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일반적으로 소설로 분류되지만, 그 구조는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소설과 매우 다르다. 소설 전체에는 주요 인물과 이야기의 틀이 없고, 상대적으로 독립된 일련의 이야기이다. 이전 이야기가 끝난 후, 새로운 캐릭터가 도입되었는데, 이 새로운 캐릭터들은 다음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었다.
유림외사' 는 희비가 어우러진 심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오 () 는 풍자 대상의 중화와 비락이 얽힌 이중구조를 진실하게 보여줄 수 있고, 익살스러운 현실 뒤에 숨겨진 비극적인 내포를 보여 독자에게 이중적인 미감을 줄 수 있다. 금주가 나팔카드를 부수고, 김범은 미쳤고, 마이선생은 제국 서점에 제사를 지냈고, 왕옥휘는 여열사에게 웃음을 권했다.
확장 데이터:
제작 배경:
시대적 배경에서 자본주의 생산관계는 청나라 강희, 옹정제, 건륭 3 대에 싹이 트어 사회 표면의 번영이 봉건 사회의 부패를 가릴 수 없었다. 통치자는 무장 봉기를 진압하는 동시에 대흥문자옥을 취하고, 8 주와 과거 개방을 취하여 이학을 제창하여 통치사상으로 선인들을 가두었다. 오씨는 8 주와 과거제도에 반대하며 문인들이 예술에 집착하는 것을 싫어하고 명리에 열중하고 있다.
유림외사' 의 저자인 오씨는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증조부와 증조부는 두 세대의' 다재다능한 관원' (정금방' 문목선생전'), * * * 6 명의 진사가 있는데, 그 중 2 등상 1 개, 꽃 1 개. 그의 아버지 오씨는 강희년의 공물이다. 오강희는 61 년 (1722) 에 수재에 합격하여 같은 해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셨다. 그는 경영 생계에 서툴러서 탕자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바이두 백과-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