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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사 유루산에 있는 루산사와 아이얀 파빌리온은 어떤 곳인가요?

후이광사, 루위안사, 완소우사라고도 불리는 창사 루산사는 창사 샹장강 서쪽 기슭의 유루산 중턱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랜 역사를 지닌 유명한 불교 사원으로 후난성에 불교가 전래된 최초의 유적이기도 합니다. "후난의 첫 번째 유적지"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후난성 주요 문화 유적 보호 단위, 후난성 불교 협회 상주, 1983년 국무원에서 국가 한족 중점 불교 사찰로 지정되었습니다.

위얼루산은 난웨헝산의 72개 봉우리 중 하나입니다! 국가 중점 명승지, 국가 5A급 명승지, 4대 단풍명승지 중 하나인 유루산은 주황색입니다. 고대 도시 창사의 샹장강 서안에 위치한 유루산은 도시형 산악 풍경구입니다. 개방된 풍경구는 여류산 풍경구와 오렌지섬 풍경구이며, 이 중 여류산 풍경구가 핵심 풍경구이고, 유루 아카데미, 아이 이브닝 누각, 여류산 사원, 구름길 궁전, 신민회 옛터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위얼루 사원의 경치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남월의 두 봉우리 중 하나인 위루산은 창사까지 이어지는 남월 헝산 산기슭에 있습니다! 해발 295미터이며 샹장강으로 둘러싸여 있어요. 고목과 구불구불한 시냇물, 아름다운 산과 쾌적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여름에는 단풍나무 숲이 무성하고 푸르며 그늘이 짙고, 늦가을에는 단풍이 물들고 붉은 단풍이 불처럼 타오릅니다. 두무의 "밤에 단풍나무 숲에 앉으면 서리가 내린 단풍이 2월의 꽃보다 더 붉다"라는 시는 이곳의 풍경을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위얼루 사원은 위얼루 산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왼쪽에는 청풍협곡, 오른쪽에는 백허 샘, 앞에는 펑단과 샹류, 뒤에는 유베이 펑윈과 깊은 숲이 있습니다. 당나라의 대시인 유유시는 "갑자기 하늘을 압도하는 높은 홀, 장사의 먼 풍경, 삼키고 싶은 듯하다"고 감탄한 적이 있습니다.

아이얀 파빌리온은 후난성 위얼루산 샤칭펑 협곡에 위치해 있습니다. 1792년에 세워진 이 이름은 두무의 일곱 자 시 '산행'에서 유래했습니다. 비파관, 난초관, 술취한 명인관과 함께 중국 4대 정자이자 혁명 활동의 휴양지이자 지방 문화유적 보호 단위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마와 여덟 개의 기둥, 유약을 바른 기와, 정자 모서리가 날아오른 듯한 정자 모양은 멀리서 보면 마치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 정자 안에는 우물이 있고, 금박을 입힌 붉은색 '아이 저녁 정자'의 동쪽과 서쪽 양쪽에는 당시 후난대학교 총장 리다가 마오쩌둥에게 부탁한 글귀가 새겨져 있습니다.

루산 사원은 서진 시대인 타이시 4년(268년)에 지어졌습니다. 둔황보살 대의 제자 리파총이 세웠으며 원래는 후이광사(惠光寺)로 알려졌습니다. 중국에 불교가 전래된 지 불과 200여 년밖에 되지 않은 1,7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후난성 최초의 불교 사원일 뿐만 아니라 중국 초기 불교 사원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창건주인 주파총에 이어 진나라 시대에는 파다오와 파청 등 다른 고승들이 시루산 사원에 거주했습니다. 남북조 시대, 역대 통치자들에 의해 루산 사원을 보호하고, 돌을 숨기기 위해 책을 남기고, 본당을 짓고, "사원은 열반상을 지었다", "조개류 헌납의 파빌리온"을 지어 사원 건물이 더 완성되도록하는 한 명 이상의 관리가 루산 사원을 보호합니다. 수나라 황제 렌소우 2년(602년), 루산 사원의 원 황제는 인도 승려들이 가져온 유물을 안치한 사리탑을 세웠습니다. 웬디 9 년 (589 년), 천태종 지혜의 창시자 _, 화징, 샹저우를 여행, 루산 사원 설교, 천태종, "삼천의 생각", "세 가지 진정한 통일"교리 및 "둥근 쌀 정지 관"을 설교하면서 살았습니다. "선법, 그래서 사원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당나라의 루산 사원은 장엄하고 웅장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두 푸는 "사원 문이 높이 열려 있고 사원 발이 치샤 호수에 삽입되어 있다"고 불렀습니다. 당 우종 혜창 5년(845년) 부처님, 여산사, 모든 사원이 파괴되었을 때 승려들은 흩어졌습니다. 서안종 황제 초기에 점차적으로 복원되었습니다. 재건 된 후이광 사원의 옛 부지에있는 넷젠 마스터는 루산 사원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이 사원의 '후첸 홀'은 그가 루산 사원을 재건하고 지은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원나라와 명나라 시대, 여산사는 한동안 번영을 누렸지만 폐허가 되었습니다. 만리년, 명 선종(1573-1620)은 청풍사 부지에 묘광(妙光)을 시켜 대흥보, 관음각, 만포각, 건물 및 기타 건물을 재건하고 "만주 세트"라고 명명했습니다.

