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나는 감정이 필요하지 않지만 외로움은 정말 참을 수 없다. 얼마나 많은 실수를 해야 합니까?

나는 감정이 필요하지 않지만 외로움은 정말 참을 수 없다. 얼마나 많은 실수를 해야 합니까?

이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국산 영화의 일부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가장 좋은 청춘영화나 멜로영화라고 생각한다.

이 영화는 청춘 영화나 멜로 영화로 정의되었다. 장원 왕 슈오 (Wang Shuo) 와 왕 슈오 (Wang Shuo) 는이 영화에서 정말로 "문화 혁명"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문화 혁명 시대의 젊음과 사랑입니까? 영화' 햇빛이 찬란한 날' 이라는 제목 자체가 문제를 설명한다. 그 특별한 시대에는 햇빛이 찬란한 순간이 별로 없었지만, 우리는 위대한 지도자의 조각상을 볼 필요가 있다. 만약 그의 거대한 손가락이 우리 영화의 시작이라면. "... 세상은 당신들의 것이지만, 결국, 여러분과 당신들의 젊은이들은 89 시에 ... 선생님의 구속 없이 맥주, 국민당, 담배, 폭력, 문혁 시대의 내삼편만이 아이들에게 끝없는 자유를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화창한 생활인 것 같다. 하지만 호응하는 색은 흑백입니다. 아마도 장원 영화와 컬러 영화일 겁니다. 문화대혁명' 의 날은 마효군의 일생에서 가장 다채로운 시간이어야 한다. 지금과 비교했을 때, 그녀의 가장 방탕한 생활은 이미 화려한 색채를 잃었다, 비록 그가 카디락을 운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청춘영화이기 때문에, 사랑은 당연히 없어서는 안 된다. 자물쇠를 비틀어 잠그는 장면은 실제로 마효군의 호기심을 의미한다. 사랑이 막 싹트었을 때, 물론 그는 첫 번째 자물쇠를 비틀어 서랍 속에 콘돔을 잠궈 호기심과 탐구를 걷잡을 수 없게 만들었다. 내가 밀라노를 만날 때까지. 정확히 말하면 밀라노에 맞는 사진이어야 합니다. 고전 드라마' 망원경' 의 장면, 마효군의 첫 번째 눈부신 이성 발견, 밀라노의 사진이 실제로 채색된 것을 보고, 당시 경험한 사람은, 그때까지만 해도 80 년대 초까지 컬러 사진이 아니었거나, 단지 사치품일 뿐, 미스터리한 밀라노처럼 점차 사라지고, 그녀의 사진은 마효군의 눈이 광택을 잃고 최초의 흑백으로 가는 첫장면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미란에 사로잡힌 마효군도 고향 밀라노의' 사적' 에 대해 들었지만, 좋은 인상으로 그는 이런 소문에 신경 쓰지 않고 미란과 유일의 애매한 관계를 괴롭혔고, 미란이라는 수영장의 남자는 질투를 했다. 미란에 대한 그의 모든 좋은 인상이 다시 깨지고 다시 수영장에 들어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밀라노가 차고 발길질하는 것이 분명하다. 마효군은 지금 그녀는 경멸과 혐오감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줄거리에 해당: 밀라노 데뷔, 눈에 엄마 Xiaojun, 그녀의 걸음 걸이 너무 가볍고, 신비, 높은 등반, 하지만 영화의 끝에서, 밀라노 수영장에 몸을 보여주 크롤 링, 관객이 관심을 지불 합니다. 마효군의 관점에서 볼 때, 밀란이 수조에 기어들어가는 캐릭터는 이렇게 어색하다. 다만 말리크 소군이 그녀의 시야 카메라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을 뿐, 관객들은 공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의 그녀는 너무 뚱뚱해, 내가 그녀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천리 밖의 기억 격차는 이렇게 크다. 이전에 마효군은 밀라노에 접근할 수 있었는데, 그녀가 그에게 샴푸나 자전거를 따르라고 요구한 것보다 그녀를 농장으로 데려가는 것이 더 이성애적이었다. 모든 수수께끼가 사라졌다. 마효군은 마침내 오랜만에 밀라노 집에 들이닥친 느낌에서 벗어나 배가 고파서 가슴을 찢는 열쇠고리를 찢고 밀라노 발목이 묶여 있는 모습을 보였다. 국내 시네마 개봉 버전에서 마효군이 청춘을 누설하려는 욕망은 밀라노의 반나체 카메라에 의해 제거되고 당시 사랑의 몽롱함을 목격했다.

