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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안저우 정성공동상 정보를 급히 구하다

취안저우 타이난 정성공상 증정 (오택화장 사진)

그것은 높이가 7.96 미터이고 무게가 200 여 톤이다.

아침신문 (기자주) 은 어제 타이난시에서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여 전주에서 온 동상을 제막하였다. 347 년 전, 민족의 영웅 정성공은 수만 명의 영웅을 이끌고 타이난에 상륙하여 네덜란드 침략자를 추방하고 대만성을 회복하고 발전시키는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전주 첫 조직단은 347 년 만에 4 월 28 일 타이난으로 출발해 연례' 정성공문화축제' 시리즈 행사에 참가했다. 기자는 전주에서 타이난 정성공상을 증정하여 높이 7.96 미터, 무게가 200 여 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동상은 위엄과 우아함, 검눈썹이 올라가고, 두 눈은 밖을 내다보고, 철모를 쓰고, 전복을 입고, 허리에 칼을 차고, 왼손을 허리에 걸치고, 오른손은 칼자루를 꽉 쥐고, 두 발을 발로 밟으며, 광야의 전마 등을 가로지르고, 전포가 바람에 펄럭이며, 상당히 역동적이다. 전체 조각상 (받침대 제외) 은 10 의 크기가 다른 취안저우 흰색 화강암으로 구성되어 있다. 취안저우 시 인민정부가 출자해' 취안저우' 라는 이름으로 타이난시를 증여한 정성공마 거대 석조는 4 월 14 일 완성, 포장했다. 샤먼 항로선에서 동부 항구에서 타이난시로 운반되어 타이난시 개선로 연평현 왕묘 옆 잔디밭에 배치되었다. 전주 증여대남명 정성공상' 은 임천이 시내 대평산에 연평동상을 세워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으며 높이 들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은 그 석상을 타이난을 증여하는 례로 개산길에 세워진 사당 옆에 재각해 왕이 타이해에서의 유풍을 나타내고 두 도시와 영웅의 관계를 증가시켰다. 타이난시는 대만 역사 발전의 발원지인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난은 2002 년부터' 정성공문화제' 를 개최해 지금까지 7 회다. 관련 링크편집자: 최근 몇 년 동안 정성공학술연구는 상당히 중요한 발견과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뒀으며, 여기에 간략하게 소개하여 독자를 대접하였다. 큰 발견 중 하나는 장보영의 정화남안석정의 정씨가 형제일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 대덕공과 윤세공이 같은 사람인가요? 정 성공의 초기 조상이 발견됐다! 2005 년 4 월, 취안저우 시 정성공학술연구회 연평분회 사람들은' 동남조보' 를 통해 이 중국 정성공연구의 중요한 새로운 발견을 발표했다. 청대 장보영 정 씨 족보가 밝혀낸 신비로운 페이지다. 고증에 따르면 장포영리 정 씨와 남안석정 정 씨의 창업자는 형제일 가능성이 있다. 이 족보는 조상이 어떻게 취안저우, 샘에서 장포, 장포에서 푸프에 이르렀는지 보여준다. 그중에서도' 계보학개론' 은 정성공이 그의 친척에게' 개청원의 후손' 을 알려준 적이 있다고 언급했다. 정성공을 연구하려면 우리는 반드시 그의 전임자를 연구해야 한다. 석정의 조상은 윤세공으로 제 12 세대로 전해져 정성공을 냈다. 윤세공, 남송 초년, 푸젠에서 관남으로 이사, 선거천군현 오영 () 이 해변 석정 () 으로 이사를 갔다. 여덟 싸움의 경작지. 지리학자들의 지시를 받아 그들은 여덟 개의 돌산, 즉 오석산과 부디 산기슭을 바꾸어 집과 집을 지었다. 그래서' 석경' 은 예로부터 팔두가 오석으로 바뀌었다는 소문을 퍼뜨렸고, 은석은 가족을 이끌고 황무지를 개간하고 농사를 짓고 양치기로 두부를 갈아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그 후로 석정정은 바닷가에 살았다. 석정은 윤세공 1 세 이전의 조상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간신히 윤세공의 할아버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의 할아버지의 무덤은 오영, 즉 이후 풍주에 있었던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2004 년 하미 (원래 풍주) 가 정 할아버지의 묘비를 발견했다. 비문에는' 정공겸 스명정의 시조' 라고 적혀 있어 강희웨신년 동안 묘비 근처에서 무덤이 발견됐다. 은석 할아버지의 묘비도 석정으로 옮겨져 보호받고 있다. 장포영리 족보에 따르면 정입민의 제 5 조는 임지공이며 "사덕, 문덕, 혜덕, 대덕, 광덕 ... 상문덕은 구도시 포미사회기지에 살고, 이혜덕은 여주고현 사회기지에 살고, 3 대 덕은 취안저우 석정사회기지에 살고, 4 광덕은 구성항에 개방된다" 고 언급했다 이것은 수수께끼로 이어집니다. 공대덕은 누구입니까? 석정정 족보에 기재된 석정계 2 의 조상 윤세공과 같은 사람인가요? 장보영의 정화남안석정의 정개기조는 형제일지도 모른다. 장포정 씨 족보의 발견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어 전문가들이 연구하고 탐구해야 한다. 석정의 족보에는 조상이 오영 출신이지만 조상 이상의 정보는 전혀 언급되지 않았다. 장포 정 씨 족보가 이 빈자리를 메웠다. 장포정 씨 족보에는 장주에서의 활동이 기록되어 있으며, 청순치년 국경운동과 강희복변의 구체적인 상황도 반영됐다. 사료가 매우 귀중하다. 변두리를 옮기는 행위가 극도로 악독하기 때문에 청정은 이에 대해 금기가 깊기 때문에, 일부 사서와 극본은 모두 숨겨졌거나 변조되어 기록이 분명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장포 정 씨 족보는 사람들에게 이 방면의 첫 번째 사료를 제공할 수 있다. "장주영 정씨 족보" 도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다. "우리 사덕의 아버지 문친공은 대덕과 함께 석정에 갔고, 묘는 해성공에 의해 발굴되어 성공을 미워하게 되었다. 몇 명의 묘인은 황성과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위반자는 천벌을 받는다. 이 말은 조상의 무덤이 발굴되어 미워서 이를 갈며, 그에게 노랑과 결혼하지 말라고 했다. 취안저우 시 학술연구회의 허와 정신은 중국이 이른바 조상의 기록들을 수시로 등장시켰지만, 면밀한 검증을 거쳐 많은 기록이 진실성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고증에 따르면 장포영리 정씨 족보는 더욱 진실되고 믿을 만하다고 여겨졌으며, 그 발견의 의의는 2002 년 발견한 씨 족보보다 훨씬 크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 사료는 국내 연구청 성공 전문가의 진일보한 연구와 발굴이 필요하다. 장포' 영리' 의 지명은 정성공영루로' 영리' 라는 이름을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번째 중대한 발견은 정청공공의 조상이 풍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이다.

