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서하객은 누구입니까? 서하객 (1587 65438+ 10 월 5 일-16465438+3 월 8 일) 은 명나라 남지리 강음 (오늘 장쑤 성 강음시) 에서 태어났다 유명한 지리학자와 여행가는 중국 지리학의 거작' 서하객 여행기' 가 있다. 시대의 기적' 으로 불리는 그는 일생동안 사방에 뜻을 두고, 비바람을 피하지 않고, 장풍운과 동반하며, 들열매로 허기를 채우고, 맑은 샘으로 갈증을 풀었다. 발자국은 베이징, 허베이, 산둥, 하남, 장쑤, 절강, 푸젠, 산시, 강서, 호남, 광시, 운남, 구이저우 등 16 성을 포괄한다. 그들이 가는 곳마다 외딴 곳을 탐험하고, 비밀을 찾고, 여행기를 남겨 관찰된 현상, 인문, 지리, 동식물 등을 기록했다.
서하객의 여행기에는 명승고적, 풍토 인정의 기록이 있다. 서하객 여행기 시작일 (5 월 19) 은 중국 여행일로 정해졌다.
질문 3: 서하객의 전기는 서하객이 어떤 사람인지를 요약한다. 서하객은 타고난 산천 애호가 ("기이한 정이 음울하고 산천에 신비롭다", "재방문이 있고, 방문이 있고, 방문이 하나 이상이다") 로 산물놀이를 잘한다 ("노예도 스님이다; 몽둥이 하나, 이불 하나. 포장하지 말고 포장하지 마라
곡물; 며칠 굶을 수 있고, 배불리 먹을 수 있고, 도보로 수백 리를 걸을 수 있다. 링 절벽, 가시 클러스터 를 타고, 아래로 당겨 매달려, 매달려, 녹색 원숭이 처럼 건강, 노란 송아지 처럼 강한. 투구암을 침대석으로 하고, 개울을 목욕으로 하고, 산매를 취하고, 목객을 왕으로 삼는다.
손자와 성홍의 아버지는 동반자이다. 죽, 입 은 말할 수 없다; 산경을 말하고, 수맥을 분별하고, 모양을 찾아 이기고, 기뻐한다.), 성공 (연산의 정상에 오르면 증명할 수 있다), 본연의 우정을 중시하고 (어머니를 공경하고, 그리고
진목수와 황도주는 우호적이다. 황도주가 투옥된 후, 큰아들을 전문적으로 파견하여 문안하였다. 은은한 뼈 냄새를 띠고, 나는 나의 소원을 이루었다. 저자에게 이국적인 자료, 뿌리 등을 주다. ), 과학적 탐구정신, 그의 책,
수만 자, 모두' 상경' 의 주석과' 한송학자가' 공우' 를 완화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질문 4: 서하객이 죽은 천년의 어머니는 어떤 사람입니까?
질문 5: 서하객은 누구입니까? 서하객 (1587- 164 1) 은 명대의 뛰어난 지리학자이자 여행가이다. 강음마진 남창촌의 몰락한 신사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젊었을 때 재능이 넘쳐 많은 책을 많이 읽었다. 스물두 살 때 그는 벼슬길을 포기하고 조국을 유람하기 시작했다. 34 년 동안 그는 16 성의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녔다. 그는 산천, 수로, 지질, 지형 연구 방면에서 상당히 나무를 쌓았으며, 세계에서 석회암 지형을 조사하는 선구자이다. 서하객 여행기' 는 고대인의 기이한 책으로 여겨진다. 그의 고향에는 이와 관련된 문화재가 많다. 서하객의 옛집 서하객의 옛집은 남창촌 동쪽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명나라에 건설되어 청나라 초년에 보수한 적이 있다. 산꼭대기에 도달하기 어렵다. 원래 집은 사방이 사면이고 면적은 1 ,000 평방미터이다. 1985 년 8 월 ~ 1987 년 6 월, 옛집은 전면 인테리어, 삼진 양면이다. 원거 제 1 입구, 너비 7 칸, 깊이 6 격, 높이 5.8 미터. 가운데에 노제가 쓴' 서하객 옛집' 간판이 걸려 있고 병풍 뒷면에는 서하객 흉상이 놓여 있다. 두 번째 입구에는 5 개의 방 폭, 6 개의 프레임 깊이, 높이 5.8 미터가 있습니다. 서하객의 생애 사적을 전시한 각종 카스트 표본과 현대 전문가 학자들이 쓴 논문, 전문 저서. 세 번째 입구는 폭이 5 칸, 깊이가 8 칸, 높이가 6.8 미터입니다. 본전 3 칸에는 심붕 () 이 쓴' 숭강당 ()' 현판이 걸려 있는데, 벽에는 근대 유명 인사의 제사가 진열되어 있다. 