문혁의 햇빛이 너무 찬란하여 그 특정 시대에는 진실이 아니었다. 온조 영화 속의 영화는 빗속에서만 비현실적으로 보일 뿐, 어쩌면 진실이 아닐 수도 있다. 이런 상황에서 마효군의 허황된 환상이 빗속의 실제 장면으로 변했다. 마효군은 무심코 자신의 과거를 조심스럽게 바꿔 밀라노의 이름을 큰 소리로 불렀다. 밀라노가 그에게 물었다: "너 왜 그래? 클릭합니다 영화에서,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그녀의 얼굴에 있는 그 말이 유일하게 그의 마음을 맴돌고 있는 유일한 말이라고 말했다. "나는 너를 좋아한다!" " "밀란은 그가 원하는 대로 그를 껴안았다. 영화 전체에서 유일하게 안심이 되는 포옹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이렇게 비현실적이다. 비가 오는 맑은 날이 이렇게 비현실적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이번 폭풍 속에서 밀란은 여전히 유일과 그의 새롱거림을 참고 있다. 그의 환상은 사실 희망찬 생각, 생일 파티, 유일에서의 비극적인 전투 장면이었지만, 그는 마효군의 마음을 축복하려 했다! 사실 따뜻한 비는 한 번도 없었고, 이렇게 찬란한 햇빛도 없었고, 이렇게 왕성한 청춘도 없었다!

구장위의 촬영 기술은 영화의 끝에서 충분히 발휘되었다. 마효군이 수영장을 찼다. 물속에서 그는 매우 무력하지만, 이것은 또한 그의 고립을 상징한다. 기류감이 강한 장면에는 질식감이 있지만, 카메라에서는 작은 침몰과 소외를 나타낸다. 만약 그들이 사고의 느낌을 표현한다면, 이는 마효군의 어린 시절 친구들이 영화가 끝난 후 명차를 운전하는 자만에 대한 반응일 것이다.

마지막으로, 마효군은 슬픈 지붕 위를 걸으며 오렌지색 석양을 타고 숲을 가로질러 사랑하는 밀라노 오솔길을 걸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배경음악은 마토스카나 오페라의' 시골 기사' 에피소드로, 먼저 외국 오페라의 고전음악과 중국 문혁에 대한 애착이 있다. 이런 조정부, 최초의 에피소드' 분노의 황소' 는 이 노래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다행히 선전과 남국영화시티에서 노모자의 무협 대작' 영웅' 을 처음 보았다. 다행스럽게도, 말할 필요도 없이, 한정판 두 개 50(50! ), 50 원짜리 입장권 가격이 비싸서, 나의 흥분을 알 수 있다. 50 위안은 너무 가치가 있다.

영화가 시작되었을 때, 그의 마음은 이미 광활한 장면에 충격을 받았다. 무명은 진 () 왕 () 을 만나라는 명령을 받았고, 다크호스 () 는 발굽을 들고, 먹구름이 빽빽하게 덮여 있고, 장쯔이 병사 (), 검은 깃발이 바람을 맞으며, 장거리 사격 () 을 하고, 무명 ( 진 공 수천 명이 성전 앞에 서서 장면이 장관이다. 이런 추세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좋은 음악과 민족 음악 (특히 드럼의 느낌) 이 필수적이다. 작곡가 담방패, 북소리가 어렴풋이 울려 퍼지면서 매우 소름 끼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영화의 주제곡은 세계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이자크 팔먼이다. ! "쉰들러 명단" 을 보면, 1 그 역사를 잊을 수 없는 것처럼 그의 음악을 영원히 잊을 수 없다. 이 설명은 너의 마음을 살해하기에 충분하다. 얼마나 비장한 분위기인가, 중국 고대의 고대 사막의 느낌이 담겨 있다. 고음 바이올린과 고현이 교차하는 연주는 어떠신가요? ! !

