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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수 노트: 형이상학의 두 가지 큰 갈래에 대하여.

형이상학의 두 가지 주요 분열에 대하여.

현대 형이상학의 통치는 두 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구궁팔괘의 대가이고 다른 하나는 육십사괘의 대가입니다.

장중산은 션 형이상학에서 우창으로 알려진 구궁팔괘의 대가이며, 장신연은 션 형이상학에서 상유로 알려진 육십사괘의 대가입니다.

원래 셴의 '형이상학'에는 모든 아들의 득실에 관한 기사가 있는데, 현대 형이상학 연구는 뎬난, 창리스, 소주, 상유, 샹추, 광동, 뎬난, 판 이빈의 여섯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그러나 현재까지도 변하지 않는 것은 상유이고, 나머지 네 개는 가려져 있습니다. 왜 구궁팔괘 중 하나만 존재하고, 주요 64괘 중 단 하나만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것일까요?

그 이유 중 하나는 구궁팔괘가 장중산의 후예인 선주에 의해 기록되었고, 더 발전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션공은 학문에 능통하여 독학 지리 이론, 션의 지리 및 기타 작품을 저술했습니다. 션공이 죽고 그의 아들인 장자(莊子)가 장자학을 연구한 후 션의 대 형이상학을 편찬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장신연의 점술이 지리의 옳고 그름을 구분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장신연의 점술은 세심하고 지리학의 학문적 원리를 연구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깊은 의미를 가진 깊은 사람들이 지리학 점술의 삽화, 특히 책의 네 번째, 육십육십육의 24 방향을 원형 게이지로 만든 것은 장군보다 더 깊은 위대한 사람들을 현혹시킬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이유는 불경과 상유 밖의 여섯 문은 불경처럼 단순하지 않아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고 실험에 사용할 수 있으며 상유처럼 심오하지 않아 얕게 배운 사람들을 두려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여섯 문은 점차 지리학의 학문적 범위에서 물러났습니다.

여기에서 장중산과 장신연의 차이점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아오 언어 맑은 주머니, 쿤 렌이, 처음부터 거대한 문, 버건디 빙신,, 쉰,, 자귀신, 탐욕 늑대. 이 텍스트의 해석은 다양합니다.

장중산의 지리적 구분은 정확합니다 : 아홉 행성 오행, 즉 탐욕 거인 루웬롄 우가 보조 조종사를 차례로 부러 뜨려서 별의 다섯 가지 요소, 9 개의 가스에 대한 원래 책인 북두칠성이 하늘과 땅의 길을 지배해야하며 그 가스는 보이지 않습니다. 무형의 가스는 하늘, 유형의 가스는 땅입니다. 하나, 둘, 끝의 모양으로 땅의 사각형과 둥글지도 않고 동쪽 나무와 서쪽 금의 방향도 점술에서 멀리 떨어진 불에서 멀리 떨어진 물은 말할 것도없고, 그래서 이름 : 대공 수안, 오행, 가스와 변화, 교통, 하늘의 심장, 구궁이 더 많고, 이름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가스가 별들로 나뉘어져 있으므로 거대한 문이 아니라 예를 들어 부서진 군대와 부서진 군대보다는 거대한 문이라고합니다. 그렇다면 점술은 별부터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문명 멀리 지리적 구분을 계속 설명하면, 곤련이는 2, 1, 3의 삼합수, 버건디 C심은 8, 9, 7의 삼합수, 쉰천해는 4, 4, 6의 삼합수, 귀신과 신은 3, 1, 2의 삼합수입니다. 스물네 산의 삼괘와 선의이 부분은 절반이 쓰여지고 천지의 세 가지 요소의 삼괘와 숫자가 준비되었지만 독터의 수는 다섯 번째 비밀을 지키고 명시 적으로 말하기를 거부합니다. 다섯 번째는 아홉 개의 행성에 의해 대중화된 바구아입니다. 음과 양이 조화를 이루고 오행이 뒤바뀌며 변화가 복잡합니다. 가운데 다섯 개에서 시작하는 삼각형이 아홉 개의 행성을 돌릴 때까지 사용되는 구심점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거대한 문이 아닌 거대한 문처럼 쿤은 거대한 문의 올바른 위치이고 비 B는 탐욕 늑대의 신이며 트라이 그램의 수는 탐욕의 하나 또는 세 개입니다. 거대한 문 대신에 우리는 여섯 국에서 비의 사용, 중간에 여섯의 사용, 탐욕 늑대와 비의 트리 그램 수는 두 개, 콩 쑤안에서 두 번째 거대한 문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거대한 문을 예로 인용 할 수 있지만 거대한 문은 아니지만 예로 인용 할 수 있습니다.

