeng) 가족은 샹군 (Xiangjun) 을 구성했으며, 의도적으로 혈연, 지정, 산업 관계의 유대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 모두가 전장에서 서로 보살피게하고, 삶과 죽음을 함께 공유하여 그린 캠프 "승리, 승리, 패배" 의 일반적인 단점을 극복 할 수있었습니다. 잔혹한 전쟁터는 가장 간단하고 직설적인 이치로 호남군의 용감함을 교육한다. 단결하면 승전, 승전, 승진, 부자가 될 수 있다. 모두 무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네가 전투에서 진다면, 너는 어떤 트로피도 얻을 수 없고, 모두 좋지 않다. 양도의' 호남 소년가' 는' 부형자 다툼, 우정 공조 단결' 이라는 호남군의 팀워크를 이렇게 찬양한 적이 있다. 누가 혼자 살기를 원하며 전쟁터에서 죽을 것을 맹세했다. 군가가 호수에서 나와 바로 적에게 들어갔다. " 군 이후 팀의 개념은 호남의 많은 인민 대중의 인정을 받아 모두들 자각적으로 뭉치고 뭉쳐서 작전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호남 근대에서 가장 유명한 팀인 화흥회와 신민학회는 중국 팀의 전범일 뿐만 아니라 세계 정치에서 성공한 팀의 전범이기도 하다. 후난인 마오쩌둥이' 신청년' 에서 처음으로 전국인민에게' 인민대단결' 이라는 구호를 외친 것은 우연이 아니다. 대혁명 시기에 호남의 농민회는 중국에서 가장 잘 조직된 팀이었기 때문에 우연이 아니다. 호남의 스님조차도 팀워크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중국 불교협회 초대 회장인 팔지두타는 호남인이다. 지형상의 이유로 호남은 줄곧 폐쇄되어 있어서 사람은 동정호를 옮길 수 없다. 쇼난 방언의' 출호' 라는 단어는 재간이 있고 출세하며 출처가 바로 여기에 있다는 뜻이다. 호남 사람들이 동정호를 벗어나 전국을 질주하게 하는 전쟁이다. 호남인들이 서방 무기를 처음 접할 수 있게 하는 전쟁이기도 하다. 견선리포를 만드는 위력을 실감했다. 설복성' 영안 노트' 에 따르면 후림익이 양선' 빨리 달리는 말' 을 보고 죽었다고 한다. 그는 "외국인의 기세는 막을 수 없고, 약이 없으면 구할 수 없고, 난처한 극인데, 근심하고 싶지만 얻을 수 없다" 고 생각한다. 이 점에서, 과거의 기악 지식은 후보다 훨씬 크다. 상군의 통수권자로서 전쟁은 당시 처음으로 깊이 생각하고 대책을 찾는 정부 고관이 되도록 강요했다. 그의 사고와 대응은 함풍 11 년 11 월 초 8 일 리듬에 적혀 있다. "현재 경제운동을 진압하고 일시적인 걱정을 덜어줄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미래에는 요리선 한 척을 짓는 법을 배우는 것이 특히 유익할 것이다. " 과거의 건의는 곧 국책을 형성했다. 중국 역사상 최초의 외교부인 총리외사사무실을 설립하고 창설된 중국 최초의 근대병공장인 안칭 내무장소를 설립했다. 서구 과학기술 도입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서구화 운동이 중국에서 일어나기 시작했다. 사망하기 1 년 전 이홍장과 손잡고 관원들에게 유학생을 태국 서부에 파견하여 기예를 공부하도록 초청한 적이 있다. "졸업 후 귀국한다" 는 것은 중국을 "점차 자강" 하게 한다. 그가 사망한 해 7 월, 이 건의는 실행에 옮겼다. Xiangjun 때문에, "Xihua" 는 호남에 큰 영향을 미치고 호남 사람들의 시야를 크게 넓혔습니다. 이때부터 호남의 일반 서민들의 머릿속에는 서양과 동양의 개념이 생기기 시작했다. 이 때문에 청정이 서방으로 파견한 첫 번째와 두 번째 사자는 모두 호남인 (곽송엽과 증기택) 이었다. 지난 세기 호남 유일 학생들이 가장 많았고, 심지어 나이 반백이 넘은 할머니들도 양도의 어머니 리, 채창씨의 어머니 게 등과 같이 두 발을 내딛고 바다를 건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팀 관념과 세계 안목은 호남문화의 새로운 시대적 내포 중 가장 중요한 두 가지다. 셋째, Huxiang 문화 진흥의 기초를 다지다. 일찍이 사업의 성공은 적어도 두 가지 방면에서 호남문화의 발양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하나는 정신적인 것이다. 호남문화는 원래 엄청난 힘을 가진 문화였지만, 시대기회의 부족으로 이 거대한 힘은 오랜 기간 동안 크게 드러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군군의 승리는 호남문화의 강력한 힘을 충분히 검증했고, 호남인들에게 유례없는 자신감을 주었고, 심지어 약간의 오만한 색채를 지닌 나르시즘 정서를 낳기도 했다. 