나는 항상 장가이, 그것을 감상하는 사람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각종 캐릭터에 대한 뛰어난 해석을 감상하기 때문이다. 무협 영화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잘 표현한 것은' 신용문 여관' 으로, 억척스럽고 솔직하며 과장할 수 없다. 지난 편' 주인공의 영화 행복에 대한 기대를 참고하세요.' 눈보라 단검' 에서 장가이 때 폭포 뒤의 느낌을 처음 보셨나요? 로프 완성? 옥량? -좋아! ! ! 그녀가 만든' 영웅' 캐릭터를 보면, 우리는 너를 어안이 벙벙하게 하고, 웃어넘길 것이다. 정말 방법이 없다! 현재 국내 여자 스타는 그녀를 능가하기가 어렵고, 어렵고, 어렵다.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는 것은 경이로울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제재인 무협 영화인 동작도 있다. 이연걸 가장 눈에 띄는 것이다. 미지의 하늘과 하늘' 의 바둑원 연구원' 제 2 차 세계대전' 은 개성과 야망이 있는 다른 길을 걷고 있다. 이 영화의 첫 액션 장면은 두 사람 사이의 무명검, 은창이 하늘을 때리는 큰 바둑판 정원, 검은 공간, 어두운 옷, 아주 예쁘다. 성동무술과' 소오강호',' 동방홍',' 신용문 여관' 의 가장 큰 변화는 더 대기권, 더 아름답고 낭만적이다. 고아한 타입, 오래된 화풍, 미감과 리듬감이 강한 액션 디자인. 이연걸 또한' 영웅' 쿵푸의 절정으로 불리며 번개 전류다! ! ! "나는 색깔의 흐름을 정말 좋아한다!" 조화로운' 시각적 잔치-유명한 사진작가 두코풍과 유명한 작곡가 담방패가 말했다.

흥미롭게도 첸이 연기한 진시황은 지금까지 최고의 대역이었다. 그는 매우 객관적인 아이가 되었다. 잔검이 그를 암살할 기회를 포기했을 때, 그는 갑자기 동정적으로 말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 백성을 알고 있다. 나는 관직이 낮은 민간인과 군인이 아니라 도망자가 되고 싶다." -그보다 강희를 연기한다.

어떤 사람이 양조위 연기에 의문을 제기했는데, 나는 그와 급하다. 나는 그 암울한' 영웅' 이 실종된다면, 그의 정신세계에서 그 무공이 출중하고 잔검절세의 영웅도 고의로 진왕을 죽인 것은 아니라고 믿는다. 설은 화가 나서 잔검이 맞은편의 무명검을 만류했다고 비난했다. 그들의 형제애를 증명하기 위해 단검을 불면 마음이 아프지 않다.

그는 비통한 마음을 제외하고는 애틋하고 복잡하고 잊을 수 없는 감정을 표현했다.

노모자의 영화는 기세가 웅장하고 아름답게 보이는데, 그는 그런 선동을 잊을 수 없다. 화살 무명의 영암이 구름을 뚫고 지나가며 시냇물에 물방울처럼 물보라를 튀기고, 두 개의 서시의 정서와 시적을 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얀 얼굴에 떨어지자, 음악과 그림 밖에서 눈물이 은은히 아프다. 너의 눈이 젖었다. ...

LTBR/노모자는 농촌 제재로 유명해져서 최고조에 달했다. 이것은 그의 데뷔의 변화이다. 그가 너에게 보여준 것은 완전히 새로운 조작 모드이다: 리듬, 통쾌한 싸움동작이든 예술심미의 그림이다. 노모는 노모자이다. 그는 주인, 주인, 그리고 그의 눈이다. 그의 창작은 단순한' 협협' 제재에 국한되지 않고 우리나라와 민족의 높이까지 올라섰고, 결코 딱딱하지도 않고 포용하지도 않았다. 이야기의 발전을 통해 그는 이런 점차적이고 미묘한 교류에 깊은 충격을 받았다. Hollywood Tibetan Tibetan Long 은 Hollywood 에서 성공을 거두었지만 다른 움직임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로 많은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천카이거 무협 거장' 여포' 과' 티심 이야기' 는 모두' 괴짜' 가 되고, 노음모가의' 영웅' 이 성공할 수 있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외국에서는 일부 외국 영화인들이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영웅' 은 완전한 무협 거제로 내면적인 역사적 요소를 가지고 있다. 노모자는 중국 영화를 세계로 나아가게 하고, 중국 영화' 영웅' 이 적재한 유례없는 매력과 뛰어난 상업적 가치를 세상에 알리는데, 왜 성공하지 못할까?

"영웅" 과 "감동" 입니다. 개인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터치" 상투적인 이야기는 컴퓨터 그래픽학에 특히 면허가 있다고 느끼게 한다. 내가 무슨 말을 해야 하나? "영웅들의 의상과 소품은 막상막하이다. 오, 그건 비길 데 없는 거야.

