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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이제 아버지의 세부 사항입니다.

이 문장 쓰기의 원래 의도는 실제로 가족을 개조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중국의 친중과 남성권이 더 무겁기 때문에, 나는 특히 부자라는 신성한 문제로 여겨지지 않는 문제에 대해 나의 견해를 발표하고 싶다. 요컨대: 다만 혁명은 노인에게 있어야 한다. 그런데 너는 왜 이 아홉 글자의 제목만 쓰니?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중국의' 성인' 은 사람들이 그를 흔드는 두 가지를 가장 싫어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우리 세대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역시 그의 윤리관이지만, 우리 세대는 가끔 몇 마디 논평을 하는 것을 참지 못해 연루되어' 삽윤리',' 동물행동' 등 많은 악명을 얻었다. 그들은 아버지가 아들에게 절대적인 권력과 위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말을 하면 당연히 안 된다. 아들은 할 말이 있지만, 말을 하기 전에 이미 틀렸다. 그러나 조손이는 원래 인생 다리의 첫 관문일 뿐, 수리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지금의 아들은 미래의 아버지와 미래의 조상이다. 나는 내 세대와 독자를 알고 있다. 지금의 아버지가 아니라면 반드시 후보 아버지일 것이다. 그들은 모두 조상이 될 희망이 있다. 차이는 단 한 번뿐이다. 많은 번거로움을 덜어주기 위해서, 우리는 예의를 갖춰야 하고, 먼저 우위를 점하고, 아버지의 존엄성을 보여주며, 우리와 우리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앞으로 시행될 뿐만 아니라 난이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순리적으로' 성인들' 을 두려워하지 않게 할 것이다. 결국에는 일거양득이다. 그래서, "어떻게 아빠가 될 수 있니? 클릭합니다

둘째, 가족 문제에 대해서는' 신청년' 의' 상상록' (25, 40, 49) 에서 간단히 언급했다. 요약하자면, 우리에게서 비로소 이후의 사람들을 해방시킨 것이다. 아이들을 해방시키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매우 흔한 일이니, 당연히 토론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중국의 구시대는 낡은 습관의 낡은 사상에 중독되어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예를 들어, 청소년들은 아침에 까마귀 울음소리를 듣는 것을 개의치 않지만, 미신을 믿는 노인들은 항상 오랫동안 억압해야 한다. 슬프지만 희망이 없다. 법이 없다면, 우리는 각성자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개별적으로 해방시킬 수밖에 없다. 그는 전통의 무거운 짐을 지고 어둠의 대문을 메어 넓고 밝은 곳으로 가게 하였다. 그 후, 행복한 삶, 합리적인 사람이 되십시오.

또한, 나는 창작자가 아니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래서 포스터의' 새 수업' 에서 욕을 먹었다. 그러나, 우리는 일을 논평할 때, 항상 먼저 자신을 논평하고, 허세를 부리지 말고, 이렇게 해야만 말처럼 말하고, 자신에게 떳떳하고, 다른 사람에게 떳떳하게 말할 수 있다. 나는 버터가 창조자도 아니고 진리의 발견자도 아니라는 것을 스스로 알고 있다. 모든 것은 말하는 것이지만, 단지 내가 평소에 본 것 중에서 약간의 진실을 꺼내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궁극적인 일에 관해서는, 우리는 알 수 없다. 심지어 몇 년 후 이론의 진보와 변화에 대해서도 나는 얼마나 멀리 갈 것인지 말할 수 없다. 나는 단지 지금보다 항상 진보와 변화가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어떻게 아빠가 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내가 지금 믿고 있는 이치는 매우 간단하다. 생물학적 현상, 첫째, 생명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이 삶을 계속해야합니다. 셋째, 이 생명 (즉, 진화) 을 발전시킨다. 모든 생물이 이렇다. 아버지도 마찬가지다.

인생의 가치, 생명의 가치, 지금은 모두 간과할 수 있다. 상식으로 판단하면, 우리는 생명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안다. 왜냐하면 그것은 생명이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생물이 생물인 이유는 생명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의미를 잃게 된다.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생물은 여러 가지 본능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식욕이다. 음식은 식욕으로 섭취되고, 음식으로 인해 따뜻하며, 목숨을 건진다. 그러나, 생물 개체는 불가피하게 노화와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 자신의 생명을 이어가기 위해 또 하나의 본능이 있다. 바로 성욕이다. 성욕이 있기 때문에 성관계가 있고, 성관계가 있기 때문에 후손이 있고, 생명이 계속된다. 따라서 식욕은 자신을 구하고 현재의 삶을 구하는 것입니다. 성욕은 후손과 영생을 보존하는 문제이다. 음식은 악하지 않고 깨끗하지 않다. 성교는 죄악도 아니고 부정함도 아니다. 음식의 결과, 나는 나 자신을 부양하고, 나 자신에게 인자하지 않다. 성교의 결과는 아이를 낳는 것이다. 이것은 당연히 아이의 복음이 아니다. 전후후, 모두 인생의 먼 곳으로 걸어갔는데, 선후만 다를 뿐 누가 누구에게 축복을 받았는지 분간할 수 없었다.

