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의 조각상
황제 시대에는 중국인들이 부여한 각종 신화 색채 외에도 백인들로 구성된 인도 유럽 부족이 하나 더 있었다고 한다. 특히 아시아 대륙에서는 거의 모든 곳에서 그들의 발자취가 있었다고 한다. 어디를 가든, 그들은 그곳에 살던 사람들을 죽이고, 원래의 집을 불태우고, 스스로 방어 건물을 짓는다.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중국의 동북은 이렇게 그들에 의해 점령될지도 모른다. 나중에 그들이 새로운 정복여행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여기서 관리하고, 다른 일부는 계속해서 새로운 땅을 탐험해야 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황제가 여전히 이 부족의 후예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한다.
게다가 지금의 정교한 자료에 따르면, 황제 시대에는 슬라브인과 같은 일부 유럽인들이 중국 동북에서 이주했다. 그리고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연구에 대한 사람들의 증가로 산둥 린쯔에서 묘지가 발견되었고, 묘지 안의 사람들의 DNA 가 유럽인의 DNA 와 동일하다는 증거를 뒷받침할 수 있는 증거가 또 하나 더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어쩌면 이것은 단지 우연일 수도 있지만, 어떤 중국인들은 어느 정도 유럽인의 후손일 수도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황제는 정말로 남아 있는 인도유럽인의 후예일 수도 있고, 인도유럽인은 대부분 백인이기 때문에 황제가 백인이라는 것은 가능하다.
황제의 토템은 일종의 상징이거나 일종의 신앙을 대표한다. 황제 토템은 황제가 이끄는 부족의 토템, 즉 황제가 이끄는 부족의 상징과 그래픽 신앙을 가리킨다.
황제 토템
황제의 토템에 대해서 두 가지 설이 있다. 첫째, 황제 토템은 곰이다. 이런 설법의 근원은 황제가 원래 곰 가문을 가졌고, 그도 아버지의 지위를 계승하여 곰 부족의 우두머리가 되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그가 처음부터 토템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가 있는 부족의 이름처럼 곰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당시 곰은 사람들에게 무섭고 흉악했고, 사람들은 두려워하는 것에 대해 경외심을 느꼈기 때문에 곰을 자신의 신앙으로 여길 수 있었다. 그리고 곰은 자신의 부족의 상징으로 자신의 부족이 나날이 강해지기를 바라기 때문에 이 주장은 성립되었다.
둘째, 이런 관점은 황제의 토템이 용이거나 큰 뱀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그 당시의 용은 우리가 지금 텔레비전에서 보고 있는 것이 아니었다. 당시 말한 용은 사실 큰 뱀이었다. 이 견해는 비교적 믿을 만하다. 많은 자료를 보면 당시 사람들은 뱀에 대해 경외심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여와에 대한 사람들의 묘사처럼, 여와는 뱀의 몸이고 인면이라고 한다. 자신의 신앙의 신을 뱀으로 쓸 수 있다는 것은 뱀에 대한 사람들의 추앙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그래서 황제 토템은 아마도 용 (뱀) 일 것이다.
개인적으로 황제 토템은 용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모두 자신을 용의 후손이라고 부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고대 국왕의 옷은 모두 용이 수놓아져 있었다. 만약 황제 시대에 용을 기르지 않았다면, 앞으로의 황제도 자신을 용과 함께 두려 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용은 황제 토템의 가능성이 더 크다.
황제의 발명은 우리가 인류의 시조 황제의 이야기를 알게 되었을 때 황제의 발명 정신에 충격을 받았다. 황제가 발명한 종류로 볼 때,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위대한 발명가이다. "사기 오제본기" 에 따르면 황제는 태어날 때부터 영성이 있었고, 태어나면 곧 말을 할 수 있었고, 어렸을 때는 더욱 영리하고 기지가 있었다. 나중에 황제도 그 총명함으로 많은 물건을 발명하여 사람들의 생산과 생활을 편리하게 하고, 인류의 물질문명의 과정을 촉진시켰다.
