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암니산.
충성, 효도, 자비, 영광;
시, 책, 의식, 음악, 성가.
중화 전국연합회는 춘추시대의 사상가, 정치가, 교육자, 유학자 공자를 가리킨다.
루디 종링, 주원 최수;
동산이 진동하고 북해가 병을 붓다.
대련은 공자를 가리킨다. 두 번째 대련은 공융, 중국 천문학자, 이전의 공북해를 가리킨다. 그는 오만하고 손님을 좋아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손님은 항상 꽉 찼고, 병 속의 술은 비어 있지 않다."
돈 공은 절창이고, 석문은 복숭아꽃 팬을 연기한다.
예로부터 기이한 편으로는 수라바야 논어가 길게 흐르고 있다.
대련지공, 청대 극작가, 공자 제 64 세손. 석문산에 은거하여 전설적인 극본' 도화팬' 을 썼다. 두 번째 대련은 공자를 가리킨다. 현존하는 논어는 공자학설을 연구하는 주요 재료이다.
덕에 천지를 배합하다.
고금을 두루 살피다.
이 협회는 허난성 정주시 공묘협회입니다.
삼산 풍경은 사진이다.
제품은 6 세대의 낭만에 녹아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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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춘운은 가슴으로 돌아간다.
만리풍이 눈을 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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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부의 오래된 가풍, 시, 의식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대대로 보존된다.
동정신묘의 모습이 향기롭고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이 대련은 공자 사당 대련이다.
다행히도, 나는 Yi Long 에게 물었다. 시례는 정말로 계승되었다. 주루 이후 이학의 유명한 유생들은 모두 사서에서 사진을 찍었다.
세 가지 복원 후, 자손이 순순하여 추포로 이사한 후, 고고추가 천하를 두루 뒤덮었다.
이 대련은 안후이 () 성 동지현 공가촌 () 의 공자 사당이다. "세 가지" 의 결론은 유덕 (지식, 인, 성, 의, 충성, 그리고), 여섯 줄 (효, 친구, 결혼, 약, 슬픔), 여섯 가지 예 (의식, 음악, 사격) 를 가리킨다
2. 제자 백거이의 술 후의 시구를 보여주는 구멍이 있는 이름은 무엇입니까?
나는 너의 선생님이고 너는 나의 제자이다.
공자는 유산이 있으니, 네가 다시 앉아서 말해라.
다섯 곡 중 한 곡을 보내다
두보
쏘용 삼동, 두루미 만리심.
과거에 현혜준미한 사람이 있었는데, 오늘도 여전히 외면하고 있다.
강 () 은 죽지 않고, 공명은 지기가 있다.
또 다른 예는 집에 있는 소나무입니다.
서리와 눈이 마르고 노림이 마르다.
공창의 아버지와 만나자고 대답하다.
황정견
공문은 고금, 네 형제는 남금을 고쳤다.
누가 벼슬아치의 초라한 사람을 구하는가, 스스로 타고 찾아다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다른 시간에는 호텔에 술이 없어서 우편함에 신곡을 틀었다.
황산은 여전히 춥고, 근심이 없으면 칠림을 붙인다.
여강 스승
리퍼
공작새는 어디로 날아가나요? 여강 샤오리 종경의 아내.
손님을 위해 자신의 관점을 맞춤화하다. 도시는 밤하늘에 외롭다.
답답함을 풀다
육유
남편이 부자가 되었으니 정말 죽을 지경이다.
나는 필첩을 정박한 적이 있는데, 공명천년은 여전히 남아 있다.
염증을 삼키다
수시
나의 선주가 유장을 반대하는데, 군사 의도는 상당히 불공평하다.
고대 영웅 공명, 왜 그럴까요?
리우 장 guyong 주님, 이 사람은 죽을 것이다.
연의 자태는 한 사람이 하현에 있는데, 웃음과 강호에 대해 이야기한다.
국가가 군주를 잃었는데, 죽으면 누가 하겠는가?
누가 바위를 조각해서 내 눈물을 비웠니?
너는 계속 아프고 긴장할 것이다.
자신을 책망하다
왕안석
공자가 남자를 보고 루즈는 매우 불쾌했다.
궁산가와 위보 색사를 보고 싶습니다.
도는 하늘과 같고 만물은 꺼지지 않는다.
제자는 아직 믿지 않는다. 나도 인재가 부족하다.
옛사람의 인심을 알고, 말은 말이 없다.
공자시: 공자의 인생 경험
고증에 따르면 공자의 6 대 조상은 공, 송대의 한 의사였다. 그는 부역을 한 적이 있어 조정 내란 중에 살해되었다. 그의 아들 무는 멸족을 피하기 위해 노국으로 도피했다. 그때부터 공은 이 도시에 정착하여 노국인이 되었다.
