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루의 주요 연구 분야는 고전문학과 중국 문화사이며 고대 음악과 무용 연구에 중점을 두고 고대 음악과 문학의 교차 연구에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 1939년 서남연합대학을 졸업한 후 북경대학교 예술과학대학에 입학하여 치, 저우파가오, 양즈주, 왕밍, 렌과 함께 국립서남연합대학 기간 동안 대학 졸업생 1기가 되었습니다. 인 씨의 대학원 지도교수는 루오즈가오였습니다. 인 씨의 대학원 지도교수는 뤄용(杨永) 씨와 양젠성(杨振声) 씨였으며, 그의 연구 분야는 '단어의 기원과 진화'였습니다. 뤄용 씨는 또한 상세한 연구 노트를 작성하고 추가 연구를 위해 세 가지 사항을 제안했습니다. 첫째, 당과 송 가사 곡조의 통계적 및 연대기적 비교, 둘째, 각 곡조의 성격 분류 및 기원 추적, 셋째, 곡조의 성격과 시간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사전 편찬, 병음 궁정의 규정 검토보다는 제목의 조정과 문학사에서의 관계 해석에 중점을 둔 것입니다. 뤄용 씨는 자신이 가지고 있던 두 권의 책, 『단어와 운율』과 『단어와 운율집』을 인 씨에게 넘겨주어 『단어와 운율 장판』과 『베트남어 운율 장판』으로 오려 붙여 만들게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두 개의 장편을 항목으로 사용하여 카테고리를 요약하고 자료를 수집하면서 "뿌리를 추적하고 변화를 이해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탄탄한 문학 작품을 바탕으로 인 씨는 고대 시 장르의 발전과 진화에 대한 연구는 당시 음악 형식의 발전과 진화에 대한 연구로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당나라와 송나라의 음악과 문학의 관계를 탐구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생각에 따라 인 씨는 뤄용 선생의 지도를 받아 졸업 논문인 '당송 가사와 다쿠의 관계'를 썼습니다. 다쿠는 얀 음악의 일종으로, 각 곡은 10악장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조가 매우 복잡합니다. 당나라의 배밭에서 사용되었으며 "파쿠"라고 불렀습니다. 곡의 후반부만 취하면 "굴곡"이라고 합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 다쿠는 인기가 높았으며 두 왕조에서 가장 높은 클래식 음악 체계였습니다. 다쿠는 송, 원, 원나라의 잡다한 오페라의 일부 곡에 영향을 미쳤을뿐만 아니라 다른 곡에도 영향을 미쳤으며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왕궈웨이는 "당나라, 송나라의 대곡에 대한 고찰"을 저술하여 대곡에 대한 연구를 선구적으로 개척했습니다. 그러나 논의는 송나라에 국한되었고 당나라의 대곡은 거의 다루지 않았고 송나라의 부분은 축약되어 상당히 의문입니다. 왕궈웨이 씨의 연구를 바탕으로 인 씨의 논문은 대곡의 기원과 조직을 종합적으로 이해 한 다음 기공과 대곡의 관계, 대곡 가사의 특성을 심층적으로 분석했습니다. 관련 연구가 음악사의 깊은 배경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관점이 독특하고 추론이 치밀하며 결론이 상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음 선생의 결론은 당송 대종 연구와 문학과의 관계에서 많은 주요 쟁점을 명확히 해줍니다. 예를 들어, 당리원 법원에서 연주되는 프랑스 음악은 사실 다쿠 또는 일부 사람들이 여전히 믿고 있듯이 고대의 잔재입니다. 청나라 유학자 링팅칸은 프랑스 음악이 청과 상 세 곡에서 유래했으며 "톈바오의 프랑스 음악은 청과 상 남송"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인 씨의 글은 분석이 매우 상세하고 많은 증거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딩링의 옳고 그름에 대해 팔레는 청과 상과 동일시할 수 없으며 그렇게 결정되었습니다. 다쿠의 기원에 관해서는 인 씨는 음악 "샹허 다쿠"를 계승 한 사람, 서양 지역에서 수입 한 사람, 서양 지역의 음악에 따라 만든 사람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당나라 노래와 송나라 노래에는 반복, 순서, 휴식, 반주 춤이라는 세 가지 특징이 있는데, 모두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시간, "이", "병렬", 음악 단위의 이름이지만 언급되는 범위의 크기는 다양합니다. 큰 노래에는 "큰 시간"이라고하는 전체 큰 노래에 비해 많은 독립적 인 작은 노래가 포함되어 있으며, 작은 섹션의 관점에서 시간, 시간, 시간 등의 배열과 같은 다양한 이름이 있으며 "시간"은 "스택"이라고도합니다. 이 "서브"는 "스택"이라고도하며 서양 음악의 움직임과 대략적으로 상대적입니다. 