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봄비 익성의 묘사와 분석은 작가의 어떤 심리를 반영합니까? 세 번째 단락에서 작가는 매번 이곳을 지나갈 때마다 속도를 늦춘다. 목적이 뭐죠?

봄비 익성의 묘사와 분석은 작가의 어떤 심리를 반영합니까? 세 번째 단락에서 작가는 매번 이곳을 지나갈 때마다 속도를 늦춘다. 목적이 뭐죠?

봄비' 에 대한 묘사와 분석은 저자가 날로 물화되는 도시 사회에서 순박한 시골 생활을 그리워하는 것을 반영하고 있으며, 생활의 심경은 스스로 조절한다.

세 번째 단락에서 저자는 이곳을 지나갈 때마다 속도를 늦추는데, 목적은 삶을 생각하고 인생을 생각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도시 생활이 여기서부터 시작되기 때문이다. 동시에, 이 말은 문맥에서도 과도기적인 역할을 한다.

마지막 단락은 도시에서, 나는 여전히 어린 시절의 시골을 그리워하며, 심신이 그 아름다운 곳을 동경한다는 것을 표현했다.

의견:

첫째, 작가는 분위기와 화면 만들기에 능하다. 작가는 봄비와 만난 우연한 경험으로부터 생활상황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우연히 책을 샀던 이야기와 토론과 서정을 불러일으키는 풍경으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작가가 줄거리를 만드는 천부적인 재능이기 때문에 독자들은 더 쉽게 본론으로 들어갈 수 있다. 문장 초반에 그런 영화 같은 서사 방식이 점차 우리를 위해 빈강도시의 그림을 펼쳤다. (사실은 합비였다. 금세기 초에 가봤기 때문에 이 도시에 대해 조금 알고 있었다.) 그런 다음 천명의 해를 넘긴 노인 (이하 작가) 이 서점에 가서 책을 사서 집에 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마침 비가 왔다. 봄비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봄에는 버드나무가 막 싹을 틔웠고, 우연히 발생한 첫 번째 비가 도시의 면모를 바꾸었습니다. 이것은 얼마나 유쾌한 일인가, 평범한 문필조차도 이런 방식으로 색을 더할 수 있다. ). 모교로 가면 작가는 학교 옆에 있는 풍경' 자매, 목련 몇 그루 ...' 를 이용해' 19 세기 인상파 마스터 모네의 그림 장면 ...' 을 만들어 주었다 또한 여기에 사용된' 자매, 목련' 이라는 글자도 글에서 공감하는 소품으로 극의 필요를 위해 마련된 것이다. 그림을 만드는 능력은 작가의 사고 구조나 뇌에 존재하는 지식에 달려 있다. 예를 들면: 두 화가를 선택해서 같은 그림을 그리고, 다 그린 후에 보면, 표현하는 경치는 완전히 다르다. 여기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작가 자신의 심미 관점과 개인적인 취향이 여기서 남김없이 드러난다는 것이다. 개인의 뇌에 속하는 것은 한 사람의 재능, 즉 예술적 감각의 재능이다. 화면에 직면하여, 모든 사람은 사물에 대해 이렇거나 그런 느낌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기분이 좋고, 누구나 높은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모든 사람이 미추를 식별할 수 있기 때문에, 왜 그릴 수 없는가? 류시앙 보면서 세계 챔피언을 잡는 것과 같다. 이 화제는 여기서 멈추고, 이 글에서 토론한 화제에 속하지 않는다.

둘째, 작가는 문장 내면의 장력을 만들었다. 작가의 지난 일에 대한 추억은 모교에서 비롯된 것이고, 추억의 슬픔은 흐릿한 봄비 속에서 아름다운 시골 화권을 열어 주었다. 작가는 먼저 해박한 고시 지식과 간결하고 정교한 어구로 시골의 아름다움을 묘사했다. 그리고 필봉이 돌자 그는 이 도시를 상세히 설명했다. 논증에는 강한 지식의 도움이 필요한데, 이런 논증은 일반 학자들이 쉽게 개입하지 않아 문장 구조의 우아함을 손상시킬 수 있다. 그러나 작가의 공력은 정말 노련하다. 그는 매우 전문적으로 이 도시에 대해 전방위적인 포위 공격을 벌여 이 도시의 허튼소리를 했다. (만약 내가 시장 였다면, 나는 반드시 경찰을 보내 그를 고향으로 돌려보내 노동 개조를 할 것이다.) 이것은 이 도시의 빈자리에 있는 그의 직위와 강한 갈등을 가지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갈등이 강할수록 문장 내부의 장력이 커져 문장 끝에 묘사된 극도로 슬픈 장면이 더욱 실감나게 된다. 멋진 무협 영화는 서스펜스가 가득한 긴장감에 의지하고 있다. 초기 무협 영화에서 닌자는 항상 먼저 괴롭힘을 당했고, 이런 괴롭힘과 모욕이 강할수록 관객들의 강한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그리고 닌자는 전력으로 반격을 했고, 관중과 닌자의 긴장은 동형을 형성하여 영화를 고조로 밀었다는 것을 모두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다시 한 번, 작가의 아름다운 언어와 수사 방법: 언어는 타고난 재능이며, 각 작가는 같은 뜻을 다른 방식으로 묘사한다. 연꽃파 손쟁기의 언어를 기억하며 많은 문인들이 추앙받았다. "달이 뜨면 마당이 시원하고 깨끗하다. 파루눈썹은 낮에 윤기가 나서 마침 자리를 만들었다. 여자는 마당 한가운데 앉아 손가락이 가늘고 가느다란 노눈썹을 비틀었다. 노눈썹이 서툴러서 품에서 뛰다. " 이 언어를 읽어 봅시다. 새가 노래하는 것처럼 순순합니다. 만약 어느 큰 소년이 이런 언어로 섹스를 한다면, 여자를 미혹시키지 않을 것이다!

