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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목궁의 주요 건물

중국 최초의 가장 큰 서왕모 사당은 서한원풍년, 기원전 1 10 년에서 기원전 105 년 사이에 세워졌다. 웅장한 왕목궁 대전은 서쪽과 동쪽을 등지고 대만 도교신자들의 기부로 1990 년대 초에 재건되었다. 1999 년 국제아시아민속학회, 중국민속학회에 의해' 국가중점민속문화명소', 중국 서왕모문화명성' 을 수여받았다. 궁내의 원래 주요 건물로는 천문, 이천문, 삼천문, 태후전, 황우정, 주무왕묘, 무제묘, 선제묘, 망과 건물, 소중정, 넓이가 있다. 이들은 엄격하게 감독 된 웅장한 건물입니다. 전후에 누차 파괴되고 누차 건설되었다. 현존하는 건축물은 대부분 명청 재건이다.

태후전은 2 층 3 부로 나뉜다. 문에 들어서면 먼저 지궁이 보입니다. 지궁내에는 서화작품과 서왕모문화연구자료전시가 있습니다. 약 300 평방미터 정도 됩니다.

태후전은 궁의 두 번째 부분으로, 태후전, 동전, 삼황오제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확히 중국 고대 사합원의 건축 양식에 부합한다.

서전 태후재건은 7 월 1992, 9 월 12, 1994 에 완공됐다. 654.38+0 만여원을 들여 주로 대만성 송산자혜당과 그 신도들이 기부했다. 철근 콘크리트 구조를 채택하여 명청 고대 건축물 스타일, 아치형 빔, 개기둥 복도, 플랫폼 울타리, 샌드 스프레이를 모방한다. 홀 전체가 한백옥을 모방하여 조각한 것으로, 건축 면적은 약 360 평방미터이다. 홀 안의 조류 우물, 대들보, 천장에는 금룡, 도장이 그려져 있고, 대들보 위의 장식 패턴은 시멘트로, 앞뒤 문은 각각 스프링과 스프레이로 덮여 있다.

서왕모 조각상은 높이가 4.6 미터로 자상하고 단정하며 생동감이 있다. 왼편에는 군상이 백호 사자로, 오른편에는 조각상이 청새 사자로 서 있다. 신사의 뒷벽 도안은 화서천지로 고대 서양의 산수, 화초나무, 소와 양 등의 풍경을 표현했다. 배후의' 무극' 이라는 단어는 도교의 진정한 목적을 나타냈다. 남북박공의 두 폭의 벽화는 공필로 중채화하여 각각 서왕모에 관한 여섯 가지 전설을 표현했다. 북쪽 벽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그렸고, 그다음에는 하늘을 쏘아 달을 날고, 한궁, 요지연, 남벽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그려 영토지도를 만들었다. 삼황전은 우리 중화민족의 최초의 세 전설 중 고대 황제인 수인씨, 복시, 신농을 모시고 있다. ("세관 이동바 황장" 은 "리위한문갑" 에서 인용됐다. 원시 사회 경제 생활의 발전을 반영한다.

수: 불을 지르는 전설적인 발명가. 만물 5 장 한비자는 고대인들이 "가죽처럼 먹고 피처럼 마신다" 고 말했다. 그는 나무를 뚫고 불을 피워 사람들에게 음식을 요리하는 것을 가르쳤다. 중국 원시시대가 자연화 사용에서 숙식까지 발전했다는 것을 반영했다. V: 신화 속의 첫 인간 조상. 전설에 의하면 인간은 여와의 동생과 결혼하여 태어났다고 한다.

그가 사람들에게 그물을 짜고 어업에 종사하도록 가르쳤다는 말도 있는데, 중국이 원시 시대부터 어업을 시작한 상황을 반영했고, 전설의 가십도 그의 제작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한다.

신농: 농업과 의학의 전설적인 발명가.