아쉽게도 중국의 낡은 관념은 이 도리에 완전히 어긋난다. 커플은' 인륜의 한가운데' 이지만' 인륜의 시작' 이라고 한다. 성교는 보편적이지만 부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아이를 낳는 것도 보편적이지만, 나는 이것이 큰 업적이라고 생각한다. 결혼에 대한 모든 사람의 생각은 먼저 불순하다. 친척과 친구들은 농담도 많고 수줍음도 많다. 아이를 낳을 때까지 그들은 여전히 도망가서 신고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아이 특유의 위엄이 넘친다. 이런 행위는 돈을 훔쳐 부자가 된 부자와 견줄 만하다. 저는 그들의 공격자가 원했던 것처럼, 인간의 성교도 다른 동물들처럼 마음대로 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니면 파렴치한 건달처럼 옹졸한 동작을 전문적으로 하고 득의양양하게 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즉, 그 후 깨어난 사람은 먼저 동양의 고유한 불결한 사상을 씻어내고, 그 다음에는 부부가 새로운 생활의 반려자, 노동자, 창조자의 의미라는 것을 순수하게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물론, 태어난 아이는 새로운 생명을 받는 사람이지만, 영원히 소유하지는 않을 것이며, 장차 부모처럼 자녀에게 인도될 것이다. 그냥 왔다갔다하며 보수가 너무 높은 매니저가 될 뿐이다.

왜 생활이 계속되어야 하는가? 발전과 진화 때문입니다. 개인은 반드시 죽고 진화는 끝이 없기 때문에, 이 진화의 길을 계속 걸어갈 수밖에 없다. 이 길로 가려면 내부 힘이 필요합니다. 단세포 동물이 내부 힘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시간이 길면 복잡해지고, 무척추 동물은 내부 힘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길면 가시가 있습니다. 그래서 미래의 생활은 항상 이전보다 더 의미 있고, 더 완전하기 때문에 더 가치 있고, 더 소중하다. 전자의 생명은 그에게 희생되어야 한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중국의 낡은 관념은 바로 이 도리와 정반대이다. 기준은 젊은이에 있어야 하지만, 노인에 있어야 한다. 초점은 미래에 있어야 하지만, 그것은 이미 지나갔다. 전자는 전자보다 더 많은 희생을 치렀고, 생존할 수 없었지만, 후자가 그의 희생을 했다고 엄하게 비판하고, 모든 자기발전 능력을 파괴했다. 나는 그들의 공격자가 생각했던 것처럼 손자는 하루 종일 할아버지를 때리고 딸은 계속 자신의 어머니를 저주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즉, 그 후에 깨어난 사람은 먼저 고대 동양의 잘못된 사상을 씻어내야 한다는 것이다. 아이들에게는 의무의 사상을 증가시키고, 동시에 권리의 사상을 효과적으로 줄여 젊은이의 도덕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젊은이는 권리가 있지만 영구적인 소유는 아니며 앞으로도 젊은이들에 대한 의무를 이행할 것이다. 앞뒤를 가리지 않고 모든 것을 해 본 중개인에 지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부자무은' 의 논단은 사실' 성인' 이 얼굴이 붉어지는 큰 원인이다. 그들의 지연은 노인의 본위와 이기주의에 있다. 권리사상이 무겁고 의무사상과 책임이 가볍다. 나는 부자관계가 단 한 가지만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아버지가 나를 낳으라', 젊은 사람은 모두 노인이 소유해야 한다. 특히 타락한 것은, 모든 젊은이들이 노인들에게 희생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보답을 받기를 바라지만, 나는 자연의 안배를 알지 못하지만, 나는 이 요구에 대해 하나씩 반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로부터, 나는 모두 운명을 거스르며 행했기 때문에, 사람의 능력은 매우 위축되고, 사회 진보도 정체되어 있다. 정체가 멸망을 의미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진보에 비해 정체는 항상 멸망에 가깝다.

