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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진의 "추운 밤" 에 대한 고찰

바진의' 추운 밤' 을 읽고 반문 1' 그녀는 밤의 추위를 느꼈고, 그녀는 정말 따뜻함이 필요했다' 는 바진의' 추운 밤' 의 마지막 문장으로 주제의 의미와 밀접한 관련이 있고, 완전하고, 다소 이전에 억눌린 갈등이 일념에 있다 나는 이것이 낭자한 고통인지 아니면 더 많은 방향을 잃은 슬픔인지 모르겠다. 마음속으로는 마치 흐느끼는 소리가 있는 것 같은데, 이야기는 평범하지만. 소중히 여기고, 평화의 의미를 소중히 여기고, 사랑의 의미와 인간으로서의 가치를 소중히 여길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것은 철두철미한 비극이라고 말해야 한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중국은 격동이 심했는데, 주인공은 한 쌍의 대학 교육과를 졸업한 부부, 왕문헌과 증수생이었다. 항일 전쟁이 발발한 후 그들은 충칭으로 도피했다. 남편은 반공식 비상업 도서문구회사에서 교정을 하고, 아내는 은행에서' 꽃병' 을 만든다.

왕문헌의 어머니는 아들의 생활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집안일을 했지만, 왕목과 쩡수생의 시어머니는 사이가 좋지 않았다. 왕문헌은 중간에 끼어 폐병을 앓고 있다. 번영과 전쟁, 사치와 파괴, 정의와 악은 이 도시에서 극도로 평행하다. 사회 밑바닥에 사는 지식인들은 원래 지식이 해박하고, 사랑과 증오에 대한 명료한 인식을 가지고 있지만, 권세의 불공정과 냉혹한 억압에 핍박당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쟁으로 인한 경제적 곤경과 아름다운 이상은 서로 모순되는 생활 상태와 격렬하게 충돌하여,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그와 그의 아내는 세상이 어떻게 변해도 원래의 사랑은 충성스러울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세상이 정말로 변했을 때, 시대와 운명의 얽힘이 그들을 서로의 침묵 속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의 아내는 행복한 생활과 행복한 젊은 시절을 안정시키려 하는데, 이것이 바로 그의 이 작은 교정이 줄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반복적인 선택 후 마지막 밤, 그의 아내는 짐을 싸서 다른 남자를 찾을 준비를 했다. 어두운 복도가 우연히 그를 부딪쳐서 그는 집으로 돌아갔다. 슬픈 침묵이 밤처럼 그들 사이에 흐르지만 왕문헌은 더 이상 폭발하지 않았다. 그의 마음은 이렇게 서늘하여 자신의 시간과 운명에 대한 선택의 여지가 없어 자신의 이상과 옳고 그름에 대한 모든 판단을 포기하고 결국 죽음으로 자신을 위로할 수밖에 없었다.

작가의 필획은 매우 섬세하여 인물의 내면에 대한 묘사가 진지하고 심오하다. 특히 왔다갔다 하며 작별 인사를 하려는 발버둥치는 상태는 매우 감동적이다. 오늘날 우리의 생활은 평화로 인해 아름답고 소중하며 건강한 몸과 즐거운 시간은 인류의 변하지 않는 욕망이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비참한 시대에 우리의 운명을 겪을 때, 사랑의 감정을 강하게 유지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고통스러운 것이다. 지금 당장 충분한 인내심을 주고, 추운 밤에 드문 빛을 주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작문

바진의' 추운 밤' 의 탄생은 현실주의 예술 탐구에서 바진의 최고 업적을 상징한다. 소설은 단지 몇 사람과 간단한 가족 이야기를 통해 당시 대다수 사람들이 사회 밑바닥에 살던 모습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내가' 추운 밤' 을 처음 읽었을 때, 서늘하고 음울한 느낌이 내 몸과 마음을 가득 채웠다. 그 이후로, 이 감정은 점점 더 강해지고 있으며, 이야기가 끝나면서 이 무거운 감정은 극치에 이르렀다. 한동안 읽을 때마다 나는 긴 숨을 쉬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온 사람이 더 이상 무거운 부담을 감당할 수 없을 것 같다.