위쪽의 청펑샤, 아래쪽의 청펑샤에 있는 루산사의 건물은 복원되지 않았습니다. 명나라 말기에 사원은 화재로 소실되었습니다. 청나라 강희제 시대에 탄지 스승과 원싱 스승의 후원으로 루산사는 여러 차례 대규모 공사를 거쳤으며 재상의 잔, 다슝바오 홀, 법당, 원장의 방이 모두 새롭게 단장되었습니다. 미구이, 천팡, 리윈 등 많은 시인과 승려가 배출되었는데, 이 시기를 이른바 중기라고 합니다. 전쟁 기간 동안 미륵당, 대웅보전, 선방, 사경당 등 루산사의 대부분의 건물이 일본 비행기의 폭격을 받아 문과 관음전만 남았고, 1953년 9월 창사 인민 정부는 루산사를 불교 단체에 넘겨 관리와 사용을 맡겼으며, 사찰에는 7명의 승려가 있었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루산사는 파괴되고 승려들은 쫓겨나 공원으로 바뀌었고, 1983년 국무원에서 루산사를 한족 지역의 국가 중점 불교 사찰로 지정했습니다. 유루 박은 루산사를 창사불교협회의 관리하에 두었습니다.1985년 65438+10월, 승려들은 사원에 들어가 오랫동안 중단된 불교 활동을 재개하고 대흥보당, 미륵당, 강당, 신도당을 재건하여 고대 불교 사원의 모습을 갖추었습니다.1994년 8월 성휘 스님이 사원의 주지로 임명되었습니다.1999년 6월, 국가 종교국의 승인을 받아 후난성 최초의 불교 대학이 설립되었습니다. 불교 대학이 설립되었습니다.

루산 사원의 총 면적은 현재 8,428평방미터입니다. 산문, 미륵당, 대성보당, 관음각, 사자각 등의 주요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산문은 샹장강 유역에 있었어요. 두 푸는 "사원 문은 야생으로 활짝 열려 있고 사원 기슭은 치샤 호수에 삽입되어 있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두 번째 산문은 오늘날의 발 사원 문입니다. 이 문은 아치 모양으로 "고대 여산사"라고 새겨져 있으며, 그 옆에는 "한웨이의 첫 장면, 후난의 첫 장면"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역사적 위상을 알 수 있습니다. 여산사 문에 들어서면 석조 풀, 고급 미륵불전, 미륵불상 대좌의 부처님을 볼 수 있습니다. 종탑 왼쪽에 있는 미륵불전, 북탑 오른쪽에 있는 미륵불전. 제독은 마하리시 사원, 즉 본당으로 폭 7칸, 깊이 6칸, 처마가 무거운 히스테리 지붕입니다. 홀의 불단은 석가모니 부처님의 삼신불상을 모신 곳입니다. 법당의 왼쪽은 오경당과 거실, 오른쪽은 강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뒤에는 숨겨진 경전의 파빌리온이라고도 알려진 관음각이 있습니다. 파빌리온 앞에는 '육조 소나무'라고 불리는 로한 소나무 두 그루가 있습니다. 두 나무는 서로 마주보고 가지가 얽혀 있어 마치 고개처럼 생겼는데, '소나무 고개'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정자 오른쪽 아래에는 롱취안이라는 이름의 우물이 있습니다. 칭펑 협곡의 복도를 따라 오르면 사리탑, 관음각, 티베트 경전 파빌리온, 강당, 화화 샘을 지나 산 정상인 화화 테라스에 도착하게 됩니다.

