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9 년 의무교육상해교육출판사 푸동신구는 2008 년 1, 2 학기, 2009 년 초 중 1 학년 1 학기를 준비한다.

9 년 의무교육상해교육출판사 푸동신구는 2008 년 1, 2 학기, 2009 년 초 중 1 학년 1 학기를 준비한다.

후 아이 린 는 말했다

육지와 수상 식물의 꽃은 매우 향기롭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이당이 온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한다. 연꽃을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잔물결은 맑고, 잔물결은 맑고, 바깥은 곧고, 향은 멀고 맑고, 식물은 가늘고 우아하며, 멀리서 보기만 해도 우습지 않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꽃 사랑, 도자기 후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사랑,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승천사 야유회

2006 년 10 월 12 일, 원풍은 밤에 옷을 벗고 달빛 아래 집에 들어와 즐겁게 출발했다. 재미가 없는 사람은 승천사에 가서 장회민을 찾는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고, 우리는 함께 마당에서 산책을 한다.

달빛 아래 뜰의 푸른 물, 맑은 물, 물 속의 물조류, 나물은 원래 죽백의 그림자였다.

어느 밤에 달빛이 없나요? 대나무와 노송 나무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하지만 나와 같은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누추한 방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육논어

아들은 말했다: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것이 낫지, 안 그래?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무지하고 만족하지 않는 것은 군자가 아닌가? "

아들은 말했다: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클릭합니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귀머거리가 된다. 무술한 사고를 배우지 않는 것은 위험하다. "

자공이 물었다: "공자는 왜 그것을 문이라고 부릅니까?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문' 이라고 부른다."

아들은 말했다: "나는 배우지 않고, 배우고, 싫어하지 않고, 가르치고, 싫어하지 않고, 이것은 좋은 것이 아니다!" "

아들은 말했다: "세 사람, 한 부서가 있어야합니다; 선을 택하고 그것에서, 선하지 않고 고치다. 클릭합니다

삼협

700 리 삼협 협곡, 양쪽 모두 산이라 낙차가 없다. 바위가 쌓여 하늘의 햇빛을 가렸다. 자정부터 해가 뜨지 않았다.

발사 향릉 에 관해서는, 후면 블록 을 따라 있다. 또는 국왕은 긴급 공고를 명령하고, 때로는 백제성에 가서 황혼에 강릉에 간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병을 앓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200 마일을 여행했다.

봄, 겨울 두 계절, 푸른 연못은 파도가 세차게 일고, 반사가 또렷하고, 도치백, 현천, 폭포가 그 사이를 날고 있다. 영경군마오, 재미있어요.

모든 화창한 날의 시작은 모두 서리가 빛나고, 숲 속에는 적막하다. 늘 높은 유인원이 울부짖고,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공곡이 메아리치고, 슬픔이 유유히 돌아간다. 그러자 어부가 노래를 불렀다. "바동 삼협 무협장, 유인원 울음소리!"

주원에게 보내는 편지 한 통

바람 연기가 깨끗하고 천산 * * * 채색, 개울에서 떠다니는 것, 모든 것이 있다. 푸양에서 동려백리에 이르기까지 세상에 둘도 없다.

푸른 물, 바닥 천 피트; 너는 가는 돌과 함께 수영을 할 수 있고, 그것들을 직시할 수 있다. 파도가 세차게 불면 화살이 얼마나 빠른가.

근해의 산들은 모두 차가운 나무로, 기발하고 화려하며, 높은 지봉에 경쟁하고 있다. 샘물 록, 선명한; 좋은 새가 노래를 부르고, 그들은 운을 맞추었다. 매미는 끝이 없고 유인원은 끝이 없다. 하늘을 나는 사람은 산봉우리를 보고 휴식을 취한다. 세계 사무를 관리하는 사람들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횡 가지 커버, 낮 은 여전히 ​​희미한; 소조가 서로 어울려, 때때로 햇빛을 본다.

