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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정보 전파 방식 특성

고대 기록과 고고학적 추론에 따르면 원시 사회의 선민들은 물품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을 사용했을 가능성이 높다. 중국 윈난성의 일부 소수민족은 60 여 년 전 원시 사회에 처해 있으며, 그들은 원시적인 교류 방식을 가지고 있다. 경포족 중에서 사람들은 친구들에게 고추를 증정하여 그들이 큰 곤경에 처했음을 시사한다. 고대인들이 어떻게 정보를 주고받았는지 상상할 수 있다.

고대에는 매듭을 기억하지 못한 단어가 있었는데, 매듭은 기억하는 데 사용되었다. \ "쉬운 아래. 연결 ":"옛날에는 끈이 맺힌 법이 있었고, 그 뒤에는 성현이 책으로 바뀌었다. " 구멍 웨이 는 말했다: "청 kangcheng, 사람들은 케이블 을 묶어, 구름 머리 에 메모를 넣어. 이 일이 크게 묶이면, 이 일은 작은 총결산이다. " 김' 포박자 석군': "배와 차가 서로 대체되면 문필과 필묵이 매듭이 되어 전자보다 낫다." 고서에 따르면, 끈을 묶는 방법은 "큰일에 줄을 매는 것" 이라고 합니다. 작은 일, 그 밧줄을 개괄하고, 수가 많으면 "(19 엄가), 즉 관련된 사건의 성격, 규모, 수량에 따라 서로 다른 매듭을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민족학 자료에 따르면 근대 일부 소수민족들은 여전히 매듭을 짓는 방식으로 객관적 활동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날, 아무도 이런 방법으로 물건을 기억하지 못한다. 하지만 고대인들에게 이 매듭들은 그들이 과거를 회상하는 유일한 단서였다. -응?

중국 고대에는 드럼이 소리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된 지 이미 오래되었다. 은허에서 출토된 갑골문의 기록에 따르면 가장 초기의 조직된 교류 활동은 북을 치고 목소리를 사용하여 국경의 군사 상황을 보고하는 것이다. 갑골문에서 상대반경 변두리가 황제에게 군사상황을 보고한 기록에' 드럼' 이라는 단어가 있어' 북을 치고 명령을 내리다' 는 뜻을 나타냈다. 고증에 따르면 은상시대의 강력한 적들은 대부분 서부와 북부에 있었다. 국경에서 왕은 중병을 파견하여 수비할 뿐만 아니라 직경 2 ~ 3 미터의 구리 드럼을 세우고 높은 선반 위에 올려놓았고, 옆에는 병사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일단 적정이 나타나면, 북위는 즉시 북을 치고, 드럼의 음정 리듬을 통해 다른 내용을 표현한다. 북소리가 빈번히 들려오고, 한 정거장이 이어서, 신속하게 천자에게 외적의 침입에 대한 긴급 군정을 보고하였다. 난잡한 춘추시대에는 제후국이 소국이 많았는데, 이런 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이 주요 작전 통신 수단이 되어,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 연락의 역할을 하여 각국이 제때에 자위하고 적과 합칠 수 있도록 보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한비자자" 라는 책에는 초왕 리가 한 번 술에 취해 북을 쳤다는 이야기가 실려 있다. 도시 전체의 군민이 무기를 들고 궁전 앞에 모였다. 초왕 이씨가 갑자기 정신을 차리자, 얼른 모두에게 이것이 허황된 경이라고 말했다. 중국 고대에는' 드럼 진군',' 명금 수병' 으로 전쟁을 지휘했다. 전차를 사용하여 작전을 할 때, 주장은 각급 장군의 차와 북을 가로지르고, 나머지 병거는 주장의 드럼에 따라 돌격해야 한다. 돌격의 의도와 리듬은 가지런하고 무거운 북소리로 표현되고, 철수 명령은 전장 전체를 뚫을 수 있는 금속 징소리로 전달된다. -응?

