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명: 라이코리스, 별명: 다른해안 꽃, 만주사화의 꽃, 2 명법: 라이마늘: 식물문: 이불식물: 단자엽식물: 천문동과: 라이코리스: 라이코리스 분포 지역: 우리나라 장강강 중하류 지역, 서남 일부 지역, 베트남, 베트남 화기: 8 월 말, 추분 3 일 전 (가을의 다른 쪽). 꽃의 이름은 불전, 만주사화, 부처에서 유래했다. 네 사람이 둘러쌌다. 존중, 존경, 감탄을 베풀다. 보살을 위해 대승경을 읽다. 불타, 보살, 무량한 교육의 법불은 그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부처는 이 일이 이미 지나갔다고 말했다. 앉아, 앉아. 무한한 삼매에 들어가다. 심신이 움직이지 않다. 천연두에 빠질 때가 되었다. 꽃 네 송이가 있어요. 우만다라, 마호만다라, 만주사화. 마하만슈샤와와 부처님을 대중에게 전파하다. -'호케요권 1 권' 은 또 말했다.-만다라의 구름이란 무엇인가? -흰색, 가지꽃 한 송이 같다. -구름과 슈만 사화? 지단화. 묘법련화경의 의심' 만주사화와 만돌로화는 불경에 묘사된 하늘의 꽃이다. 슈만사화, 마호슈만사화, 나독화, 마호나독화, 판돌리화, 마호반돌리화 등. 이 명칭들은 산스크리트어 불경에서 유래한 것으로 대승연화경에 기재되어 있다. 대승은 위대한 뜻이다. 대승은 산스크리트어에서 대승으로 읽는다. "꽃" 은 고대 중국어에서 "꽃" 을 의미한다. 이 몇 글자는 고대 산스크리트어 불경에 나오는데, 이는 땅의 꽃을 의미한다. 서양에서 그녀는 귀신의 피를 섞어서 태어났다. 불광사전, 문수보살, 산스크리트문수보살, 팔리문수보살에 따르면. 또 부드러운 꽃, 흰 꽃, 여의화, 문지방 꽃, 만주연화로 번역된다. 큰 꽃을 피운 그 사람은 마하만즈후샤후입니다. 만주 사화는 천화의 네 가지 중 하나로 천화의 꽃명이다. 그것의 꽃은 신선하고 하얗고 부드럽다. 천정은 이 꽃을 마음대로 떨어뜨려 도장을 엄숙히 선언하고, 보는 자는 악업에서 벗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조 때 법운대량에서 쓴' 법화의기' 는 1 년을 기록하였으며, 만주사화는 붉은 꽃으로 번역되었다. 다른 별명으로는 용발화, 까마귀 마늘, 만주사화, 바퀴벌레꽃, 다른 해안 꽃, 평지경뢰, 노소, 주방계화, 사화, 귀신꽃, 지옥꽃 등이 있다 화어 일본어 꽃어:' 슬픈 기억' 한국어 꽃어:' 서로 그리워하다' 중국꽃어:' 아름답고 순수하다' 이 꽃은 정말 아름답다. 더할 나위 없이 얽힌 아름다움과 독미를 가지고 사는 것 같다. 하지만 참담하고, 우담화처럼 느껴져서, 둘 다 복을 받지 못했다. 어떤 감정이 축복을 받지 못하는 것처럼 아름답기도 하다. 맞은편의 꽃은 예쁘지만 보고 나니 알 수 없는 슬픔이다. 양귀비와 많이 닮아 불공평한 비난을 너무 많이 받고 진실한 축복이 너무 많이 모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꽃과 잎은 결코 만나지 않는다. 마치 운명이 놓칠 운명인 것 같다. 요염해 보이는 붉은 구름은 죽음의 숨결을 느끼게 하지만 완벽한 외모는 암울한 영혼을 가릴 수 없다. 영원히 한 번의 그리움일 뿐, 서로 지키며, 서로를 알고 있지만,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프더라도 가장 진실한 사랑의 존재에 대한 증거이다 ... 다른 쪽에 있는 흰 꽃은 만돌로꽃, 붉은 꽃은 만주사꽃이라고 합니다. 만주사화: 슬픈 추억, 서로에 대한 동경, 아름답고 순수하며, 죽음의 아름다움, 만나지 못한 슬픔. 편집자: 이 만돌로화와 만주사화의 차이: 만돌로화: 백반나무꽃, 만주사화: 홍반나무꽃은 모두 서로의 해안화에 속하며 색깔이 다르다. 그것은 마늘과 마늘에 속한다. 만다라: 가지과의 만다라는 위 두 가지와 완전히 다릅니다. 만다라 (1 1) 마호만다라는 원래 의미는 하늘의 꽃, 백련화, 하늘에 있는 네 송이의 길상화 중 하나라는 뜻이다. 만달라거는 산스크리트어 (māndārava) 입니다. 부처가 하늘에서 내려온 색향과 향이 모두 좋은 꽃을 일컫는 말인데, 만주사와는 다르다. 일본어: chousen asagao 의 별명은 만다라화입니다. 학명: 만다라 메텔과: 가지과 (SOLANACEAE) 속명: 만다라 학명: 만다라 중국어: 만다라 영어: 힌두교 만다라는 아시아 열대 원산이며 에도 시대에 중국을 통해 일본을 초본식물로 도입했다. 독성이 다른 꽃보다 더 강하여 고대에는 여러 차례 마취제로 사용되었다. 만다라엽은 전판에서 언급한 천식 에도 효과가 있다. 만다라는 가지과 야생 직립목본초본식물로, 부은 절풍은 마늘과 마늘속 식물로, 각각 다른 과와 속에 속한다. 불경에서 만돌로화는 하늘의 꽃으로 하얗고 부드럽다고 한다. 