공자의 아버지는 창 (글자, 갈은 이름) 이라고 하고, 그의 어머니는 안재라고 부른다. 서량간은 당시 노국의 유명한 용사였다. 그는 두 차례의 전공을 세우고 다리 역참에서 의사로 일한 적이 있다. 슈 먼저 결혼 역사, 태어난 아홉 여자, 아니 아들. 그는 또 첩과 결혼하여 아들을 낳았고, 버니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맹파이라고도 한다. 멩 파이 의 발 문제, 슈 매우 불만족, 그들은 연의 로드 와 결혼했다. 당시 슈 66 세, 안재는 20 세 미만이었다.
기원전 55 1 년 (노향공 22 년), 공자는 장평향 (현재 산둥 성 곡부시 동남부) 에서 태어났다. 우리 부모님이 진흙언덕 위에서 한 아이의 탄생을 기도하셨기 때문에, 그 이름을 언덕이라고 지었습니다. 공자는 세 살 때 죽었고, 공가는 사가의 천하가 되었다. 사가의 악, 맹비의 생모는 촉이 죽기 1 년 전에 사가에게 학대를 받아 죽었다. 공자와 그의 어머니는 역사가의 용용이 아니었고, 공자의 어머니 안재는 공자와 맹비와 함께 곡부궐로 이주하여 생활이 어려웠다. 공자 17 세 때, 그 모안재가 세상을 떠났다. 공자 19 세는 송나라 한 관원의 딸과 결혼했다. 1 년 후, 이 관리는 아들을 낳았다. 대중을 불러 사람을 보내서 그를 축하하게 하다. 공자는 아들에게 잉어, 쯔버어라는 이름을 지어 주신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공자 본인
중국 오천년 역사에서 공자는 중화민족의 성격과 기질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다. 공자는 교육자, 사상가, 반정치인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고상한 지식인이라는 것이다. 그는 정직하고 낙관적이며 진취적이며, 일생 동안 진선미를 추구하고, 평생 이상 사회를 추구한다. 그의 성공과 실패는 모두 그의 성격과 관련이 있다. 그의 성격의 우열은 중국인의 수천 년, 특히 중국의 지식인에게 영향을 미쳤다.
화가 나서 건망증이 나고, 즐겁고 건망증이 심하다.
공자는 63 세 때 자신을 이렇게 묘사했다. "화가 나서 음식을 잊고 즐거워하며 근심을 잊는다. 내 만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나는 모른다. 클릭합니다 당시 공자는 제자를 이끌고 세계 9 년 동안 여행하며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그는 총독의 임명을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하마터면 죽을 뻔했다. 그러나 공자는 낙담하지 않고 여전히 낙관적이며 자신의 이상을 견지하며 자신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난에 안주하다
아들은 말했다: "불의하고 부귀는 나에게 구름과 같다." 공자의 마음속에서 정의를 주재하는 것은 인생의 최고 가치이다. 빈부와 도덕이 모순될 때, 그는 가난할지언정 도덕을 포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의 태평안락을 부귀를 구하지 않는 것으로 볼 수는 없지만, 수호도를 구하는 것은 역사적 사실에 부합되지 않는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부유하고 비싸고, 사람들은 원하는 것을 원합니다. 만약 네가 이 길을 가지 않는다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가난과 인색함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이다. 큰길로 가지 않으면 가지 않는다. " "돈이 있으면 쓸 수 있다. 채찍이 많지만 나도 할 수 있다. 네가 도착하지 않으면 내가 시키는 대로 해라. "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공자는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각종 지식에 대해 큰 흥미를 나타냈다. 그래서 그는 다재다능하고 지식이 해박하다. 그는 당시 유명하여 거의 모든 것을 아는 성인으로 여겨졌지만 공자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아들은 말했다: "성인은 배울 수 없지만 가르치는 것은 지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공자는 선생님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지식이 있는 사람은 모르는 사람은 그를 스승으로 모신다. 그래서 그는 말했다: "세 사람은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올바른 길을 따르십시오-똑바로 행동하십시오.
공자는 천성이 정직하여 직행을 주장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누가 내 명예를 훼손합니까? 클릭합니다 명성이 있으면 시도해 보아야 한다. 사민도 3 대가 직진하는 이유다. "사기" 는 공자가 30 대 때 노인에게 예의를 지키라고 요구한 적이 있다. 떠날 때, 노인은 "총명하고 투철하며, 거의 죽고, 사람을 잘 의논한다" 고 증정했다. 광대한 자가 위태롭다고 변명하고, 악한 자도 마찬가지다. 아들이 되는 사람은 자기 자신을 가져서는 안 되고, 부장이 되는 사람은 자기 자신을 가져서는 안 된다. "공자에 대한 노자의 선의의 일깨움이자 공자의 단점을 지적한 것이다. 문제를 너무 깊이 보고, 말을 너무 날카롭게 하고, 입장이 있는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자신에게 큰 위험을 안겨준다는 것이다.
