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찰은 현재 베이징 식물원에 있습니다. 식물원의 남문을 지나 간선도로를 따라 북쪽으로 끝까지 가다. 이 간판 건물은 와사찰 대문 밖에 있다.
와사찰 관광 안내
이 간판 건물은 향산사와 매우 비슷하다. 별문이니까 3 층 4 열, 기둥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높이 솟은 기둥은 유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방앗간 이마에는 광지 서핑이라고 적혀 있다. 부처님은 네 가지 지혜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즉 부처님은 지혜와 빛이 있습니다. 랭, 갑자기 명랑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네가 여기에 도착하면, 너는 갑자기 환하게 밝아지고, 불광은 사방으로 빛날 것이다.
이 간판 건물은 북쪽을 향해 남쪽을 향하고 동쪽에는 집 한 채가 있다. 내부는 가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나중에 공원, 고대 건물은 불을 피워 요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아, 그는 몇 개의 전기밥솥을 사서 관광객들에게 만두면을 만들어 주었다. 그의 집 상채와 만두면을 나는 모두 먹어본 적이 있는데, 바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공원 음식이다. 식당 뒤에는 손묘가 있다.
간판 건물 북서쪽에 오솔길이 하나 있는데, 북경으로 통하는 아주 유명한 곳, 바로 체리도랑이다. 체리 밸리 끝에는 샘이 하나 있다. 노인은 매일 각종 콜라병과 광천수통으로 이곳의 샘물을 가득 채우고 고모에게 마시면서 만병을 치료한다고 한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자 샘물이 점점 희어지더니 갑자기 다시 올라왔다.
우리집 노인이 쏟은 물이 좀 탁해 보이는데 비가 오면 샘도 혼탁할 줄 알았는데, 마신 후에도 이를 갈았다. 다음날 노인이 관개하러 갔을 때, 부근의 직원들은 그에게 관개하지 말라고 했다. 그것은 공원의 물이고 변기 물이 정화된 후의 물이다.
체리곡으로 가는 길에 와사찰 뒷벽 밖에 길수원이라는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에는 수영장, 발코니 및 홀이 있습니다. 홀에서 각종 라면과 소시지를 판다. 정원에는 해설자의 노래가 놓여 있는 확성기가 하나 더 있는데, 가사에는' 엄마가 느끼지 않는다' 라는 말이 앞뒤로 순환하고 있다.
광지충랑 패루를 가로지르는 길 양쪽의 정원에는 베이징에서 가장 풍부한 목련나무가 있다. 매년 봄, 목련꽃이 필 때, 꽃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와서 구경한다. 길 끝에 철책이 설치되었다. 매일 아침 7 시부터 오후 5 시까지 개장하고, 다른 시간에는 와사찰에 갈 수 없습니다.
와사찰 소개
와사찰 대문 밖에 유리 간판 건물이 하나 더 있다.
이 패루는 향산공원 조묘 앞의 유리패루, 이화원 만수산의 지혜해와 같다. 여기에 간판 건물 정면의 현판에는' * * * 비법을 즐겨라' 라고 적혀 있다.
연구에 함께 참여하다. 비밀을 지켜라, 너는 말할 수 없는 불교의 이치만 이해할 수 있을 뿐이다. 방앗간 뒤의 현판에는 "족히 해야 하고, 정밀해야 하고, 엄해야 한다" 고 적혀 있고, 뒤에는 긍정적인 말이 있다. 연구에 참여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학술 연구에서도 엄밀하게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 모두 감룡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유리 아치 뒤의 대문이다. 간판에 있는' 시보포각사' 는 원래 옹정제로 썼고, 간판은 전란으로 파괴되었다. 이 편액 이후 조박초 중수제가 썼다.
불교의 10 개 방위는 북, 남, 서, 동, 천지, 생사, 과거, 미래이다. 물론, 우주 의식은 하늘에서 지하까지 아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의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나를 안다. (조지 버나드 쇼, 우주명언)
산 밖에는 방당 옆에 몇 그루의 열린 섣달 매화나무가 있다.
와사찰은 당대의 정관년 사이에 세워졌다. 당시 떠우율사라고도 했는데, 수안사라고도 불렸다. 그중에 석불전 안에는 단향목으로 조각한 침불상이 있다. 당시 절은 크지 않아 남송에 이르면 기본적으로 파괴되었는데, 당시에는 아직도 많은 전란이 있었다. 원대에 이르러 원래의 떠우율묘를 기초로 재건하였다.
석불전도 재건을 진행하여 청동 침불상을 다시 주조했다. 명나라는 가장 번영한 시기이다.
명말 청초에 이르러 천하대란, 병마가 횡행하고, 와사찰이 무너지고, 향불이 꺼지고, 부처가 이미 갔다. 청나라 옹정년까지 이라크 왕자 운상이 와사찰을 재건하는 데 출자했다. 수리가 끝난 후 옹정제는 사방을 돌아다니며' 슈푸각사' 라는 간판을 포함한 많은 글자를 썼다.