전설에 따르면 고대인들은 채집, 낚시, 사냥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나무로 류와 피아노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농산물 생산을 가르쳤다. 중국의 원시 시대 채집, 어업, 사냥의 진보를 반영했다

농업의 상황. 그는 백초를 맛본 적이 있고, 약재를 찾았고, 사람을 구하고, 병을 치료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신농의 본초경은 그의 저작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그는 염제라고 불린다. 오제는 전설의 고대 제왕이다. 황삼 이후 여름 전. 그것은' 순자 비상편' 에서 처음 발견됐다. 오제에 관한 네 가지 설이 있는데, 여기에 사용된 것은' 오제실록' 의 설법, 즉 황제, 전호, 제호, 당요, 우순이다. 원시 사회의 말기 부족이나 연맹의 수장들이다.

황제: 오제 중의 하나로 중원 각 민족이 동조한다고 전해진다. 희씨, 호헌원 성, 웅성. 소전의 아들. 염제가 각 부족을 교란시켰고, 그는 각 부족의 지지를 받아 반한천 (현재 하남 사슴동남) 에서 염제를 물리쳤다고 전해진다. 혼란 후에 그는 부족을 이끌고 사슴에서 치우를 죽였다. 그 이후로 부족 지도자들에 의해 부족 연맹의 수장으로 추앙되었다. 전설에는 많은 발명품이 있다. 양잠, 차, 문자, 성품, 의학, 산수 등. 황제와 이백, 뇌공은 의학의 저작을 토론하는데,' 황제의 내경' 의 일부라고 한다. 황제는 전국 시대에 황로학파에 의해 시조로 존귀하였다. 오늘 중국인들은 염황 자손이라고 자칭하는데, 바로 그와 염제다.

또 다른 전설에 따르면, 그는 중국 고대 신화 중 오제 중 하나인 중앙위원회의 신이다.

전호: 오제 중의 하나, 전설의 고대 부족의 우두머리. 레빈이 없어요. Ruoshui, 서식지 디추 (이 허난 푸양 남서쪽) 에서 태어나, 남정관으로 임명되어 신령에게 제사를 지냈다. 이 씨는 화정 (하나는 북정) 의 관원으로 임명되어 민정을 주관한다.

황제: 오제 중 하나, 전설에 나오는 고대 부족의 수장, 이름은 고신이고, 네 아내와 네 아들, 강원생은 자식을 버리고 (즉 후직) 있다. 그는 주성의 시조로, 거대한 나비가 태어나서 약속이 있고, 그는 상족의 시조이다. 두청은 제요를 낳고 창읍은 제진을 낳았다.

당요: 오제 중 하나, 전설에 나오는 종법사회 후기 부족연맹의 수장. 아니, 역사상의 당도, 방훈, 당요. Xi 는 4 시, 역법을 제정하고, 사산을 상담하고, 순을 후계자로 선택하라고 명령했다. 3 년간의 심사를 거쳐 순은 행정관으로 임명되었다. 사후에 순이가 계승하고, 사칭은 퇴위하였다. 야오는 만년에 애통해하며 순에게 감금되고, 그 자리도 순에게 빼앗겼다고 한다.

우순: 오제 중 한 명으로, 전설에 나오는 종법사회 후기 부족연맹의 수장입니다. 역사상의 야오성, 성, 여명, 종화명, 우순명. 전하는 바에 의하면 사산이 추천했기 때문에 야오는 섭정왕이라고 명령했다. 그는 공, 환두, 삼묘, 총 네 명을 제외하고 사방을 돌아다녔다. 사후에 계승하고, 사악과 상담하고, 현임능을 선발하고, 민정을 다스리고, 치수공이 활성화된 우를 후계자로 선정하였다. 우 () 에게 유배되어 남방의 창우 () 로 죽었다. 동아 에 관해서는, \ "신선전 \" 기록에 따르면, 무공이 꺼리는 것은 옥황상제 니켈, 원양 아버지, 무공, 부상대왕과 함께 말했다. 정월 초구 () 에서 태어나다. 동원은 고대에 동방을 통치했던 군주의 총칭을 가리킨다. 상주 이후 사람들은 천제를 광범위하게 믿고 숭배하였으며, 하늘에는 인간 길흉을 지배하는 천제가 있다고 생각하였다. 이에 따라, 회장은 천제와 신화의 인동으로 발탁되었다고 한다. 도교는 "동화는 동화에서 진으로, 주양 주부의 화신, 서왕모는 서화에서 기묘로, 주음 주모의 화신, 세상 만물은 생화학적으로 양육된다" 고 주장했다. 여기서 동과 서왕모는 세속화되어 남녀의 욕망이 있고 하늘 부부의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한다. 봉건 통치 계급은 천제에 대한 숭배와 도교에 대한 선전을 이용하여' 군권 신권' 을 대대적으로 조장하며, 그들이 천제의 아들이며, 그들의 통치는 천제가 준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에게 그들의 운명을 들으라고 말하다. 그들의 선전은 천제에게 큰 선전 역할을 했다. 당송 이후 천제를 옥황상제, 옥황상제, 그리고 도교는 옥황상제가 3 계 4 세, 하늘, 땅, 인간을 통어한다고 불렀다. 4 세는 태생, 원생, 부생, 화생으로 우주의 총황제이므로 옥제라고 부른다. 이런 식으로 동동의 이름이 점차 사라지고 옥황상제로 바뀌었다. 그러나 이 지고무상의 옥황상제는 당나라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그의 출현과 점진적인 정형은 당송 이후에 일어났다.