동양마를 배웅하다

나는 젊었을 때 공부하는 것을 좋아했다. 집이 가난해서 책을 못 읽어서 도서관에서 돈을 빌려 직접 베껴 쓰고 약속된 날이 되면 다시 배달해 주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날씨가 추울 때, 소금 웅덩이의 물이 얼어서 손가락이 펴지지 않아, 나는 여전히 책을 느긋하게 읽지 않는다. 베껴 쓴 후 귀국해 주십시오. 약속된 시한을 조금 넘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책을 빌려 주어서 다양한 책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기왕 관을 가한 이상 성인을 우러러보는 데 유익하다. 대가도 없고, 유명인도 없고, 관광객도 없어서, 나는 백 리를 멀리 가서 고향 첫사람에게 질문을 하려고 노력했다. 고급 명예인사, 예멘 학생들이 그의 방으로 가득 찼고, 그의 말과 태도는 전혀 완곡한 적이 없었다. 입세 좌우, 보조 용의자, 몸을 숙이고 물었다. 또는 만날 때 공손할수록 공손하고 공손하며, 한 마디도 감히 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기쁘면 다시 물어보세요. 그래서 저는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졸이 무엇을 들었는가.

선생님이 되었을 때, 나는 자신을 깊은 산골로 끌고 들어갔다. 겨울에는 바람이 세차게 불고, 눈이 몇 피트 깊어서 피부가 갈라져도 아직 모른다. 포기하려면 뻣뻣한 다리 네 개가 움직일 수 없고, 사람들은 수프를 들고 관개를 하며 온몸을 가득 채웠다. 그들은 오랫동안 화목하게 지냈다. 만약 그들이 역세를 타고 나간다면, 주인은 매일 한 번 더 먹으며, 살찌는 맛이 없다. 모든 학생들은 모두 자수를 하고, 머리에 보배로운 모자를 쓰고, 허리에는 백옥환을 달고, 왼쪽에는 보검을 달고, 오른쪽에는 악취가 나는 얼굴을 하고 있다. 나는 가운을 입고 있지만, 나는 조금도 슬퍼하지 않는다. 마음속으로는 자신을 기쁘게 할 수 있는 것이 충분하기 때문에, 음식의 즐거움이 남보다 못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의 노력과 헌신은 아마 이렇다.

오늘날 모든 학생들은 국자감에서 공부하고 있으며, 현관은 매일 약간의 지원을 받고 있다. 그들의 부모는 스무 살 때 추가의 유산을 가지고 있어 동결되거나 어색할 위험이 없다. 아래층에 앉아서' 시'' 책' 을 외우고, 동분서주하지 않아도 된다. 스승이 있고, 박사가 스승이고, 말하지 않는 사람이 있고, 묻지 않고 할 수 없다. 마땅히 있어야 할 책은 모두 여기에 거두어 두고, 다른 사람의 손을 거쳐 기록할 필요가 없다. 나중에 다시 볼 필요가 없다. 만약 산업이 정교하지 않고 덕이 성공하지 못하고, 성이 비굴하지 않다면, 그렇게 마음이 특별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너무 과하지 않겠는가?

오육 선생전

나는 왕 선생이 누구인지, 그의 성이 무엇인지 모른다. 집 근처에는 버드나무 다섯 그루가 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숫자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조용하고 조용하니 욕심내지 마라. 독서에 능하고, 해답을 구하지 않고, 무언가를 알 때마다 밥을 먹는 것을 잊는다. 성과음, 가정 형편이 빈한해서 늘 얻을 수 없다. 옛것을 알고 있거나 술을 사서 자백하다. 네가 술을 마시면 너는 술에 취하게 될 것이다. 내가 술에 취해 퇴직한 이후로,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머물렀다. 고리, 바람이 가리지 않고, 짧은 갈색 매듭, 무당벌레가 비어 있는 것도 어색하다. 나는 늘 문장 쓰기로 스스로 즐겁게 지내는데, 나의 야망을 알 수 있다. 득실을 따지지 않고 그로 인해 죽다.