소설' 추운 밤' 은 바진이 항일전쟁 말기에 창작한 작품으로 왕문헌의 가정생활을 주요 단서로 삼고 있다. 소설의 주인공 왕문헌과 증수생은 교육과를 졸업한 부부이다. 그들은 젊었을 때 자신의 지식과 힘으로' 농촌과 가정 위주' 학교를 운영하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 유익한 일을 하기를 바랐다. 그러나 항일 전쟁이 발발한 후 그들은 충칭으로 도피했다. 왕문헌은 반관반상인 도서문구회사에서 교정원으로 일했고, 증수생은 대천은행에서 문원으로 일했다. 어머니는 아들의 생활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집안일을 하러 왔지만, 왕의 어머니와 증수생의 시어머니 사이의 관계는 결코 화목하지 않았다. 왕문헌은 중간에 끼어 폐병을 앓고 있으며, 그의 가정 경제는 매우 가난하다. 결국 쩡수생은 은행의 젊은 사장을 따라 비행기를 타고 난주로 갔다. 왕문헌은 항전 승리에서 폭죽으로 죽고, 왕목동은 손자 소헌을 데리고 쿤밍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두 달 후, 증수생은 란저우에서 충칭으로 돌아왔지만, 일이 바뀌어 그는 매우 슬펐다.

기술적으로 소설 속의 인물 형성이 매우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내 의견으로는, 이 가족의 비극의 핵심 인물인 왕목, 젊었을 때 배우자를 여의고, 그녀의 유일한 사랑은 아들에게 주어졌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그를 나누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심지어 그녀의 며느리까지. 그녀의 사랑은 세심하지만 이기적이고 위압적이다. 그녀의 사랑은 문헌을 더할 나위 없이 따뜻하게 만들었지만 문헌에게 큰 고통을 안겨 주었다. 문장 중에 왕목은 봉건주의의 대표이다. 그녀는 항상 구사회의 관념과 윤리로 새색시를 속박한다. 그녀는 늘 며느리가 규칙을 모른다고 생각하여 늘 자신을 자신의 나이와 비교한다. 그녀가 한 모든 일은 아들을 위한 것이었지만 태극적이었다.

숙생은 새로운 시기에 고등 교육을 받은 여성이다. 그녀는 자신의 가족을 사랑하고, 남편을 사랑하고, 자신의 아이를 사랑하지만, 어머니의 속박과 경멸을 참을 수 없고, 어머니와 화목하게 지낼 수 없다. 결국 나는 포기하지 않더라도 그녀에게 끝없는 고통과 고통을 안겨준 이 가정에서 도망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의 출발은 전적으로 개인의 행복에 대한 추구이다. 바킨은 그녀가 자유를 추구하는 새로운 사상을 표현하고 싶어한다.

왕문헌은' 추운 밤' 의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이다. 나는' 추운 밤' 을 읽은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없다고 믿는다. 나는 이상적이고 열정적인 젊은이였다. 오사신사조의 영향을 받아 개성해방, 연애자유 결혼을 추구했던 반봉건 전사였다. 그는' 교육 구국' 이라는 원대한 이상과 거창한 포부를 품고 사회에 진출해' 시골 가당' 을 하나 만들어 조국에 보답하고 싶어 한다. 그러나 일본군을 침범하는 포화, 부패한 사회제도, 빈곤, 질병의 고초는 이상과 열정을 동류시켜' 그 시기의 현실 생활을 망쳤다' 고 말했다. 약자의 모범이 되다. 인내와 타협은 왕문헌의 주도면이 되었고, 그는 나약하고 무능하며, 논쟁도 없고, 하늘의 운명을 듣고, 감히 싸우지 못하고,' 너그러운 인생' 의 새로운 철학을 실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그는 상급자의 눈빛을 보고, 상급자의 불만스러운 말을 보고, 상급자의 가벼운 기침을 볼까 봐 두려웠고, 자신이 자신에 대해 의견이 있는지 의심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요컨대, 그는 하루 종일 겁에 질린 환경에서 일하는데, 이것은 그의 심신 건강을 심각하게 손상시켰다. 아내도 마찬가지다. 그는 강한 생각으로 그녀를 만나러 갔지만, 아내와 다른 남자들이 웃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마음이 오한 있다고 느꼈지만, 감히 그들을 맞이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그는 고개를 숙이고 자신의 사무실로 돌아가야 했다. " 고부가정 다툼에서 그는 감히 누구도 비판하지 못하며, 시비곡직을 비판하지도 못한다. 우리는 자학을 통해 그들의 동정을 얻어서 분쟁을 가라앉히려고 노력할 수밖에 없다. 생활을 위해서, 그는 건강을 돌보지 않고 필사적으로 일하고, 병을 참으며,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는다.