콩쉬안에서 8괘와 오행의 위치에 관계없이, 우리는 콩쉬안에서 널리 사용되는 9행성의 오행을 사용해야 합니다. 태극 이미지 콩쉔의 오행의 수는 실제로 음과 양인 4와 6의 움직임에 숨겨져 있습니다. 하늘, 공기, 땅은 1, 2, 3, 4, 5, 6, 7, 8, 9의 뤄수 수에 의해 음양 패리티가 역전되어 있습니다.

이 신비한 빈 숫자도 인기입니다. 위의 구름과 같이 별이 빛나는 밤에 시작하여 삼각형은 가운데로, 삼각형은 가운데로 시작하여 삼각형도 있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 즉 점술가, Xuanxu와 함께 시싱 산까지 시작하여 다섯, 음과 양 순, 별을위한 24 개의 일반적인 가십 산에서 교차로를 기다리고 나머지는 모방됩니다.

장신안의 영토 분할 : 쿤 시작, 렌 관, 두 운송 거인 문, 두 운송 섹션, 8 운송 보조 별, 두 운송 및 8 짝수, 두 번째 운송의 편향을 보완하기 위해 8 운송을 가져 가십시오. 큰 운의 세 운, 일곱 운의 루겐, 작은 운의 신, 세 운의 루, 슌의 큰 짐승이 바다의 대부분이라면.

심주는 금을 나누기 위해 첫 번째 하늘의 육십육도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고 말했을 뿐, 즉 이미지의 변화의 육도를 그리는 것은 음택의 방향과 더 잘 일치하는 데 사용되며, 산에 앉아있는 용을 가져와 물의 생성 수에 먼저 와서 해투의 생성 수 또는 노수 십의 수와 결합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셴의 금의 분할에 대한 논의는 장신연의 산통바구아와 비교됩니다.

기자: 장신옌의 세 번의 바구아는 장애물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션이 지산 정오 방향으로 이동하는 바구아 중 하나지만 사방에 장애물이 있습니다. 다섯 가지 주요 장애물 때문에 중앙 궁전에 있는 여덟 개의 트라이그람 중 하나가 제자리에서 벗어났지만 여덟 개의 트라이그람은 중앙 궁전으로 옮겨질 것입니다. 두 가지를 비교하면 차이점과 유사점이 분명합니다.

장신연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2, 3, 4 카이, 부모 9 카이, 6, 7, 8 카이, 부모 1 카이, 치료 2 카이, 중등 학교 5 카이. 황우를 만나는 것이 왜 여전히 장애물인가요? 대운의 날, 황우는 산기슭, 건조 쿤과 두 7, 참과 세 8, 두 슌과 네 9, 하나 부족의 네면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능선이 여섯과 결합 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능선의 몸은 다섯이지만 그 사용은 여전히 하나입니다. 속담처럼 땅에서 태어나 땅에서 죽는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위와 아래 두 방향에서 우세한 요소가 하나뿐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알면 능선을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자명합니다. 산이 두 번째 비행 별 세트로 가면 황우가 능선에있을 때 운은 여전히 능선의 기에 속합니다. 다섯 번째 운이 능선으로 보내지면 나가, 칸나, 키나를 가리킵니다. 모근이 쿤에 있으면 오행의 기가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불확실합니다. 머리는 첫 번째 십년과 두 번째 십년에 부착됩니다. 사실, 쿤 뿌리는 뿌리로 간주되고 뿌리는 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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