짱: 치루의 아내는 "가난에 신경 쓰지 말고 부에 신경 쓰지 마라" 는 말이 있다. 그의 말은 사실입니까? 시를 쓰는 것은 소일거리를 위한 것이지 혜씨와 갈석천이 없는 사람은?

뱀 포수 는 말했다

영주 야외에서는 다른 뱀을 생산하고, 검은색도 있고, 흰색도 있다. 풀을 만져 죽다. 사람을 물어뜯으려면 방어가 없다. 그러나 미끼로 왁스 경우, 바람, 경련, 바람, 경련, 누공, 땀띠, 힘줄, 세 곤충 을 죽일 수 있습니다. 당초 신의가 왕의 명을 받들어 함께 모였는데, 스무 살에 이십이 주어지면, 잡을 수 있는 자를 잡을 수 있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그들이 임대되었을 때, 영원한 사람들은 그것을 위해 분투했다.

장씨 집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3 세의 이익을 위해 헌신한 것이다. 누군가 물었다, 그는 말했다: "나의 조상은 죽었다. 우리 아버지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 나는 상속인이 된 지 12 년이 되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가. " 요컨대, 당신이 슬퍼 보인다면.

나는 슬프다: "독이 있으면 어떡하지? 만약 내가 봉사한다면, 내가 무엇을 부여받았다면, 나는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

장씨네 큰 친척이 울며 말했다. "당신은 태어날 때부터 슬픔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우리의 봉사는 불행하고, 나의 푸에게 대답하지 않는 것도 불행하다. 만약 네가 나를 시중들지 않는다면, 너는 오랫동안 병이 날 것이다. 세 번째로 고향에 사는 것은 이미 60 세가 되었지만, 이웃의 생일은 모두 근심하고 눈살을 찌푸리고, 집에서 피곤해 죽고, 이주를 부르고, 갈증을 느끼고, 바람을 만지고, 비를 만지고, 갑자기 춥고 더워지고, 목이 쉬며, 죽은 사람은 늘 서로 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 조상과 함께 사는 사람은 오늘 방이 없다. 우리 아버지와 함께 사는 사람들은 오늘 방에 있습니다. 나와 함께 12 년을 산 사람들은 오늘 이것과 무관하다. 죽든지 움직이든지. 그리고 나는 혼자 뱀을 잡는 것으로 생활한다. 흉악한 관리가 우리 고향에 와서 물건을 달라고 아우성치면서 남북이 모두 달렸다. 그 어안이 벙벙하고 공포에 질린 사람들은 비록 닭견은 불안하지만. 나는 일어서서 그것을 보았고, 나의 뱀은 여전히 누워 있었다. 그것을 먹고, 때로는 그것을 제공한다. 물러나서 둘째, 흙 속의 물건을 먹어야 최선을 다할 수 있다. 죽은 자의 한 살 죄를 짓다. 나머지는 행복하고 즐겁다. 내 이웃의 단단이 사실이라면! 내가 오늘 죽어도 내 이웃의 죽음보다 더 나빠질 것이다. 내가 어떻게 감히 너에게 독을 줄까? ""

나는 들을수록 슬프다. 아들이 말했다: "가혹한 정치가 호랑이보다 맹렬하다. 클릭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의심을 표하지만, 나는 여전히 강의 관점을 믿는다. 오! 복련의 독이 뱀이라는 것을 누가 압니까? 그래서 남편이 사람을 관찰하는 것이 필요하다.

마석

세상에 백락이 있어야 천리마가 있다. 천리마도, 백락이 많지 않다. 그래서 유명한 말 이지만, 단지 노예가 굴욕, 물마루 에서 죽은 천 마일 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말 한 마리는 천리를 걸을 수 있고, 돌 한 개는 통식을 할 수 있다. 말을 먹는 사람은 자신이 천리를 걸을 수 있는지, 먹을 수 있는지 모른다. 이것은 말 한 필이다. 천리 여행 능력은 있지만 음식과 체력이 부족해서 예뻐 보여서 평범한 말과 함께 기다릴 수는 없다. 왜 천리를 여행하라고 요구하지 않습니까?