동서서재에는' 서하객이 가봤던 곳' 풍경사진 40 여 장이 진열되어 있다. 1993 년 강음인민 * * 과 중국 서하객연구회가 수도에서' 천고의 기이한 서하객 기념전' 을 열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서하객 나한송의 옛집 정청 앞 동원에는 가지가 무성하고 푸른 잎이 무성한 나한송 한 그루가 우뚝 솟아 있어 서하객이 직접 심었다. 지금 나무는 높이 6.50 미터, 뿌리 직경 2.2 미터, 나무줄기는 두 사람이 껴안아야 한다. 그것은 이미 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산당 서하객의 옛집은 남쪽으로 약 500 미터 떨어진 곳에 모조식 건물이 하나 있는데, 삼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서조동, 세 칸은 65,438+00 프레임으로 깊숙이 연결되어 있어 고풍스러운 향기를 보이며 주제가 쓴' 청산당' 한가운데에 걸려 있다. 당내에는 허의 어머니와 건아들의 동상이 생동감 있게 진열되어 있고, 북쪽, 서, 남쪽 세 벽 사이에는 76 개의 빠른 석각과 조각이 박혀 있다. 이것은 중국과 외국의 유명한' 청산당 석조' 이다. 청산당은 당초 명나라 48 년 (1620) 서하객이 34 세 때 어머니의 큰 병을 축하하기 위해 세워졌다. 당명은 시 "사월의 청우, 남산명" 이라고 불린다 그는 또 흥미진진하게 사람들에게' 양남산' 한 장을 써달라고 부탁했다. 청산당'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서하객묘는 청산당 뒷마당에 있으며 서하객의 명식장묘입니다. 1985 에서 서씨 족보에 첨부된 도면에 따라 재수강하다. 묘지가 차지하는 면적이 745 평방미터이다. 가운데에는 벽돌 터널이 있고, 좌우에는 조약돌 두 개가 있다. 양쪽에 오침송, 노송, 노송 나무, 단풍, 단풍, 목련, 목련을 심었다. 장미, 동백, 계화, 섣달 매화 등 강남의 명가지. 복도 끝에 있는 제단 앞에는 2.7 미터 높이의 서하객 조각상이 있다. 조각상의 양쪽에 각각 기념비가 하나 있다.
질문 6: 서하객의 성격 특성이 급하다! ! ! 때리다
질문 7: 또 누가 서하객을 닮았나요? 두 개 1 을 씁니다. 서하객.
서하객은 명만력 14 년, 장쑤 강음인, 위대한 지리학자, 여행가, 탐험가에서 태어났다. 후세 사람들은' 유성',' 하현',' 당나귀 친구 시사' 라고도 불린다. 그는 일생 동안 중국의 아름다운 산천을 두루 돌아다녔는데, 꽤 전설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한 경작세가 문화의 영향을 받아 서하객은 젊었을 때 배우기를 좋아하여 많은 책을 읽었는데, 특히 지방 전적과 방지를 좋아했다. 소년은' 군자가 푸른 바다를 헤엄치고, 황혼에 푸른 하늘을 남기는' 여행 포부를 세웠다. 서하객의 발자취는 16 개 성 자치구를 덮는다. 그는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세 번이나 강탈당하고 몇 차례 식량이 끊겼다. 그는 여전히 앞으로 나아가서 그의 관찰 결과를 자세히 기록했다. 운남리강에 들어갈 때까지 발병으로 길을 걸을 수 없는 상황에서도 여행기와 산지를 집필하며 기본적으로 240 여만 자의 서하객 여행기를 완성했다. 53 세 (1640) 운남 현지 관원은 서하객을 배를 타고 강음으로 돌려보냈다. 54 세, 정월에 집에서 죽었다. 서하객이 30 년 고찰을 거쳐 쓴 260 만자 여행기는 국내외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2. 현장
현석 (602 ~ 664), 글자진, 로주 (현재 하남 옌사고성) 사람. 당대의 유명한 승려법사, 불학자, 여행가, 쿠모로시, 진진과 함께 중국 3 대 번역경가로 불린다. 한전 불교사에서 가장 위대한 번역가 중 한 명. 유식종 창시자 중 한 명.
출가 후 나는 세계 각지의 불교 명사를 방문했다. 각 파의 학설이 다르기 때문에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천추에 가서 부처를 배우기로 했다. 정관 3 년, 당태종은 량주 서행부터 옥문관까지 힘겹게 천추에 도착했다. 나는 그 썩은 타사에서 제현과 처음 배웠다. 나중에, 그는 천추를 여행하며 현지 학자들과 논설하여 명성이 높다.
