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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 계획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 계획 1 1, 머리말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개성 패션에 매우 민감하고 아방가르드를 추구한다. 만약 당신이 패션과 개성이 있는 옷을 입는다면, 당신은 한 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좋은 기분이 너를 즐겁게 한다. 이제 대부분의 젊은 남자 아이와 소녀들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자신의 옷을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둘째, 온라인 상점 소개

본 가게는 주로 의류를 취급하고 여성을 주요 판매 대상으로 연령 18-25 의 여성을 고객층으로 선정합니다. 의류의 종류가 다양하여 품종, 지질, 색깔, 가격이 모두 비교적 합리적이다. 우리 상점의 스타일은 쾌락을 위주로 우리 상점에 들어가는 모든 고객들이 좋은 기분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점포의 로고에는 기쁨의 광장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 도안이 있다.

우리의 경영 이념: 고객 수요, 사용자 만족.

서비스 이념: 신용도가 1 위, 고객지상, 양질의 서비스.

셋째, 시장 조사

1, 시장잠재력: 의류는 모든 사람의 필수품이며, 현재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은 보통 18-40 대 사람들이다. 그들은 쇼핑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을 선택했기 때문에 온라인 판매가 좋은 경로라고 생각한다.

2. 경쟁사. 현재 시장에는 옷의 종류가 다양하고 경쟁이 치열하다. 많은 브랜드들이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의 제품에는 고유한 특색과 안정적인 판매량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 판매와 같은 다른 시장을 찾아야 합니다.

소비자 수요의 특징.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은 보통 젊은이들이고, 의류에 대한 수요는 패션적이고 개인화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은 200 원에서 500 위안이다.

넷째, 정보 수집

1, 주요 정보 출처

(1) 개인 출처. 정보는 가족, 친구, 동창, 동료 등 개인관계를 통해 얻어진다.

(2) 상업원. 반면 정보는 기업의 광고, 거래회, 판매원의 소개를 통해 얻은 것이다.

(3) 공공 출처. 사교를 통해 정보를 얻다.

(4) 경험의 원천. 소비자들은 상품을 직접 사용하여 정보를 얻는다.

2. 정보 수집 프로세스

(1) 직접 관찰법. 캠퍼스에서 여러 차례 관찰한 결과 학생의 90% 는 매우 특색 있는 옷을 입고 나머지 65,438+00% 는 평범한 옷을 입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 인력 접근 방식. 학생을 직접 인터뷰하여 그들의 요구를 분석하다.

(3) 설문 조사. 의류 수요에 대한 학생의 시험지를 만들어 학생들에게 보내서 이런 방법으로 정보를 수집한다.

(4) 인터넷 조회. 우리는 인터넷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상점 관리

1, 점포 전략

(1) 쇼핑몰에서 아기에 대한 설명에 가능한 한 많은 실물 사진을 올려야 하고, 상세한 기능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주의사항을 설명해야 하며, 설명되는 글꼴 크기와 색상은 고객에게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2) 점포의 인테리어는 아름답고 매력적이어야 하며, 바이어에게 당신이 전문적이고 실용적이라고 느끼게 해야 한다.

(3) 가게의 게시판은 비워 두지 말고 매번 해야 한다

(4) 우리는 왕성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이 편리한 도구를 이용하여 서로 쉽게 소통할 수 있어야 한다. 컴퓨터를 떠날 때, 상태를 떠나거나 다른 것으로 변경하고, 자동회신을 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상대방이 자동 답변을 받으면 당신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분간은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않을 것이라는 장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만약 네가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바이어는 네가 사람을 신경쓰지 않는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다른 판매자에게 갔나 봐요. 상태 및 자동 회신을 많이 이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 비즈니스 전략

(1) 브랜드를 세우다. 점포명을 브랜드로-인터넷 의류 동행을 초청해 같은 점포명을 사용하고 전국 각지의 체인점을 통해 경영해 브랜드 효과를 형성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2) 벌크화물은 큰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상점은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을 통합하여 고객층을 넓힙니다.