사상적으로 바킨은' 한야' 를 쓴 것은' 구사회의 낡은 제도를 고소하기 위한 것' 이다. 바로' 구사회 낡은 제도의 사형을 비난하는 것' 이다. " 국통구의 냉혹하고 어두운 사회현실과 인민생활의 어려움을 폭로하고 자유롭고 평등하며 민주적인 새로운 생활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소설은 항상 이 가족의 비극을 전체 사회 환경에 두었다. 전쟁의 위협, 시국의 혼란, 관료의 부패이기심, 빈부의 격차, 실업과 탈출에 대한 공포는 이 가정이 감당할 수 없는 압력이 되었다. 작가는 왕문헌의 가정을 중심으로 필묵을 이 가족 너머로 적절히 확장하여 다른 일반인들의 비극을 썼다. 예를 들면: 의 동창인 돈과 동료 노종. 이 비극들은 왕의 비극이 우연이 아니라 사회 전체의 비극의 축소판이라는 것을 더욱 증명한다.

바진' 추운 밤' 범문평 3' 추운 밤' 은 바킨 씨의 매우 유명한 작품으로, 나는 줄곧 한번 읽고 싶었다. 이번에 이 소설을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히 한 번 볼 기회가 있어서 약간의 감회가 있다.

우선 소설의 시작은 칠흑 같은 밤을 배경으로 항전 시대의 긴장된 분위기를 깔았다. 그것은 전쟁 시대에 기록되었고, 일부 일반 시민들의 전쟁에 대한 두려움과 절망은 사람들을 깊은 음울함과 슬픔에 빠뜨렸다. 그런 다음 소설을 쓴 주인공 왕문헌, 불합리한 사회에 짓밟힌 작은 지식인의 이미지. 그의 모습은 슬픔의 흔적을 드러내는 것 같다. 추운 밤, 그는 혼자 거리를 걸었고, 비행기가 머리 위를 빙빙 돌며 때때로 무서운 소음을 냈지만, 그는 이런 것을 돌볼 시간이 없는 것 같다. 왜냐하면 지금 그의 마음속에는 더 중요한 일이 있기 때문이다. 아내 증숙정은 이미 가출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그의 서툴러서 이 부부의 다툼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아내는 문을 박차고 나서 노기등등하게 뛰어나갔다. 처음에 그는 아내가 단지 그녀에게 화가 난 줄 알고 잠시 후에 스스로 돌아왔다. 그러나 이렇게 늦었는데, 그의 아내가 아직 돌아오지 않아서, 그는 그녀를 찾기로 결정했다.

이런 상황은 이미 한두 번이 아니다. 그의 연약함과 은근함이 그를 이 부서진 가정에서 기진맥진하게 했다. 그럼, 그는 어떤 가정을 가지고 있나요?

주인공 왕문헌과 그의 아내 증숙생은 모두 이상적이고 복수심이 있는 지식인이다. 항일전쟁의 발발로 그들 가족은 충칭으로 도망쳐 이곳에서 살아야 했다. 왕문헌은 노모가 있는데, 그녀는 아주 일찍 남편을 잃었다. 그녀는 모든 희망과 사랑을 그녀의 유일한 아들 왕문헌에게 걸었다. 왕문헌은 한 도서문구회사에서 교정을 하기 시작했다. 사회의 어둠과 자산계급 독점자의 억압과 잔혹함 때문에 왕은 자기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 여의치 않아 사장의 따돌림과 착취를 받았다. 게다가 자신의 나약함과 열등감, 남을 업신여기고 모욕하는 것도 그저 뒷걸음질쳐서 그의 이름을' 좋은 사람' 이라고 부른다. 한편 쩡수생은 은행에서 일했다. 그의 월급은 높지 않지만 외모가 좋고 성격이 활발하며 사교 활동에 자주 참가하기 때문에 사장의 보살핌을 받는다. 한편, 왕의 노모는 그의 며느리를 싫어하고, 고부관계가 악화되어 자주 싸우는데, 이로 인해 왕의 마음이 괴로웠다. 왕의 폐병이 심해지자, 쩡수생은 떠나 왕의 정신에 큰 타격을 주었다. 결국 그녀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피를 토하며 죽었다. 두 달 후 Zeng Shusheng 이 충칭으로 돌아 왔고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소헌과 함께 이곳을 떠났고, 쩡수생은 혼자 거리를 돌아다니며 추운 밤을 홀로 마주했다.