자연의 안배에는 결점이 있을 수 있지만, 노소를 결합하는 방법은 잘못이 없다. 그는 은혜를 쓰지 않고 생물에게 본성을 부여한다. 우리는 그를' 사랑' 이라고 부른다. 동물계에서는 물고기와 같은 많은 아이들을 제외하고, 그들은 항상 자신의 어린 아들을 사랑하며, 관심도 없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신을 희생하고, 그의 미래 생활을 발전의 긴 여정에 오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인간도 마찬가지다. 유럽과 미국 가정은 일반적으로 유아약주를 위주로 이 생물학적 이치에 가장 적합한 방식이다. 중국에서도 마음이 순백색이고' 성인' 에게 굴욕을 당한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이런 본성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마을 여성은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데, 그녀는 자신이 선의를 베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농민들은 아내와 결혼해서 돈을 빌릴 줄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그냥 아이, 즉 자연스러운 연애 를 가지고, 그가 살아남기를 바랍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가 자신보다 더 우수하기를 바랍니다. 즉, 진화입니다. 이익교환에서 벗어난 사랑, 인정관계의 아들, 이른바' 대강' 이다. 옛말에서 말했듯이' 사랑' 을 지우고' 은혜' 라고 말하며, 이에 따라 책임이 상환되기를 기대한다면 부자간의 도덕을 훼손할 뿐만 아니라 부모의 실제 진심을 크게 거스르며 선침의 씨를 뿌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떤 사람이 악부를 해 본 적이 있는데,' 효를 권하다' 는 뜻은' 아들이 학교에 다니고, 우리 엄마는 집에서 아몬드를 갈아서 먹을 준비를 한다' 는 것이다. 너 아직 불효냐? " 이런 식으로, 자신이 "도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생각한다. " 부자의 살구 치즈와 가난한 사람의 콩국이 사랑에 있어서의 가치는 똑같다는 것은 알 수 없지만, 그들의 가치는 부모님이 갚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렇지 않으면 매매 행위가 된다. 네가 살구 치즈를 마셨지만,' 인유 돼지 먹이기' 와는 별반 다르지 않다. 살찐 돼지고기일 뿐, 인간 윤리에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

그래서 나는 지금' 사랑' 에만 신경을 쓴다.

어느 나라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이것은 생명을 보존하는 본질이며 생명을 지속하는 기초이다. 미래의 운명이 이미 결정되었기 때문에, 부모의 단점은 후대의 멸망, 인생 위기의 복선이다. 이브슨의' 유령' (판가훈 번역,' 신파' 제 5 권) 은 남녀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유전의 무서움을 알 수 있다. 오스발드는 원래 생활과 창조를 원하는 사람이었다. 아버지의 부주의로, 그는 태어날 때부터 바이러스를 가지고 태어나 중도에 출가할 수 없었다. 그는 어머니를 너무 사랑해서 시중을 들기가 아쉬워서 모르핀을 숨겼다. 그가 발작을 하려고 할 때, 그의 하녀 진서가 그를 도와 약을 먹고 자신을 독살했다. 그러나 진서는 이미 떠났다. 그래서 그는 어쩔 수 없이 그의 어머니에게 의뢰했다.

오, "엄마, 저 좀 도와주세요."

여자 A "나?"

오, "누가 너와 비교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 "내 아내! 엄마! "

오, "그게 바로 그 이유야."

여자 a: "나, 너를 낳은 사람! 클릭합니다

"나는 너에게 나를 가지라고 가르쳐 본 적이 없다. 오늘은 나에게 어떤 날인가?

나는 그를 원하지 않는다! 가져가! ""