만약 네가 이 꽃을 본다면, 악은 제거될 것이다. "마호벤슈샤화" 의 본의는 하늘에 있는 네 송이의 길상화 중 하나이며, 큰 붉은 꽃, 하늘이다. 우리는 보통 만돌로화는 흰색이고 문슈샤화는 빨간색이라고 말한다. 본의면에서 엄밀히 말하면, 만주사화의 현재 용도는 상대편의 꽃의 별명일 뿐이다. 만주사화는 맞은편 해안에 있는 꽃이나 만돌로꽃이라고 할 수 없고, 한국의 구애라고 할 수도 없다. 하지만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꽃을 팔려면 꽃집도 알고 있다. 만주사화 = 건너편에서 쓴다. 만돌로화는 주로 장강 중하류와 서남 일부 지역에 분포한다. 별명 죽음의 꽃, 바퀴벌레꽃, 용발 꽃, 까마귀마늘, 마늘풀, 귀신꽃, 지옥꽃, 마오리꽃, 산독, 지상 천둥, 늘 왕래하지 않는다. 이 단락의 관련 전설 관련 전설 1 전설을 편집하는데, 오래전에 도시의 가장자리에는 맞은편 일대의 큰 꽃인 만주사화가 가득 피었다. 반대편에 꽃을 지키는 사람은 두 요정이다. 하나는 만주라는 꽃요요, 다른 하나는 사화라는 엽요입니다. 그들은 수천 년 동안 건너편의 꽃을 기다렸지만, 결코 서로를 직접 볼 수 없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꽃이 필 때의 잎을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잎이 있으면 꽃이 보이지 않는다. 꽃과 잎 사이에는 시시각각 만날 수 없고 인생은 틀렸다. 그러나 그들은 미친 듯이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이런 고통에 깊이 시달리고 있다. 마침내 어느 날 그들은 하느님의 규칙을 어기고 비밀리에 만나기로 했다. 그해 만주 사화의 붉은 꽃이 눈에 띄는 녹색을 받쳐 유난히 요염하고 아름다웠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 신은 그것을 비난한다. 만주와 사화의 환생, 저주는 영원히 함께 할 수 없고, 대대로 세상에서 고통을 받는다. 이때부터 만주사화는 건너편의 꽃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천국이 피는 꽃을 뜻한다. 이 꽃의 모양은 하늘에만 기도하는 야자수와 같지만, 다시는 도시에 나타나지 않는다 ... 이때부터 이 꽃은 막 다른 길 건너편에만 피는 꽃이 되었다. 만주와 사화는 환생할 때마다 죽은 길의 꽃향기를 맡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전생의 자신을 떠올려 헤어지지 않겠다고 맹세하지만 또 그럴 것이다. 전설 2 예전에는 못생긴 귀신이 아름다운 여자를 사랑했지만, 그의 추함 때문에 소녀는 그를 사랑하지 않았다. 사랑에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이 소녀를 감금했다. 나중에 무사 한 명이 와서, 그는 이 소녀를 구하고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동시에 무사는 그의 칼로 귀신을 죽였다. 귀신의 피가 어수선한 풀밭에 튀었고, 붉은 검은 꽃 한 송이가 그 곳에서 찬란하게 피어났다. 이 꽃의 이름은' 건너편의 꽃' 이다. 그 이후로, 지옥의 반대편에 있는 꽃은' 망천천' 이라는 곳에서 피었다. 죽은 사람은 이곳에서 이생의 사랑을 잊고 다시 태어난다 ... 사랑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서로 사랑하는 차이 때문에 한 번 파괴될 것이다. 그래서 그 해안화는 흑사병을 목격했기 때문에 어둠에서 온 사랑의 사자가 되었다. 전설 3: 맞은편 기슭에 있는 꽃은 황천에만 피고, 일반적으로 명계가 삼도강에만 열려 쓰촨 건너편의 꽃을 잊어버린 것으로 여겨진다. 건너편의 꽃은 새빨갛고, 지옥의 길로 덮여 있고, 꽃이 있고 잎이 없는 것이 명계의 유일한 꽃이다. 다른 해안 꽃의 전설은 마력이 있어 죽은 사람의 생전의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 꽃은 죽음의 길에 대량으로 피어나고, 멀리서 보면 선혈로 깔린 카펫과 같고, 그 붉은 불 때문에' 불의 길' 이라고 불리며, 이 긴 죽음의 길의 유일한 풍경과 색깔이다. 영혼이 잊혀진 강을 건널 때, 그것은 생전의 모든 것을 잊고, 건너편 해안에 머물렀던 모든 것을 잊고, 죽은 자는 이 꽃의 지도 아래 명계로 통하는 감옥을 잊는다. 관련 전설 4 만주 사화, 일명 다른 해안 꽃. 일반적으로 산토 강가에서 자라는 꽃으로 여겨진다. 꽃향기와 전설은 마력이 있어 죽은 사람의 생전의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저쪽 꽃은 저쪽에서 피는데, 열릴 때는 잎이 보이지 않고, 잎이 있을 때도 꽃이 보이지 않는다. 