읽은 후에, 나는 이 비극이 불가피하다고 생각한다. 사회 환경에서 국통구의 경기 침체와 어둠은 지식인에게 어떤 시전 재능도 줄 공간이 없다. 그들의 뜨거운 피와 이상적인 포부는 연기와 생존의 위협에 따라 조금씩 사라졌다. 소설 속 왕리커 문헌과 증수생일 뿐, 그들은 원래 교육과를 졸업한 고재생이었지만 전란으로 충칭으로 피신했다. 생존과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 시대에 그들의 이상과 추구는 무엇인가? 동시에, 나는 그들의 결혼의 비극이 주로 전통적인 관념과 현대 관념의 충돌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봉건 사회에서는 며느리가 삼종사덕을 준수해야 하는데, 왕가는 이 신구관념이 바뀌는 시대, 민국시대에 처해 있다. 왕목은 어려서부터 전통관념의 교육을 받았고, 증숙생은 현대관념을 가진 새로운 시대 여성이었다. 왕 어머니의 전통 예교는 며느리가 성실하게 집에서 남편과 아이를 교육해야 사교를 나가지 않으면 본분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쩡수생은 활발하고 명랑한 천성과 교제에 능한 성격이 마침 왕목의 금기를 어겼기 때문에 왕목은 자신의 며느리를 매우 싫어했고, 심지어 자신이 며느리라는 것을 부인하기도 했다. 쩡수생은 집에서 그가 원하는 따뜻함과 자유를 얻지 못해 집을 떠났다. 이 비극을 초래한 것은 고부갈등뿐 아니라 성격도 소설의 결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왕문헌은 겁이 많고 나약한 작은 지식인이다. 그는 몸이 좋지 않아, 여태껏 다툰 적이 없다. 오히려 한 번에 한 번씩 퇴보하여, 그의 좋은 사람의 이미지를 인심으로 깊이 파고들게 했다. 나중에 그의 아내도 그렇게 말했지만, 그는 마치 그가 해야 할 일인 것처럼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남편과 비교해, Zeng Shusheng 는 정력적 인, 젊고 활기찬 지식 여성 이다. 그녀는 예쁘고, 활발하고, 사교적이고, 성격이 부드럽고 귀엽고, 특히 사랑스럽다. 이것들은 모두 왕문헌을 더욱 열등하게 한다. 부부 성격의 충돌은 항상 갈등을 해결하지 못하고, 고부간의 갈등은 낮 단계에 이르러 마침내 폭발했다. 일찍이 수생과 그녀를 사랑했던 진 감독은 란저우에 가서 남아서 집에 있었다.

여기까지 생각하면 이 이야기의 발생과 발전도 이치에 맞는다. 그 시대의 배경에서 사람들의 이상과 포부는 종종 현실에 의해 희석되고, 지식은 이용되지 않으며, 사회 밑바닥에 사는 사람들의 운명은 때때로 자신의 손에 달려 있지 않다. 책 속의 모든 글자는 살을 에는 추위를 느끼게 하고, 모든 이야기는 내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의 마지막 문장을 떠올려 보세요. "밤이 정말 추워요. 그녀는 따뜻함이 필요해요." 네, 쩡 Shusheng 그녀의 온기를 위해 평생을 분투 하지만, 결국 혼자 추운 밤을 보냈다.