헌원황제상
황제 시대에는 사람들이 주로 밭에 의지하여 생계를 유지했다. 황제는 논무 제도를 발명하여 무수를 측정하여 민간에서 영토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였다. 그래서 황제의 발명 중에서 논제는 가장 중요한 발명 중의 하나이다. 인민의 토지 관리를 용이하게 하고 토지 분쟁을 피하기 위해 황제는 전국의 토지를 다시 나누고 밭 사이에' 우물' 이라는 글자를 그렸다. 가운데 밭은 국가 소유이고, 사방의 8 개 토지는 사유소유이다. 곡물과 시추를 재배하는 것이 가능하다. 요컨대 토지는 소유자가 마음대로 지배할 수 있다.
생활 속에서 황제는 베틀도 발명했다. 이때부터 사람들은 스스로 옷과 일용품을 생산할 수 있어 사람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 교통수단 방면에 있어서, 차와 배는 모두 황제의 발명이다. 구조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사람들의 생산성도 높아져 사람들의 두 손을 어느 정도 해방시켰다.
또한 황제는 사다리, 활과 화살, 나팔 등을 발명했습니다. 이후 진화와 개조를 거쳐 전장에 광범위하게 적용돼 군대의 전투력을 크게 높였다. 황제는 또한 정화종 동경 등과 같은 청동기를 발명했다. 황제의 발명은 생산생활의 모든 방면을 포괄하여 인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황제의 이야기는 내가 황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의 많은 이야기가 나의 머리 속에 떠올랐다. 황제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있다. 첫 번째 이야기는 황제와 치우 사이의 전쟁에 관한 것이다.
황제의 조각상
황제가 즉위한 후 부족민들은 화목하게 지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치우 등이 나타나 황제의 생활을 혼란시켰다. 치우가 이끄는 사람들은 모두 요괴의 모습으로 좀 무섭고 힘이 있다. 그들은 줄곧 황제를 반대하여 많은 무고한 부족 인민을 살해했다. 황제는 참을 수 없었다. 부족 인민을 보호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군대를 이끌고 치우와 격렬한 전투를 벌였지만 십여 일이 지났는데도 치우는 여전히 물리지 않았다. 황제는 매우 초조했지만, 어느 날 밤 그는 꿈을 꾸었는데, 이 꿈은 그에게 영감을 주었다. 꿈의 내용은 갑자기 한차례의 큰 바람이 땅 위의 흙을 날려버리고, 한 목자가 만 마리의 양을 따라잡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제가 깨어난 후, 즉시 사람을 보내 이 두 사람을 찾아갔는데, 하나는 후풍이라고 하고, 하나는 이목이라고 불렀다. 황제는 그들을 찾은 후 그들을 장군으로 임명하여 치우에 대한 전쟁을 다시 시작하려고 했다. 그러나 치우는 자신의 마법을 통해 짙은 안개를 내뿜었고, 3 일 동안 안개에 포위되자 황제는 남차를 안내하여 올바른 방향을 찾기 시작했다. 동시에 하늘의 일부 신들도 내려와 황제를 도왔다. 결국 치우는 죽임을 당했지만 치우의 능력이 뛰어나서 손오공처럼 죽을 수 없었고, 그의 시체를 여러 조각으로 썰어 각지에 흩어졌다. 치우가 죽은 후, 평온한 생활 환경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황제의 이야기는 신화 이기 때문에, 지금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믿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결국 역사적인 기록이 있다. 그것이 사실이든 거짓이든, 우리가 좀 더 잘 아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황제는 황대황제를 만날 것이다. 비록 그는 매우 강력한 사람이지만, 그는 불가피하게 문제를 겪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는 전문가를 찾아 그를 지도할 것이고, 데이비드는 그의 목표 후보자이다. 황제가 대위를 찾아뵙고, 황제가 대위를 만나러 갈 때 발생한 한 가지 일을 이야기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황제가 대위를 만나러 가는 길에 우연히 한 아이를 만났는데, 그 옆에는 말이 많았는데, 이 아이가 말을 몰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래서 황제는 급히 그에게 양동신이라는 곳을 알고 있냐고 물었다.
