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쑤 연운항길탕기 () 자대: "유회형상 () 위보".
장쑤 단양 태평기 사대: "푸무흥 (생) 용 (회) □ □ □ 대헨리정이 총명하고 슬기롭고 관대하며 부드럽고 강하고 강인하며 문리재장".
장쑤 단양 동대 계씨: "푸화타운 수심목불 (옆) 몽상가 엄세진화토끼 용거리".
장쑤 단양흥화 대신' 복화부 읍 목화 (측면) 는 늘 겸손한 인필지순의 사' 를 대신한다.
장쑤 단양 천장기 () 의 세대: "푸화부 읍 수심목불 (급진파) 치 (급진파) 온금수 (급진파) 가 당을 만나다.
장쑤 강도계씨: "항풍택어현이 명홍숙환에 선선된 적이 있다."
장쑤 흥화 대신: "바람의 날 ... 위조 (용) 진연대 () 원 (란성예) 위 (증영) 청청
장쑤 보응기 () 는 "사람은 천성적으로 짠 목숨이니, 우리 조상이 그 가르침을 따를 수 있다면 반드시 번영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장쑤 보응계사 세대: "석보정 () 사 () 봄 () 현 (천하) 정 (무옥향) 링 (해금 1 세) 현정풍은 친구, 군자, 의리."
장쑤 김호 계씨: "덕후인문제산천초목 장배 원홍 석택금옥환은 방덕후인문제산천 김수장배 원홍 석택금옥환방 융융해" 입니다.
장쑤 고우제세사 대대: "임정산원용은 송지 () 와 같다."
장쑤 xiangshui 지 세대: "학자 텍스트 (색상) 가 Geng enguang 을 열면."
장쑤 관운기 시대: "영흥상 () 가지를 열다."
장쑤 관남: "건강한 가정이 번창할 것이다." 。
장쑤 양주 숙천 계씨: "용상운경가".
장쑤 성 강두시 제세자대: "봄빛이 아름답다".
장쑤 Jiangdu 두 번째 규칙 단어 세대: "낚시 노래 탑승 ..."
장쑤 () 는 동계사대 () 와 같다. "경진 () 은 나라를 만든다."
공자 세대 장쑤 하이안: "민로 (참) 상의와 순홍 (홍) 범 (그) 이비상은 일무에 쉽다."
산둥 일조 세대: "거대한 단어 교회"
평지 사대: "대문체문학의 옥의 길".
산둥 장구를 대신하여 "장흥은 광회 (회족) 방수모가 명시 한 곡, 효종서 한 편, 코징 예통 헌장 한 편" 이라고 말했다.
산둥 xinnan 대신 지 단어: "lindbuchun (정책)".
공자 세대 산둥 린홀: "존스 성수 (정) 멩 (꿈) (긴) 흥가 (파란색) 가 너를 안전하게 전한다."
산둥 이난을 대신하여: "장생옥조".
산둥 텍사스 사람들을 대신하여: "나무".
지 닫아 1 차 하위 구성요소, 산둥 제남인: "상진인".
산둥 한정 마오 지아 포트 지 세대: "홍 ..."
산둥 한정하탄진:' 용상민생 복록 창무위지 정안향 인의영창' 을 성공적으로 지었다.
관자대 산둥 창읍: "조립량휘는 상례이고, 창홍은 장승이고, 업흥입니다."
산둥 제세자 세대: "홍경 ..."
하남 낙양을 대신하여 "대청의 영태에서 멀리 떨어져, 영으로 인재를 지으니, 마음이 충만하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
허난 푸양 (Puyang) 대신: "야오 수, 요정 등나무 (쳉)".
허난 란코 (Henan lankao) 대신 지 워드: "풍부한 문학 매크로 ..."
지 "허난 Huixian 단어 세대": "긴 lianrui qingyong 일치"
허난 우지 (wuzhi) 대신 지 (Ji) 단어: "일정한 진동 긴 선".
허난 남양 지 세대: "신순 청인 ..."
하남 온현을 대신하여 "군사는 정해야 한다. 광방분영상이 통치한 후에도 모환롱안에 계속 거주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하남 신양계대: "주 () 덕원춘의 글, 지혜, 국가, 의식".