(3) 네트워크 공급 비용 절감. 인터넷에서 두 개, 세 개 이상의 공급업체를 찾고, 옷가게는 공급업체 사이트에 접속해 현지 시장에 따라 옷을 직접 구매한다. 운임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여러 차례 소량 입고를 할 수 있고, 원가를 크게 낮추고, 시장 수요를 바짝 따르고, 재고를 줄일 수 있다.

(4) 양질의 저가 경영으로 시장을 점령하다. 원가를 낮추다. 이윤을 탐내지 마라. 같은 품질의 옷은 주변 옷가게보다 싸기 때문에 고객에게 유리하고 자신의 발전을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이렇게 하면 브랜드도 세웠고, 캐주얼한 일도 하고,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갖추게 되었다.

3. 판촉 전략

(1) 친구 홍보: 주변 친구들을 통해 우리 가게를 홍보할 수 있어 우리 점포의 조회수가 높아지고 우리 제품이 잘 팔릴 수 있습니다.

(2) 광고: 우리는 인터넷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람들이 우리 가게의 주소를 보고 우리 가게를 방문하게 할 수 있습니다.

(3) 미디어 활용: 우리는 미디어를 이용하여 우리 제품을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며 특색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4) 판촉: 우리는 우리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판촉 활동을 할 수 있다.

4. 배송 방법

(1) 일반 메일

(2) 택배

(3) 택배

(4) 환경 경영 시스템

자동사 제품 가격

새로 개업한 점포는 초기 단계에 있어 아직 고객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다. 공급자에게 소액 대출을 제공하고 가격면에서 경쟁할 수 있는 점포는 가격이 낮으며, 주로 이윤의 일부를 먼저 얻는 데 중점을 두고 점포의 인지도와 명예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제품 가격을 책정합니다.

1, 원가 평가 방법

원가 가격 책정 방법은 원가 중심의 가격 책정 방법이며, 전통적인 널리 사용되는 가격 책정 방법이기도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가, 원가, 원가, 원가, 원가, 원가, 원가, 원가) 구체적인 방법은 제품 원가에 일정한 이윤을 더하여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생산업체는 생산원가를 기초로 하고, 상업소매기업은 입고원가를 기초로 한다. 이익은 일반적으로 원가나 판매 가격의 일정 비율에 따라 계산되며 원가에 일정 예상 이익 비율 (퍼센트) 을 더하므로' 원가 기준 가격책정' 이라고도 합니다.

신제품의 이익 비율에 관해서는 각 업종마다 서로 다른 이익 분배 원칙이 있기 때문에 비용은 반드시 업종의 이익 분배 법칙에 따라 가격을 책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음료 도매상은 음료 한 병당 약간의 돈만 버는 것에 만족할 수 있다. 보건품 분야에서는 리셀러가 30% 이상의 이윤율, 심지어 100%, 200% 까지 하지 않아 적극성이 전혀 자극되지 않는다.

2. 시장 가격 책정 방법

시장 정가법, 즉 경쟁사의 가격 참고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다.

시장 경쟁 지위는 시장 리더, 시장 도전자, 시장 추종자, 시장 보충자 등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시장 리더는 경쟁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동종 제품 정가에서 고가 노선을 밟아야 하며, 시장 평균 가격보다 약간 높아 시장 추종자와 수준을 올려야 한다. 시장 도전자는 시장 지도자의 가장 큰 상대이자 위협으로 양보하지 않고 패배를 인정하지 않고 꽉 물고 있는 전략, 즉 지도자가 얼마나 높은 가격을 정하든 도전자는 응수할 것이다. 시장 추종자는 리더와 도전자 뒤를 바짝 따라가며 자신의 제품 가격이 리더와 도전자보다 한 단계 낮은 가격 수준으로 시장 평균 가격에 가깝다고 모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전자, 도전자, 도전자, 도전자, 도전자, 도전자) 예를 들어 PC 의 2 선 브랜드, 아비딘, 금빛 만리장성은 이런 부류에 속한다. 그러나 시장 대체자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시장에서 부족하거나 부족하고, 차별화되고, 전문성이 강하고, 목표 시장이 좁고, 사용자 협상 능력이 약하기 때문에 가격 책정에도 고가의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3. 심리정가법