작가는 이런 언어를 사용하지 않지만, 읽기는 매우 유창하고 자연스럽고, 글자는 삼삼오오, 발음이 조화를 이루며, 이는 저자에게 깊은 고대 문학 기교와 언어 재능이 있어야 한다. (언어는 사람과 관련이 있고, 글은 소탈하고, 품위 있는 사람은 말을 해야 속되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생각을 바꾸는 수사 방법이 있다. "모든 것이 흐릿해졌다. 아까도 눈을 즐겁게 했던 가로수가 점점 시들어 갔다. 자엽리가 좀 느긋하고 목련이 좀 슬픈 것 같다. 그들은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이 모두 고독한 표현이라는 것을 안다. 그들은 봄비 때문에 부끄러움을 느낄까? " 이 구절 속' 자매, 목련 몇 그루 ...' 는 작가의 서정적 소품, 모네의 유화, 아까의 하이라이트, 슬픈 임대옥 (필요하다면 떠우가 될 수 있다. 감정의 진실에 따라 안배해야 한다). 왕 Zengqi 는 말했다: "텍스트는 국수 교사의 손에 반죽 처럼, 그것을 꼬집어 싶어요." " 전체 이야기를 돌이켜 보면, 작가는 몽롱한 봄비에 휩싸인 인생 상황에 대한 감탄이 우울하고 서늘하여 서늘한 미감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나를 감동시켰는데, 그가 다른 독자들을 감동시킬 수 있을지 모르겠다. 산문은 내면에 직설적이어야 하고, 감정을 가지고 창작해야 한다.

봄비

내가 사는 도시는 장강과 화이 하천 사이에 위치해 있다. 매년 이른 봄 2 월에는 봄비가 한 차례 혹은 몇 차례 있는데, 매년 이렇다.

아침에 시내에 가서 삼효구의 애지서점에 가서 새 버전의' 학동잡기' 와' 그 달의 만상' 을 사서 책값을 내고 장강길을 따라 돌아갔다. 시몬에 막 도착했을 때, 한바탕 바람이 불고 빗방울도 따라왔다. 아내의 조언 덕분에 나는 떠나기 전에 우산을 준비했다. 나는 재빨리 열었고, 우산면에 음악이 울려 퍼졌고, 빗소리가 도시의 혼란스러운 소리를 압도했다. 나는 정말 기쁘다. 봄의 신이 내 우산에서 춤을 추는 것 같다. 서쪽으로 멀지 않아, 한 캠퍼스를 지나야 하는데, 그것은 나의 모교로, 길을 따라 자매 한 줄과 목련나무 몇 그루가 있다. 자매가 봉오리를 맺자 목련이 활짝 피었다. 언뜻 보면 19 세기 인상파 마스터 모네의 그림 장면과 매우 흡사하며 친절하고 매혹적이다.

이곳을 지나갈 때마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추거나 멈춘다. 이 학교는 나를 이 도시와 함께 오게 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다른 생활 환경과 생활 상황이 있을 수 있다. 우산 아래 서 있는데, 하늘 가득한 빗소리가 나를 시공간적 틀로 보내는 것 같아, 내가 47 년 동안 앞뒤로 출렁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이 캠퍼스에 들어가기 전에, 나의 세계는 농촌이었다. 이 마을은 대별산 북쪽 기슭에 위치해 있다. 산이 높지는 않지만, 물은 길지 않고, 한서가 바뀌고, 해와 달이 지고, 잎이 제비를 토하고 돌아오고, 꽃이 가지를 가득 채웠다. 시골의 세계는 빗속의 풍경처럼 은은하게 우울한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몽롱한 꿈을 담고 있다. 요컨대, 시골의 모든 것은 외롭고 아름답다.

시골 사람의 후손이지만 결국 독서인이다. 어려서부터 그는 사람들이' 도시' 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와 소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역사가들의 눈에는 도시가 인류 문명의 역사를 기록한 역사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문인의 마음속에서 도시는 애환 이야기를 연출하는 무대이다. 숙련된 장인의 운명 속에서 도시는 손발을 과시하는 곳이다. 일반인의 시대에 도시는 안식처였다. 이 책은 또한 중국에서 도시와 사람의 관계가 길고 복잡하다고 나에게 말했다. 관원은 성을 좋아하고 성을 사랑하지 않고, 백성을 위해, 성을 사랑하며, 성을 사랑하지 않는다.