루산 사원은 중국 불교 역사상 유명한 도교 수도원 중 하나입니다! 탄제, 취안우, 건지, 다셴, 쇼우렝인, 후이징, 후이치, 싱시, 징첸, 샨후이, 지하이, 냉산더칭 등 오랜 세월 동안 많은 고승들이 이곳을 거쳐 갔어요. 지_, 냉산 등 유명한 종교 지도자들도 루산사에 와서 법을 설법하고 전파했습니다. 수이개디 9년(서기 589년), 천태종의 창시자 지_는 샹저우 화징을 여행하며 여산사에 살면서 법화경을 강의하고 천태종과 '삼천의 사상', '과의 삼진' 등의 교리와 '둥근밥 중지관'을 설파했습니다. 그는 천태종의 가르침인 '일심삼천', '화합을 위한 세 가지 고귀한 진리', '둥근밥 중지관' 등의 교리와 선법을 설파했습니다. 당시 청중이 모였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강의실을 법당으로 명명했습니다. 강당은 오늘날 파괴되었고 원래의 자리는 현재 카이에 무덤에 있습니다. 당나라 승려 마하야나와 당더종은 한때 티베트에 가서 강연을 하고 선불교를 설파했습니다. 그 당시 티베트 승려들이 인기를 얻었고 30명 이상의 귀족 여성들이 승려가 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인도에서 사람을 보내 제자 롄화성을 초청하여 인도불교를 전파하도록 했고, 두 학파 사이에 3년간의 분쟁이 발생했는데 이를 '두 학파의 분쟁' 또는 '라사법'이라고 합니다. 티베트 역사 기록에 따르면, 논쟁의 실패 후 대승은 본토로 돌아와 유루 수도원에서 수행을 했다고 합니다. 대승과 법화 사이의 논쟁은 여전히 국제 불교 학자들의 연구 주제입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여산사에는 샨윈, 원이, 콩위, 수청, 무제, 우신, 후이홍, 지채, 지해 등 많은 시인 승려들이 있었습니다. 중세 시대라고도 불리는 명말기입니다. 명나라 말기 승려였던 한산(漢山)의 대가 더칭(1546-1623)은 절에 살면서 강연을 하곤 했어요. 리동양, 장쉰, 장방정, 장시유, 타오루딩, 펑이디, 후 등 당대의 문인 지도자들도 그를 따랐습니다. 모두 그 뒤를 이어 좋은 문장을 남겼습니다.

루산사는 불교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불교 유물과 문화 유적도 깊습니다. 보존된 귀중한 유물로는 고대 루산사에 새겨진 당가원 18년(730년)의 루산사 기념비가 있습니다. 명나라에는 파빌리온 덮개가 있고, 청 셴펑 년은 유루 아카데미 벽에 묻혀 이동했으며 문화 혁명은 파괴되었습니다. 기념비의 잔해는 현재 후난대학교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기념비의 높이는 2.72미터, 폭은 1.33미터입니다. 당나라의 위대한 서예가인 리용이 썼어요. 비문은 '여산사비'라는 네 개의 큰 글자로 쓰여 있습니다. 내용은 진나라 초부터 당나라 개원(開元)에 비를 세우기까지의 여산사의 흥망성쇠, 사찰의 복원 과정과 역대 선승들이 전한 불교의 가르침, 위루산의 경관 등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전문은 * *입니다. 송나라 4대 서예가 중 한 명인 미후는 "향양 미후는 정월 초하루에 도교 광휘, 원풍겅센과 함께 왔다"라고 16자로 썼습니다. 한나라 비석과 위나라 비석의 장점을 결합한 여산사 비석은 후대 서예 예술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역대 서예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리용(678~747)은 예명 태허(太虛)로 양저우 장두(江都) 출신입니다. 그는 독특한 작품, 연기 및 정규 대본으로 유명했습니다. 이 비석은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송나라에서는 소시와 미푸가 기본법을 미세하게 공격했고, 원나라에서는 서예가 맹유가 "큰 글자를 쓰는 데 열중했다"고 합니다. 명나라의 동치창은 그를 "용과 같은 우군, 코끼리와 같은 북해"라고 칭송했습니다.

위루 사원에는 옌, 우다오지, 묵자, 석조 관음상, 관서의 "열여섯 가지 진본 경전", 아이템 자수 화이수 필기체 "자서전" 등 풍부한 불경과 고서적 컬렉션이 있습니다.

위루 사원은 또한 당나라, 여산 사원과 같은 시대, 웅장하고 장엄한 홀의 규모, 명성 등 여러 시대에 걸쳐 중국 시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문인들과 작가들은 서로 여행하거나 시를 쓰고 작곡하기 위해 경쟁하며 천 년의 걸작을 남겼습니다: 두푸는 "사원 문이 열려 있고, 사원 발이 치샤 호수에 끼어 있다"는 아리아를 남겼습니다. 한유, 리용, 류유시, 션추안시, 당미, 웨이젠, 류창칭, 송지, 조송, 노인, 유귀, 룽셴 등이 송산에 대한 시를 썼습니다. 송나라 때 위루 사원의 본당은 위루 아카데미로 바뀌었고, 당시 중국 4대 아카데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사원에는 중흥기로 알려진 탄지, 원싱, 미관, 천팡, 리윤 등 많은 시인과 승려가 있었습니다. 이들은 시를 짓고 서예와 그림을 그리며 작품을 쓰는 데 능했습니다. 미관은 <위루헝슈>, <지안만주안>, <윈난>, <왕>을 저술했고, 원싱은 <묘호경전>, <난월여행>, <루유에잡시>, <샤오윈시집>을 저술했습니다. 미푸는 산후이시, 난월산주시, 위루산주시의 저자입니다. 하늘에는 완자이 시집이 있고, 여산사 기록 3권이 편찬되어 여산사의 역사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명나라 말기에 한산이라는 승려가 사찰에 살면서 강의를 하곤 했어요. 리동양, 장쉰, 장방정, 장시유, 타오루딩, 펑이디, 후 등 많은 문인들이 이곳을 찾았습니다. 문인들도 유명한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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