일찍이 주조에서는 봉화통신이 중국에서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이 있었다. 모닥불은 원시적인 음광 통신 수단으로 고대 군사 전쟁을 위해 봉사한다. 국경에서 경성과 변방선까지, 일정한 거리마다 봉화대를 건설하여 땔나무를 저장하는 데 사용한다. 적들이 침입했을 때, 그들은 하나씩 모닥불을 켜고 경찰에 신고했다. 각 길의 제후들은 봉화가 사방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고, 즉시 출병하여 서로 도우며 적에 대항했다. 서주 시대에는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봉화터널' 을 변방 비상 연락 신호로 삼았다. 고대 사서' 이주' 에는 이런 기록이 있다. "각국이 변경에서 복지까지? 통로에서는 일정한 거리마다 봉화대를 하나씩 건설한다. 무대 위에는 귤이 놓여 있고, 머리 위에는 땔나무를 이고 있는 새장이 놓여 있다. 적들이 침입했을 때 봉화대는 잇달아 불꽃놀이를 하며 경보를 전달했다. " 야간 경보마다 파수꾼은 새장 안의 땔나무에 불을 붙이고 높이 들어' 등대' 라고 부르며 지도자에게 메시지를 전한다. 낮에 경고할 때 무대에 쌓인 땔나무에 불을 붙이고 연기로 긴급을 표현하며' 어색함' 이라고 부른다. 먼 곳에서 볼 수 있도록 연기가 곧게 펴지지 않도록 고대인들은 장작 대신 늑대 똥을 자주 사용했기 때문에 늑대 연기라고도 했다. 저우 왕조는 황제가 봉화를 올릴 때 각지의 제후들이 즉시 군대를 이끌고 적을 물리쳐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박미인은 웃었고, 주유왕' 봉화극 제후' 는 결국 망국의 이야기를 잘 알고 있다. -응?

제프 제프는 중국 고대 조정에서 명령을 전달하고, 병사들을 모집하고, 각종 사무에 쓰이는 증빙이다. 그것은 금, 구리, 옥, 뿔, 대나무, 나무, 납 등 다양한 원료로 만들어졌다. 사용시 쌍방은 각각 반을 들고, 결합하여 진위를 검사하는데, 예를 들면 군부, 범부 등이다. 진나라 시대의 제프는 종류가 다양하고, 형태가 다르고, 용도가 각기 다르다. 알려진 최초의 제프는 전국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그 중 일부는' 오로춘기' 의 대나무 청동절과 같은 면세에 쓰인다. 어떤 것은 군대를 파견하여 싸우는 데 쓰이는, 호랑이 모양의' 비의사' 청동호절이다. 어떤 것은 우송에 쓰이는데, 예를 들면' 왕명전' 청동용주절과 같이 수도꼭지와 비슷하다. 또한 소, 곰, 제비, 오리도 있습니다. 현존하는 전국 시대에는 산시 장안에서 출토된 두청동호부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부적이 아니라 절이라고 불렸다. 후프는 한나라에도 쓰이며, 일반적으로 진 제도를 따른다. 송나라 이후에는 모두 카드를 사용한다. 역대 제프는 종류가 다양했고, 그 비문은 당시의 정치와 군사 제도를 반영했다.

비둘기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전서 비둘기는 장거리 비행 중에 길을 잃지 않는다. 이는 자력과 위도를 느껴서 방향을 판별하는 독특한 기능에서 비롯된다. 비둘기가 책을 전달하다. 확실히 이렇다. 시작 시간에 대해서는 현재로서는 명확한 설이 없지만, 일찍이 당대에는 비둘기 전서가 보편화되었다. 5 대 왕인우' 개원천보유' 라는 책에는' 비둘기 전서' 라는 기록이 있다.' 장구령 소년 때 집에서 비둘기 한 무리를 키웠다. 친척과 친구들과 소통할 때마다 비둘기 발책부에만 올라가 가르치고 날며 투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아홉 살 때 노예였고,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 장구령은 당대의 정치가이자 시인이다. 그는 비둘기로 편지를 배달할 뿐만 아니라, 비둘기에게' 비노' 라는 좋은 이름을 지어 주었다. 이후 신비둘기는 송원 명청시대 사람들의 교제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왔다. -응?

연 통신 우리가 오늘 오락에 사용하는 연은 고대에 긴급 통신 도구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일찍이 춘추말년에 노국의 숙련된 장인이 패전 (즉, 루반) 을 패한 적이 있다고 한다. "죽목을 깎는 것은 까치인 줄 알고 3 일 후에 날았다." 대나무로 만든 날으는' 목까치' 는 연의 전신이다. 동한 때 채륜은 제지술을 발명했고, 사람들은 대나무 꼬치로 틀을 만들고 종이로 바르면' 종이 연' 이 되었다. 5 대 때, 사람들이 종이 연을 만들 때, 그 위에 대나무 초소를 매었다. 바람이 대나무 호루라기를 불면 연처럼 들리기 때문에' 연' 이라는 단어가 생겼다. 최초의 연은 군사적 필요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주로 군사 정찰이나 정보 및 군사 정보 전달에 사용되었다. 당대에 이르러서야 연은 점차 일종의 오락 장난감이 되어 민간에 퍼졌다.