바킨' 추운 밤 범문' 리뷰 4' 추운 밤' 속 인물들은 바진의 작품에서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왕문헌, 뼈만 앙상하게, 허리를 굽히고, 노노에게 백순, 수시로 기침을 하며, 일을 완벽히 하려고 노력하며 큰 소리조차 하지 못했다. 왕문헌의 아내는 일찍이 숙생이었고, 아름답고 날씬하며, 피부가 희고 깨끗하며, 몸에 연지향이 있었다. 그녀는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여자로, 아름다움을 좋아하고 매혹적이다. 왕 Wenxuan 의 어머니 근면, 어머니 마비, 친절 하지만 좋은 일을 하지 않았다; 왕문헌의 아들 소헌은 창백하고 허약하며, 눈빛이 겁이 많고, 과묵하고, 너무 일찍 늙는다. 내가 보기에, 소헌은 결국 아이이고, 게다가 이 아이는 무고하다. 다른 세 사람은 당분간 긍정적인 인물도 아니고 부정적인 인물도 아니다. 가장 가까운 세 사람은 화목하게 지낼 수는 없지만 서로를 다치게 해야 한다. 사랑은 정말 항상 고통을 동반해야 하는가?

바킨은' 추운 밤' 을 썼는데, 당시 구사회의 낡은 제도를 고소해 온수전쟁 시대에 살고 궁핍한 사람들의 억울함과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나는 추운 밤을 바라보며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책 속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지도 않았고, 왕문헌의 가족을 동정하지도 않았다. 나는 단지 왕문헌 일가의 생활 방식 때문에 괴로울 뿐이다. 시대가 이미 사람들을 무력하게 만들었는데, 왜 가족들은 끊임없이 논쟁을 해야 합니까? 그때 사회 대가족은 이미 매우 속상했다. 왜 네 식구가 동고동락하고 화목하게 지낼 수 없는가? 왜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치면 모든 것을 마주할 수 없는가? 왕문헌의 어머니는 그녀의 아픈 아들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그녀는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하려고 하지만, 항상 아들을 해치고 있다. 그녀는 증수생이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이 아들이 사랑하는 여자를 용인할 수 없었다. 그녀는 나무가 하루 일찍 집을 떠나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일찍이 수생은 한동안 남아서 병든 남편과 평생을 함께 보내고 싶었다. 그녀는 시어머니가 자신을 조금 미워하지 않기를 바랄 뿐, 남편이 자신을 위해 주인이 되기를 바랄 뿐이다. 그러나, 남편의 순종과 시어머니의 무정함은 그녀로 하여금 마음에 어긋나게 가출하게 했다. 그들 모두는 동정할 가치가 없을지도 모른다. 나는 단지 그들을 불쌍히 여길 뿐이다. 그들은 살아 있는 것이 아니라 발버둥치고 있다.

구사회의 낡은 제도 하에서 의복이 부족하고 음식이 부족한 것은 슬프고, 불평할 때 다툼이 없어서는 안 된다. 지금, 나는 음식과 옷에 대해 걱정이 없다. 모든 가정이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까? 이혼율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고부 관계는 여전히 한 쌍의 갈등이다. 외부 압력으로 볼 때, 외부 요인이 없어서는 안 될 수도 있고, 우리는 다른 사람을 통제할 수 없을 수도 있고, 사회는 말할 것도 없다. 가족이 서로를 이해하고, 신뢰하고, 존중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네, 온 가족이 견뎌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렇지 않으면 집집마다 읽을 수 없는 경전이 있다고 어떻게 말할 수 있겠는가? 이왕이면 자아를 살리고 자신감을 갖는 것이 낫다.

바킨' 추운 밤' 범문: 추운 계절, 음침한 겨울이었다. 경보음 속에서 모든 사람들이 좁은 방공호로 급히 달려갔다. 추위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고, 대지는 온통 황량하고 어둡고 생기가 없다.