나중에 간룡 황제는 그의 아버지의 발우를 물려받았다. 산문 밖의 유리 간판 건물은 감룡이 지은 것으로 추정된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향산의 조묘와 그가 지은 이화원 꼭대기에 있는 유리패루와 같을 수 있을까?
유리패루를 지을 때 묘문은 산문에서 유리패루까지 뻗어 있었고, 산문은 앞의 방생장과 함께 사찰건물이 되었다. 종고루는 산문 밖에 지어졌고 주위에는 섣달 매화나무가 있다. 시계탑의 지붕을 보다.
다른 절과 달리 와사찰의 입구 양쪽에는 옆문이 있습니다.
산문 천왕묘.
국왕묘에는 전례대로 미륵불상이 있는데, 양쪽에는 사천왕, 뒷면에는 베타가 있다.
천왕전 뒤에는 대웅전으로 통하는 플랫폼이 하나 있다. 앞문과 천왕당은 모두 산꼭대기에 위치해 있어 회와 지붕이 하나밖에 없다. 대웅보전은 유리 기와탑, 단처마, 처마 밑에 대들보 화동, 투아치, 등마루에 일곱 등짐승을 조각한다. 규격이 매우 높다. 청대는 이렇게 재건되어야 한다.
대웅보전은 3 피트 플랫폼 위에 앉아 있는데, 앞에는 난간이 있거나 없는 플랫폼, 폭 5 칸, 깊이 3 칸이 있다. 이것은 절에서 가장 큰 건물이다. 그러나 처마 현관은 없고 정문 간판에는' 임상 낡은 풍경' 이라고 적혀 있어 옹정문으로 쓴 것이다.
옛날에 이집트에는 람세스 2 세라는 파라오가 있었다. 그가 어디를 가든 그는 아름다운 절을 보았고, 그래서 그는 절에 있는 모든 원래의 파라오 조각상을 자기 것으로 바꾸었다. 우리 건륭황제도 이런 취미를 가지고 있다. 간판을 본 곳이라면, 그는 다른 사람의 원래 비문을 자신의 것으로 바꾸었다.
내가 와사찰에 도착했을 때, 옹정제의 제사는 많지 않았지만, 제사는 바로 여기에 있었다. 감룡은 이렇게 무례해서는 안 된다. 그가 불상의 편액을 베어 불태울 리가 없지? 임상 () 는 석가모니 _ 의 장소를 가리킨다. 이 절에는 잠자는 불상이 있다는 뜻이다. 수: 깊이; 상황: 상황.
앞문 양쪽의 대련은 간룡이 쓴 것이지만, 이곳의 글자는 부걸의 공물이다. 첫 번째 부분은' 옥죽황화선림의 공령톤' 이고, 두 번째 부분은' 포장한 묘미 엄숙한 산스크리트어' 이다.
이 성전은 삼불을 모시는 것이기 때문에 삼불전이라고도 한다. 불교의 시공간은 혼란스럽고, 공간은 세 개의 횡불을 늘어놓는다. 연대순으로 배열된 세 존불도 있다. 이 절은 제 3 존불, 즉 중간 석가모니불, 동쪽의 약사불, 서쪽의 아미타불을 모시고 있다. 위 그림은 가운데 조다마 싯다르다만 볼 수 있다.
불상 양쪽에는 열여덟 나한 진흙 플라스틱이 있다. 사당 뒷면은 천불산 남해관음상이며, 일명 섬관음이라고도 한다. 남해 분쟁이 격렬했을 때, 한 중국 아주머니는 남해가 반드시 중국에 속해야 한다고 예리하게 지적했다. 그렇지 않으면 관음이 남해에 사는 곳은 어디인가? 아주머니는 문화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녀의 이치는 매우 간단하다.
여느 때처럼 대웅전 앞의 플랫폼 양쪽에 거북이가 어비를 싣고 있다. 당나라에는 고대에 유명한 스님, 채식 염불, 연못을 파서 그를 놓아준 이야기가 있었는데, 집안은 꽤 높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느 날 불교 사원이 강탈당했다. 이 사람은 그의 모든 제자들을 데리고 배를 타고 남쪽으로 갔다. 도중에 강풍이 불어와 배가 전복되었다. 지금 거대한 거북이 한 마리가 모든 사람을 태우고 맞은편 해안에 도착했다. 착지할 때 스님이 아미타불을 불렀는데 거북이가 말했다. 나는 너의 절에 연못을 놓는 늙은 거북이다.
그때부터 거북등비석의 풍습이 생겼다. 어떤 사람들은 이 거북이가 동해 용왕의 아홉 번째 아들이라고 말한다. 구서를 불러' 노예성' 으로 읽다. 나는 네가 왜 비석을 가지고 나왔는지 모르겠다.
대웅보전 뒤에는 이 절에서 가장 유명한 누불전이 있다. 석불전의 건축 형식은 성웅보전과 같다. 마찬가지로 3 피트 높이의 받침대 앞에는 난간이 없는 플랫폼이 있고, 플랫폼 아래 양쪽에는 두 개의 왕실 기념비가 있다.