심리정가법은 고객이 받아들일 수 있는 최고 가격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다. 그것은 비용을 제쳐두고, 그것이 얻을 수 있는 가장 높은 이윤을 번다. 즉, 고객이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은 내가 다 정한다는 것이다. 우리 고객 중 한 명은 매우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는데, 원가로 따지면 정가는 80 ~ 90 위안에 불과하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이 받아들일 수 있는 심리가격이 200 원 이내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정가 188 원, 원가보다 100 원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신제품이 시장에 출시된 이후 가격은 고객 구매의 장애물이 되지 않았다. 오히려 좋은 물건의 고가라는 정신으로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제품으로 여겨진다. 정가에서 많이 나온 100 원은 사실상 업체의 순이익이 되었다. 한 제품을 파는 것은 원래 정가한 다섯 개를 파는 것과 같다.

고객의 구매 심리와 행동 습관에 따라 소매가격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전략을 채택한다.

(1) 끝수 가격 정책. 소매가격을 결정할 때 점수로 끝맺으면 사용자가 심리적으로 싸다고 느끼거나 풍속 습관의 요구에 따라 가격 끝수가 길고 구매도 촉진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매가격, 소매가격, 소매가격, 소매가격, 가격명언) 이 전략은 브랜드가 아닌 및 중저가 제품에 적용됩니다.

(2) 정수 가격 정책. 끝수 가격 전략과는 달리, 고객의' 가치 있는' 심리를 이용하여 정수 가격을 책정한다. 이런 전략은 고급과 명품 제품이나 소비자가 잘 모르는 상품에 적용된다.

(3) 명성 가격 전략. 주로 명품 기업, 명품 전문점, 명품 제품에 적용됩니다. 높은 명성과 신용으로 인해 사용자들도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그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려 하지만, 이 법률을 남용하면 시장이 손실될 수 있다.

(4) 특별 가격 전략. 일부 고객이 싼 가격을 추구하는 심리를 이용한 것으로, 기업은 의식적으로 가격을 낮춰 판로를 열거나 판매를 확대하는 등 일반적인 대매매 경매 등에 속한다. 이런 전략은 주로 경쟁이 치열한 제품에 적용된다. 이 법률을 남용하면 기업의 이미지가 손상될 수 있다.

일곱째, 입고 경로

1, 도매시장 입고.

이것은 가장 흔한 입고 채널이다. 만약 당신의 가게가 의류를 경영하는 것이라면, 주변의 몇몇 대형 서비스 도매시장에 가서 물건을 들여올 수 있습니다. 너는 도매시장에 가서 물건을 들여와서 도매가격을 최저치로 내리려고 하는 강력한 협상능력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도매가격, 도매가격, 도매가격, 도매가격, 도매가격, 도매가격) 동시에, 너는 도매상과 좋은 관계를 맺고, 그들과 교환의 일을 분명히 하고, 앞으로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2. 제조업체 직접 구매:

정규업체는 공급원이 충분하고 신용도가 높다. 장기적으로 협력하면 일반적으로 제품 교환을 이길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공장의 주문량이 비교적 높아서 소규모 도매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다. 충분한 자금 비축, 유통 채널, 압력을 가할 위험과 두려움이 없다면 공장에 가서 입고할 수 있다.

3, 도매상 구매:

일반적으로 이러한 많은 무역도매상들은 구글이나 바이두와 같은 검색 엔진을 찾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모두 공장에서 직접 공급하여, 공급원이 비교적 안정적이다. 단점은 그들이 커서 주문이 많아져서 서비스가 따라잡지 못할 때가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자신의 단골 고객이 있어서, 너는 그들과 협상하기가 매우 어렵다. 당신이 그들의 큰 고객이 되지 않는 한, 할인과 같은 혜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협력 초기에는 납품 시간, 교환 등의 문제를 명확히 해야 한다.