남을 돕다
공자는 인을 핵심으로 하는 도덕 이론을 창설했다. 그도 매우 선량한 사람이고, 동정심이 많고, 남을 잘 돕고, 성실하고 대범하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 악이 아니다",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에 이미" 는 모두 그의 인생 규범이다. 아들은 말했다: "10 분의 5, 나는 배우기로 결심했다; 저는 서른 살입니다. 마흔이지만 미혹되지 않다. 50 살 때, 나는 내 운명을 알고 있었다. 예순 살 때 나는 말을 잘 듣는다. 나는 70 세에도 말을 잘 듣는다. 나는 국경을 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공자가 자신의 인생의 각 단계에 대한 총결산이다.
4. 공성 전통문화 ● 4 자 만방절 동산진타; 북해 폭포.
공자 사당 익명 대련은 공자' 정성맹자' 를 가리킨다. "공자가 동산에 오르니 감루가 작아진다." 공자의 논어 바촉: "하늘은 공자를 무도로 여길 것이다."
"목탁" 은 목설종을 의미한다. "진호" 는 종을 두드려 군중을 경계하는 것을 의미하며, 교육 업무에 종사하는 것으로 확대된다.
두 번째 연합은 공융, 문자행동, 노국노희안현인이다. 일찍이 북해상, 호공북해, 소부, 중등의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사람이 도도해서 손님을 좋아해요. 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좌석은 항상 꽉 찼고, 병 속의 술은 비어 있지 않다. 나는 걱정할 것이 없다. 클릭합니다
동산석택 북해 가정의 목소리. 공자 사당 익명 대련은 춘추시대 전 국민을 교육한 공자를 가리킨다.
두 번째 연대는 동한 공융을 가리킨다. 그는 예전에 북해에서 손님으로 손님으로 일했고, 손님을 좋아했다. 그는 "손님은 항상 꽉 찼고 병 속의 술은 비어 있지 않아 고민이 없다" 고 말했다. 오경 스몰 두 개.
"공자사당 총련" 은 당 공 "영다" 를 가리키며 "오경 정의" 를 썼다. 다음 대련은 제나라의 공현이다. 그는 그의 직위와 이신치를 사임했다. 이 연극은 개구리의 두 부분을 제창했다.
주홍 yuancui 쇼; 태악종령. 공자의' 공씨 종사' 는 공자를 가리키며, 그 묘는 산둥 곡부 북부에 위치해 있다.
태산의 남쪽에 위치하다. 우리의 수원은 신태의 동북부에서 왔다.
서쪽에서 곡부시 동북까지, 수라바야와 분류한다. 이것은 공림인걸지령의 뜻을 가리킨다.
● 6 자 유니버설 조인트 홀 여성 감동 순교; 돌의 가문이 쫓기다. 공자사당 총련은 동한 공융이 조조조에게 벌을 받았고, 그의 일곱 살 어린 소년도 피해를 입었다.
두 번째 대련은 춘추시절 공자가 한 관원과 결혼하여 송나라에 이르러 태주의 아내로 추봉된 것을 가리킨다. ● 일곱 단어 돈 공 복숭아 꽃 팬 노래; 고대 기적의 논어.
공자 사당 유명 대련지공, 아청 희곡 작가, 본명 동당, 운정산, 산둥 곡부인, 공자 제 64 손입니다. 원래 석문산에 은거했고, 강희 황제 남순곡부 () 는 강의에 불려 국자감 박사에게 이례적으로 수여된 뒤 호부 주관과 원외랑 () 을 맡았다.
10 여 년 후에 전설적인 극본' 도화팬' 을 써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벼슬을 그만두고 귀국했다. 시집과 산문집도 있는데, 예를 들면' 호해집' 과' 유창집' 이 있다.
2 련은 공자를 가리킨다. 현존하는' 논어' 라는 책은 공자와 제자의 대화와 문답을 기록하며 공자학설을 배우는 주요 자료다. 안복존영 정부; 문장, 예악, 성민.
공자 사당 총련, 익명서, 공부, 공자 후예의 직계 후예 잔치 공작이 산둥 곡부에 있는 거처. 제 2 련은 한나라의 공식 공광 공융 수당의 공영다 등 역사적 유명인을 가리킨다.
약자가 산호나무를 붙잡다. 링연의 반으로 도피하다. --공씨 종사 총련은 익명으로 썼다. 대련은 당대의 창주 () 인 공초 () 의 아버지를 가리키며, 글자가 약하다. 초창기에는 이백, 배정 등 6 명과 은거해 요산에 은거했고, 노래를 부르며 술을 마시며' 주희 육해' 라고 불렀다.