그 길을 따르지 않으면 물건을 다 쓸 수 없고, 노래를 부르면 그 뜻을 알 수 없다. 실천하면 직면해야 한다. "세상에 말이 없다!" " 오! 정말 무고하니? 나는 정말로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도화원

김태원 시대에는 무릉인들이 고기잡이를 직업으로 삼았다. 개울을 따라 걸으니, 길의 머나먼 곳을 잊는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해안을 수백 보 잡았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가지각색이다.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없으면 산을 만들고,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건물 안은 차들이 어수선하고, 닭과 개는 서로 냄새를 맡는다. 그중 남자와 여자가 낯선 사람처럼 옷을 입는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고 그는 놀라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받아주세요. 너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서 이 사람을 듣고 현이가 와서 알아보았다. 윤 시예 진 혼란 을 피하기 때문에, 이 절망 에 아내를 이끌고, 돌아 오지 않았고, 외부인과 헤어졌다. 너는 이것이 무슨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와 함께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길을 잃고 길을 잃었다는 뜻이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후로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악양루

이청 제 4 년 봄, 발릉군에 남아 있다. 이듬해, 정부는 화목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악양루를 재건하고, 그 낡은 제도를 더하고, 그 위에 당헌의 시를 새기는 것이다. 작문에 속하려면 기억해야 한다.

관복팔릉승은 동정호에 있다. 먼 산을 취하고, 장강을 삼키고, 큰 국물을 만들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침은 맑은 날이고, 저녁은 흐린 날이다. 이것은 악양루의 대관이다. 선배가 말한 것은 모두 준비되었다. 하지만 북방의 무협, 남극의 소남, 외진 시인들이 모두 여기에 있을 것이다. 그들은 사물을 잘 바라볼 것이다.

남편이 큰비가 오면 달이 열리지 않고 음풍이 울부짖고 탁랑이 텅 비어 있다. 해와 달과 별들이 빛나고, 산들이 감화되어 있다. 상인이 좋지 않아 벽이 망가졌다. 안개가 보이지 않아 호랑이가 원숭이에게 울부짖었다. 네가 사루에 가는 것은 모두 집을 그리워하는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이다.

Chunming 경우, 진정 바람, 하늘 높은 구름 빛; 갈매기 Jixiang, 진 비늘에서 수영; 해안은 파란색과 녹색이다. 또는 긴 연기, 밝은 달 천리, 부광약금, 정적 그림자 쉔 벽, 어가 상. 얼마나 행복한가! 등사루에 도착하면 홀가분하고 즐겁고 굴욕을 잊고 술을 바람 속에 남겨두면 기분이 좋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봐, 여보! 고인을 맛보는 사람의 마음을 맛볼 것인가, 아니면 양자가 다른 일을 할 것인가? 행복하지 말고, 슬퍼하지 마라. 만약 네가 절의 높은 곳에 산다면, 너는 너의 인민을 걱정할 것이다. 만약 네가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너는 너의 남편을 걱정할 것이다. 근심과 진우퇴이다. 하지만 당신은 언제 행복할 것입니까? 반드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봐! 비스, 우리 누구랑 같이 집에 갈까?

6 년 9 월 15 일.

늙은 술주정뱅이의 텐트 기록

초하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이다. 남서부의 산봉우리, 아름다운 숲과 계곡은 아름답기 그지없다. 산에서 예닐곱 리를 걷다가 점점 두 봉우리 사이에서 물이 콸콸콸 쏟아지는 소리를 듣고 샘이 되었다. 봉전이 되면 샘에 정익이 있고 정도 취한다. 정자가 누구예요? 산의 스님도 지혜롭고 불멸의 존재이다. 이름이 누구예요? 지사 자칭. 지사 와 손님 은 술에 취해 덜 마시고, 여기에 와서, 가장 높은 년, 술주정 뱅이 주장 한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산하의 즐거움, 마음의 학과, 술의 학과.