4, 재고 또는 창고 정리 제품 먹기

상인들이 서둘러 처리하기 때문에, 이런 상품의 가격은 통상 매우 낮다. 충분한 협상력과 경제력이 있다면 매우 낮은 가격으로 먹을 수 있지만, 온라인 판매로 전향하여 지역이나 시차를 이용하여 충분한 이윤을 얻을 수 있다. 이 제품들을 먹기 위해서는 품질을 식별하고, 발전 추세를 파악하고, 자신의 유통 채널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5, 특별한 구매 채널을 찾으십시오.

홍콩이나 해외에 친척이나 친구가 있다면 국내 시장에서 볼 수 없는 상품이나 가격이 높은 제품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홍콩에서 화장품, 명품 가방 등을 수입할 사람을 찾고, 일본에서 카메라 같은 전자제품을 수입하고, 러시아에서 수공예품을 수입할 수 있다. 국경에서 일하면서 통행증을 받을 수 있고, 직접 입고 나가거나, 특색이 있거나, 가격 우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여덟, 사전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

1. pre-sales 서비스: 고객이 구매 여부를 결정할 때 고객이 제공하지 않은 많은 정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수시로 인터넷에서 제출할 것이니, 너는 제때에 인내심을 가지고 회답해야 한다.

2. 애프터서비스: 반품약속

(1) 판매일로부터 7 일 이내에 상품이 재판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

(2) 옷이 반품될 때 상품가격이 인상될 때 상품원가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고, 가격이 인하될 때 현가에 따라 가격을 책정한다.

다음과 같은 경우 무료 수리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 의류 라인, 무료 수리;

2, 옷 주름, 무료 다림질;

3, 스웨터 작은 필링, 바늘 제거, 오프라인 무료 수리.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 계획 2 1. 디자이너의 직무 책임:

물컵 디자인, 티셔츠 디자인, 크리스털 사진 디자인, 동창서 디자인, 기념책 디자인 등 일상적인 임무를 완수하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다.

1. 전체 설계를 독립적으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익숙하고 사무용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이해합니다.

3. 논리적 사유가 명확하고, 업무가 진지하고 세심하며, 표현력이 강하며, 업무 습관이 양호하다.

4. 팀워크가 있고, 강한 진취심이 있어, 일의 엄청난 압력을 견딜 수 있다.

5. 색채에 대한 예리한 파악이 있어 다른 스타일의 페이지를 파악할 수 있다.

6. 좋은 마음가짐과 기업에 대한 충성도가 있다.

둘째, 디자이너의 직무 책임 관리 시스템

1. 디자이너는 회사의 대외 설계 임무를 완수할 책임이 있다.

2. 설계 정보는 회사의 영업 비밀이므로 허가 없이 대중에게 공개할 수 없습니다.

3. 디자이너는 업무상의 편리함을 이용할 수 없고, 일하는 동안 사적인 장사를 할 수 없다.

4. 디자이너는 여가 시간에 자신의 업무 학습과 향상에 집중해야 한다.

5. 디자이너는 회사 및 고객이 지정한 시간 내에 설계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업계 내 고객의 기술 정보를 보관할 책임이 있습니다.

7. 디자이너는 근무기간 동안 회사 컴퓨터를 이용해 게임을 하거나 회사 업무와 무관한 서류를 다운로드해서는 안 된다.

셋째, 디자이너 고객 접수 프로세스 및 구두 표현 지침:

1 .. 안녕하세요. 저는 디자이너 유전입니다. 나는 너를 위해 봉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앉으세요.

2. 디자이너는 자기 (또는 가게) 의 작품을 고객에게 보여줍니다.

3. 고객의 사진 자료를 요청하여 고객에게 자신의 설계 의도를 대략적으로 설명하도록 요청합니다.

여러분께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신의 설계 목적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함께 연구합시다.