이것은 항전 승리 직전에 일어난 이야기이다. 이것은 자질구레하고 슬픈 이야기이다. 시어머니, 남편, 아내, 아들, 가장 흔한 고부 갈등, 가장 흔한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네 식구의 집이다. 바로 이런 네 식구의 집이' 어디로 가는 거야' 에서 비극을 연출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서생, 나는 너를 동정한다. 너는 이렇게 활력과 열정이 넘치는 사람이지만 가정을 위해 끊임없이 수렴하고 억울함을 느낀다. 당신은 가족을 위해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일을 하고 있지만, 늘 시어머니의 냉소와 원망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너는 사랑과 우정을 갈망하지만, 한 번의 실망 속에서 점점 포기한다. 선비야, 너 피곤해, 신체적인 게 아니라 정신적인 거야. 너의 마음은 오랫동안 긴장했으니, 이제 좀 긴장을 풀 때가 되었다. 서생, 나는 너의 자유와 생활에 대한 갈망을 이해한다. 너는 너의 짧은 인생을 더 멋지게 만들고 싶어, 그럼 너는 왜 가지 않니? 너 갔는데 왜 또 돌아왔어? 뒤로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 건물을 비우는 것이고, 물건은 시비의 현실이다. 당신은 그것을 참을 수 있습니까? 그들은 너를 속였고, 선의라도 그들의 너에 대한 사기를 바꿀 수 없다. 사실 그들은 이기적이다. 네가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들은 여전히 너에게 말하지 않고, 너를 영원히 자책 속에 살게 한다. 서생, 너 아프니?

문헌, 내가 너를 미워하지는 않지만 너를 용서할 수 없어. 너는 너무 약해서 참을 수가 없다. 비록 그들이 너를' 좋은 사람' 이라고 부르지만, 나는 너를 겁쟁이와 약자라고 부르고 싶다. 너의 연약함과 타협 때문에, 너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상처를 입었다. 너의 어머니가 그의 아내를 모욕할 때, 너는 항상 노노의 말을 듣고 큰 소리로 반박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아내의 성격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가 인내하는 법을 배우고, 어머니의 불합리함을 참도록 하고 싶습니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문헌, 그는 네가 너의 일생을 지켜준 사람이 아니어야 하지 않겠니? 왜 그녀에게 이러는 거야? 문헌, 너 잔인하지 않니? 잔인하게 그녀를 밀어내고, 그녀를 타향에서 유랑하게 하고, 잔인하게 그에게 너의 병을 말하지 못하게 했다. 너 정말 그녀에게 잘해? 너는 그의 고통과 슬픔을 생각해 본 적이 있니? 문헌아, 너는 몸에 아프지만, 너는 오히려 나무를 마음속에 아프게 한다.

이것은 비극으로 개인의 비극이자 세계의 비극이다. 얼마나 많은 가정이 전쟁에서 찢어졌는가, 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생존을 위해 매일 공황 상태에 처한 사람들은 마치 모든 것이 운명에 맡기는 것처럼 무력하다. 이것은 시대의 비애다. 이 격동의 시대에 사람이 사는 것은 쉽지 않다.

아직도 그렇게 춥고, 바람은 여전히 그렇게 불고, 날이 하루하루 지나고, 봄을 맞이하고, 항전의 승리를 맞이하고 있다. 사람은 행복하다. 긴장된 신경은 마침내 긴장을 풀 수 있다. 승리를 축하하는 사람도 있고, 새해를 축하하는 사람도 있는데, 수재는 마침내 이 봄을 견디어 냈다.

시간이 지나자 사람들은 모두 죽었다. 수명과 문선 지하에서 만나기를 바랍니다. 역사의 비극이 다시는 반복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바진의' 추운 밤' 을 보고 나니' 추운 밤' 을 읽고 바킨네 집을 읽는 느낌이 들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것은 너에게 음울하고, 답답하고, 억압적인 느낌을 준다. 당신의 깊은 모성애와 수시로 감동적인 부부의 사랑을 제외하고는 남은 것은' 추운 밤'-항전 승리 전-경기 침체-생계를 꾸리기 어려운 추운 밤일 뿐이다.

