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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관광 사진 장비 추천

촬영에 관해서는 기재부터 시작해야 할 것 같다.

일반적으로 관광촬영에 종사한다면 먼저 가볍게 여행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는 한, 초점이 줌 렌즈에 길을 비켜야 하고, 불필요한 물건은 반드시 가져가서는 안 된다.

물론, 목적이 매우 명확한 사진작가에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촬영 계획에 포함된 내용이다. 가져올 기재는 전적으로 촬영할 제재에 의해 결정되며, 그를 데리고 모든 것을 가져가야 한다. 가지고 갈 수 있으면 꼭 가져가야 한다. 가지고 갈 수는 없지만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나는 다른 사람의 예를 잘 인용하지 못하고 나 자신을 말하는 것이 더 대표적일 수 있다. 나는 티베트에 열 몇 번 갔었다. 가장 많이, 나는 동시에 6 ~ 7 세트의 SLR 카메라, 십여 개의 렌즈, 플래시, 무수한 삼각대를 사용했다. 때로는 몇 달 연속 HEXAR 포켓 컴퓨터 한 대만 사용한다.

다음은 내가 떠날 준비가되었을 때의 사진 장비 목록입니다.

1+2 1/2.8, 35/2, 90/2.8 사이드 샤프트 헤드

사이드 샤프트 2+35/2,75/1.5

반사카메라 1+28/ 1.4, 180/2.8 (산산과 조끼가 나와 함께 사진을 찍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50//Kloc 를 자주 사용한다

단반 2+50/ 1.8

120 단역1+80/2.8,40/4, 150/4

포켓 PC1:hexar35/2.0

포켓 2: mju:-2

이파의 한 편

나는 두 개의 측면 카메라를 가지고 왔는데, 주된 이유는 내 사진이 주로 현지인의 다큐멘터리이기 때문이다. 근축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편리하다. 결국 방축기의 부피와 소리는 모두 단반보다 훨씬 작다. 티베트 같은 곳에서 현지인들은 카메라에 대해 상당히 저촉된다. 그래서 눈에 띄지 않는 카메라를 사용하세요.

나는 SLR 카메라 두 대를 가지고 왔다. 첫 번째는 정상 영화를 찍는 데 쓰이는 것이다. 결국, 방축 카메라에는 일정한 한계가 있다, 특히 미거리와 장초점.

나의 두 번째 단반은 비교적 싼 기계이다. 첫 번째 목적은 라사 현지인의 사진을 찍어서 현지에서 인화하여 주는 것이다. 둘째, 극도로 나쁘거나 위험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방축기와 같은 이유로 핸드헬드 두 대를 가져왔는데, 지금은 핸드헬드의 품질이 이미 높은 수준, 특히 HEXAR 에 이르렀다.

줌 및 줌 렌즈. 나는 줌 렌즈가 티베트에서 더 편리하다고 생각한다. 티베트에서는 카메라를 바꾸기가 불편할 때가 많기 때문이다.

관건은 네가 생각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 화질에 대한 요구는 역시 촬영한 이미지이다.

예년에 줌 렌즈와 정초점 렌즈 이미징의 품질은 크게 차이가 났다. 그러나, 나는 몇몇 신형 줌 렌즈의 영상 품질이 렌즈 제조사가 말한 것처럼' 초점에 매우 가깝다' 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 자신을 확대할 필요는 없지만, 요즘 내 생각이 바뀌고 있다. 줌 헤드의 주요 단점은 광각 끝의 발산과 눈부심이 초점 끝보다 더 심각하다는 것이다. 또 물론 줌 헤드의 근접성도 조금 떨어진다. 이론적으로 줌 헤드는 모든 초점 거리에서 매우 좋은 광학 성능을 가질 수는 없지만 줌 헤드가 실제로 고정 초점 헤드를 대체 할 수 있는지 여부는 필름이 얼마나 많이 찍히는지 또는 얼마나 많이 인쇄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결국, 내 필름이 잡지에만 사용된다면, 전파되더라도 줌 헤드의 품질은 초점이 맞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반전 필름을 사용하면 절단이 불편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줌 헤드도 우세를 발휘할 수 있다. 물론, 예를 들어, 누군가가 예술 사진을 찍고 있거나 전시판을 보여 주거나 전시판을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또 다른 일이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 이상적인 렌즈 조합은 사이드 카메라 +28, 35, 50 (또는 75) 렌즈입니다. 단역+20,85/1.2,300/4 는 기본적으로 충분하다. 물론 단반의 장초점 부분은 프로페셔널 줌 렌즈로도 좋습니다.