남편이 일출 숲 꽃, 구름 귀동, 변화가 분명하다면, 산 중저녁에도 마찬가지다. 들향이 울창하고, 미목미음, 풍상이 고결하고, 진상이 드러났고, 4 시에도 산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침저녁으로 돌아오니, 4 시의 경치는 다르고, 기쁨은 무궁무진하다.

도중에 노래를 부르는 실패자에 관해서는, 워커는 나무에서 쉬고, 전자는 부르고, 후자는 부축해야 하며, 끊임없이 왕복하는 사람은 헤엄쳐야 한다. 근처 크릭 낚시, 크릭 깊은 물고기 비료, 와인, 봄 향 와인 쓴, 산 음식 야생 에 샘물을 양조 하지만, 전 기타, 연회 도 지키고 있다. 잔치의 기쁨은 실크나 대나무가 아니다. 사수 중에서 플레이어가 이기고 앉아서 떠들어대는 사람들은 모두 기뻐했다. 안색이 창백하고, 백발이 성성하고, 겸손하게 양보하는 사람들은 방어가 과도하고 술에 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석양은 산에 있고, 사람의 그림자가 흩어지고, 현은 돌아가고, 손님은 따라간다. 숲이 음침하고, 노래를 부르고, 관광객이 가고, 새도 즐거워했다. 그러나 새는 산의 즐거움을 알고, 사람의 즐거움을 모른다. 사람들은 현에서 수영하는 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지만, 현이 재미있다는 것을 모른다. 술에 취하면 재미있을 수 있고, 깨어나면 글로 이야기를 할 수 있고, 훌륭한 방어이기도 하다. 누가 현 입니까? 루 슈도.

도의적인 지지는 불의한 행동에 대한 많은 빈약한 지원에서 나온다

천시는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는 것보다 못하다.

삼리의 도시, 칠리의 나라, 반지의 제왕의 공격에 의해 무너졌다. 카디프 공격, 다음 날, 승리 지리.

도시는 그리 높지 않고, 연못은 그리 깊지 않고, 군대는 그다지 이롭지 않고, 쌀은 많지 않아, 사람과 평화보다 못하다.

따라서 강역 인민은 부계를 취하지 않고, 국가는 산과 강의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천하는 전쟁을 이용하지 않는다. 도를 얻는 자는 많이 도와주고, 길을 잃은 자는 적게 돕는다. 도움이 없을 때 친척들이 있을 것이다. 많이 도와주면 천하가 태평하다. 천하의 이익을 다 차지하고 친척을 공격하면 군자는 싸우지 않고 이긴다.

조규가 군사 전술을 논하다

10 년 봄, 치씨는 나의 자리를 차지했다. 장공이 전쟁을 하려고 한다. 국왕은 장공을 만나자고 요구했다. 그의 동료들은 "권위 있는 사람들이 이 일을 계획하고 있는데, 당신은 왜 그 일에 참여해야 합니까?" 라고 말했다. -응? "권력자들은 시야가 좁아서 깊이 생각할 수 없다" 고 조도가 말했다. " 그런 다음 그들은 공작을 만나기 위해 법원에 갔다. \ "당신은 왜 싸웠습니까? 클릭합니다 카오 는 물었다. 장공은 "나는 먹을 것과 입을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반드시 주변의 대신에게 보내야 한다" 고 말했다. 조규가 대답했다. "이 작은 은혜는 국민에게 확장될 수 없고, 인민은 너에게 복종하지 않을 것이다. 장공은 "제사용 돼지, 양, 옥기, 견직물 등, 나는 결코 수를 과장하지 않는다. 나는 반드시 신에게 진실을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 조규는 "샤오샤오 () 는 신용이 없고 신령의 신뢰를 얻지 못하면 신령이 너를 축복하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 공은 "작고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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