허난 mianchi 대신 지 단어: "파코 위안 헨리 wende".
쓰촨 지강, 안악제세 세대: "별 세 개 아치, 육합경 동춘 (멀리), 주덕 광천후옥 (두꺼운) 쿤".
쓰촨 내강을 대신하여 "원홍 소항팽 진무문탱방 이영혜 전광전 후옥이현 영성종가도장롱명 궈타충 봉천 장여한 링예덕종군 흥고항목 안경옥장치흥 성귀랑사 복대양준재 청호 능성표" 를 대신했다.
쓰촨 서충시를 대신하여' 임신, 정의, 명, 만복, 중화 천고의 안, 덕, 효' 를 대신한다.
쓰촨 서충홍교 길자대: "상서로운, 공평한 경기".
계사 대천남: "충성, 시, 명".
쓰촨 단일 링 지 단어 세대:
풍명 부족: "풍만기용석국천조 Xi 서명 조사진";
부족: feng wanqi yongguan 오늘 ruijiaxiang 은 책 소리를 들었습니다. ""
쓰촨 덕양 (): "상유 화창경 자좌흥방 고연종미현 영수 광명, 승안정".
호남 린치노 단어 세대: "내일 흉조가 만나 장골목, 예배, 현자 계몽, 현덕, 현덕, 멀리, 세택, 장전 도효우, 그 단어로 조상의 사업을 계승한다."
호남 류양에서는 기대가 말했다. "엔화는 기이한 곳에 많이 있다. 기가보는 명확한 구름관과 풍경을 전시했다. 이염은 임임, 종홍,, 방군정, 소광, 유창, 오본, 1 세대 후계자, 돈륜여, 후세의 충성, 은, 례, 의식, 가문을 진작시켰다. "
기전체 호남원릉: "민원산 승천양영태흥거대사숙사택이 오늘의 대업을 이룰 수 있어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호남 안화, 충칭 청남, 쓰촨 강유기 세대: "정선은 하늘, 옹안, 숭문 시조, 정조현의 시조, 충효자, 모시의 소리, 나라의 대업, 나라의 이름, 성패의 재능, 대대로 전해진다."
후베이 대추양시 제세자대: "성경은 옥의 친구로 오래 산다." 。
후베이 대추양로 투제세자대: "제치국, 보조 핑안".
후베이 Xiaogan 지 단어 세대: "충효".
후베이 () 종상제세자 (): "창덕 () 이 우선이고, 뒤를 이은 사람이 있고, 수문의 흥을 돋우고, 소조의 집의 성영은 세대의 수리에 뿌리를 두고, 입국은 오래 훈하고, 안평화 () 를 해야 한다."
Shanxi Linfen 대신 Shanxi 단어: "zong shaojin ......"
Shanxi Jincheng 대신: "덕의 자비, 정의, 의식, 지혜, 편지, 청렴성".
Shanxi Yicheng 대신 Shanxi Yicheng: "차오 민 진 시 안 (유) 신화 시 청우 junan".
간쑤성 장계 (Zhang ye) 와 민악기 세대: "싱 카이 (xing Cai)".
간쑤 lintao jijia 단어 세대: "효도 성장."
안후이 태호, 절강 강산 세대: "대현귀명과 위공흥가. 계덕원수방효법상항의 시대는 나라를 부강하게 한다. "
안후이 안칭 대신: "자비, 효도, 정의, 순, 길".
광서귀항인, 계자대: "명중엽, 의소문을 읽고, 수황 () 을 보고, 돌연 김옥성 () 은 너무 긴 용광조 () 를 해야 한다.
광서빈양을 대신하여: "꿈이 먼저고, 조가 먼저고, 비단이 더해진다."
구이저우 () 자운계 () 는 "전현위 () 는 영흥룡등명 () 을 배울 수 있고, 매끄럽고 안정된 집안이 영광스럽다" 고 말했다.
구이저우 반현 기대: "계등흥은 소대지, 안방 (정) 청장평, 만세성택, 종현호, 늘 (면), 여건곤을 부쳤다."