이런 묘사는 우리 아버지인 우리 모두가 충격을 받고, 경계하고, 탄복해야 하는 것이다. 절대 양심을 잃고 아들이 고통을 받아야 한다고 말하지 마라. 중국에는 이런 일이 많다. 병원에서 일하기만 하면 선천성 매독아의 참상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자랑스럽게 보내왔는데, 아마 그의 부모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끔찍한 유전은 매독만이 아닙니다. 다른 많은 정신적, 신체적 결점도 후손에게 물려줄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회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우리는 군중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단지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우리는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정말 아버지가 될 자격이 부족하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버지가 되는 것은 고적의 왕이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절대 정통이 아니다. 앞으로 공부가 발달하고 사회개혁이 이뤄졌는데, 요행으로 남아 있는 묘목의 후손들은 필연적으로 우생학에 의해 처리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부모가 지금 아이들에게 정신적, 신체적인 짧은 판을 남기지 않고 아무 사고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아이는 반드시 건강해질 것이며, 결국 생명을 이어가는 목적을 달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부모의 책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생명이 계속되고 있지만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이 새로운 생명을 가르쳐야 하기 때문이다. 더 높은 곳에서는 동물들이 새끼들을 키우고 보호하는 것 외에도 생존에 필요한 기술을 가르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예를 들어 새는 비행을 가르치고 황새는 싸움을 가르친다. 인간은 더 높을 때 자신의 아이가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는 천성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도 사랑이다. 내가 위에서 말한 것은 현재를 위한 것이고, 이것은 미래를 위한 것이다. 마음이 막히지 않는 한, 모든 사람은 자기 아이가 자신보다 더 강하고, 건강하고, 더 똑똑하고, 고상하고, 더 행복해지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자신을 초월하고 과거를 초월하는 것이다. 초월은 변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자손손주들은 조상의 일을 바꿔야 한다. "3 년 동안 인부의 길로 바꾸지 않으면 효를 다한다고 할 수 있다." 물론 곡석입니다. 이것이 탈아의 근본 원인입니다. 고대의 단세포 동물도 이 교훈을 따른다면, 그들은 더 이상 분열을 감히하지 않을 것이며, 세상에 더 이상 인간이 없을 것입니다.

다행히도, 이 교훈은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었지만 모든 인간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성현서" 를 읽지 않은 사람들은 명교의 도끼 아래서 이런 본성을 수시로 드러내고, 때때로 싹이 돋아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이 중국인들이 멸종하지 않은 이유이다, 설령 그들이 타락하더라도 위축되었다.

그러므로 각성한 사람은 지금부터 확장과 순후라는 자연의 사랑을 확장해야 한다. 내 사랑 없이, 나는 신인에게 자신을 희생했다. 첫 번째는 이해해야 한다. 이전에 유럽인들은 아이를 오해하여 어른이 올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했다. 중국인의 오해는 위축된 성인이다. 최근까지 많은 학자들의 연구 끝에 아이들의 세계가 어른의 세계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먼저 이해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하면 아이의 발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래서 모든 시설은 어린이 지향적이어야 하고, 일본은 최근 많은 것을 실현했습니다. 아동시설과 아동사업 연구가 매우 번영하다. 둘째, 안내입니다. 시대가 변하면 생활도 진화해야 한다. 따라서 상승하는 숫자는 이전과 달라야 하며, 절대 같은 패턴으로 불합리한 임베딩을 해서는 안 된다. 노인은 지휘관이 아니라 멘토와 협상가가 되어야 한다. 젊은이들이 자신을 숭배한다고 비난해서는 안 된다. 또한, 그들은 모든 정신, 특히 자신을 위해 근면한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은 자유의 정신을 길러 새로운 조류에 적응해야 한다. 즉, 세상의 새로운 조류에서 헤엄쳐 침수되지 않는 힘이다. 세 번째는 해방이다. 아이는 나의 사람이고, 나의 사람은 아니지만, 헤어진 이상 사람이다. 왜냐하면 저는 교육의 의무를 다하고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을 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내가 아니기 때문에 동시에 해방되어야 하고, 모든 것이 자신을 위해 독립된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렇게 할 때, 부모는 건전한 방법으로 아이를 낳고, 최선을 다해 아이를 교육하고, 아이를 완전히 해방시켜야 한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겁이 납니다. 마치 부모가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그때부터 지루합니다. 이런 공포와 지루한 공허감, 즉 잘못된 낡은 관념에서 나온 것이다. 생물학의 이치를 이해하면 자연히 사라진다. 하지만 아이를 해방시키려는 학부모들도 능력을 준비해야 한다. 그것은 내가 과거의 색채를 가지고 왔지만, 독립된 기술과 정신을 잃지 않고, 흥미가 넓고, 오락이 고상하다는 것이다. 행복을 원하십니까? 너의 앞으로의 삶조차도 행복하다. "젊어지게" 해야 합니까, 아니면 "젊어지게" 해야 합니까? 아이는' 복정' 으로 모두 독립적이어서 좋다. 이것은 노인 임무의 끝이자 생활의 위안이다. 만약 사상기교가 있다면, 모든 것이 예전대로' 보 (서고)' 를 오로지 업으로 삼고 이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 자연히 공허함과 지루함이 생길 것이다.