나는 주인공 왕문헌, 그의 어머니 왕목과 그의 아내가 일찍이 수생했다고 생각한다. 세 사람의 관계는 마치 등변 삼각형과 같다. 원래 우리는 삼각형의 안정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각도 중 하나가 불안정하면 삼각형도 불안정합니다. 소설에서 왕목과 그의 아내 쩡수생 사이의 관계는 삼각형의 뿔이 움직였다는 것이다. 그것은 불안정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소설을 읽다가 왜 그런지 모르겠다. 나중에는 전통적이든 진보한 소자산계급이든 생각해 보았다. 왕목은 전통적인 여자이다. 그녀는 아들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그녀는 며느리의 소자산계급 작풍을 싫어하고, 일찍 나가서 늦게 귀가하고, 무도회에 참가하고, 남자친구를 사귀었다. 그녀는 몹시 싫어하여 그녀에게 떠나라고 했다. 쩡 Shusheng, 고등 교육, 경제적 독립, 심지어 지속 불가능한 가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낭만을 추구하고 무도회에 참가하는 것은 사실이다. 이 두 여자 사이의 투쟁은 정해졌지만, 그들은 모두 왕문헌을 사랑했기 때문에, 그들의 전투는 왕문헌의 화해를 이루는 경우가 많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주인공 왕문헌, 이른바' 좋은 사람' 은 사실 좋은 사람이고, 한 출판사에서 작은 교정을 한다. 이런 삶이 이 시대의 비극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어렵고 얇은 사회에서는 더욱 그렇다. 여기에는 많은 동정이 없다. 그는 폐병으로 동료들과 멀어졌고, 심지어 동료들이 집단적으로 편지를 써서 출근하지 말라고 요구하며 그들에게 전염될까 봐 두려웠다. 종로뿐 아니라 종로는 거의 유일한 좋은 사람이고 유일한 친구이지만, 결국 두 사람은 모두 병으로 죽었다. 왕문헌이 주는 전체적인 느낌은 연약하고, 뚜렷한 개성이 부족하며, 매사에 겸손하고, 꾀가 없다. 그는 어머니와 아내 사이에 끼기가 매우 어렵다. 그는 그의 어머니를 사랑하고 그의 아내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 그들이 싸울 때마다, 그는 그의 어머니 앞에서 그의 아내를 대신해서 말하고, 그의 아내 앞에서 그의 어머니를 대신해서 말한다. 결국 그는 침대에서 중병을 앓았고, 그들이 여전히 말다툼을 하고 있을 때, 그는 마음이 아팠다. 결국 증수생은 이 집을 떠나 은행과 함께 란저우로 갔고, 그녀의 남자친구, 은행의 진사장과 함께 그렇게 말할 수 있다면. 하지만 그녀는 매달 집에 편지를 보낸다. 이것은 그녀가 이 가족에 대해 여전히 감정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왕문헌과 그녀의 학교 아들. 그때 왕문헌의 폐병은 점점 더 심해져서 그의 어머니만이 세심하게 그를 돌보았다. 이 가정에는 생활도 없고, 웃음도 없고, 억압과 고통만 있다.

결국 왕문헌이 임종할 즈음에 항일전쟁은 승리를 거두었다. 그러나 이 가족의 고난은 변하지 않았다. 어떤 말을 적용하면 승리는 다른 사람에게 속하며,' 나' 와는 무관하다. 일찍이 수생이 돌아왔을 때 왕문헌은 이미 죽었다. 그는 자신이 어디에 묻혔는지 모른다. 왕목과 그녀의 아들은 그들이 어디로 이사했는지 모른다. 사람에게 주는 느낌은 한 글자-차갑다.

바진' 추운 밤' 범문 7 은 시대마다 하나의 역사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각 이야기에는 이 시대에 속한 사람들의 각기 다른 장면과 이야기가 있다. 추운 밤' 에서 선비와 문헌의 사랑은 그 불쾌한 장면에서 일어난 슬픈 이야기이다.