4. 고객과 설계 방안을 논의합니다

Q: 어떤 스타일의 디자인을 좋아하십니까? 그래서 우리는 패턴의 스타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끝내기 전에 디자이너는 일부 고객 정보 기록 (예: 이름, 직업, 연락처, 취미 등) 을 요청합니다. ).

넷째, 워크플로우를 설계합니다

1. 고객이 사진, 사진 등을 제공합니다.

2. 쌍방은 설계 계약을 체결하고, 고객은 선불금을 지불한다.

시장 조사:

(1) 특정 책임자와 실무 그룹을 준비한다.

(b) 할당 작업;

(3) 시장 조사;

(4) 설계 자료를 수집하다.

4. 시장 조정 결과를 요약하고 디자이너를 배정하며 설계 방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고객을 위한 맞춤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고객과 합작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 항목의 관련 비용을 결정하고 계약을 체결하고 설계 작업을 시작합니다.

6. 사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정보를 바탕으로 설계 초안의 포지셔닝을 분석하고 5 일 (영업일 기준) 이내에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3 가지 방안을 제공합니다.

7. 설계 방안에 따르면 고객은 설계 원고가 회사에 더 잘 맞도록 수정 의견을 제시했다.

8. 고객의 피드백에 따라 다시 수정하여 마무리합니다.

9. 필름이나 필름을 출력하여 기술부에 인쇄하여 제작한다.

10. 제출, 고객 서명 및 확인, 계약 완료.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 계획 31, 인턴십 목적

1. 베이징 인테리어 디자인의 시장 현황과 전망을 이해하다.

2. PS, 3dmax, CAD 등과 같은 컴퓨터 설계 소프트웨어의 응용 프로그램을 더 잘 익힙니다.

3. 가급적 자신의 소프트웨어 기술과 미학 디자인 기교를 결합하여 실습 과정에 적용한다.

4.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잘 하는 방법을 탐구하고 인테리어 디자인의 방법과 과정에 익숙하다.

5. 인간관계와 사교능력을 배양하여 앞으로 관련 기술업무에 종사할 준비를 한다.

둘째, 인턴십 단위 종합 개요

북경 동방력원 장식공사유한공사는 베이징시 공상행정관리국의 비준을 받은 정규기업이며 중국 건축장식협회 회원입니다. 홈 빌라 공간, 호텔 상업공간, 문화오락공간, 전시공간 디자인 및 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성실, 환경 보호, 부티크, 사람 중심' 경영 방침을 실천하여' 녹색 장식' 을 추진하려고 노력한다. 건강과 환경 보호를 중시하고, 품질과 안전을 기업의 근본으로 여기다. 회사는 높은 자질의 직원 대열, 완벽한 관리 체계, 경험이 풍부하고 현대 장식 기술에 익숙한 시공 팀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가 착수한 공사는 베이징시의 각 구 현에 널리 퍼져 있으며, 일반 새집, 낡은 집, 아파트, 별장, 오피스텔, 상업상가, 호텔, 식당의 인테리어 디자인 공사 (예: 해양 자연, 사방가든, 행운원, 폴리김천, 남정촌 동네, 청성신원, 상성원, 상성원 우리는 자신의 열정과 성실, 참신한 디자인 이념, 정교한 시공과 양질의 서비스로 모든 업주들의 호평을 받았다. 회사는 비즈니스, 협상, 견적, 설계, 건설, 관리, 물자 배송, 애프터서비스, 보증 등 8 대 공사 관리 분야를 전면적으로 도입하고, 기업 내부 관리는 규범화, 제도화 관리 궤도에 포함되며,' 품질로 생존을 추구하고, 규모로 발전을 촉진하고, 실무를 위주로 한다' 는 원칙을 고수하여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다. 우리는 모든 고객을 위해 편안하고 건강한 집과 사무실 환경을 만들 의향이 있다.

셋째, 인턴십 내용 및 진행

첫째, 인테리어 디자인의 절차 단계를 이해해야합니다.