종업원 두 명이 동 옆에 있고, 김동옥녀 한 명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동동은 어려서부터 대추를 즐겨 먹었기 때문에 김동은 대추를 한 판 들고 동동을 시중들었다. 동왕공 수하에는 4 대 천왕이 있는데, 각각 증천왕, 직업 스타일은: 큰 눈 천왕, 직업 어조; 천왕과 비를 많이 들어라. 한 나라의 왕을 손에 쥐고 일이 순조롭다. 그들이 함께 우주 만물의 좋은 날씨를 이끌고 있는 것도 우리 국민이 기도하는 최고의 행복이다.

동내벽의 벽화. 남쪽 벽에는 세 개가 있다. 하나는 무공이 초기에 프로토타입을 갖추는 것, 즉 동동의 초기 풍격이다. \ "히가시노 기경 \" 에 따르면, 히가시노 아라산에는 석실이 있다. 제비에 사는 동동은 10 피트 길이의 머리를 하고, 휴머노이드의 새 얼굴과 호랑이 꼬리를 가지고 검은 곰 한 마리를 메고 있다. 두 번째는 석실입니다. 신경에 따르면 세상에는 큰 새가 있다:' Xi 가 있다', 한 마리는 동화를 덮고, 한 마리는 서화를 짓는다. 붕새는 천주 위에 서 있고, 동과 서왕모는 일 년에 한 번 붕새의 등에서 만난다. 동래는 역룡을 타고, 서왕모는 호랑이를 탄다. 세 번째는 김 엄마의 탄생이다. 고대 중국 철학은 우주가 응집력이 있는 생명체로 카오스 상태에 처해 계란처럼 느껴졌다. 이런 공기 중에 일종의 영성이 있는데, 바로 반고이다. 진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청기가 하늘로 올라가고 탁기가 땅에 떨어지다. 반고의 가스전은 하늘 (도교는 원시천존이라고 함) 에 있고, 지면의 바위와 배어 나온 선혈은 태원옥녀를 만들었다. 원시천존과 태원옥녀의 핏줄이 서로 연결되어 천계에서 더욱 진화했다. 천계 가스전이 음양으로 바뀌고, 양은 동화를 진기라고 부른다.

북쪽 벽에는 아직 세 벌의 그림이 있다. 첫 번째는 김동의 전기를 묘사한다. 동화집' 에 따르면 한초 아동은 "치마를 입고 천문에 들어가 금모를 숭배하고 목웅을 경배한다" 고 불렀다. 당시 아무도 몰랐지만,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다시 그것을 숭배하며 말했다. "이 동동의 김동도 마찬가지다. 모두 인간 신선이라고 하는데, 사람마다 금모를 숭배하고 나무를 숭배한다. 클릭합니다 두 번째 그림은 동동에 관한 것이다. 동아가 도교신선으로 발전한 이야기는 옥제라고 불린다. 세 번째 이야기는 옥녀가 주전자를 들고 있는 이야기이다. 동과 그녀는 놀고, 동동은 화살을 들고, 그녀는 냄비를 던지고, 화살을 솥에 던진 사람들은 모두 비웃었다.

동전은 1995 년에 설립되어 1999 년에 완공되었다. 654.38+0 만 8000 여원을 지출하는데, 대부분의 자금은 대만성 향객의 기부금에서 나온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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