소위 "작은 시간"은 큰 작품의 독립적 인 움직임을 말하며 각 컬렉션에는 하나 이상의 작은 작품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은 조각을 "기간", "겹침" 또는 "군"이라고하며 "다이 니혼 쇼키 - 의식과 음악"이라는 책에서는 "포스트"라고합니다. ". 다쿠는 반복되는 부분이 많지만, 그 구조는 백주이의 '내상유이쿠'에 묘사된 것처럼 크게 느슨한 시퀀스, 중간 시퀀스, 끊어진 시퀀스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왕궈웨이의 <당송대곡고>에서는 "구의 대곡은 수십 개의 반복에 이르지만 단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느슨한 순서가 한 부분, 배열이 한 부분, 다음이 한 부분이다."라고 말합니다. 이는 바이의 느슨한 시퀀스, 중간 시퀀스, 끊어지는 단계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느슨한 시퀀스에는 비트도 없고 춤도 없지만 은은하고 부드러운 분위기가 있습니다. 큰 노래는 '플라크'에서 시작됩니다. '플라크'는 '와타나베'라고도 불리는데, 큰 노래에는 작은 노래, 특히 플라크가 하나 이상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플라크'와 '와타나베'라고도 불립니다. 이 이름은 '플라크'와 '도도'를 지칭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렌 에르베가 "시대에 맞게 고르게 배열"되었다고 생각한 남송 가사의 악보를 검토 한 것은 분실 된 것으로 우려됩니다. 왕궈웨이의 <당나라, 송나라의 대가사 검토>에 따르면 "당나라 이전에는 '중서'를 '패'라고 불렀고 송나라에서는 '패'를 '송토우'라고도 불렀습니다." 그러나 '당대 서문'과 '송대 제목'은 같은 위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송다쿠는 전 세계의 가수들이 불렀지만 이는 제목의 유래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문헌에 따르면 당나라와 오나라에 "송토우"라는 말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노래가 전 세계에서 불렸다면 송나라 사람들의 작품이 증명할 수 있듯이 이 제목이 처음이었을 것입니다. 노래는 종종 복잡했고 송 왕조에서는 오케스트라 음악가들이 일상적인 연주에서 노래의 특정 부분을 가로채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가로채는 부분을 '피킹'이라고 불렀습니다. 피킹 기법의 인기로 인해 작곡가들은 더 큰 곡의 일부분으로 가사를 채우기도 하고, 다른 성격의 곡을 따로 떼어내기도 했습니다.
그의 통치는 문헌을 중시하는 전통을 계승했지만 인의 학문적 비전은 여기에 국한되지 않고 현대 역사학의 진보적 개념을 받아들여 고대 문서와 문화 유물, 사회 조사 데이터, 중국 및 외국 데이터의 결합을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그는 문서 기록이 고대 음악 문화사 연구의 주요 자료이지만 고대 문서에는 지나치게 간략하고 불완전하며 구체적이지 않거나 누락되고 오류가 있고 잘못된 경우가 있으며 문화 유물 및 사회 조사 자료로 보완, 명확화 및 수정해야한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상나라 신탁본에는 나무 판 위에 현악기처럼 생긴 '월(越)'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이것이 원래 현악기였다고 믿습니다. 인 씨에 따르면 더 높은 소리를 내기 위해 나무 판에 * * * 부저가 있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오라클 뼈 비문에 받침대가 있는 "了"라는 글자가 있는데, 그 받침대는 아마도 * * * 소리 상자였을 것입니다. 이 악기가 구친의 원형이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후베이성 쑤셴현의 젠호이 무덤과 창사의 마왕두이 한 무덤에서 출토된 구친은 악기 상판 뒷면에 노치가 있는데, 이는 다른 노치가 있는 하판과 결합해야만 * * * 오르간을 형성할 수 있는 상나라 때부터 있었던 시스템입니다. 당시에는 기술 수준이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중간에 넓은 공간이 있는 고정식 * * * 부저를 만들 수 없었습니다. 악기의 형성과 발전을 반영하는 고대 텍스트와 유물의 전시는 다큐멘터리 기록의 부족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인 씨는 둔황 동굴 벽화와 창징 동굴 연구에도 큰 열정을 쏟으며 10편 이상의 논문을 썼습니다. 그는 둔황 벽화를 다큐멘터리 기록과 가보 유물과 결합하여 당나라의 악기, 의상, 춤을 조사하고 무용 악보를 해독하여 실크로드에서 문화 융합의 웅장함을 묘사했습니다. 둔황 예술에 대한 인 씨의 연구는 여러 면에서 획기적입니다.