1, 설계 준비 단계

설계 준비 단계는 주로 위임 임무서를 수락하거나, 계약을 체결하거나, 입찰 요구 사항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설계 주기를 명확하게 하고, 설계 계획의 진도를 정하고, 각 관련 직종의 협조와 조정을 고려한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의 사용 특성, 기능 설계 특성, 규모, 등급 기준, 총 비용, 작업 사용 특성에 따라 만들어지는 실내 환경 분위기, 문화적 내포 또는 예술적 스타일과 같은 설계 작업 및 요구 사항을 명확히 합니다.

설계와 관련된 사양 및 할당량 기준을 숙지하고 현장 조사 및 액세스와 유사한 사례를 포함하여 필요한 데이터 및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입찰 서류를 작성할 때 설계 진도 및 설계 요율 기준, 즉 업주가 징수한 인테리어 디자인 비용이 인테리어 총 투자의 백분율로 포함됐다.

2. 프로그램 설계 단계

시나리오 설계 단계는 설계 준비 단계를 기반으로 설계 작업과 관련된 데이터 및 정보를 추가로 수집, 분석, 적용, 구상, 예비 시나리오 설계, 심층 설계 및 시나리오 분석 비교입니다. 예비 설계 계획을 결정하고 설계 문서를 제공하십시오. 실내 예비 프로그램 문서에는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1) 프로그램, 일반적인 규모는 1: 50,1:100;

(2) 실내 고도 개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율 1: 20,1:50;

(3) 맨 위 또는 맨 아래 계획,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율은 1: 50,1:100;

(4) 실내 관점;

(5) 실내 장식 재료 모델 룸;

(6) 설계 의도 및 비용 추정에 대한 설명;

초보적인 설계 방안은 비준을 거쳐야 시공 도서 설계를 진행할 수 있다.

3, 건축 도면 설계 단계

시공 도면의 설계 단계에서는 필요한 평면도 배치, 실내 입면도, 천장 등의 도면을 보충해야 하며, 구조 노드 상세, 큰 샘플, 장비 파이프라인 다이어그램, 시공 지침 및 비용 예산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4. 설계 및 구현 단계

설계 및 구현 단계는 프로젝트의 건설 단계입니다. 인테리어 공사 전에 디자이너는 시공 기관에 설계 의도와 도면 기술을 설명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시공 과정에서 도면 요구 사항에 따라 시공 상황을 점검해야 하며, 때로는 현장 상황에 따라 도면을 부분적으로 수정하거나 보완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공사가 끝난 후 품질 검사 부서와 건설 기관과 함께 공사 검수를 진행하다. 둘째, 인테리어 디자인 방법을 배웠고, 조사부는 나에게 다음 세 가지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1, 대국을 중시하며 디테일부터 시작하여 전체와 디테일을 철저히 따져본다.

2. 안팎, 안팎, 국부적으로 전체와 조화를 이룬다.

3, 의도는 먼저 쓰는지, 입의를 동기화할지, 입의와 표현을 병행하는지.

직장에서 심사숙고하고 실용적으로 응용한 결과, 이 세 가지가 정말 실용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경험 많은 디자이너들과 교류하며, 당신의 말을 듣는 것이 10 년 책을 읽는 것보다 낫다는 느낌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셋째, 소프트웨어 설계 기술을 익히고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숙련도를 높였습니다. 예를 들면: 교묘하게 2 차원 배경을 3 차원 장면으로 바꾸고, just visiting 등을 만든다.

넷째, 인턴십 경험과 경험

이 보름간의 인턴십을 통해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으며, 곧 이 업계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의 인턴 경력과 결합해서, 나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의 자질로 요약했다.

(1) 종합적인 자질 보유: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문 지식과 기능뿐만 아니라 자신의 미적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추어야 감동적인 공간을 만들 수 있다.

(2) 예리한 통찰력: 패션에 대한 예리한 관찰력과 예측력은 디자이너의 자기 수양의 기본 능력이다. 높은 수준에서 디자이너는 패션을 인도할 책임이 있다.

(3) 세심함을 추구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면하는 것은 환경의 다양한 디테일이며, 디테일의 처리는 전체 실내 공간 디자인의 성패와 관련이 있다. 디자인이 간단할수록 디테일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내외 공간의 역할 교환에 주의해야 합니다.

