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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지아 민요는 어떤 분류가 있습니까?

사용된 언어에 따라 토족 민가는 한가와 토가가로 나뉜다.

미성년자, 민요, 트럼펫, 등, 징과 북, 결혼식 노래, 드럼 등 많은 중국 민요가 있다. 이런 민요는 음악 형식과 스타일에 있어서 현지 한족 민가에 가깝다.

토족 민요는 적고, 주로 후베이 서연의 용산, 보징, 영순, 래봉사현에서 전해지며, 산가, 발라드, 동요, 아동가, 겨울겨울 퀘벡가, 마체 신가 등이 있다. 토족 민가는 현지 한족 민가와 크게 달라 출토 전통음악의 고유 특징을 보여준다. 토족 민요의 수가 적고 토족 자체의 음악문화가 장기적으로 한족과의 밀접한 교류에서 약화되면서 이 민요들은 높은 학술적 가치를 나타냈다.

토족 민요의 구조가 정연하고, 멜로디는 5 음계를 사용하며, 리듬이 밀집되어 교대로 진행된다. 문장의 끝은 장음을 즐겨 사용하며, 대부분 네 개의 악구로 이루어져 있으며, 풍격은 순수하고 간단하다.

마체 신곡

토족 발라드의 구조는 비교적 규칙적이어서 독특한 오음계, 두 개의 단조로운 음계를 채택한다. 큰 점프 간격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스타일이 높고 따뜻합니다.

"목엽가를 불다" 도 민요의 일종으로, 내용이 대부분 발라드이다. 토족 청년 남녀가 교류할 때 나뭇잎을 들어 아름다운 선율을 낼 수 있다. 나뭇잎을 내려놓고 노래로 수출한다. 이 특정 민요를' 나뭇잎 불기' 라고 한다. 나뭇잎 부는 노래' 는 주로 후베이 서남 래봉현 투지아 거주지에서 전해진다. 멜로디는 [[LaDoRe]] 삼음강을 채택하고, 핵심음은 LaDo 이중음, 장식은 미까지 미뤄져 스타일이 매우 간결하고 소박하다. 이것은 아마도 오래된 토족 음악 형식의 유적일 것이다.

또 다른' 나뭇잎 부는' 곡조는 이상하다. 더 오래된 토족 원생민 노래식의 그림자가 있을 수 있다.

울시집가는 것은 토가의 민가이다. 특별한 발라드로 볼 수도 있다. 이 투지아 처녀의 결혼식 전날, 여성 친지들을 함께 둘러앉혀 과거의 희로애락을 이야기하고 미래의 아름다움과 걱정을 내다보았다. 멜로디가 완곡하고 슬프고 리듬이 느리고 내면의 장력이 있어 감동적이다!

토족 어린이 자장가는 리듬이 느리고 멜로디가 유창하며 스타일이 이족 민가에 가깝다.

겨울겨울 퀘벡은 원래 토족 대나무 관악기' 겨울겨울 퀘벡' 의 곡조였다. 이 곡들은 토가가 곡패라고 부르는 동동괴에서 불거나 직접 불러' 동동규' 가 될 수 있다. 이런 곡은 서너 개의 음으로만 이루어져 있는데, 선율이 간단하고 리듬이 가지런하다.

마체 신곡' 은 토족 마법사 마체가 제사 행사를 주재할 때 부른 무용곡이다. 곡조는 간단하고, 구조는 간단하며, 가사는 즉흥적이다. 노래를 부를 때 한 손으로 동종을 흔들고, 한 손으로 칼을 휘두르며 신비감으로 가득 차 있다.

점프 드럼은 투지아 (Tujia) 의 매우 독특한 장례식 노래와 춤입니다. 토가는 이를' 점프 근심' 이라고 부르는데, 불분명하다. 아마도 고대 토가 어휘의 유적일 것이다. 이런 상가는 매우 높고 강건하며, 무곡 스타일은 거칠고 거칠다. 호랑이 동작을 모방하는 무용어휘가 많은데, 토족 백호 숭배의 고운이다. 장고는 주로 후베이 () 성 장양 (), 오봉 (), 바동 () 삼현 () 에서 유행하는데, 청강 유역 토족 전통 가무 () 의 대표 유형이다. 장양의 한 곡은 고곡' 초청 대가' 를 골간음으로 [[라도르]] 삼음을 자유회전궁위 방법으로 B 궁과 A 궁을 통해 멜로디를 G 궁에서 C 궁으로 옮기고 전통궁조 체계의 12 률을 활용해 토족 전통음악문화가 고도로 발달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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