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심미가 자리를 뜨다. 。 。 숙제. 。 。 무릎을 꿇고 빌다

심미가 자리를 뜨다. 。 。 숙제. 。 。 무릎을 꿇고 빌다

1. 비어 있는 마음은 여러 가지 조건을 포함하고, 사람의 생활에 몰두하고, 사람의 정신에 감염된다.

저우 지 (Zhou Ji) 는 말했다: "초보자는 공기를 찾고, 공기는 가스전이다. 클릭합니다 영기 교류는 이미지가 영혼의 생명, 미감이 탄생할 때이다.

그래서 미감의 배양은 공허할 수 있고, 이미지에 거리를 만들어 이미지를 고립시키고, 자신의 경지를 형성하는 것이다. 무대의 막, 화면의 틀, 조각상의 석대석, 건물의 계단 난간, 시의 리듬 리듬, 창밖에 보이는 풍경, 밤의 등불장, 명월 아래의 조용한 풍경

리의 시' 유미' 는 "좋은 바람은 미우 같고, 좋은 커튼은 커튼과 같고, 때로는 해안에 있는 화초들이 상처투성이다" 고 말한 적이 있다

Li shangyin 단어: "처마 머리핀 리우 치아 도시, 바람과 비. 클릭합니다

기복도 분할의 좋은 조건이다. 안개가 자욱한 광경이 시적으로 그림과 같다.

정신의 무관심은 예술 공령화의 기본 조건이며, 도연명의' 소심인' 은 바로 이런 경지를 가리킨다. 그의 시 중 하나인' 음주' 는 시인의 정신 상태를 더 잘 표현한다.

"인간의 조건에 맞는 집을 짓고,

수레와 말의 번잡함이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캐는 나무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들은 나날이 좋아지고,

조류가 조화롭게 지내다.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나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잊었다. ""

알찬: 기상이 웅장하고, 침착하고, 내용이 충실하다.

주제 평론사가 비어 있는 후, "사실주의는 사실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고 주장했다. 정력이 충만하여 자신에게 깊은 감정을 부여할 수 있다. 한밤중에 묘사는 평범하고 그림의 뜻은 얕지만 감정은 가로방향이고, 오리는 주인이 없다. 문장 을 읽는 사람, 깊은 곳에서 물고기를 엿보는 것은 잉어, 한밤중 전전, 모르는 일, 어머니와 함께 울고, 고향 정이 가득하다는 뜻이다. " 이 말은 정말 풍부한 창작의 감동을 형용할 수 있다.

이런 장엄한 예술 정신을 묘사하면서 사공도는 "하늘은 비바람이 있고, 해산에는 재가 있다" 고 말했다. 진정한 힘은 가득 차 있고, 비엔티안은 둘러싸여 있다. " "비우고, 축적하고, 영웅이 되라." \ "분노 멀리, 반환하지 않았습니다. 자연의 놀라운 창조, 누가 심판자인가. 클릭합니다 "진짜 학살이 있었고, 부침은 뒤따랐다." "야생에 던지고, 길로 돌아서 화를 낸다." "길을 따라 걸으면 샘이 된다." \ "정신 공허, 정신 무지개! 클릭합니다 예술가는 정력이 넘치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며, 예술의 창작은 진재의 창작을 따른다.

예술적 개념: "사랑" 과 "풍경" (이미지) 의 결정입니다.

왕 안시 시 가있다:

"양은 푸르고 검다.

연꽃의 석양은 붉은색이다.

36 가닥의 악독한 샘물,

동시에 만나다. ""

처음 세 문장은 모두 풍경이다. 강남의 현란한 봄빛, 하지만 마지막 말 이후 장면 전체가 뒤덮여, 아, 흠뻑 젖어, 끝없는 서글픔, 추억의 슬픔, 재회의 기쁨. 장면이 얽혀서 아름다운 시가 되었다.

마원조 동리는' 천정사' 라는 시를 가지고 있다.

"마른 덩굴 늙은 나무가 까마귀가 되고,

작은 다리 흐르는 물,

고도서풍이 마르고,

해가 졌다-

가슴 아픈 사람이 하늘 끝에 있다! ""

처음 네 문장은 풍경을 완벽하게 묘사하고, 마지막 문장은 느낌을 묘사한다. 전편은 슬프고 외롭고 차갑고 차가운 우주로 변해 끝없는 시적 경지에 닿았다.

4. 스타일: 중국 고전미학 이론은 사상을 중시합니다.-'뼈' 와 감정을 중시합니다.-'바람' 으로 표현합니다.

리우웬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당신은 바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심령보언은 뼈보다 앞서지 않는다. ...... 당신이 당신의 말을 똑바로 유지한다면, 당신은 좋은 스타일을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은 좋은 스타일을 갖게 될 것입니다.

"풍골" 에 대한 이해에 대해 현재 학계에서는' 뼈' 가 단지 단어 (깔창어) 인지 아닌지에 대한 큰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 나는' 뼈' 가 글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글에는 개념 내용이 있다. 이 단어가 명확할 때, 그것이 대표하는 현실적인 이미지나 이미지에 대한 사고도 선명하다. "간단명료하다" 는 말은 한 마디로 정확하게 이해해야지, 왜곡해서는 안 되고, 변명해서는 안 된다. 이런 정확한 표현은 문신이 생겼다. 하지만 "뼈" 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논리에서 예술로 나아가야 한다. 그래서 "뼈" 외에도 "바람" 이 있습니다. "바람" 은 감동적일 수 있고, "바람" 은 감정에서 비롯된다.

날씨: 시와 서예의 매력과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당한은' 모사' 시에 "건안은 일곱 가지 일을 할 수 있어 날씨가 점점 쇠약해진다" 고 말했다. 관문 \ "이사사 \": "이 한비는 예서이고, 정묘첩은 작은 해서이다. 그것의 기상을 보니, 너는 어떻게 감히 그것이 진나라가 쓴 책이라고 믿을 수 있니? 원초재' 장남선물' 제 7 부: "문장 날씨는 형언할 수 없고 추공비룡. 명나라 예 Xianzu "루안 yongji 설득 장교": "이 시는 너무 많은 법원 가스, 인간의 작품과 같지 않습니다." " 。 유대규' 청대 의사 공민전': "손가락 세트, 필묵 섬세함, 기상비행, 많은 사람들이 숨겼습니다. ""

이상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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