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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후이 푸양 잉 (Fuyang yingshang) 의 관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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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발리 강 명승지 웹 사이트

단궁극

단궁' 은 구사회의 전통 직업으로, 특별히 다른 사람을 위해 상서로운 노래를 부른다. 민국 시대에는 단궁이 안산과 산북의 광대한 농촌에서 유행했다. 1940 년 전후로 단궁극으로 발전한 그 전통극은' 정향',' 설목' 등 당시 민간에서 인기가 많았다. 건국 후 적극적이고 건강한 정신생활 방식을 제창하고, 단궁극이 전업되면서 단궁극도 자취를 감추었다.

민간 등춤

1, 용등: 처음에는 한 손으로 춤을 추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지금의 용등으로 발전했다. 대나무로 용의 골격을 만들고 천으로 용의 모양을 만든 다음 색종이로 용비늘을 붙이는데, 보통 9- 13 매듭, 하나하나 유연하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각 섹션 아래에 목두를 하나 설치하다. 춤을 출 때, 한 사람이 손잡이를 잡고 수도꼭지가 춤추는 선을 따라 이리저리 맴돌고, 좌우로 흔들리고, 구불구불하고, 오색찬란하고, 장관이다. 용등은 늘 정월대보름이나 중대한 명절에 공연한다. 현성의 각 주요 읍에는 용등반이 있다.

2, 보트 조명: 플로트 램프라고도합니다. 배의 틀은 대나무 장대로 만들어졌고, 떠 있는 배는 가지각색의 천과 견화로 장식되었다. 배우는 뱃사공, 선원, 건선녀 등 6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연할 때 피리와 후금이 곡패를 연주하자 배우들이 배 주위에 흔들렸다. 이런 등불은 대부분' 수금만산' 과' 진묘창 추격선' 과 같은 오래된 전통극을 연기한다. 지방 소곡을 부르는 것은 완곡하고 듣기 좋고, 지방 색채가 짙다. 대부분 음력 정월 대보름이나 중대한 길상명절에 공연한다.

3. 사자등: 보통 쌍사자를 위주로 합니다. 각 사자 가죽은 두 사람이 조작한다. 한 사람은 사자 머리를 들고, 한 사람은 사자 (한 손은 사자 머리의 벨트를 들고 있다) 를 들고 있다. 한 손으로 사자의 꼬리를 잡고 뒤에 있다), 머리와 꼬리는 매우 호흡이 잘 맞아서 동작이 진짜 사자와 같다. 공연할 때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소나가 울리고, 사자를 노는 사람이 용사로 분장하고, 두 사자 사이에 수국을 들고 사자와 눈썹을 치켜세웠다. 사자들은 고개를 저으며 꼬리를 흔들고, 서로 쫓거나, 뒹굴거나, 책상을 입거나, 수국을 굴거나, 뒹굴며 장난치며, 분위기가 시끌벅적하다.

4, 금고 램프: 일반적으로 "완고한 아내가 당나귀를 타고" 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남녀가 주로 여성 역을 맡아 새며느리로 분장해 당나귀를 타고 친정으로 돌아갔고 형부는 채찍을 들고 호위했다. 전체 댄스 줄거리는' 고집이 세다' 를 위주로' 당나귀 고집이 더 고집이 세다' 는 성격과 숙형수 사이의 우호적이고 친절한 관계를 보여 생활분위기가 짙다. 5, 작은 조명: 보통 7 명이 놀아요. 한 사람이 카트 노인 역을 맡았다. 한 사람이 노란 수레 소년으로 분장하고, 손에 연봉머리를 들고 있다. 한 사람이 신부 (일반적으로 차양으로 알려짐) 로 분장하여 차에 "앉다" 고 한다. 두 남녀가 젊은 사람으로 분장하여 그들을 배웅했다. 남자는 왕의 채찍을 들고 춤을 추고, 여자는 수건과 부채를 들고 징과 북을 따라 춤을 춘다. 일곱 사람은 신부 채색차를 중심으로 밀거나 당기거나 환영하거나 선물하는 동작을 흉내 내는데, 묘연하다. 징과 북이 멈추자 현피리가 일제히 연주되어 노래와 춤을 실었다.