(4) 표현력이 강하고 표현수단이 풍부하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설계 의도와 사상을 명확하고 정확하게 표현해 업주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5) 재료 정보 및 응용 자료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능력: 시장의 발전과 기술의 발전에 따라 신제품, 신소재가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적시에 재료의 특성을 파악하고, 실제로 도면을 사용하여 디자인 아이디어를 넓히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시장의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6) 개념 설계와 스타일 포지셔닝에 중점을 둡니다. 개념 설계는 프로젝트의 설계 아이디어이며 종합적인 결과입니다. 인간성과 기능, 기술 및 재료에 대한 포괄적인 고려 사항, 설계 프로젝트에 대한 디자이너의 독특한 인식 요소 및 개성 특징을 포함한 총체적인 아이디어로, 다른 설계 방안과 차별화되는 근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자인에 기능을 만족시키는 전제하에 독특한 개성을 이식하는 것을 강조한다. 그러니 고정적인 스타일을 형성하지 말고 고정적인 사고방식을 형성할 수 있다.

(7) 가구에 대한 이해와 운용 능력: 가구에 대한 이해와 운용 능력은 현대 문화의 특색과 품위를 지닌 생활과 주거 환경을 창조하는 기초이며, 가구는 공간 환경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우수한 진열품 디자인에서 장식의 형식미는 깊은 문화적 내면과 심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어떤 문화적 경지에 대한 사람들의 취향과 추구이다.

(8) 좋은 인간관계와 사교능력: 디자인은 서비스업, 대중에게 봉사하는 것, 예술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 요구는 업주가 결정한다! 업주와의 소통과 조화가 방안의 관건이다. 업주의 요구 사항을 이해해야만 디자인이 방향이 있다. 성공한 예술가의 자신의 스타일이 어떤 부류의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처럼.

(9) 시장 조사에 중점을 둡니다.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사람들이 디자인 공간에서 할 수 있는 행동을 분석합니다.

행동에 대한 가설을 세우고 현대 기술의 응용이 행동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다. 이런 가설과 분석은 우리가 직면하게 될 몇 가지 설계 문제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유선형 디자인, 공간 설정, 가구, 장비 구성, 색상 및 모델링, 조명, 오염 등이 있습니다.

(10)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십시오: 디자이너로서 혁신은 매우 중요합니다. 디자인에 경각심을 유지하고 개성을 잃지 말고 오리지널로 국면을 열어라. 결국 디자인은 조형예술이고, 디자인의 발전에는 그리기 과정이 있다. 개성에 대한 요구는 디자이너의 일생의 추구이며, 일에서 끊임없이 연마해야 한다. 자신만의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 법칙에 맞는 스타일을 형성하다.

다섯째, 디자인 소프트웨어 경험

그림 그리는 동안 몇 가지 팁을 사용하면 정말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포토샵 기술

1. 둥근 직사각형을 만듭니다.

먼저 Photoshop 에서 새 파일을 만들고 사각형 선택 도구로 파일 위에 사각형을 그린 다음 메뉴 선택 → 페더를 선택하고 반경 값을 입력합니다. 값이 클수록 둥근 사각형의 반지름이 커집니다. 선택 영역에 색상을 칠한 후 선택을 취소합니다. 메뉴 image→adjust→threshold 를 선택하고 임계값 수준을 조정하여 크기를 변경하면 원하는 둥근 사각형의 크기가 생성됩니다. 둥근 사각형 선택 영역을 만들려면 선택 영역의 활성 환경에서 빠른 마스크 모드로 전환하거나 threshold 를 실행하여 원하는 마스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고해상도 제품

Photoshop 을 사용하여 웹 그래픽을 만들 때 많은 친구들이 빠른 조작을 위해 저해상도 옵션을 선택하지만 그래픽 해상도가 부족해 최종 효과가 떨어지는 필터도 있습니다. 따라서 유사한 상황을 처리할 때는 먼저 고해상도에서 그림과 이미지 편집을 마친 다음 다운샘플링을 수행하여 이미지를 최종 크기로 축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선택 영역 크기 유지