아직도 두려워, 해방 후, 아버지와 아들이 헤어졌다. 유럽과 미국의 가정에는 중국의 가정 독재가 없다는 것을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다. 과거에 어떤 사람들은 동물에 비유되었지만, 지금은 도교를 지키는 성인들조차도 "반항의 아들" 이 없다고 변호한다. 그래서 볼 수 있습니다: 오직 해방, 그래서 블라인드 데이트; 하지만 구속된 아이는 아버지나 형제가 없어 구속된 아이의' 반항아들' 에 반항하지 않았다. 협박으로 유인한다면, 어쨌든' 만년의 길' 이 있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중국, 한은 효도, 당유효, 만청에도 효도가 있어 모두 벼슬을 바꿀 수 있다. 부은은 우선이고, 황은은 끝이다. 그러나 주식을 자르는 사람은 매우 적다. 중국의 오래된 이론, 오래된 방법, 예로부터 지금까지 좋은 효과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다만 나쁜 사람이 길수록 위선이 많아지고, 좋은 사람은 나에게 관심이 없는 사람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일무이한' 사랑' 은 사실이다. 육지는 공융의 말을 인용했다. "아버지는 아이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그 본의로 볼 때, 사실은 정욕이다. 아이가 엄마를 찾아온 것도 조롱을 받았다. 예를 들어, 그에게 병을 보내면, 그는 떠났다. 클릭합니다 (한말에는 특징적인 기인들이 몇 명 있는데, 지금처럼 춥지 않다. 아마도 이것이 북해 씨가 말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단지 뤼청과 조조가 그를 공격하여 사람을 웃게 했을 뿐이다. 비록 옛말에 대한 타격이지만, 사실은 불합리하다. 부모에게는 아이가 있고 동시에 천연적인 사랑이 있기 때문에, 이런 사랑은 깊고 넓고 길기 때문에 곧 떠나지 않을 것이다. 지금의 세상은 대동이 없고, 사랑은 여전히 차이가 있다. 아이는 부모를 가장 사랑하고, 부모에게 가장 신경을 쓰고, 바로 떠나지 않는다. 그래서 한 층 떨어져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예외적인 사람은 여전히 마음에 들지 않고 결탁할 수 있다. 그러나 사랑이 연결될 수 없다면,' 음, 이름, 의, 의' 등은 연결될 수 없다.

여전히 해방 후 노인이 손해를 볼까 봐 두렵다. 이 일은 두 가지 층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중국 사회는' 도덕이 좋다' 고 해도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부족하다. 효',' 흉악' 의 도덕조차도 다른 사람이 노약자를 돌보는 방식이며, 아무런 책임도 없다. 이런 사회에서는 노인들이 살아남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해방된 젊은이들도 살아남기 어렵다. 둘째, 중국 남녀는 보편적으로 늙지 않고, 심지어 20 살도 안 된다. 그들이 정말 늙었을 때, 그들은 다른 사람의 지지가 필요하다. 그래서 저는 아이들을 해방시킨 부모들이 먼저 준비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사회에서는 특히 합리적인 생활에 적합하도록 개조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준비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히 실현될 가능성이 있다. 다른 나라의 역사에 대해 말하자면, 스판세는 결혼한 적이 없는데, 그는 이것에 대해 결코 싫증을 느끼지 않는다. 와트는 벌써 아이가 없었는데, 그가 뜻밖에도 "죽었다" 고 했는데, 하물며 앞으로 아이가 있는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여전히 해방 후 아이가 고생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 일은 두 층이 있는데, 모두 위에서 말한 것이지만, 1 층은 나이가 들어서 직무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1 층은 단지 젊기 때문이다. 그래서 깨어난 사람은 자신이 사회를 개조하는 임무가 있다고 느꼈다. 중국 전세법의 형성에는 많은 오류가 있다. 하나는 폐쇄국으로서 사회와 단절되어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하나는 그에게 마술을 가르치고, 이렇게 하면 사회에서 살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노인도 계속 살 수 있는 고된 속셈은 있지만 사물과 사실을 비교함으로써 오류를 판정한다. 또한, 세상에 대처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사회에 적응하도록 가르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실용주의' 를 말한 사람과 실수였다. 시중에 가짜 외국 화폐가 있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외국 화폐를 어떻게 보는지 가르쳐야 한다. 사회가 무의식적으로 우연히 순응할 수 있지만, 이것은 결코 정당한 방법이 아니다. 사회가 좋지 않기 때문에, 많은 악현상이 있어서 일일이 따를 수 없다. 모두 맞으면 합리적인 생활에 어긋나고 진화의 길을 걷게 된다. 그래서 근본적인 방법은 사회를 개선하는 것이다.