헌원황제상
아이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나는 안다. 황제가 또 아이에게 물었다. 너는 대곤이라는 사람을 알고 있니? 그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아이는 얼른 고개를 끄덕이며 나도 알고 있다. 이때 황제는 크게 놀랐다. 이 아이는 그렇게 많은 것을 알고, 운에 맡기고 싶어서, 어떻게 이렇게 큰 나라를 질서 정연하게 계획했는지 물어보았다. 이번에 아이가 대답하지 않았는데도 황제는 계속 물었다. 결국 아이는 국가를 관리하는 것이 간단하다고 몇 마디 말했는데, 내가 말을 놓는 성질과 마찬가지로 전반적인 진보에 영향을 미치는 해로운 말들을 쫓아내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황제는 이 말을 통해 많은 것을 이해하여 감사한 후에 떠났다.
황제가 대관을 만난 이야기에서, 황제가 도대체 대관을 본 적이 있는지, 우리는 결론을 내릴 수 없다. 황제가 대관을 만난 것은 치국의 대책을 모색하기 위해서였기 때문이다. 그가 이미 알고 있는 이상, 또 쓸 필요가 있습니까? 그리고 황제 시대에도 상세한 기록이 없다. 그리고 이 내용은 황제가 직접 쓴 것이 아니라 역사상 유명한 장자가 쓴 것이다. 장자는 직접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용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아직 관찰할 필요가 있다. 장자 개인의 작문 스타일과 결합해 그의 상상력은 매우 풍부하고, 작문 수법은 독특해서 반드시 자신의 감정에 동참할 것이다.
황제의 딸은 황제의 딸이 항상 좀 이상하다고 말했다. 역사적으로 황제의 딸이 그리 출중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중의 얼굴 모습은 여전히 머리카락이 없는 소녀였다. 좀 불가사의하지만, 역사의 구체적인 상황을 알지 못했다.
하이드리가미' 스틸사진
그녀의 이름은 Hiderigami 이고 전공은 정말 다르다. 그녀가 나타난 곳은 늘 가뭄이라 가뭄을 초래한다는 악명을 짊어지고 있다. Hiderigami 라는 이름은 그녀 자신의 특징에 따라 이름을 지어야 한다. 안에 있는 마른 글자와 그녀의 기술이 일치하거나 후세 사람들이 그녀의 이야기를 알게 된 후에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Hiderigami 가 황제의 딸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처음에 그녀는 하늘의 선녀였다. 황제가 치우에 대항했을 때, 그녀는 황제의 곁으로 보내져 그가 치우를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치우가 우신을 찾았고, 비가 계속 내렸기 때문에, 신은 Hiderigami 를 찍어서 황제를 도왔다. 그녀의 출현으로 큰비가 멎었다. 결국, 그녀는 황제가 치우에게 패배하도록 도왔지만, 영열상은 세상에 와서 인간의 부정한 물건에 물들어 줄곧 선녀로 돌아갈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황제의 딸이 되었다. 그녀가 왜 도처에서 가뭄을 했는지 그녀의 원래 법력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녀는 이렇게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연 황제는 그녀를 사람이 많은 곳에 남겨둘 수 없고, 그녀를 사막이 있고, 물이 필요하지 않은 곳으로 보내며, 그녀가 자신의 활동 범위를 떠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물론 황제의 딸은 더 무서운 설이 있다. 황제는 백성의 안전을 위해 Hiderigami 가 나타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를 비밀 좀비로 만들어 다시는 나타나지 않게 할 것이다. 그래서 Hiderigami 는 좀비 대열을 창조한다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