■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 대대로 무덤을 지키는' 공현묘' 에 누가 묻혀있는가? 2007 년 8 월, 취안저우 정성공학술연구회는' 동남조보' 를 통해 정성공연구의 이 중요한 발견을 발표했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정인이 남안풍주 모임에 여러 차례 왔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증에 따르면 정 성공의 조상은 남안풍주 사단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금문, 장포, 남안 등에서 수집한 정 씨 족보에서 점차 진상을 밝혀냈다. 700 여 년 전, 그들의 조상은 여기서 나왔습니다. 700 년 후, 후세 사람들의 족보는 같은 기원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풍주가 나온 정학설이라는 계보가 여러 차례 증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주, 풍주, 풍주, 풍주, 풍주, 풍주, 풍주, 풍주) 올해 여주 문화명인 정회총도 장문 한 편을 써서 검증을 받았다. 기자는 현장 인터뷰에서 풍주 교제권에 정 씨 가문이 몇 가구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떤 곳의 사람들은 풍주 사회포럼에서 정 () 을 찾아 역사의 수수께끼를 풀고 싶었지만 찾지 못했다. 사단마을의 정만전은 사실 풍주사단에는 정씨가 있다고 말했다. 그들의 집처럼 집에는 팔구 명이 있다. 또한 마을에는 정 () 이라는 성을 가진 사람들이 몇 명 더 있었는데, 나중에 성을 바꾸자 다른 사람들은 모두 이사를 나갔다. 사실, Zheng Wanquan 가족은 조상 대대로 지역 사회에 남아있는 무덤입니다. 아쉽게도 풍주 동네에는 정 씨 족보가 없다. 정씨 사당 앞에는 오래된 깃대 클립이 하나 있다. 구세대는 명나라가 남겼다고 말했는데, 무관이 쓰는 깃대 집게임이 분명하다. 매년 설날, 청명절, 7 월 30 일, 겨울부터 날,' 칠어머니 팔모' 에 정만일가는 모두 조상에게' 부모님 숭배' 를 하러 간다. 정만가족이 지켜준 정공묘에 누가 묻혔는지 아무도 모른다. Zheng Wanquan 은 이것이 "조상" 의 무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무덤에서 누가 큰 수수께끼가 되었는지는 더 고증해야 한다. 공현묘는 언제 지었습니까? 정만전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그는 지금 계산해 볼 수 있는 것은 가족 중 적어도 7 세대가 이 무덤을 지키고 있고, 이전 세대도 지키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렇게 오래 거슬러 올라갈 수는 없다고 말했다. 정만전 등은 기자를 이끌고 용안림을 가로질러 장향묘를 지나 멀지 않은 공현묘를 보았다. 묘비에는' 청담 공현조 무덤' 이라고 적혀 있어 구체적인 이름이 없다. 소개에 따르면 성단,' 사단' 과 동음 이의어는 이곳의 지명이어야 한다. 공현묘 옆에는' 근검신중이 오모재 공현이다' 라고 적힌 무덤이 하나 더 있다. 검증을 거쳐 풍주의 왕찬 선생은 이것이 청대의 부부 무덤이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고대의 여자들은 왕왕 무명이었다.' 절의축식' 은 반드시 우의 이름이 아니라, 모재라는 이름으로 그 시대의 이름 특징을 가지고 패션적으로' 금식' 으로 명명되었다. 정만전은 그들 가족이 왼쪽의 공현묘를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오른쪽의 무덤은 아마도 무덤을 지키는 사람의 무덤일 것이다. 기자는 어제 풍주사단에 위치한 정 씨 종당이 수리를 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다. (기자 주) 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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