처음' 추운 밤' 을 보았을 때 홍보력이 너무 약하다고 느꼈고,' 좋은 사람' 은 내 의견으로는 좋은 뜻이 아니었다. 우선, 직장에서 고학력 지식인으로서, 그는 병을 끌고 이렇게 비천하게 사무실 사무원의 일을 하고 있지만, 결코 모든 불공평한 대우에 대해' 아니오' 라고 말하지 않았다. 처음에 그의 원대한 이상은 마음속에 먼지투성이였다. 가정에서 아내 숙생과 어머니의 갈등에 직면하여, 그는 좋은 남편의 역할도 아들로서의 책임도 다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나중에 소설이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나는 문헌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아니면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물론 문헌 성격의 약점은 무시할 수 없다. 그러나 지식인을 중시하지 않는 그 시대에, 그는 자신의 낮은 지위를 바꿀 힘이 없었다. 직장을 잃지 않기 위해서, 그는 비록 임금이 매우 낮더라도 병든 소처럼 조심스럽게 일해야 했다. 가정에서 어머니와 나무생은 객관식 문제가 아니다. 그는 둘 다 잃을 수 없다. 이것은 탐욕이 아니다. 그래서 그는 두 사람 사이에 끼어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두 사람이 그에게 준 고통을 묵묵히 감당하고 있다.

그는 그의 어머니를 사랑하며, 모든 사랑은' 어머니' 라는 단어로 설명할 수 있다. 그도 그의 아내를 깊이 사랑했는데, 이런 사랑은 그의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는 다르다. 그래서 자신의 부서진 몸을 생각하고, 나무가 이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난 억울함을 생각하면, 그는 차라리 그녀를 놓아주고, 그녀가 자신을 떠나 더 나은 생활을 하게 할 것이다. 세상을 떠나가는 날, 그는 여전히 나무생에게 자신이 건강하다고 말하면서 걱정하지 말라고 편지를 계속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설령 그가 나무 소리가 돌아와서 그와 함께 마지막 시간을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여전히 집착했다.

숙생은 전형적인 신여성이다. 그녀는 좋은 교육을 받았고, 지식도 있고, 사상도 있고, 추구도 있다. 생활에 대하여 그녀는 여전히 아름다운 동경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 가난한 가정에서, 그녀는 결코 행복하지 않다. 아들의 냉막, 남편의 나약함은 시어머니가 가장 참을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스스로에게 물었습니다. "이런 생활이 나에게 무엇을 주었습니까? 내가 만족했니? " 대답은-"아니!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나는 어떠한 만족도 얻지 못했다. " 계속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그럼 제가 제 이상을 희생했어요. 어떤 대가를 치러요?" \ "그럼 나중에? 앞으로 또 어떤 희망이 있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그녀의 시어머니도 문헌의 어머니이다. 그녀는 다른 여자와 아들의 사랑을 나누고 싶지 않다. 문헌이 나무를 사랑하면 할수록 나무가 더 미워진다. 나무생에게 그녀는 여태껏 그녀를 진정으로 가족으로 삼지 않았다. 어둡고 사랑이 없는 그 집은 그야말로 나무 소리의 새장이다. 그래서 선비는 재삼 머뭇거리다가 결국 떠나기로 했다.

그녀는 문헌에게 보낸 편지에서 "하지만 나는 너를 불쌍히 여길 수밖에 없다. 더 이상 너를 사랑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너는 이전에 이렇게 약한 사람이 아니었다! " "나는 아직 젊고 생명력은 아직 왕성하다. 나는 너와 함께 판에 박힌 단조로운 생활을 할 수 없다. 나는 그런 단조로운 다툼과 외로움 속에서 평생을 보낼 수 없다. 나는 운동을 좋아하고, 나는 노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열정적인 생활이 필요하다. 나는 너의 옛 절에서 죽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사실 나무생은 용감한 여자인데, 나는 그녀가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 집에서 고생하느니 세 사람이 슬퍼하느니 차라리 떠나는 게 낫겠다. 숙생은 가족을 위해 자유를 포기하고자 하는 그런 여자가 아니다.

"승리는 그들의 승리이지 우리의 승리가 아니다. 우리는 국난을 일으키지 않고 승리에 빠졌다. " 밤낮으로 전쟁의 끝을 고대하고 있지만, 이 날이 마침내 왔을 때, 밑바닥에 사는 사람들은 그들이 전쟁 승리의 어떤 이점도 누리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무가 돌아왔지만 모든 것이 예전의 모습이 아니다.

문헌과 선비가 그 지식인이 냉안을 당한 시대에 살지 않았다면 그들의 이야기의 결말은 완전히 달랐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선비, 선비, 선비, 선비, 선비, 선비) 그러나 미묘한 생명은 먼 사람을 볼 수 없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누가 압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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