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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유와 샤오조의 사랑 이야기의 전 과정

삼국지 주유전' 에서 샤오조는 신세와 얼굴, 지위가 모두 모호한 인물이다. 건안 3 년 (기원 198 년) 에 주유가 손책을 따라 완성 (현재 안휘 잠산현 매성진) 을 공격할 때 정복자의 자세로 두 개의 아름다운' 전리품' 을 얻었다. 하나는 대조, 하나는 조라고 한다. 유일하게 자매를 식별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의 아버지 성조였다. 당시 조공이라고 불렸다. 나는 현지의 신분과 지위가 있는 향신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조방의 나이, 기질, 미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나중에 손책은 대조를 난폭하게 시집보내고, 대범하게 소조를 주유에게 배속시켜 농담을 하며 말했다. "조조와 그녀의 두 딸이 유랑했지만, 우리가 남편이 되면 충분하다." 자랑스러운 정이 말과 표현에 넘쳐서 장인어른에 대해 좀 불경스럽다. 두 조를 생각하는 것은 매우 존귀한 처우이며, 가족의 지위는 결코 그리 높지 않을 것이다. 주유에게 샤오조가 아내인지 첩인지, 역사서에는 설명이 없다. 우리는 그녀와 주유가 12 의 결혼 생활에서 서로 사랑하고 행복할지 모르겠다. 한 가지 더, 주유가 손씨 형제를 따를 때 다른 미녀를 전리품으로 받았는지 아직 알 수 없다. 당시의 풍조와 세속 습관에 따르면 이런 가능성은 여전히 존재한다. 그 당시, 여자는 남자의 부속물일 뿐, 사서에 성, 본관, 예속 관계를 남기는 것은 큰일이었다.

감정적으로 각박한 역사학자들은 주유에게 사료를 많이 남기지 않고 후세 사람들에게 거대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후세 사람들은 주유와 샤오조가' 한 남자와 한 여자, 천작의 조화' 라고 고집스럽고 착실하게 생각한다. 현실 역사에서 주유에 다른 여자가 있는지 없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후세 사람들은 주랑과 샤오조에 대한 기억만 선별적으로 보존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후세의 시가에서 주랑의 로맨틱한 풍채는 조조의 아름답고 흐릿한 그림자로 합리적인 해석을 받았고, 주랑의 형상에도 따뜻한 인정이 주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피아노 연주와 같은 작은 분위기만으로는 영웅의 아름다움에 대한 후세 사람들의 전설적인 상상을 만족시킬 수 없다. 그들은 주유의 공명에 연지의 흔적을 바르는 것을 선호하며 주인공에게 용기와 전설적인 색채를 더해 준다. 예를 들어, 당대의 한 유명한 시인은 "깨진 모래 침몰철, 앞차의 교훈" 이라고 조롱했다. 동풍이 주랑 () 을 따르지 않고, 놋쇠대 () 가 봄에 두 조를 잠그다. " 송대의 서연주는' 주암시화' 에서 이런 경박한 말을' 양은 크지만 좋고 나쁨을 모른다' 고 비판했지만 이런 문학적 상상은 기묘했고 조조는 또 공성을 공격한 뒤 남의 아내를 빼앗는 악습이 있어 이런 황당무계하지만 재미있는 설은 민간에 뿌리를 내리고 번성하고 있다. 명대 나관중의' 삼국연의' 에서 점점 더 역동적으로 연출되었다. 책 제 34 장, 조조가 요동을 평정한 후, 기분이 매우 좋아서, 만년을 즐겁게 하기 위해 구리 참새대를 짓고 싶었다. 어린 태자 조식이 말했다. "만약 무대를 세우면 반드시 3 을 세울 것이다. 가운데는 청동새, 왼쪽은 옥룡, 오른쪽은 금봉. 그리고 두 개의 비행교를 만들면 장관이다." 원래 카오 (Cao) 를 위한 대규모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였지만 43 회에서는 영리한 공명에 의해 의도적으로 곡해되어 카오 (Cao) 의 "구리 참새 타이 푸 (Tongjie Taifu)" 에서 "두 조가 물건을 집어 들고, 하늘을 잠그면" 두 조의 아름다움이라고 지적했다. 주유는 듣고 벌컥 화를 내며 자리를 나와 북쪽을 가리키며 소리쳤다. "노적이 나를 너무 괴롭혔어!" "

중국 전통문화문사의 구분이 없는 특징으로 생생한 문학 세부 사항을 정사에 융합시켜 역사 인물의 전설을 확대했다. 문학 작품의 반복에서도 정사를 대신해 우리 민족의 가장 어려운 역사적 기억이 되었다.

문학과 전설을 역사의 일부로 만들기 위해 대대로 후대 문인들이 기꺼이 엄숙하게' 역사' 를 만들었다. 그래서 외로운 주유는 더 이상 외롭지 않고, 애매한 조는 더 이상 애매하지 않고, 두 사람의 묘지는 여러 곳에서 살아 있다. 최근 천 년 동안 주유의 무덤은 6 개, 소조의 묘지도 3 개로 집계됐다. 묘지마다 웅변의 이유와 생동감 있고 감동적인 전설이 있다.

장시 () 성 여강 () 서부의 조부인 묘처럼, 속칭 옥파교 () 라고 불린다. 그 존재의 이유는 주유가 바추 (루릉현 바구현) 마을에 남아 있고, 바구에서도 죽었기 때문이다. 샤오조가 죽은 후, 자연히 남편과 합장했고, 아밍시는 "성벽에 슬픈 무덤이 두 개 있는데, 하나는 주랑이고, 하나는 소조입니다." 라고 증언했다.

이것은 이야기가 아니지만, 그것은 분명히 공식적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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