차양, 배터리 백업, 렌즈수, 렌즈지, 드라이어, 브러시, 손전등, 긴 리본 케이블, 리본 케이블, 방진 방수 비닐봉지, 세제, 관리 도구, 사진 조끼, ND4, 금속사다리, 블랙백, 클로즈업 가죽강, 편각

영화에 관해서는 일이 이렇다. 나는 다음과 같은 종류의 필름을 가지고 왔다.

1.KM25 와 KR64:kodakchrome 은 K- 14 공정을 사용하는 역전판입니다. 국내에서 발전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다른 어떤 반전편보다 낫다. 특히 E6 공정의 반전막보다 저장 시간이 훨씬 길어 퇴색하거나 퇴색하는 것도 훨씬 작다. 생각해 보세요, 당신 10 년 전에 찍은 EPP 나 EPR 은 지금 무엇입니까? 결국 모든 사람은 자신의 사진이 오래도록 변하지 않기를 바란다.

2 VELVIA: 이건 제 표준 필름입니다. 나는 여러 해를 써서 매우 익숙하다. 확실히 E-6 의 세탁 과정이 더 편리합니다.

3.prova 100:R DP 는 색상과 결면에서 RVP 만큼 좋지 않지만, 한편으로는 감도가 높고 R DP 의 막은 밀기가 더 쉽습니다. 동시에 RVP 는 정확한 복원이 필요한 것을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때로는 RDP 도 유용합니다.

고속 필름: MS 100- 1000. 나는 예전에 줄곧 PROVIA 400 을 사용했다. 필름은 색깔이 거의 없지만 코닥보다 조금 낫다. 떠나기 전에 후지가 금지한 것을 마음대로 보고 코닥 E200 을 다시 시도해 보았다. 정말 얇아 보이지만, 제 사진 편집자가 VELVIA 가 추가한 E200 의 색상을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화면에 대한 요구가 높은 일부 지역에서는 200 개 이상의 필름 알갱이가 용납할 수 없고, 25, 50, 64 가 가장 좋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두컴컴한 빛 속에서도.

5. 광막: FUJICHROME 64T, 불사의 벽화와 불상을 촬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64T 를 잃었습니다. 조소사 주불을 촬영할 때 땅이 온통 바삭해서 내가 가장 좋은 승신삼각대를 사용했고, 조소사에는 라마 세 개와 아슬아슬하게 부축해 줬지만, 여전히 카메라 안정을 유지하기가 어려웠고, 64T 는 너무 느려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코닥의 320T, 320T 는 웜톤을 표현하는 데 확실히 뛰어나지만 64T 는 더 많은 어두운 디테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6 르 카이 GBR 컬러 필름: 여러. 낙카이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전시 촬영 재료와 필름 브랜드이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충분한 화질을 제공하면서 가격 통제에 놀라운 기여를 했습니다. 민족 산업은 반드시 지원해야 한다!

7.Tri-x (120 에 사용): 이것은 제 초상화를 위한 것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많은 흑백 영화가 있습니다. 3-X 를 사용하는 이유는 주로 대비가 부드럽고 입자가 섬세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오래 된 영화, 성능은 매우 안정적입니다. 티베트에서는 강렬한 빛으로 인해 높은 대비가 항상 많은 사진작가들의 큰 문제였다. 한 가지 해결책은 필름입니다. 또한 플래시를 적절히 사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하지만 국내 사진작가들의 플래시 장비와 플래시 기술은 종종 그들의 다른 수준보다 못한 것 같다. 물론 노출이 잘 되면 많은 문제가 잘 해결될 것이다.