정관은 3 년 동안 장안에서 출발하여 란저우를 거쳐 량주에 도착했다. 현지의 거장 위혜는 현장의 위대한 소망을 존중하고 그의 제자가 비밀리에 현장에게 전진하도록 했다. 그들은 낮에 장병에게 포로가 될까 봐 밤에 출발했다. 과주에 도착했을 때, 내가 탄 말이 또 넘어져 죽었다. 현장은 이우 (하미) 15 에 간 늙은 마른 붉은 말 한 마리를 사서 혼자 갔다.
현장스님은 17 년의 끈기를 거쳐 정관 19 년에 장안으로 돌아왔다.
그의 이야기는 원대 오장령의 연극' 당삼 * * * 징톈', 명대 오승은의 소설' 서유기' 등 역대 민간에서 널리 전해졌다.
3. 장시
장건 (기원전 164 ~ 1 14), 한중성고현인, 중국 한대 걸출한 탐험가, 여행자, 외교관은 실크로드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 한대가 서역으로 통하는 남북길을 열어 서역 각국에서 혈마 포도 석류 호두 린넨 등을 도입했다.
장건 건원 3 년 (전 138) 이 롱시를 떠나 흉노에게 포로가 되었다. 흉노의 십여 년 동안 장건 () 는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지만 시종 한절 () 을 고수했다. 나중에 그는 마침내 도망쳐 서쪽으로 대만에 이르러 강거 () 를 거쳐 대악가 () 에 도착한 후, 대하 () 에 가서 1 년 넘게 있다가 돌아왔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장건 남로에서 남산으로 바뀌었지만 흉노에 사로잡혀 1 년 넘게 수감되었다. 원삭 3 년 (기원전 126 년), 흉노 내란, 장건 기회를 틈타 한나라로 도피했다. 그는 한무제에게 서역의 상황을 상세히 보고했고, 한무제는 무대에서 그를 의사로 봉했다. 장건 여름, 촉 (이 쓰촨 분지) 남서쪽에서 길을 취하고 인도 (이 인도) 의 독을 취하면 여름을 넘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양무제에게 서남으로 가는 노선을 열어 쿤밍에 의해 가로막혀 통과하지 못했다고 권했기 때문이다. Yuanshuo 6 년, 장건 웨이 청 징 훈족, 공적, 따라서 재산, 왕 허우. 나중에, 장건 는 황제 우 썬 (이 일리 밸리 에서) 연합 설득, 황제 는 중랑 장군 으로 장건 했다. 기원전 1 19 년에 300 명을 파견하여 수만 명의 소와 양, 금, 비단 등을 데리고 우손까지 갔다. 우손 장건 출사, 대만 강거 월씨 대하 등 주변국에 사절을 파견하다. 이 여행도 큰 성과를 거두었고, 서방 국가들도 사절을 파견하여 장안을 방문하였다. 우손은 사자를 보내 장건 회한을 보내고, 마셰를 바쳤다.
정원 이듬해 (앞 1 15), 장건. 장건 () 는 한능 () 과 서역 () 의 소통 능력의 창시자이다. 서역에서의 장건 위망 때문에 한나라의 사신들은 나중에 모두 보왕후라고 불리며 타국에서 신뢰를 얻었다.
4. 정화
정화는 명나라 홍무 4 년 (137 1) 에서 태어났고, 본명은 말이었다. 홍무 13 년 138 1 겨울, 명군이 운남을 공격했다. 말, 10 세, 명진영으로 끌려가 * * *, 환관이 된 후 들어온 연임직. 정난의 난란 때, 말은 하북 정주 (오늘 하북 임추북, 비하남 정주) 에서 연왕을 위해 전공을 세웠다. 영락 2 년 (1404), 명태조는 마성이 삼보당에 포함될 수 없다고 생각하고 난징마에' 정' 자를 주었다 ... >>
질문 8: 서하객은 어떤 사람입니까? 중국 전통 미덕 이야기에는 그에 관한 문장 한 편이 있다.
질문 9: 서하객은 명말의 기인이다. 그에게 무슨 이상한 점이 있습니까? 그에게 무슨 이상한 점이 있습니까? 서하객의 괴이함은 어디에 있습니까?
1, 공명을 추구하지 않고 탐구를 결심하다.
2,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특별한 인내
3,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인내
역대 성과에 관한 멋진 책 한 권
서하객여행기' 라는 책은 과학적 가치와 문학적 가치가 매우 높다.
