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선생은 여러 해 동안 중국 건축 설계 전통을 연구하고, 장기적으로 동서양 건축물을 답사하고, 중외 건축 고전을 훑어보는 데 주력해 왔다. 그는 서구의 건축 설계 이론과 방법을 참고하여 중국 고서의 장르를 계승하고, 현대 건축 기술의 관점과 어휘로부터 중국 전통 건축에 대한 전면적인 논술과 분석을 하였으며, 중국이 예로부터 중국 민족의 특색을 지닌 건축과 계획 이론을 검증했다. 그중 많은 것이 중국만의 것이거나 창시한 것으로 세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에 따라 중국 고전 건축 설계 이념은 중국의 유구한 역사 문화의 결정체이자 세계 건축 문화 예술의 보고의 보물이며,' 중국 예술가' 는 중국 고전 건축의 디자인 원칙을 총결하고 중국 고전 건축 문화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며, 소수의 서양인의 오만하고 편협한 학술적 관점을 반박하고, 민족적 자신감이 부족한 중국' 학자' 의 서구화 경향을 비판하며, 때때로 한 학자가 조국에 대한 권투를 드러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