사실, 중국의 오래된 이상적인 가족 관계와 부자관계는 이미 붕괴되었다. 이것은 "오늘은 강해야 한다" 가 아니라 "과거는 강해야 한다" 는 것이다. 항상' 5 세 동당' 을 극력 추앙하는 것은 실제 공동생활의 어려움을 보여준다. 필사적으로 효를 권하는 것도 효자가 사실상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 이유는 그들이 모두 위선적인 도덕을 숭상하고 진실한 인정을 경시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한가의 족보를 보면, 먼저 이주한 선조들이 아마 모두 독신으로 결혼한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모이자 족보가 출판되었지만 이미 흩어진 세상에 그려져 있다. 미신을 타파한 후에는 울죽침빙이 없을 것이다. 의학이 발전하여 더 이상 불결한 것을 갈 필요가 없고, 주식을 깎으러 갈 필요가 없다. 경제관계로 인해 결혼은 늦게 출산해야 하기 때문에 늦게 출산하거나, 아이가 자구할 수 있고, 부모가 늙어서 부양할 수 없다. 사실 부모는 이미 의무를 다했다. 세계 조류는 우리에게 이렇게 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이렇게 하는 사람이 살아남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쇠퇴해야 한다. 각성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인력도 많아지고, 위기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중국은 이미 붕괴된 지 오래다. 종이의' 성인' 처럼 빈말이 아니다. 왜 여전하고 진보가 없는가? 이 일은 대답하기 쉽다. 첫째, 분해자는 와해되고, 얽힌 자는 얽히고, 창시자는 자신을 확립한다. 경비원이 없으면 나도 개혁하고 싶지 않아서 여전하다. 둘째, 과거에는 각 집 사이에 보 (서고) 가 있었지만, 새로운 명사가 유행한 후 모두' 혁명' 으로 개명되었다. 하지만 실제로는 돈을 요구하고, 욕하고, 도박을 하고, 서로 싸우고, 각성자의 개혁과는 전혀 다르다. 이런 자칭 보 (서고) 의' 혁명' 자식은 순전히 수구적이어서 아이를 낳지 않으면 절대 해방되지 않는다. 그들은 전혀 관여하지 않거나,' 효경' 을 찾아내서' 스승이 고훈에서' 희생을 하도록 명령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낡은 도덕, 낡은 습관, 낡은 방법 탓일 뿐 생물학의 진리를 탓해서는 안 된다.

앞서 언급했듯이, 생물은 진화를 위해 계속 살아남아야 하며, 그런 다음 삼처사첩은 매우 합리적이다. 대답도 잘한다. 상속인이 없어 미래의 생명을 잃은 것은 불행한 일이지만, 부당한 방법과 수단으로 생명을 연장하고 국민을 해친다면 상속인이 없는 사람보다 더 불효해야 한다.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일부일처제가 가장 합리적이기 때문에 일부다처제는 정말 사람을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타락은 타락에 가깝고, 생명을 이어가는 목적과는 정반대이다. 여왕이 없다면, 그것은 자멸할 뿐이다. 타락한 상태의 여왕이 있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을 파괴할 것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의 정신을 희생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생물이 출현한 이래로 그들은 서로 연관되어 있으며, 한 사람의 혈통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큰 관계가 있으며 완전히 멸종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그러므로 생물학의 진리는 결코 일부다처제의 부적이 아니다.

결론적으로, 각성한 부모는 완전히 자발적이고, 이타적이고, 희생해야 하는데, 이것은 쉽지 않다. 특히 중국에서는 말이죠. 중국이 각성한 사람들은 반드시 낡은 장부를 청산하고, 동시에 새로운 길을 열어 젊은이들과 노인들을 해방시켜야 한다. 시작은 "나는 전통적인 보따리를 메고 어둠의 대문을 메고 넓고 밝은 곳으로 가게 했다" 고 말했다. 그 후, 나는 행복하게 살고, 도리를 따지는 사람이 될 것이다. "이것은 위대하고 중요한 일이고, 매우 어렵고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세상에는 또 다른 노인이 있는데, 그들은 자신의 아이를 해방시키는 것을 거절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아이가 자신의 아이를 해방시키는 것을 금지한다. 손자들은 불필요한 희생을 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또한 문제입니다. 저는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습니다.

19 19 년 10 월

(원재 1 919165438+10 월1"신청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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