나중에, 역대 관리들은 종석, 산시, 하주, 웹의 사절을 초청하여, 정진다열이 조정에 복종하도록 설득했다. 나는 배우기를 좋아하고, 언변이 좋고, 슬기롭고, 문채가 산호 갈고리와 같다.
두 번째 손가락 구멍, 초기 당나라 유교, Jizhou Hengshui 사람들. 수나라 대업 초년, 하노이 군 의사; 당초에는 관지박사 비서 술제물이 있었다.
당태종의 명령에 따라 그는' 오경 정의' 를 편집했는데, 이 책은 남북유사의 의견을 종합하여 당대의 이학 학파를 형성하였다. 당대에 이르러 그의 책은 과거 선거인의 기준으로 사용되었다. 정관년 동안 이 이미지들은 링연각에서 그려졌다. 멜란은 아름답고 힘있게 날았다. 서몽에 대한 사고는 박학하고 정련된 것이다.
이름이' 공씨 종사총련' 에서 나온 것은 청대 화가공, 공자후예, 강희정이 공을 공격하지 않았다는 뜻이다. 자시계는 저기 있어, 아니, 란정.
멜란은 아름답고 두터운 필치로 조의 취지를 얻었다. 두 번째 대련은 전국 초기의 철학자 공기, 즉 공자의 손자자사를 가리킨다.
중용은 그의 이론의 핵심이다. 맹자는 일찍이 그의 선생님을 가르치고 그의 이론을 발전시켜' 맹사학파' 를 형성했다.
나중에 그는 "성인" 으로 존경 받았다. 중용의 도의 저자.
봄을 맞아 동교 편지를 읽지 않는다. 섣달 그믐날은 북해존과도 같다. -유명이 쓴 공자 종사 총연맹 전맹전은 동한 공융 사건을 가리킨다.
황량한 산을 지나도 늙지 않다. 천신만고 끝에 더욱 달콤하다. 이 대련은' 90 년대 조우루' 로 불리는 공번삼의 대련이다.
● 다른 전능한 연담수는 수라바야처럼 밝고 곧다. 반평산 쇼, 마치 니산 같다. -대만 가오슝 공묘연합회.
현지 연못수와 반평산, 산둥 유수와 공자의 출생지인 니산에 비해 연합회는 인걸지령을 설명했다. 말은 많지 않지만, 교만은 말로 넘쳐난다.
북해 신선한 향, 유명한 사람들; 동육성인, 도교 창시자. 제 1 련은 공융 (기원 153~208), 동한 수재, 노국 (오늘 산둥 곡부) 사람을 가리킨다.
공자의 스무 번째 손자. 근면하고 박학하며 관부터 북해 (오늘 산둥 창악) 까지, 공북해라고 불린다.
구멍 북해 소장품이 있습니다. 제 2 련은 공자 (기원전 5565438+ 기원전 0 ~ 479), 춘추시대 루의 사상가, 교육자, 유가 사상의 창시자를 가리킨다.
Sishui 추적 소스, 단어 만 시적 전달; 니산에 머물면서 대대로 찜을 즐긴다. 이 대련은 구멍의 사당 대련이다.
"수라바", 산둥 곡부를 흐르는 오래된 강 이름; "니산" 은 산둥 남부, 동쪽 기슭에 공묘가 있다. 공자의 부모가 니산에서 기도하자 공자가 태어났기 때문에 구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곡부의 오래된 가풍, 시, 의식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대대로 보존된다. 동정신묘의 모습이 향기롭고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공성종사에서 이름을 날리고, 연성 장군이 일룡에게 물어서야 시가 진정으로 전해지고 있다. 주루부터 이학은 역사상 유명하다. 세 가지 복원 후, 자손이 순순하여 추포로 이사한 후, 고고추가 천하를 두루 뒤덮었다. 안후이 () 성 동 () 에서 현 () 공가촌 공자 사당 () 은 공자 () 를 가리켜 노자례 () 를 물었다. 공자는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오늘 노인을 만나니, 그 성은 여전히 사악하다. (심오하고 기묘하여 용처럼 예측할 수 없다.)!" "세 가지" 의 결론은 유덕 (지식, 인, 성, 의, 충성, 그리고), 여섯 줄 (효, 친구, 결혼, 약, 슬픔), 여섯 가지 예 (의식, 음악, 사격) 를 가리킨다
"추포", 이 강의 이름은 구멍의 이 지점의 이주를 나타낸다. 공의 성을 총결하면 명나라에 나온 관대이다. 명초에는 주원장이 공, 연, 성, 홍, 문, 정, 상, 음이라는 8 대 글자를 주었다.
나중에 공작은 홍무 원년 제 56 대 공과 홍무 17 년 제 57 대 공네 봉후를 연이어 받았다. 이렇게 ""와 "색상" 옆에, 색상, 공, 색상, 과정 등 10 자가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