사회조사는 현대 학계에서 매우 중요한 연구 방법이며, 인 씨는 일찍이 이를 음악과 문학 연구 분야에 도입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특히 남서부의 많은 지역 민요가 리드 파트와 응답 파트가 결합된 코러스 형태를 취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고대 노래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다음 고대 중국 시적 형식에 대한 분석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드럼 음악"이라는 일종의 전통 민속 음악이 시와 그 근교에서 인기가있었습니다. 학자들에 따르면 북 음악은 당나라와 송나라의 위대한 노래의 유물 중 일부를 보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 씨는 이것이 귀중한 정보라고 생각하며 드럼 음악에 사용된 독주, 회전, 앙상블 곡이 당송 대곡에 존재했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드럼 음악은 또한 간주곡, 변주곡, 플로랄 및 기타 기법으로 연주되었습니다. 사운드 트랙 외에도 말과 진심이 담긴 부분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와 송나라의 대금곡은 일반적인 악보에 추가되거나 즉흥 연주와 추가가 더해져 연주되었을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65438년부터 0959년까지 인 씨와 역사 연구소의 동료들은 티베트 문화 유물 조사에 참여하여 4개월 동안 티베트의 중요한 수도원을 방문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사원에 남아 있는 악기, 벽화, 경전 등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고, 이를 바탕으로 투보 문화와 둔황 문화의 관계, 티베트 문화와 본토 문화와의 관계를 조사하는 데 활용했습니다. 당시에는 이런 종류의 연구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외래 자료의 사용과 관련하여 인 씨는 둔황의 음악과 무용 예술에 대한 연구에서 좋은 시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둔황 벽화에 묘사 된 악기, 의상 및 춤을 조사 할 때 그는 다양한 언어로 된 문서와 사회 조사 자료를 증거로 인용하면서 지역적 배경을 연구했습니다. 예를 들어 둔황 벽화에 등장하는 악기를 조사할 때 그는 일본 미야우치부가 수집한 허리 북과 염소 북, 일본 신세이의 고대 악보에 묘사된 염소 북과 문지북, 아시리아 청동 심벌즈 등을 이국적인 자료로 인용했습니다. '달라 북'은 신장의 위구르족이 여전히 사용하는 탬버린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후장의 시 '저우원웨이자지'는 비슷한 북을 프랑스어로 '탬버린', 영어로 '탬버린'이라고 부른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유사한 연구의 또 다른 예로는 전국 시대에 '샤오' 또는 '레이'로 알려진 관악기인 상나라 오라클 뼈 비문 '후'가 있습니다. 대나무 파이프 또는 피리로 만들어졌습니다. 오늘날까지 국내외 일부 국가에서는 관악기를 '라이'와 발음이 비슷한 '나이'로 부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구르어에서는 플루트를 나이라고 부르고, 중앙아시아 언어, 특히 헝가리어와 루마니아어에서는 관악기를 나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플루트를 나이라고 부릅니다. 고대 중국어에서는 일부 L과 N 방언을 구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따라서 네이는 아마도 "오다"의 음성적 번역일 것입니다. 또한 중국과 외국의 음악 및 문화 교류의 역사에 대한 포괄적이고 심층적인 연구를 수행했으며, 실크로드에서의 중국과 외국의 무용 및 음악 교류, 당나라 시대 중국과 아시아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음악과 드라마의 역사 관점에서 본 중국과 일본의 문화 교류, 역사 속의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고대 중국과 남부 이웃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동양 이웃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일본 역사에서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동양 국가 간의 음악 및 문화 교류 중국과 명나라 및 청나라의 음악과 문화 교류, 마테오 리치와 동방 유럽 교회 간의 음악과 문화 교류 등 동양 국가들의 음악과 문화 교류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인 선생의 학문적 경험을 통해 우리는 그의 학문적 입문과 연구 대상의 선택이 분명히 현대적인 학문적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연구 방법에서 전통적인 단순성에 대한 존경심과 문헌의 기초를 강조하는 동시에 문화 유물, 고고학 및 사회 조사 데이터의 중요성에 대한 현대 역사학의 선진 개념을 수용 한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그의 연구 주제는 작은 각도와 모호한 대상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주장은 높고 그의 비전은 넓습니다. 인 교수는 연구 중심의 학자가 아니라 실천과 결합하고 현실에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그의 학문적 추구입니다. 그가 교외 음악과 무용 사학자들을 위해 훈련시킨 많은 인재들이 고대 음악과 무용의 실천을 이끄는 중추가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저명한 음악사학자인 양씨와 함께 남송 시인 장귀를 연구하여 그의 악보를 해독하고 7~800년 만에 송나라 노래를 다시 무대에 올렸으며, 1980년대 호평을 받은 국가 무용극 <실크로드 바람과 비>의 화려한 성공 뒤에는 예술고문 인씨의 공헌이 있었다.
(저자: 북경대학교 고대 중국 문학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