졸업 후, 몇 차례 우여곡절을 겪고, 마침내 성 () 성에 정착하여, 도시 사람이 되었다. 그런데 도시가 나에게 무엇을 가져왔나요? 거의 반세기 동안 혼란스러운 도시 생활은 꿈과 같다. 운명은 때때로 나를 어쩔 수 없는 절망에 빠지게 하고, 때로는 희망이 없어 보이는 희망을 다시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수십 년 동안, 이 미로 같은 거리를 걸으면 항상 불안감이 있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무엇을 놓칠지 결코 모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각종 인연과 추구, 각종 우연의 일치와 실수가 건물과 나무 사이에 숨어 있어 그렇게 우울하고 괴이해 보인다.

과거에 내가 농촌에 살 때, 나는 항상 24 절기의 박자를 따라 자연과 동기화되었다. 오만과 편견으로 가득 찬 도시에서는 계절에 무관심하거나 계절에 반하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태양이 높고 구름 한 점 없이 빛나더라도 언론과 상가들은 또 한 차례의' 허리케인 행동' 과' 이윤이 없는 폭풍' 을 계획하고 있다. 시골에서는 봄비가 기름처럼 비싸지만, 도시에서는 금화가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는 한, 다른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도시가 점점 더 번영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러한 번영은 결국 수많은 작은 사람들의 근면한 노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도시가 발전할수록 일반인들은 더 작고 무력해 보입니다. 도시는 고층 건물과 엘리트를 밝혔지만 모든 구석을 돌보지 못했다. 모든 중생이 느낄 수 있는 것은 오늘 큰 덩어리를 뜯어내고 내일 큰 뭉치를 쌓는다는 것이다. 동시에 나날이 새로워지고, 얼굴도 완전히 다르다. 단순히 면목이 아닌 부자와 패션을 끊임없이 만드는 도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봄비루 8 피트 피리'' 그리고 비는 이미 깊은 용호류' 등 본래의 색채로 이미 이름이 다른' 폭풍'' 허리케인' 에 휩쓸려 허사가 되었다.

교문을 나서서 육교를 따라 서쪽으로 계속 가다. 몇 걸음 걷다가, 나는 갑자기 어젯밤에 본 책 한 권이 생각났다. 책은 말했다: 내가 가본 적이 없는 도시에서 한 젊은 화가가 살고 있다. 그의 도시는 빗물과 무성한 화초와 나무들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자신의 인생이' 척' 이라고 말하다니, 새 한 마리로 가장하고 날아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물고기 한 마리로 담아서 잠수할 수 있다. 개처럼 가장하면 토끼를 쫓아갈 수 있다. 고양이로 가장하면 봄이라 불릴 수 있다. 천사로 가장하면 순결하고 신성할 수 있다. 그의 기발한 생각은 약간 신맛이 난다. 나는 화분에 자신을 심고 꽃 한 송이로 가장했다. 꽃이 피는 법을 배우기 전에, 당신은 시들어가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는 놀라서 밤새도록 잠을 이루지 못했다. 도시에 사는 우리 사람들은 왜 자신이 능력이 있는 척 해야 합니까? 하지만 지금 봄비에서, 나는 한 가지를 깨달았다. 도시의 경우, 만약 그것이 오로지 부자가 되고 싶다면, 그것은 간과해야 할 사람들과 일을 간과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개인은 장기간 생활하는 도시에 대해 강한 정체성을 잃어서 조조에 있을 수밖에 없고, 마음은 한나라에 있을 수밖에 없다. 한 사람은 도시에 있고, 마음은 시골에 있고, 현실에서 태어나 상상에 살고 있다. 거리를 돌아다니거나 거리를 돌아다니는 대신' 척' 을 하는 것이 낫다. 결국, 가장도 일종의 상상력, 게임, 혹은 전략이다.

오리부두를 지나자 빗방울이 우산에서 더욱 신나게 뛰어올라 모든 것이 흐릿해졌다. 아까도 눈을 즐겁게 하는 가로수가 점점 정신적 색채를 떨어뜨렸다. 자엽리가 좀 느린 것 같고 목련이 좀 슬픈 것 같아요. 그들은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이 모두 외로운 공연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봄비에 부끄러움을 느끼는가?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괜찮아, 봄은 항상 좋다. 나는 이것이 빈말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지만, 만약 우리가 도시, 계절, 봄비에 대해 아무런 상상도 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정말 아무것도 없는 사람이 될 것이다.

칠리당이 눈앞에 있는데, 집이 멀지 않다. 뒤를 돌아보니 보슬비, 반풍이 내리고 있었다. 사람의 그림자도 없고 자동차 소리도 없다. 나는 마치 어린 시절의 마을로 돌아간 것 같다. 마을 남쪽의 작은 강, 그곳에는 목란의 작은 배 한 척이 정박해 있어, 내 몸을 담을 수도 있고, 내 마음을 담을 수도 있다. 나는 부드럽게 천천히 노를 저었다. 끝없는 공허함을 그리며 말할 수 없는 슬픔을 흔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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