8. 지금 영화를 받으세요: 인정을 위한 거예요. 결국 티베트의 많은 일반인들은 아직 그들의 사진을 본 적이 없다.

사용 중인 필름의 양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확신합니다.

나는 티베트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이 영화를 추정할 수 있다. 먼저 내 촬영 시간을 정해서 내가 촬영한 내용, 어떤 것이 독특하고, 어떤 것이 종합적인 제목이고, 어떤 것이 작은 제목이고, 어떤 것이 자료와 나의 원시 경험으로 남아 있는지 확인한 다음, 나는 비교적 정확한 수치를 추정한다. 그러나, 내가 자주 사용하는 노출과 기타 예측할 수 없는 요소들을 고려해 볼 때, 나는 사실 필름을 좀 더 가지고 싶다. 나는 이것이 역시 나 자신이 낸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내가 다른 사람을 위해 촬영한다면, 필름 사용량은 대략 몇 배 정도 증가할 것이다.

설비의 보호와 먼지는 줄곧 내가 매우 염려하는 문제이다.

예전에는 무인구역에 갈 때마다 니콘의 머리, 특히 줌 렌즈가 더러워졌다. 나중에 독일 렌즈와 방축 카메라로 바꿔야 했다.

티베트의 많은 곳에서 황사는 추운 건기와 아침저녁으로 더욱 심각하다. 그리고 모래는 거의 어디에나 있고, 카메라와 렌즈의 틈에 서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제안한다:

1 먼지투성이가 좋은 사진가방이나 사진함.

매일 밤 모든 설비를 철저히 청소하고 기체 내부와 렌즈의 틈새를 청소한다.

항상 카메라를 목에 걸지 마세요.

내부 줌에 사용되는 줌 헤드의 벨로우즈 효과는 작습니다.

또한, 나는 지역 티베트 아이들이 당신의 카메라에 함부로 침을 뱉는 문제에 대해 특별히 경고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티베트의 아이들은 카메라의 첫 영화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들은 항상 그것을 만지는 것을 좋아하고, 게다가 빠르고 정확하다. 네가 준비가 전혀 없을 때, 너는 늘 성공할 것이다. 나와 어슬렁어슬렁한 장면은 매일 매우 더럽다. 한 번은 현지 아이가 손을 600/4.0 조끼 앞으로 뻗었다 (NIKON600/4.0 의 후드는 길이가 약 40cm! ) 버터 한 방울, 600 의 장총은 거의 세숫대야만큼 굵어서, 나는 렌즈 물 거의 반 병을 써서 깨끗이 씻었다.

또한 Nikon90X 사용자들에게 90X 는 확실히 좋은 카메라이지만, 불명확한 이유로 티베트에서의 실패율은 매우 높다는 점도 상기시켜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가 티베트에서 사진단을 따라다닐 때, 90X 의 고장에 대해 불평하는 소리가 자주 들렸는데, 이번에는 어슬렁어슬렁한 90X 기도 몇 차례 이유 없이 일하지 않았다.

삼각대는 티베트에 꼭 필요한 촬영기구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티베트에서 너무 무거운 삼각대를 옮기는 것은 정말 힘듭니다. 삼각대의 무게와 안정성은 병행할 수 없습니다. 차가 있어도 티베트 촬영은 한동안 걸어야 한다. 나는 큰 삼각대 하나, 작은 삼각대 두 개를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무엇인지 생각나지 않는다. 또는 청죽처럼 승신 1228 과 같은 중형 탄소섬유 선반도 억지로 받아들일 수 있는 절충안이다. 만약 너의 기계가 너무 크지 않다면.

다음은 몇 가지 제안입니다.

분명히 모든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일단 목적지에 도착하면, 당연히 아무것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저는 촬영할 때 최대한의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메라 가방을 가지고 왔습니다. 동시에, 가능한 경우 장기 운송 중에 단단한 카메라 박스를 사용하여 장비를 보호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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