또한' 영웅' 과' 폐쇄' 를 비교하면, 나는 개인적으로 부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영웅" 은 오락이지만 문화도 포함되어 있다. 이렇게 폐쇄하다' 는 단순히 할리우드의 성공 모델을 모방하고 아시아판' 찰리 주간지' 를 물리친 것뿐이다.

많은 이유, 많은 느낌, 펜으로 서툴러서 자세히 설명하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영웅' 은 볼 수 없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다. "영웅" 은 당신과 나를 동시에 정복했습니다. 할리우드를 정복하는 사명을 완수할 이유가 있습니다! ! ! ! ! !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꽃다운 나이' 를 보고 난 후, 나는 줄곧 나의 반쪽이 함께 왔다. 그들은 서로 사랑한다. 왜 함께 있을 수 없는가, 결국, 그들이 함께 있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 나중에 나는 인터넷으로' 꽃다운 시절-거부할 수 없는 동양의 아름다움' 을 글로 설명했다. 제 1 문화에서, 그들은 여전히 그의 도덕적 최종선에 충성한다. 그들의 다른 절반의 철도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우리는 그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고 주장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눈초리를 두려워하며 아무 것도 없다. 아무리 왈가왈부하더라도 다른 사람이 방에 갇혀도 감히 외출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당신은 왜 다른 사람의 의견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습니까? 이런 변화의 또 다른 원인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연약하고 간단한 이치였다. 이 여사는 여전히 남편을 심하게 때리지 않았고, 주무운은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한 번 혼내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함께 모여, 생각을 가지고 불륜을 저지르고 현장으로 가서 그들이 어떻게 함께 왔는지 알아보았다. 무운 양은 몇 주 동안 리허설을 한 영화 줄거리가 교묘하고 창의적이어서 현실을 직시할 엄두가 나지 않는 나약함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을 두려워하고 자신의 감정을 더 두려워한다. 현실의 양면이 마침내 사랑의 불꽃을 부딪쳤지만, 가장 기본적인 도덕관념의 한계는? 사회, 그들은 이런 느낌을 두려워했고, 주무운은 싱가포르를 탈출하기로 선택했다. 이별 결과 예고에 따르면, 그들이 서로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수 여사는 울음을 터뜨렸다. 그는 그녀를 데리고 가고 싶어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렇게 미묘한 왕가위식 대화를 물었다. 만약 내가 한 표가 더 있다면, 너는 나와 함께 갈 것인가? 감정,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왕왕 가장 사람을 다치게 한다. 이 영화는 그 불타는 세월을 생각나게 하고, 내 동생을 생각나게 한다. 그는 그의 아내에게 사랑받고 있지만, 그가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고, 자유분방하고, 사회에 도전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에 개의치 않는다는 것을 시종 이해하지 못했다. 동생에게 그는 강한 죄책감이 있는 것 같다. 불륜의 영상, 미묘한 우울증 전설의 연기, 자유자재한 열정, 모두 담황갑-웨이에게 키스하는 영화를 열정적으로 껴안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인생의 작은 세부 사항조차도 향용 도시락으로 사온 것과 같은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지만, 카메라가 아래 인물이 천천히 다가와 천천히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아주 어두운 골목을 찍고 매력적인 여자, 이런 줄거리를 걸어야 하는데 MS action 에서 한 번 보세요. 이 장면, 영화의 배경 음악, 리드미컬하게 우리의 심금을 울린다. 우리가 그것을 바라볼 때, 그것은 우리를 그들의 생활, 그들의 내면세계, 그들의 감정적 발버둥에 더 가까이 가게 한다. 음악과 아름다운 화면, 배경음악이 영화를 지루하지 않게 하고, 배경음악의 성공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할 수 있다. 때때로 한 편의 영화인데, 모든 음표가 내 마음을 감동시키고 힘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화학작용이 우리의 이야기를 부드럽게 만들어 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음악은 이야기의 리듬, 향수와 아름다운 영상으로 사람들에게 시각적인 잔치를 주는데, 우리는 따라잡을 수 없다. 이 이야기를 듣고, 그들의 슬프고 무력한 모습을 보면서, 나는 네가 영화를 보지 않고 음악을 듣지 않아도 1 분 30 초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했다. 영화 속 예쁜 그림 몇 개만 보아도 나는 만족할 수 있다. 그는 오랜 시간 동안, 그렇게 많은 슬로우 액션 영화를 보았고, 때로는 주인공의 얼굴 장면에서 손등이 그렇게 오래 머물렀고, 리듬이 그렇게 느리지만, 영화 내용은 1 분 30 분밖에 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차근차근 이야기를 할 수는 없지만 왕가위의 좋은 영화에 감탄했다. 세부 사항에도 불구하고, 주무운 여사가 병이 났다는 말을 들었을 때, 몇 가지 간단한 편집들이 그녀의 빠른 걸음걸이와 긴장된 표정에 맞춰져 있었다. 사실 그녀는 그가 이런 빠른 편집을 증명하기 위해 아무 말도 하지 않을까봐 걱정했다. 영화 장면 전체에서 천천히 천천히 가로등과 비오는 밤에 눈에 띄기 쉽다. 애매모호한 준비.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영화는 골목의 어두컴컴한 불빛을 한 번 이상 특색으로 삼았고, 심지어 몇 초 동안 카메라가 멈췄고, 때로는 가랑비가 내리기도 했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비오는 밤의 지붕에 갇혀 변신하지 않고 가로등이 어두컴컴한 빛을 내뿜어 아무도 빠져나갈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거기에 서서 애매한 분위기가 천천히 용솟음치며 그들은 서로의 감정을 피하려고 한다. 이 공간에서, 그들은 글에서 말한 혼외정병에 직면해야 할 뿐만 아니라. 나는 이 세상에 충성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다. 인간의 감정은 충성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책임감 있는 감정은 다른 이성이 남자와 접촉하는 것을 볼 때 미묘한 변화를 느낄 수 있지만, 책임감은 그에 대한 시선을 멈추게 하고, 놓치게 하며, 너희들의 감정을 깊어지게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충성이 아닐 수도 있고, 얕은 차이만 있을 뿐이다. 인간화. \ "당신은 사람들이 늙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만약 내가 비밀이 있다면, 나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알리고 싶지 않다. 그들은 산에 가서 나무 한 그루를 찾고, 구멍을 파고, 이 비밀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을 진흙에 봉하면, 이 비밀은 영원히 나무에 남아 있을 것이다. 아무도 모른다. " 나중에 주무운은 먼 타향으로 가서 고요한 고대 건물과 동굴 기둥 앞에서 자신의 비밀을 하소연하며 음악이 되살아나기 시작했다. 나는 낭만적 인 영화에 탐닉하는 것을 도울 수 없다.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이런 심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지금은 어떤 느낌인가요? 공만이 알고 있다. 아마도 감독이 말하고 싶은 것은 "특별한 추억이 있다. 누가 공유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에게 알려주고 싶다" 는 것이다. 이야기가 이미 시작되었다. 우리 모두는 연애하는 마음이 있다. 일단 우리가 사랑의 도안을 돌아보면, 기억은 한 장의 우울한 얼굴이 미풍처럼 살랑살랑 흔적도 남기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ltbr/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이것은 간단한 이야기로, 내가 이야기를 짐작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다. 60 년대 미국에서, 이것은 어떤 세계였습니까? 막 대학을 졸업한 영웅들은 미래에 대한 혼란으로 가득 차 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축하를 하는 것은 과거형일 뿐, 그에게 축하를 하는 것은 만족감을 가져다주지 않고, 더 많은 것은 공허함과 혼란이다.