꽃과 잎이 만나지 않으면 인생에 잘못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이런 꽃은 죽은 적막속에서만 피어나는 것이 죽은 적막길에서 유일한 풍경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만주사화, Hokkekyo: 본명 마호만돌로화목주화, 하늘에 피는 붉은 꽃, 일명 다른 해안 꽃, 천애꽃, 뱀꽃, 음력 7 월 만개, 꽃말은' 슬픈 추억' 이다. 전설 5: 건너편의 꽃-전설에 나오는 명계의 유일한 꽃, 넋을 끄는 길이라고도 하는 꽃은 죽은 자의 길에 피는 꽃이다. 여기서는 피가 많이 깔린 카펫처럼 보인다. 그 붉은 불꽃은 불의 길이라고도 불리며, 이 긴 망자의 길에서 유일한 풍경과 색깔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설 6: 사람들은 이 꽃의 인도를 따라 죽음의 감옥으로 향한다. 그들은 서로 소중히 여기고, 서로 탄복한다. 마침내 어느 날, 그들은 천도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비밀리에 만났다. 내가 아직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끼지 못한 신성한 유니콘이라고 한다. 그들이 만난 후, 그는 해안이 아름다운 여자라는 것을 발견했고, 해안도 그가 잘생긴 젊은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 박자에 딱 맞아, 두 사람은 첫눈에 반했고, 두 사람은 백년 우정을 맺어 영원히 함께하기로 했다. 결과는 운명이었다. 교조를 어겼기 때문에, 이 감정은 결국 무자비하게 말살되었다. 하늘이 그들을 벌하고 그들에게 악독한 저주를 주었다. 그들이 교조를 무시하고 사회를 진행한 이상 꽃을 심는 꽃과 잎으로 변했지만, 이런 꽃은 매우 이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꽃들은 잎을 볼 수 없고, 잎도 꽃을 볼 수 없고, 잎세대는 세대를 잘못 본다. 전설에 의하면 무수한 윤회 끝에 어느 날 부처가 이곳에 와서 땅에 기품이 비범하고 붉은 꽃이 한 송이 있는 것을 보았다. 부처가 그 앞에 와서 자세히 보니 그 속의 신비만 보였다. 부처는 슬프지도 생기지도 않다. 그는 갑자기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세 번 웃으며 손을 뻗어 그 꽃을 땅에서 뽑았다. 부처는 꽃을 손에 쥐고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전생에 너희들은 서로 놓쳤지만, 무수한 윤회 끝에 너희들은 함께 할 수 없었다. 분합이란 운명에 불과하고, 너는 하늘에서 내려온 저주를 가지고 있어, 네가 이 악독한 주문을 벗어날 수 없으니, 내가 너를 건너편으로 데리고 가서 거기서 꽃을 피워 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부처님은 건너편으로 가는 길에 명계의 삼투강을 지나갔는데, 옷이 실수로 강물에 젖었을 때 부처님이 가지고 다니던 이 붉은 꽃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부처가 건너편으로 와서 옷에 싸인 꽃을 풀고 다시 보았을 때, 불타는 꽃이 이미 순백색으로 변한 것을 발견했다. 부처님은 잠시 생각에 잠기며 웃으며 말했다. 희망외는 옳고 그름을 기억하는 것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떻게 나누나요? 좋은 꽃, 좋은 꽃. 부처는 이런 꽃을 맞은편 해안에 심었는데, 만돌로꽃이라고 하는데, 맞은편 해안에 있기 때문에 맞은편 해안꽃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부처는 자신이 삼투강에 있다는 것을 모르고 시들어 버린 꽃이 강의 붉은 색을 모두 떨어뜨렸다. 하루 종일 그는 끊임없이 울부짖으며 사람을 슬프게 했다. 지장보살은 매우 신기하다. 만다라가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그는 강변에 와서 씨앗 한 알을 꺼내 강에 던졌다. 얼마 지나지 않아 물 위에 꽃 한 송이가 돋아나고, 지장바가 손에 들고 한숨을 쉬었다. 네가 도망쳤는데, 아직도 이렇게 크다. 나는 네가 사자가 되어 그들을 환생하도록 인도할 것이다. 너의 색깔만 기억하면 된다. 맞은편에 만돌로꽃이 있으니, 내가 너를 만주사화라고 부를게. 그 이후로, 세계의 반대편에는 완전히 다른 꽃 두 송이가 피었는데, 한 송이는 다른 쪽에서 자라고, 한 송이는 삼투강변에서 태어났다. 생세하여 영원히 상대방을 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