질문 10: 서하객은 어떤 사람입니까? 서하객 여행기' 는 평생 전국을 여행하는 서하객이 남긴 중요한 작품이다. 일반인으로서 조국의 산수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30 여 년 동안 애국적인 열정으로 전국을 돌아다녔다. 서하객은 그 시대의 진정한 애국자라고 할 수 있다. 서하객의 애국에 대해 말하자면,' 애국' 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애국은 우리가 구두로 말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행동에서 한 것이다. 무엇을 하든 국가와 국민에게 유리하기만 하면 나라를 사랑해야 한다. 서하객이' 애국' 을 하는 이유는 그의 애국관념이 다른 학자와 다르기 때문이다. 당시 봉건 왕조에서는' 나라가 나를 위해 있다',' 나라가 천자가 있다' 는 이유로 당시' 애국' 은 황제에 대한 충성이었다. 서하객의' 애국' 은 군주에 대한 충성뿐만 아니라 조국의 명산대천에 대한 애착이기 때문에 서하객의 애국은 이미' 충군' 의 사상, 즉' 군이 군이다',' 나라가 나라' 를 넘어섰다. 군주와 나라를 따로 대하다. 현명한 군주라면' 애국은 군주에 대한 충성이다' 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혼군이라면 우충해서는 안 되고,' 국가' 의 이익을 중시해야 한다. 서하객은 명나라 말년에 살았는데, 당시 황제는 혼용했고, 정치부패였다. 서하객에게 그의' 애국' 은 더 이상 황제에 대한 충성이 아니다. 그는' 애국' 을 조국 산하에 대한 사랑과 이해로 바꾸었다. 우리는 만약 한 사람이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도 잘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이 사람이 진정한 애국이라고 믿을 수 있겠습니까? 애국은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바로 이런 상황에서 그가 결연히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이해하기로 결정했다고 생각한다. 서하객의' 수영' 은 다른 사람의' 여행' 과는 다르다. 초기의 명산 여행 외에 그의 서남 여행은 더욱 과학적 고찰과 같다. 게다가 그가 가는 노선도 다른 사람의 여행 노선과 다르다. 서하객의 여행 노선은 기본적으로 외진 산간 지역과 소수민족이 모이는 변방 지역이다. 이 지역에서 그는 현지 국민의 고된 생활, 추장들의 상호 정복, 조국을 분열시키는 비열한 행위를 직접 목격했다. 이 모든 것을 보고 그는 토스트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했다. 결론은' 토스트가 백성을 부패시키는 것은 본성이지만 혼란과 정부의 지반은 오래가지 못한다' 는 것이다. 이순신 사람들이 토스트의 침식을 당한 것은 정말 고통스러워서, 첫 번째 상황에 대해 어찌할 바를 몰라 생사를 함께 하길 원했다. 그들은 틀림없이 진정한 애주이고, 옛날을 그리워하며, 깨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대립을 원하는 이유는 단지 악의 선동일 뿐이다. 그는 중국어를 배우지 않지만, 우아하여 쉽게 유혹한다. 악의 왼쪽, 비 음과 완고한 완고함 때문에, 티안 크로스 게스트, 첫 번째 점프 빔, 무모한 간사한 은폐, 교활한 계략 으로 어리석음.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토스트를 싫어한다는 것을 분명히 지적한다. 그들이 토스트를 따라 반란을 일으킨 것은 그들이 중국어를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의 풍습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은 토스트의 통치에 미련을 두는 것이 아니라 토스트에 홀랑거리기 쉽다. 그리고 국가의' 귀국' 을 단호히 지지한다. "게다가, 그는 조정에서 서남의 냉막 () 에 대해 분개를 표했다. 그는 말했다: "법원은 동쪽과 서쪽에 군대를 사용합니다. 모든 것이 그렇습니다. 서남이만이 아닙니다." 운남에서는, 그는 또한 tengyue 의 "sanxuan" 와 "여섯 위안" 을 검사 하 고, "중국의 땅, 원래 야생 비밀 땅, 만리 22 년 이후, 금도 설립 8 관문, 그래서 관외양인은 모두 아바에 속한다 지적 했다." " 마지막으로 "대략' 삼선' 은 세관으로 돌아가고,' 육위' 는 세관으로 돌아간다. "비록' 육위' 는 외부에 속하지만, 여전히 중국의 영토이며, 중국과 외국인의 경계선이다. 이러한 조사를 통해 그는 이러한 분리주의자 정권과 변방의 실토에 대한 분노와 무력감을 표명했다. 그러나 그는 의연하게 이것들을 기록했다. 한 치의 땅도 잃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이것들은 모두 서하객의 애국적인 심정을 알 수 있다. 또한 여행을 하면서 산속에서 유명하고 잊혀진 비문과 시를 보존해 후세에 중요한 정보를 남겼다. 중국의 중요한 문화유산들이 보호되고 있다. 동굴과 강을 구경하기도 합니다. 그는 펜과 종이로 그의 애국심을 이야기했다. 모두 서하객이 조국에 대한 사랑을 볼 수 있다. 그는 이러한 열정을 행동으로 옮겼다. 산천에 대한 애착과 국가에 대한 애착은 모두 서하객의 애국정신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