컬러 세단 램프: 6 명이 놀다. 기혼 노녀에 근거하다. 시집갈 여자는 앞에 커튼이 있고 뒤에는 장대가 하나밖에 없는 색세단 가마를 타고 있어서' 단타 가마' 라고도 합니다. 가마, 소지자, 혼자 서 있고, 들러리 한 명, 젊은이 한 명. 징과 북소리의 리듬에 따라 가마가 들리고, 소지자들이 유머러스하고, 기혼 여성과 들러리들이 춤을 추고, 젊은이들을 향해 장난을 치며 가마를 보호하는 동작을 하고 있다. 오르가즘에 남자는 몸을 돌려 도약하고, 여자 터틀넥은 춤을 추며 독특하다.

7. 포크: 6- 10 배우, 고대 무사로 분장하고, 머리에 영웅수건을 쓰고, 통옷을 입고, 소매, 목선 자수에 무늬가 있고, 허리를 감고, 발에 무사부츠를 신고, 파란색을 위주로 하고, 손에 포크를 들고 있다. 세 개의 쇠포크가 지렛대의 양쪽 끝에 설치되어 있다. 위로 휘두르자, 마차가 배우 몸의 각 부위를 위아래로 구르기도 하고, 때로는 마차가 갑자기 비울 때도 있고, 배우가 몸의 한 부위로 맡는 것은 매우 기묘하다. 해방 전에 턱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운반대 안의 마차반이었다.

8. 팔꿈치 파빌리온: 주인공은 대부분 어린이가 연기한다. 특수 제작된 철봉으로 하단은 힘이 있는 사람의 어깨, 팔, 허리에 고정되고 상단은 아이의 갈비뼈, 허리, 다리에 고정되어 흔들림을 방지하고 안전을 보장합니다. 전통극' 백사전' 에서 부러진 다리, 우산, 물이 금산을 건너는 등의 장면을 방송한다.

9. 죽마: 지팡이는 나무 막대기 중간에 담아 두 발을 지탱한다. 높이는 3 미터 이상이고, 낮은 것도 2 미터입니다. 놀 때 남자가 납치범을 묶어 발을 드러내지 않고 여자는 두 개의 창고를 돌렸다. 상막은 발을 묶고 발을 드러내지 않고, 하막은 가짜 김련으로 장식한다. 숀 낚시, 바오 차이 나비, 트레이시 핑산 등으로 분장하다. 징과 북 소나 연주, 즉' 십자형',' 쇠자물쇠장',' 이룡수',' 4 문 당기기' 등 다양한 대형으로 걷는다. , 그리고 거리를 따라 공연하는 것은 매우 감동적입니다.

10, 불꽃놀이: 불꽃놀이를 만드는 숙련된 장인은 늙은 스님이 이사를 하고, 원숭이가 벌집을 찌르고, 팔선교차, 불 중금강, 화홍련사 등 다양한 불꽃놀이 이야기를 했다. , 오색찬란하게 비치고, 장관이다. 고대 도시와 농촌에서는 이런 움직임이 많다. 1945 년 가을, 항일전쟁의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남관외경기장 (현재 중구지) 에서 불꽃놀이를 했다. 1980 음력 4 월 8 시 성관에서 물자 교류회가 열렸을 때 동관 밀가루 공장에서 불꽃놀이가 터져 주변 수십 명이 찾아와 시끌벅적했다. 오늘날 불꽃놀이 폭죽은 이미 도시와 농촌의 큰 명절이 되어 조직된 성대한 축제이다.

1 1, 징과 드럼 창고: 우아하고 두터운 민간 가무입니다. 불고, 때리고, 노래하고, 춤을 결합하다. 각 반은 10- 12 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섯 사람은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며 길을 열었고, 네 사람은 넓은 탁자를 들고, 탁자 위에는 송소 피리 관 현 등 민족 악기가 놓여 있었다. 팔선테이블의 네 발에는 색색의 초막이 깔려 있고, 위에는 용이 가득 기어올랐다. 악대는 걸으면서 놀고, 거리를 따라 행진하며, 표정이 각기 다르게 공연한다. 가수를 한 방 초대하고, 경반이 멈추고, 민요를 틀고, 롤러보트와 전조등으로 춤을 추고,' 사구 밀기' 로 작은 이야기를 불렀다.

징과 북막이 시작되었을 때 아직 테스트가 되지 않았다. 1942 정도 성관, 양호, 남조 등지에서 이런 등불춤이 있어 해방 후 실전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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