서안강 (): "주국사, 흥과 초월 () 화물 () 대성, 학부부터 시경 (), 학부부터 근면함 (), 준견 (), 생유인 (), 성천고경 (), 종향 ().
Shanxi Xunyang 대신 단어: "10,000 세 제품".
허베이 시안 카운티 대신 하북성 단어: "zhaofeng 책 (진) 넓은 (비) 청나라".
헤이룽장 나허세대: "공맹광문학은 아직 돈이 있다."
해남 벼랑주 노자대: "일본 친구들은 가족 교육을 받아야 (장수) 국가 (복보) 의 추앙을 받을 수 있다."
충칭 합천 계씨 자대: "명전명흥용 부순화영 광창준수대정".
강서남강, 광둥 오화기 세대: "명대, 나는 의리, 소문, 호법, 관명, 성진봉, 대경명, 항사, 필상, 유문, 자주 푸르고, 강섭, 테드택영, 봄, 청입니다
푸젠 소우, 강서석성, 저장강산기씨 세대: "사휴 보영복덕스 상순신종 진요자문 장표는 각각 봉지 신제국을 점할 때 만대춘을 관광하며 시조 지흥화 정장정을 이어갔다" 고 말했다.
윈난진웅, 구이저우 비제 적석: "석문국 장설청청청청청청청건덕염사 소등초전대 케명 방원 녹색원 춘양 배민상서에는 양현홍지쿤현 숭영성위언 펑텐이 있다.
광우애안조휘의 윤리관, 관웅복수 한녕좌선 강한청보 영휘 배항찬 선홍유 양도의림대강송돈 서하광오전 태원 춘공 정군언 무정곤간.
상하이 지 (Shanghai Ji) 를 대신하여 한 단어: "정의와 조상 xunhong 도자기 강한".
일자대기: "팩스 명광보광흥가숭례안정, 인의필발."
확장 데이터:
출처 1:
성씨에서 유래하여 고대 황제가 손버진에게 준 성은 황제가 준 성에 속한다. 성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 중의 하나이다.
역사서' 당서 재상 계보표' 에 따르면 고대 황제에는 백통이라는 후예가 있었는데, 남연국 (현재 하남 지현연금) 에 봉인되어 성을 보통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성 으로 곽염 을 구축, 역사는 남쪽 연의 국가 라고 합니다.
사서' 좌전' 에서 남연국은 연국이라고 하고, 조의 봉건국가는 북연국이라고 부른다. 초기 역사 문헌에서 남연국의 역사 기록은 북연국보다 훨씬 빠르며, 기록이 빈번하다.
큰아버지의 후손들 중에는' 여자' 글자 옆을 길조로 단순화하는 것이 있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매우 오래된 성 중의 하나이다.
출처 2:
씨에서 나온 서주 시대 수하의 현신 자는 그 조상의 이름으로 이름을 얻었다. \ "위안 및 코드 \" 기록에 따르면, 서주 왕조, 남자 는 지아 라는 현신 이 있었다. Xi 지아, 본명 버길복 (버길복), 일명 히스기야길복, 고촉국 강양 (현재 쓰촨 루주 롱마담구 석동진) 사람, 봉지 (오늘 호북방현) 입니다. 사후에 청봉산에 묻히다.
사서에 따르면, 지아 (Jia) 는 평생 동안 얼룩이있다. 조식은' 탐조새' 에서 "당시 아내를 신뢰하고 아들을 죽였는데, 그의 동생 백은 원하지 않고 시' 기장이별' 을 했다" 고 비판했다. 풍박은' 기장이별' 에서도 "나를 아는 자는 근심이라고 하고, 모르는 자는 원하는 대로 한다" 며 아버지 Xi 자에 대한 애통함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자씨의 후손 중에는 그 조상의 글자를 성으로 하는 것을 희성이라고 한다. 나중에, 단일 성 지 성 과 푸 성 으로 단순화 뿐만 아니라, 조상 성 으로, 세대 에 의해 계승 된다. 그중 기씨사는 진실되고 믿을 만하다. 기씨 가문의 대다수 사람들은 성의 조상으로 존귀하다.
바이두 백과-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