Photoshop 에서 [이미지 크기] 또는 [cancas 크기] 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변경하면 이미지의 원래 선택 영역도 변경됩니다. 원래 선택 영역을 유지하려면 빠른 마스크 모드로 전환 (키보드의 q 키를 누름) 한 다음 [이미지 크기] 또는 [캔버스 크기] 를 선택합니다. [이미지 크기] 명령을 사용하면 선택 항목의 이미지가 축소됩니다. Canvassize 명령을 사용하면 이미지만 축소되고 선택 영역은 원래 크기로 유지됩니다. 빠른 마스크 모드를 다시 표준 모드로 전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 레이어를 빠르게 숨깁니다

Photoshop 에서 한 레이어의 이미지만 표시하려면 다른 레이어를 한 레이어씩 숨기시겠습니까? 레이어 패널에서 ctrl+alt 를 누른 채 표시할 레이어의 눈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다른 모든 레이어를 숨길 수 있는 빠르고 편리한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ctrl+alt+ 단축키를 사용하여 레이어의 순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Coreldraw 프롬프트

잘못된 선을 지우다

Coreldraw 의 손으로 그린 연필 도구를 사용하면 실수로 선을 삐뚤어지거나 잘못 그렸거나 급하게 선을 긋지 않고 shift 키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거꾸로 닦아주세요.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 계획 4 활동 배경:

학원의 요구에 따라 기숙사 문화건설을 양성하기 위해 제 5 회 L 특색 기숙사 활동의 심사를 맞이하기 위해, 나는 우리 기숙사 미화대회가 반에서 열리는 것을 좋아한다.

활동의 목적과 의의:

1, 좋은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우리 병원에서 학풍 업무를 전개하는 비교적 좋은 방법이다.

2. 문명의 생활습관을 제창하고 습관의 양성 발전을 촉진한다.

3. 학생들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이 따뜻하고 아름답고 우아한 생활 분위기를 디자인하고,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과 삶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직원 간의 상호 지원, 연대 및 협력 정신을 향상시킵니다.

이벤트 플래너:

Xx 급 초등학교 수학반위

참가자:

Xx 학년 초등학교 수학 코스웨어.

활동 시간:

20xx 년 4 월 17 일,19: 00-21:00

위치:

고위직 건축

사전 이벤트 준비:

1. 팀 구성원이 관련 업무의 홍보 및 활동을 담당하는 조직을 배정합니다.

2. 경기 전에 사진을 모아 기숙사를 소개하고 PPT 형식으로 전시하는 기숙사가 있습니다. Ppt 내용에는 기숙사 멤버 개성전시, 기숙사 환경전시, 기숙사 일상생활, 기숙사 감동적인 이야기 소개, 기숙사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숙사 설계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신선하며 서향과 창의력이 충만하여 학원의 요구에 부합한다.

활동 프로세스:

1, 사회자가 행사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2. 각 기숙사 중 대표 프레젠테이션 PPT 를 선정해 관련 소개를 하고 기숙사별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3. 데모가 끝날 때 일부 학생들은 1 등상, 2 등상, 3 등상, 3 개 병렬상을 선정했다. 평가 결과는 반 전체 민주투표에서 나왔고, 수상 기숙사는 성적에 따라 상품을 받았다. 1, 2, 3 등 장군으로 선정된 기숙사는 학원 평가에 참여할 것이다.

4. 행사가 끝난 후 반장은 일을 총결산합니다.

참고 사항:

1, 각 기숙사 지도자는 자신의 일을 잘해야 하고, 룸메이트를 이끌고 관련 일을 잘해야 한다.

2. 이번 행사의 담당 팀은 각 방면의 일을 잘 해야 한다.

3. 행사 기간 동안 좋은 규율을 유지하고, 행사가 끝난 후 쓰레기를 가져가고, 선생님의 깔끔함을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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