양도의 시가 가장 대표적이다. "중국은 현재 그리스이고, 호남은 스파르타이다. "중국은 독일이 되고 호남은 프러시아가 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중국은 죽었고, 모든 호남 사람들은 죽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런 자신감은 심지어 나르시즘 복합체까지 호남 문화의 보급에 매우 유리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호남 사람들은 자신의 우수한 고향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내가 스유스에서 태어난 열토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다시 원대한 지역 문화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런 환경에서 호조 문화는 매우 좋은 전승과 자극을 받았다. 두번째는 물질입니다. 상군은 승리의 사단이다. 승리로 많은 인재가 탄생했다. Xiangjun 에서 나온 장관, Shilang, 총재, 총재는 30 명 이상이었고, 장관 이하의 공무원은 더 많았고, 2 급 이상의 무관은 수천 명, 3 등 이하는 셀 수 없이 많았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권세와 위망에 힘입어 후샹 문화의 발양에 그들의 유형적이거나 무형의 힘을 기여하였다. 승리의 경기였기 때문에 많은 트로피를 받았다. 남경에서만' 금은 바다와 같고 재물은 산과 같다' 고 불린다. 이 금과은 재물은 대부분 호남군 길자영의 주머니로 떨어졌다. 호남에는 곧 부자들이 나타났다. 그들은 상업을 하고, 학교를 짓고, 교육을 하고, 아이를 대도시로 보내 바다로 내려갈 때까지 공부한다. 호남의 현대적 분위기를 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19 세기 말 20 세기 초 호남은 중국에서 가장 역동적인 성이 되었다. 당시 호남 교육사업이 발달하여 많은 신식 학당이 전국에서 상위권에 올랐는데, 특히 시사학당이었다. 호남 언론업이 발달하여' 호남보' 와 함께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었다. 호남 유신업이 발달하여 남방학회 등 많은 동아리들이 중국 유신 운동을 추진하는 데 큰 공헌을 하였다. 호남 헌법업이 발달하여 호남인은 실제로 호남성 헌법을 제정했는데, 이것이 중국의 유일한 성급 헌법이다. 호남 공업은 결코 낙후되지 않고, 광산 채굴과 내륙 해운은 모두 각 성의 선두에 있다. 유명한 수구파 지도자 왕선겸은 악기슭서원의 장문인일 뿐만 아니라 양호기선 회사의 대주주이기도 하다. 이것은 아마도 근대 중국 문인들이 바다에 내려가는 가장 유명한 예일 것이다. 이렇게 마침내 호남 100 년 인재가 배출한 휘황찬란한 국면을 창조했다. 4. 호남의 문화를 호남에서 벗어나 세계로 나아가도록 추진한 이래 호남은 정치 경제 문화 등에서 중원 강남에 뒤떨어졌다. 왕운운은 "호남은 현 이래 지금까지 천하제일이다" 고 말했다. 쩡 가문이 창건한 호남군이 승리를 거둔 이후 호남은 세인들에게 괄목할 만하다. "하루는 호남이 없어서는 안 된다" 는 점은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중흥 장군, 반드시 구호조가 있어야 한다' 는 것도 명백한 사실이다. 유명한 역사학자 담서상은 "청대 이래 호남 인재가 배출되어 세상에 둘도 없는 성과를 거두었다" 고 말했다. 대경제는 대학에서 기원한다. 그래서 후샹 문화는 동정호를 벗어나 바다에 의해 중시되었다. 오사시기에 진독수는' 호남인의 정신' 에서 "수십 년 전 증국번과 로제난과 그들의 동료들이 어떤 학자였는지, 어떻게 고군분투하고 죽을힘을 다해 살았는가!" 라고 적었다. 황크강은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한 여단을 이끌고 한양에서 청군을 막았다. 채송파는 병환이 부족한 2000 명의 병사를 데리고 10 만 원준과 사투를 벌였다. 그들은 참으로 끈질긴 병사들이다! " 중국 사회 격동기에 호남인의 불요불굴의 정신은 전국의 학자와 인민을 고무시켰다. 호남 사람들의 정신도 세계의 눈길을 끌었다. 미국 인류학자 오 전백은 인간의 혈액형을 연구하는 전문가이다. 그는 일찍이 인류의 인문혈액형을 6 종으로 나누었는데, 그 중 세 번째는 호남형으로 명명되었다. 호상문화는 6000 여만 삼상자녀들의 공동 재산이니, 우리는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한다. 증국판이 호남문화에 기여한 것은 역사의 존재이므로 우리는 직시해야 한다. 물론, 그 역사는 수천수만의 호남인들이 쓴 것으로, 증국판이 그 시대의 대표적 상징이 된 것은 단지 그의 지도자의 지위 때문이었다. 이 점에서 여러분의 * * * 지식을 얻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