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은 주지청 선생의 초기 여행기 산문' 온주의 흔적' 중 하나로 1924 년 2 월 8 일에 쓰여졌다. 이것은 시적인 아름다운 문장 한 편이다. 문장 제목은' 녹색' 일 뿐만 아니라' 녹색' 으로 전문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킨다. 문장 구조가 작아서 4 단, 1200 자 정도밖에 안 됩니다. 이는 일반 여행기 산문과는 달리 매우풀의 녹색풀을 통해 작가의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그래서 첫 단락은 단 한 문장으로 "두 번째로 선암에 가서 장마지의 녹색을 경탄했다" 고 말했다. 붓으로 갑작스럽지만 제목이 질서 정연하여 독자들이 한눈에 이 문장 중심을 알 수 있게 했다. 장마풀은 폭포다' 는 장마 못에서 특이하고 귀여운 연못물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폭포가 뚝뚝 떨어지며 플라워 옥처럼 아름다운 경치를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매우정을 쓰는 것은 단지 쓰기 부스 아래의 깊은 매우담으로 전환하기 위해서이다. 이것들은 모두 아래 메우담의' 녹색' 을 묘사하기 위한 깔개를 만들었다. 따라서 저자는 유람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지 않고, 단지 유람로를 따라 가는 폭포와 매우정에 대해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소개했다. 매우정과 폭포를 묘사한 중간에 "가을의 얇은 흐린 날씨입니다. 가벼운 구름이 우리 머리 위로 흐릅니다. 암석 표면과 잔디밭은 모두 약간의 촉촉한 유녹색을 보여준다. " 여행의 계절을 설명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 유록색' 에서' 녹색' 이라는 글자를 채워 항상 문장 속 묘사할 중심을 보살폈다. 마지막으로, 전문은 갑자기 "두 번째로 선암에 가면, 매우담녹색에 경탄할 수 없다" 는 문구로 붓을 멈추거나, 아니면' 녹색' 이라는 글자로 귀결되어 시작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펜 한 자루가 비범하고, 한 묶음이 가지런하다. 끝과 시작의 차이는' 참을 수 없다' 라는 두 글자만 더해도 생동감 있는 한 획이다. 작가의 묘사를 거쳐 독자들도 장마못의 녹색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녹색" 이라는 단어는 문장 구조에서 관련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전체 텍스트의 중점이기도 하다. 작가는 서화 전문가처럼 비유, 의인, 연상 등 다양한 수법을 동원해 기이한, 귀여움, 윤택함, 부드러운 매우담수를 여러 각도에서 그려내며 자신의 찬탄, 기쁨, 동경을 이 녹색에 녹였다. "메이 유 풀 반짝이는 녹색이 우리를 매료시킵니다. 우리는 그녀의 신성한 분리의 빛을 쫓기 시작했다. 클릭합니다 "매력" 과 "추격" 이라는 두 단어가 얼마나 잘 이해되는지! 장마못의 녹색은' 나' 에 대한 강한 매력과 귀여운 녹색을 감상하려는 나의 열망이 하나가 됐다. 이 점에서 사랑과 풍경은 물젖처럼 분해되기 어렵다. 작가는 은유를 통해 연못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기이한 녹색을 입은 거대한 연잎' 을 묘사해 저자로 하여금 그녀를 안고 싶은 망상을 갖게 했다. 그것은 또한 그녀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그녀는 젊은 여자가 들고 있는 치마처럼 느슨하게 구겨져 있다." 작가의 획에 따라 작가의 감정의 파란으로, 미세한 녹색 잔물결이 우리 눈앞에 나타나고, 반짝이는 푸른 물결이 손가락 사이로 뛰고, 부드럽고 활발하며 친절한 느낌이 우리 마음속에서 넘칠 것이다. 작가는 심지어 그녀를' Kloc-0/2 살 소녀처럼' 라고 생각하며 그녀를 두드리고, 애무하고, 키스하고, 소탈하게' 딸 그린' 이라고 부르고 싶어 여성스러웠다. 밝고 다채로운 그림과 재미있는 느낌의 조화와 통일. 이 시적인 그린 속에서 작가의 생활에 대한 애착은 남김없이 드러났고, 작가의 상향 열정은 고조되었다. 문장' 가 널리 알려진 이유는 장마지' 기특함' 과' 취인' 의 녹색을 생생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글자의 행간이 짙고 진한 시적을 생생하게 묘사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시의 경지와 구조뿐만 아니라 시의 감정, 의경, 언어도 가지고 있다. 시는 글이고, 글에는 시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마지막 세 가지, 즉 진지하고 풍부한 감정, 대담하고 풍부한 상상력, 생동감 있는 언어는 녹색의 시적 특징과 녹색의 독특한 매력을 구성하는 주요 요인이다. 그린' 은 산수산문이지만,' 모든 경물 문자는 감상적인 글이다' 지만 작가는 조국산수에 대한 자신의' 마음' 을' 메이우담' 에 대한 세밀한 묘사에 녹여 경물이 섬세하고 섬세할 뿐만 아니라 깊고 진지하고 조용하며' 작가의 내면의 노래 소리' 를 표현하여 전문을 만들었다 동시에, 작가의 이런 감정에 대한 표현은 천리 흐르는 장강처럼 자신의 마음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밀고 당기며, 먼저 억제한 필법을 채택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첫째,' 놀라움' 이라는 글자로 매우담녹색의 전체적인 느낌을 표현하고, 저자가 매우담승경을 추구하고 탐구하는 내적 동력을 상징한다. 그런 다음 생동감 있고 섬세한 묘사를 통해 장마지 주변 환경의 입체적인 그림을 보여 주었다. "녹색" 편에서 작가는 풍부한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생동감 있고 생생한 이미지를 만들어 독자를 시적인 예술 경지로 끌어들여 작가의 진지하고 풍부한 감정을 강하게 표현하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녔다. 주자청 선생은 언어 방면에 조예가 꽤 있다. 그의 산문 언어는 대부분 구어, 간결, 소박함, 자연이다.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언어의 단련과 가공을 매우 중시하고, 단어 정련을 중시하며, 생동감 넘치는 언어로 시의 경지를 창조하고, 소박함 속에서 야아를 보고,' 높이 올라갈 수 없는 경지' 에 도달하려고 노력한다. 녹색 언어가 대표적이다. 요약하면 세 가지 심미적 특징이 있다: 회화미, 동태미, 음악미. 그림의 아름다움은 이제 저자가 산폭포에 대한 묘사에서 단 한 문장으로 "하얗고 반짝이는 물이 두 개의 축축한 검은 가장자리에 박혀 있으면 그 앞에 나타난다" 는 말을 사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계곡의 폭포를' 상감' 이라는 글자로 묘사하면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폭포를 입체감 있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역동적인 아름다움, 저자가 매우정을 쓴 이미지는 "바위의 두드러진 모퉁이에 앉아 위아래로 하늘을 날고 있는 독수리 같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집" 이라는 글자는 기세가 넘치고, "떠" 라는 글자는 표정이 넘치며, "집" 과 "떠" 라는 글자로 조용히 움직이며, 공중에 서서 석두 위에 서 있는 매우정을 묘하게 쓴다. 음악이 아름답다. 녹색의 언어 리듬감이 뚜렷하고 멜로디가 또렷하고 조화롭다. 읽기에 낭랑하고 아름답게 표현하면 독자들이 아름다운 음악에 도취되어' 듣기 좋고 듣기 좋다' 는 심미적 특징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