대웅보전도 유리 기와가 깔려 있어 산꼭대기에서 쉴 수 있지만, 등마루의 등짐승은 다섯 마리, 너비는 세 마리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간판에' 달이 하늘에 있다' 라고 쓰여 있다. 성은 불성을 가리킨다. 불빛은 달빛처럼 영원히 빛난다. 대련의 양쪽에는' 보리심' 이 있고, 아래는' 중생 모두 정이 있다' 가 있다.
홀 앞에는 "큰 자유를 얻다" 라고 적힌 현수막이 걸려 있다. 불교에서 가장 큰 자유는 열반이라고 한다. 이것들은 모두 자희가 쓴 것이다.
절 안의 조각상은 석가모니의 장면을 묘사했다. 석가모니불 측은 중간에 누워 있고 왼손은 다리에 평평하게 누워 오른손은 머리를 받치고 있다.
침불 뒤에는 진흙으로 칠한 좌불, 표정이 슬프다. 절 안의 분위기가 매우 처량하다. 이것은 석가모니가 나라 나무 밑에서 열반하는 장면이다. 그는 열두 제자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있다.
역사에는 확실히 석가모니가 있는데, 아마도 공자와 동시대에 있을 것이다. 그는 기원전 566 년 히말라야 남파에 있는 카피사 왕국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당나라는 네팔 중서부에 위치한 천축국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2,600 제곱 킬로미터를 차지하며 베이징의 6 분의 1 이다. 이곳에는 이미 현대의 고고학적 발견이 있었는데, 바로 고대의 도기들이 출토된 것이다.
그 당시 그 곳에는 국가라는 개념이 전혀 없었다. 기록에는 심지어 세 개의 마을까지 국가라고 불린다. 사실 그들을 부락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합하다. 석가모니는 부족의 성이고 무니는 산스크리트어 성인이다. 부처는 자신의 속명을 가지고 있다. 각종 불교 기록에 따르면 부처는 80 세에 제자들에게 그가 3 개월 후에 열반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때가 되자 그는 제자들을 NaylonyePostiti (이 강의 이름은 읽기가 너무 어렵다) 강둑의 두 털라 밑에 매트를 깔게 했다. 이것이 바로 사라의 인연이다. 그래서 부처는 보리수 아래의 부처가 되었고, 열반은 모라나무 밑에서 탄생했다.
부처는 매트 위에 누워서 머리는 북쪽을 향하고 발은 서쪽을 향하고 왼발은 오른발에 놓는다. 우리가 본 불교화는 모두 이렇게 그려져 있는데, 와사찰의 와불은이 자세입니다.
하지만 이 대전은 남쪽을 향한 것이기 때문에 이곳의 침불은 머리를 서쪽을 향해 남쪽을 향하는 것 같다. 태국 방콕에는 잠자는 불사원도 하나 더 있다. 침불상 속에는 목각의 금상이 하나 있는데, 머리는 북쪽으로 서쪽을 향하고 있다. 그것은 매우 크다. 보세요.
부처는 나무 밑에 누워 있었고, 열두 제자가 그의 곁에 둘러앉아 마지막 지시를 들었다. 부처는 여기서 적막했고, 화장한 사리는 석가모니 8 왕에게 픽업되어 탑을 건설하여 공양하였다. 불교의 열반은 산스크리트어이며, 의역은 열반이라고 불러야 한다. 열반 _ 은 고민을 없애는 것이고, 열반 _ 은 생사를 해방시키는 것이다.
부처열반의 날짜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티베트 불교에서 부처님의 생일, 부처님의 깨달음, 부처님의 열반은 같은 날이다. 한나라의 대승 불교는 이 몇 가지 제일로 나뉘는데, 부처님 열반일은 음력 2 월 15 일로 정해졌다. 이것은 당승이 서천에서 가져온 경서에 기재된 것이다. 《대당 서역기》를 참조하십시오.
자희태후를 먼저 말하다. 그녀의 서예는 확실히 심상치 않지만, 그래도 괜찮다. 정사각형이 바르니, 의기양양하지? 그녀도 많은 단어를 연습한 것 같다. 하지만 황제의 문장 들과는 달리, 그녀의 문장 들은 황제에 의해 어린 시절부터 가르쳐 왔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들은 역사시를 읽어야 한다. 그래서 황제가 쓴 대련에는 모두 약간의 전고와 어록이 있다.
자희태후가 쓴 이 문장들은 평평하고 소박하며 직설적이며 고전이 없다. 나는 그녀가 와사찰에 와서 부처님을 숭배하러 왔을 때, 틀림없이 부처님의 열반을 설명하고 있는 늙은 스님이 있었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그래서' 해탈' 을 써서 절에 걸어 두었는데, 나중에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전혀 문화 있는 사람이 작곡하는 방식이 아니다! 탕후루를 먹는 것과 탕후루를 먹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