역참과 역참 시스템은 초기 조직적인 교류 방식이다. 서주가 되자 중국은 이미 비교적 완전한 우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정치, 경제,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우편 통신이 점차 완비되었다. 진나라와 한 왕조는 완전한 후송 제도를 형성했다. 특히 한나라에서는 배달된 공문이 등급으로 분류되고, 각기 다른 등급의 공문은 전담자, 전문마가 규정된 순서와 시간에 따라 배달해야 한다. 이 서류들의 송수신은 반드시 등록하고 시간을 표시하여 책임을 명확히 해야 한다. 삼국 시대에 조위가 우편사에서 가장 큰 업적은 바로 우편령의 제정이었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후송 사업이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었다. 당대의 공식 우편 수송선은 도성 장안을 중심으로 사방팔방으로 방사하여 변경까지 직통으로 약 30 리 밖에 역참이 있다. 대당육전' 에 따르면 전성기 전국에 1, 639 개의 역참이 있었고, 우정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2 만여 명 중 역병 1.7 만명이 있었다. 역참은 육상역역, 수상역역, 수로합병의 세 종류로 나뉜다. 각 역에는 역참실, 역마, 역나귀, 역선, 역참을 갖추고 있다. 당대의 역참 일정에도 명문 규정이 있다. 육의 속마는 하루에 6 강, 즉 180 리를 걷다가 300 개의 알리일을 걸어야 하는데, 가장 빠른 500 개의 알리일을 요구한다. 보행자는 하루에 50 마일을 여행합니다. 역수 행주, 강 40 리, 강 50 리, 기타 60 리; 순이법' 은 100 부터 150 까지 규정하고 있다. 시인 센삼은' 용산로로 가는 말 판사' 라는 시에서 "한 첩 후, 첩이 성하처럼 탄다" 고 썼다. 평명은 함양, 막과 산꼭대기를 부쳤다. " 여기서 그는 역마를 유성에 비유한다. 천보 14 년 11 월 9 일, 안록산은 범양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당시 당현종은 화청궁에서 3 천리 떨어져 있었다. 엿새 만에 당현종은 이 소식을 알고 전파 속도가 하루 500 리에 달했다. 당대의 우편 통신의 조직과 속도가 모두 높은 수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송대에 이르자 모든 공문과 편지는' 배달' 이라고 불리며' 긴급 배달점' 이 나타났다. 구리 방울 하나가 황급히 승마 호루라기의 목걸이에 묶여 있다. 길에서 뛰고, 낮에는 벨을 울리고, 밤에는 불을 붙이고, 살인을 책임지지 않는다. 말을 위해 쇼핑하고, 사람을 위해 쇼핑하고, 비바람도 막히지 않고, 밤낮을 가리지 않는다. 남송 초년, 항금 장수 악비는 송고종이 12 개의 금메달을 가지고 전선에서 임안을 강제로 소환했다. 이런 금메달은 택배로 배달된 금판이라 급하다고 합니다. 청대 게시물제 개혁의 가장 큰 특징은' 직' 과' 직' 의 결합이다. 청나라 중엽 이후 현대우편이 건립됨에 따라 고대 우편제도는 점차 도태되었다.

인신국은 일찍이' 마상월' 이 서남성에 가서 친척을 방문하러 간 적이 있다. 후베이 () 성 마성현 효감향 () 이 쓰촨 황무지를 개간하는 농민으로 이주하여 고향을 그리워하고, 매년 대표를 고향으로 보내 특산물과 서신을 가지고 왔다갔다하기로 약속했고, 이후 점차 민신국이 형성되었다고 전해진다. 명나라 영락년 (1403- 1424), 닝보는 상인들이' 민신국' 을 만드는 것을 도왔다. 인민정보국은 편지, 물품 배달, 외환 처리 등의 업무를 하는 개인 영리조직이다. 청나라 동치, 함풍, 광서년 동안 전국 각지에서 수천 명의 인민신문국이 있으며, 기관은 화교가 모여 사는 아시아, 호주, 태평양 지역에 널리 퍼져 내륙신문국, 선박신문국, 교포국 (민방언 발음은' 편지' 가' 승인' 이기 때문에 교포국은 화교다 규모가 큰 인민정보국은 상해에 본사, 상업센터를 설립하고 각지에 지사와 대리점을 설치하였다. 모든 인민정보국도 서로 협력하여 민간 교류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1928 년 당시 남경국민정부는 교통업무회의를 열어' 민국 19 년 (1930) 인민정보국 폐지'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1935 에 이르러 인민사회국이 완전히 사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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