로빈슨 부인을 입세하도록 유인한 쪽은 깊은 영웅계층이 아니라 만족감을 가져다주지는 못하지만, 더 많은 죄책감과 곤혹은 사라지지 않고 두 사람의 잦은 접촉과 심화를 동반한다.

하느님은 자비로우시며 (아마도 좀 객관적인 유심주의일 수도 있음), 사람들은 결국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오로지 성적 만족만 추구하면 더 많은 공허함을 가져올 뿐이다. 그는 진정한 사랑이지 기형성이 아니다. 이것은 1960 년대에 일어난 미국 이야기이다. 글쎄, 만약 중국에서 일어날 수 있다면, 나는 우리가 그것을 기적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생각해 보세요. 40 년 전 이렇게 각성한 사람, 90 년대 이후 우리를 보면 기분이 좋다. 그들이 모르는 것이 너무 많아서 그들은 부족하다. 그들은 거대한 물질 속에 살고 있지만, 물질은 이미 만족을 얻었고, 정신이 허전한 정신생활은 극도로 부족하다. 나는 이것이 90 년대 이후의 무지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

박문을 따라가면서 자신의 책임감이 자기 선의와 무책임한 성취감보다 더 많다는 것을 느끼는 것은 잘못된 가치다.

대중은 쓰기가 쉽지 않으니, 자각해 주십시오. 보류해서는 안 됩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